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시대를 가리지 않고 역사상 어떤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있습니까?

1, 전설적인 사마상루와 탁문군, 하나는 임청현령에 상빈으로 추앙된 재자, 하나는 사별한 신과부의 가인이다. 그들의 이야기는 사마상이 손님인 탁의 집에서 시작되었다.

임현에는 많은 부자가 있는데, 탁왕손씨네 집에는 가노 800 명이 있고, 정씨네도 수백 명이 있다. 두 사람은 서로 상의하여 말했다. "현령에게 귀한 손님이 있으니, 우리는 술자리를 마련할 테니, 그를 초청해 주십시오." 함께 치안 판사 도 초대했다.

현령이 탁집에 도착했을 때, 탁가의 손님은 이미 수백 명이 되었다. 정오가 되면 사마장경을 청하러 가는데, 장경은 병을 사양하며 오려 하지 않는다. Linqiong 순서 는, 식사를 감히 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xiangru 을 맞이 하는 단계 를 볼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가까스로 탁가에 왔고, 만석한 손님들은 그의 풍채를 부러워하지 않았다. 주흥이 한창 짙을 때, 임규현령은 앞으로 나아가서, 거문고를 상등 앞에 놓고 말했다. "나는 장경이 특히 거문고를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즐거움을 돕기 위해 한 곡을 듣고 싶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는 사의를 표하듯' 봉황' 등 한두 곡을 연주했다. 이 때, Zhuo wangsun 딸 Zhuo Wenjun, 그냥 미망인 곧, 음악 처럼, 그래서 위상 척 과 치안 판사 상호 존중, 그리고 비밀리에 그녀의 사랑을 유발 피아노 와 함께 했다.

상예가 다가왔을 때 차마는 그 뒤를 따랐다. 의젓하고 얌전하며 대범하다. Zhuowang 일 집 음료, 피아노 연주 때까지, zhuowen 6 월 문 틈 에서 몰래 그를 보고, 마음 은 특히 그를 좋아하고, 그를 감당할 수 없을 것 같다.

연회가 끝난 것은 문군의 웨이터에게 중금으로 상을 주는 것과 같다. 그래서 탁문군은 밤을 틈타 집을 빠져나와 사랑의 도피를 하고, 문군과 같이 급히 청두로 돌아갔다.

< P > 탁문군과 사마상이 청두로 돌아간 후, 가문 4 벽의 경지 (사랑에 대한 큰 시련) 를 마주하며, 대범하게 임종의 고향으로 돌아가 술가게를 열고, 스스로 술을 팔고, 마침내 체면을 중시하는 아버지가 그들의 사랑을 인정하게 했다.

2, 견우와 직녀의 처량한 사랑 이야기는 서주시대쯤에 발생했고, 당시 노예사회는 등급이 매우 가혹했다. 이 이야기는 일반인들이 행복을 추구하는 마음과 억압된 묘사로 하늘의 쌍성, 즉 인간의 실정이다.

옛날에 남양시 서우가장내에 총명하고 충직한 젊은이가 있었는데,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을 때 형수님을 따라다니며 살아가야 했다고 전해진다. 형수님은 사람됨이 독해서 늘 그를 학대했다. 어느 날 하늘의 직녀는 선녀들과 함께 내려와 강에서 목욕을 하며 인간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그들이 놀았을 때 직녀는 견우를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 정이 들었고, 늙은 소의 도움으로 부부가 되었다. 견우와 직녀가 결혼한 후, 남자는 경작녀를 짜고, 부부는 사랑하고, 한 쌍둥이는 자식이 있고, 한 가족은 네 식구가 있고, 생활은 달콤하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이 일은 천옥황상제에게 알려졌고, 왕모친이 직접 내려와서 직녀를 강제로 하늘로 데려와 그들의 아름다운 인연을 갈라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늙은 소는 눈물을 흘리는 견우와 눈물을 흘리는 두 아이를 바라보며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고, 늙은 소는 견우에게 말했다. "울지 말고 두 아이를 키워야 한다. 나는 너를 위해 어려움을 해결할 방법이 있는데, 내가 너에게 보답해야 할 때이다. 내가 죽은 후에, 내 가죽으로 신발 세 켤레를 만들면, 너와 두 아이가 그것을 신으면 하늘이 되고, 한 가족이 다시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 P > 소소가 그날 죽었다. 견우가 소소가 말한 대로 했다. 그들은 늙은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함께 구름을 타고 하늘을 타고 직녀를 찾아갔는데, 곧 쫓아갈 것이다. 왕모모가 마음이 독하다는 것을 알고, 머리 위의 금비녀를 뽑고, 파도가 세차게 일던 천하가 나타났다.

