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한자로, qu m n 으로 읽혀지는데, 뜻은' 개' 와 같다. 부수로 쓰다. 속칭' 반개' 라고 불린다. 인물 옆에 있는 인물은 성격이 독특하고 고집이 세고 말, 여우, 덕, 주드, 개, 고양이, 늑대, 독하다.
독립: 외로움, 독특함, 독재, 단순함 등을 말합니다.
개 짖는 소리. 예를 들면: 완고하게 짖다.
말: 말, 현대의 코끼리처럼 온몸에 털이 나고 멸종된 고대의 척추 동물을 말합니다.
여우: 여우.
디: 고대 중국 북부의 한 민족. 예를 들면: 적제.
주드: 의심스러운 동물을 나타냅니다. 사기 여후기: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개: 개 총칭. "설문": "개, 개도. 큰 것은 개이고, 작은 것은 개이다. 클릭합니다
고양이: 포유동물, 동그란 얼굴, 발에 발톱이 있고, 행동이 민첩해서 쥐를 잡을 수 있어요.
반개방의는 동물이고, 첫 번째 획은 소략이며, 초서에서 유래한 것이다. 무릇 횡선이 있는 사람은 초서에서 왕왕 버려진 것이기 때문에 개를 초서로 쓰는 것과 비슷하다.
모든 사람이 매우 능숙하게 사용하는 성어가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들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와 "호랑이를 위해 하는 것" 은 종종 함께 사용되며, 나쁜 사람을 위해 일하는 공범자를 가리킨다. 전자는 매우 간단하지만, 마지막' 잘못을 저지르고 호랑이를 위해 하는 것' 은 무엇인가?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확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설문해자" 에서 "노" 라는 단어는 "미친" 으로 해석된다. 속자가 어색하다. 하지만 이 본의는 현대에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다.' 견권' 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이미 귀신의 문에서 죽은 사람의 영혼이다.
고서에 따르면' 강희사전' 은' 나으리' 라는 글자를' 나으리' 로 해석했다. 호랑이가 사람을 물고,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감히 그에게 어울리지 못한다. 그것은' 웨이' 라고 불린다. "호랑이에게 먹히거나 죽인 사람이 죽은 후에 감히 영혼을 떠나지 못하고 호랑이의 노예가 된다는 것을 뜻하는 것을' 傩' 이라고 한다.
고대에는 명대 대학자 장대종의' 야항선' 에서 "사람이 범난을 당하고, 범역을 미혹시키고, 가이드로 삼는다" 고 말한 바와 같이, 고대에는 명대 대학자 장대종의' 야항선' 과 같은 많은 기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호랑이로 죽은 사람은 그의 옷과 수건, 신발을 모두 땅에 내려놓았다. 호랑이의 힘이 그로 하여금 자신을 제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귀신이 한 짓이다. "
이 말은 비교적 대표적이다. 귀신이 호랑이를 끌어들여 다른 피해자를 먹는다는 뜻이다. 피해자의 옷이 스스로 떨어진다면 호랑이가 하는 것이 아니라 호랑이를 돕는 귀신이다. 대부분의 고대인들은 이 점을 믿었다.
소동파는' 어목여담 고란' 에서도 "사냥꾼이 말했다: 이 귀신도; 예전에 호랑이를 먹은 사람. 기왕 귀신이라면, 그것은 호랑이의 전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