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해의 잡시"의 작가는 청나라의 작가 공자전입니다.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노래:
천둥과 번개의 큰 폭발력만이 중국 땅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에 잠겨 있다.
나는 신이 그의 영혼을 고양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는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번역
이 정도 규모의 중국이 다시 활력을 되찾으려면 천둥과 같은 개혁이 필요할 것입니다. 결국 백만 마리의 말이 허공에 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황제께서 특정 스펙에 집착하지 말고 국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인재를 내려 보내주실 것을 촉구합니다.
두 번째 노래:
광대한 이별의 슬픔은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진 서쪽의 석양을 향해 말 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지상의 인간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하고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
번역
이별의 광대한 슬픔은 노을 속으로 멀리 뻗어 동쪽을 향해 채찍을 들었다. 그때부터 이 몸은 세상의 끝이었다. 나는 사직하고 나뭇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집으로 돌아갔지만 무정한 것은 아니었다. 배설물로 전락한 이 몸으로 조국을 위해 일하고 싶었습니다.
"만남"은 청나라의 문학가 공자전이 지은 시입니다. 그의 옛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람이 나를 날려 호수와 산의 한 구석에 떨어졌네. 정말 아름답다. 나는 한때 동화(東華)의 작은 방문객이었고, 그 광활함을 돌아보았다. 개를 도살해 명성을 얻고, 용을 조각해 족자를 만드는 게 비행기 사업인가요? 마을 노인 샤오수는 비웃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다.
방금 석양, 반 제방 바닐라, 가슴 아픈 느낌을 보았습니다. 양말 소리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외롭고 외롭다. * * * *에 대한 증오, 칼에 대한 광기, 두 종류의 엑스터시. 두 개의 봄 꿈처럼, 구름 속으로 흔들리는 노 소리.
"가을 마음의 세 노래"의 저자는 청나라의 작가 공자전입니다. * 그가 지은 세 편의 옛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노래:
가을의 마음은 바다와 같지만, 가을의 영혼은 모집할 수 없네.
팔 굽은 곳에 사막의 튤립, 허리 굽은 곳에 우아한 고대 옥 펜던트.
제나라 북서쪽의 추위, 동남 피리로 가득 찬 검.
큰 별은 무수히 많고, 숲은 1월에 떨어지네.
두 번째 노래:
갑자기 관리가 성문으로 오니 군중이 환호한다.
새로운 지식이 봄 구름 눈을 만지고, 구세대는 가슴 밤비를 채운다.
하늘의 길에서 정답을 얻기가 어렵고 음이라는 단어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작은 라이 학카 가난하고 부자, 샹난 검과 그림자 무수한 사람들 밖에.
세 번째 노래: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마음은 기운으로 가득하다.
비관으로 통하는 길이 없으면 흙이 차가운 꽃과 이 무덤을 침식하네.
어떤 성씨는 어떤 물과 어떤 산에 묻혀 있고, 비녀와 손수건은 그 맛을 알고 있다.
베란다 밖에서 보면 고고한 가을 별, 혹은 신사가 보인다.
<꿈>의 작가는 청나라의 문학가 공자전(孔子傳)입니다. 그가 지은 고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호수 서쪽에 노래가 떨어지고 사롱과 연잎이 향기롭게 사냥을 하고 있었다.
그는 잘생긴 외모로 나와 함께 앉기를 간청했고, 그는 수선화의 왕이 되었다.
청나라 문인 공자전은 <거지의 연회>를 지었습니다. 그의 고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람과 꽃을 끌어들이는 거짓 몸의 하늘의 가르침, 세대의 재능은 나이 차이가 있습니다.
내 인생의 중후반에 잡다한 수필에 대해 실례합니다, 나는 약간의 작품 감각을 가진 유명한 작가입니다.
"남쪽을 돌려보내다"의 저자는 청나라의 문인 공자전(孔子傳)입니다. 그의 고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화 문제의 슬픔을 흔들며 책으로 돌아가는 부 삼십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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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성봉 코골이를 사지만 부유하고 강력 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망건의 저자는 청나라의 문학가 공자전입니다. 그가 지은 고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나는 군대에 입대하는 것이 낙담하고, 동남이라는 말이 싫다.
피리와 칼, 핑상, 15년 동안 부정적인 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