견우직녀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천만 마리의 까치가 날아와 까치교를 만들어 견우직녀를 까치교에 올려놓았고, 왕모친의 부부의 사랑에 감동하여 매년 7 월 7 일 까치교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3,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우는 이야기는 호남 여주 맹강산 주변 지역 (금진시,

맹강녀는 추운 옷을 등에 업고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만리 장성에 왔다. 그녀는 3 일 3 박 이상 울고, 결국 만리장성을 울며, 피를 흘리며 남편의 유골을 찾아 남편의 유골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안장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녀는 유골을 짊어진 귀향길에 온갖 굴곡을 겪으며 산시 시안부 관현에서 갈증으로 죽었다.

현지 백성들은 맹강녀의 진심에 감동하여 그들의 유해를 묻어둔 립사 기념으로 지금까지 향불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맹강녀의 고향인 가산에는 맹강녀에 대한 문화 유물이 많이 있으며, 실물 명소가 눈부시게 빛나고, 이야기 희곡이 회자되고 있다.

봉건 폭정에 대한 국민의 증오와 자유와 행복한 생활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반영한 것으로, 2 천여 년의 유포를 거쳐 우리 중화민족의 진귀한 문화유산이며, 해외 중국인들의 고국에 대한 그리움이다.

4, 아차산에서 천년수련을 거쳐 인간의 서호에 와서 아름다운 소녀 백녀와 청아로 변신했다. 그들은 빗속에서 청년 허선 () 을 만났고, 백녀와 허선 () 이 사랑을 시작하여 부부가 되었다.

스님 파해는 이것이 요악이라고 생각하고, 단양절에 허선우를 현혹시켜 수컷 황주가 아내에게 취하게 하고, 백녀는 술에 취해 뱀 모양을 드러내고 허선을 놀라게 했다. 화이트 스네이크 는 xianshan 해적 다시 xiancao, 저장 쑤 xianxian 죽은 것을 잊지, 깨어 난 후 더 많은 고통을 놀라게했다.

뜻밖에 허선병이 막 나자 법해에 금산사에 유인되었다. 화이트 스네이크와 청아가 도착했지만 법해는 선출을 허락하지 않았다. 백녀는 어쩔 수 없이 청아와 수족, 물만금산, 법해는 신장호법보전을 요청했고, 법해선사의 계략에 빠지고 싶지 않았다. 작은 발우에 들어가 뇌봉탑 밑에 눌려 인신의 자유와 천륜의 즐거움을 잃었다.

5, 양산백과 축영대는 동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축영대 여자가 남장을 하고 항주로 유학을 가서 양산보를 만나 의기투합하여 형제와 동창 3 년을 보냈다. 축영대가 집에 돌아오길 기원하며, 행전 중매 사모님께 혼인 양산보를 허락해 달라고 부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열여덟 번 서로 보내고, 축영대가' 여동생' 으로 서로 약속하기를 기원합니다. Liangshanbo 알고, 소원 집 제안, 이 시점에서, 소원 아버지 는 지금까지 여자 쑤 결혼 말 지사 의 아들 엄마 wencai 했다.

양축두 누대에서 만난 뒤 양산백이 병을 안고 집으로 돌아가 병몰했다. 축영대 신혼시, 꽃가마가 양산백의 무덤 앞에 우회하여 제사를 지내고, 천둥이 갈라지고, 영대가 무덤에 들어가기를 기원합니다. 양축화나비 쌍비.

민간에 또 다른 전설이 있는데, 두 사람은 실제로 800 여 년 차이가 나고, 양산백은 명대인이고, 축영대는 남북조인이다. 축영대는 협녀로, 부자를 강탈하여 빈궁을 구제하고, 세 번 지사 집에 가서 은을 훔치고, 매복 후 난칼에 맞아 죽고, 백성들은 그를 후장하였다.

양산백은 닝보부 은현 현관으로, 사후에 매장하여 묘비를 파낼 때 마침 축영대의 묘비, 풍수가 잘 보이고, 또 다른 땅을 택하고 매장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아 합장, 비석, 검은 양으로, 붉은 것을 축원하며, 문인생기이한 생각이 있어 경천곡을 얼버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