부모 공무원은 주 및 카운티 공무원의 옛 이름을 말합니다. 또한 스스로를 '부모'라 부르며 자신의 재능을 의지하여 선한 사신과 왕을 거짓으로 모함하는 사람들도 있고 원나라 사람들은 부모를 잃습니다.
부자들은 자신의 재산을 의지하고 왕의 현명한 사신들을 거짓으로 고발했고, 원나라 사람들은 부모를 잃었습니다. —— 명나라 Gao Qi의 "Shu Bo Ji Zhe Shi" "부모 관리"라는 단어는 "의례 · 대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Le는 단지 신사, 국민의 부모입니다. 백성이 잘하는 것이 백성이 하는 일이다. 악한 자를 백성의 부모라 한다. 《맹자: 양혜왕 1편》: 백성의 부모로서 정부는 짐승과 식인을 피하지 않을 것이다. 국민의 부모가 되는 것이 악입니다.
봉건사회에서 부모는 자녀의 주인인 동시에 부모는 자녀를 가장 사랑하기 때문에 리더십과 보살핌의 특성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 자녀를 사랑하는 만큼 자녀를 돌본다는 것은 “사람을 어린아이처럼 사랑하는 것”입니다.
국민의 권리가 침해당했을 때 공직자들이 이를 보호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국민을 위한 결정'이다. 따라서 소위 '부모 관리'는 실제로 국민의 일종의 칭찬입니다. 동시에 그러한 상위 공무원은 지역 주민들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대개 상대적으로 낮은 직급의 공무원, 주로 주, 카운티 및 기타 지방 주지사입니다.
공교롭게도 그로부터 100년도 채 지나지 않아 동한 유수제 7년(서기 31년)에 난양현 사람들은 운 좋게도 새로운 현주 두시를 만나게 되었다. . 『후한서:두시전』에는 호가 준공(君孝)인 두시가 군의 공신으로 재직할 때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고 이성애를 이룬 귀한 인물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 결과, 그 나라의 모든 사람은 식량과 의복을 충분히 갖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