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공비 원비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공비 () 는 공우비 () 문언박비 () 라고도 하며,' 공우문공비 ()' 의 줄임말로, 당정관 11 년 (기원 637 년) 구양고 () 가 쓴 것이다. 구양문의 (557-64 1),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담주 임향 (현재 호남 창사) 사람. 태자율관, 홍문정 학사, 발해 군공을 봉한다. 서예 이왕, 관법에 참여하여 호방하고 정밀하며, 평중에 위태로움을 보고 전체가 되었다. 그들은 세계에서' 유럽풍' 이라고 불리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안진경, 류공권, 조맹과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그의 서예는 당시 일품이었다. "사람들은 그들의 편지를 받았지만, 그들은 이것이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해서체는 예서에서 초당으로 발전하여 일종의 성숙한 문체가 되어 구양문의 서예를 대표한다. 그의 해서체는 성당대국의 풍격을 구현하여 당력 300 년 해서체의 지도자이자 지도자이다. 유 시아버지 비석 외에도 구성궁 이전명, 화도사비, 황보 생일비, 방비 등 전세비각이 있다. 문예환지' 는 잉크에 100 권이 있는데, 예를 들면 한스 장첩, 게시물, 맹전첩 등이다. 중국어 이름 문공 기념비는 공우 기념비라고도 한다. 당대의 제 11 조 전서' 공우비' 는 산시 예천당 태종 소릉 장례비 중 하나이다. \ "진 차별화 \" 기록에 따르면, 기념물 높이 1 피트 5 점, 너비 4 피트 4 인치, 36 줄 77 자가 있습니다. 전문은 약 2800 자, 가장 오래된 책은 800 여 자이다. 이 비석은 유럽 서적의 전형적 작품으로, 구조가 치밀하고 균일하며 서예가 공정하고, 기품이 옹하며, 운으로 간결하고, 모멘트법이 엄격하며, 체원이 둥글다. 명대 왕세정은 "곽 (비석) 처럼 맑고 장엄하며 공허하고 조화롭다" 고 평가했다. 왕세모는 "우공공공비석과 구성비, 꽃비석을 유럽 제 1 서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린치 가족률은 이 책을 근거로 많은 역할을 한다. 그것은 강력하고, 자격이 있으며, 많은 초급학자들이 여기서 들어온다. " 청대 양빈은 "내가 본 유럽서에는 7 가지가 있는데, 대부분 한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방방비묘밖에 없다" 고 평가했다. 본첩 (저자주:' 우공공공비석' 참조) 은 8 1 나이에 쓴 책이다. 둥글고 그윽하며 유럽 서적 중에서 가장 소중하다. 필론은 "우리는 우공비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역시 책을 아는 것이 좋고, 책을 모르는 것도 좋다. 정말 8 가지 기적이 있습니다. 양 수경 () 은 "공백비 () 는 가장 오래된 작품으로, 공정하고 조화롭다 ... 그러나 원천 손상이 심하여 국내에는 전문확장이 없다" 고 말했다. "이 비석은 초당에서 가장 표준적인 서예 스타일이다. 필법의 폭과 섬세함에 있어서, 그것은 여덟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서 약간의 색채의 섬세함, 구조의 치밀함, 구도, 편성의 기교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뜻밖의 교묘함이라고 할 수 있다. Yueqing Wen 은 "첫 번째 긍정적 인 책이며 학자들이 배우는 데 앞장 선다" 고 말했다. (왕크옥' 산호망서록') 송대 때 비석이 끊어지고 목동극이 있었고, 아래는 물이 가득 찼고, 소릉다비도 있었다. 그래서 이 비석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지만 학습자는 매우 적었다. 송토' 는 800 여 자의 전반부밖에 없다. 나중에 옹방강 세석 해석 문자, 나진옥도 이렇게 하고, 깎아낸 글자를 풀어서 당사의 공백을 메웠을 뿐만 아니라, 그가 공부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지만, 동시에 해석을 이해하지 못했다. 전해 내려오는 토폴로지: 1. 육금정의' 북송 개척 구집' 에는' 왕문지' 와' 육금정 발록' 이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 줄의' 비석' 글자는 직화에서 튀어나오지 않고,' 태자 마립강' 9 줄의' 립' 글자도 중간과 수직만 약간 파손되어 좌우 두 점이 연결되지 않아' 천지' 의' 붕괴' 자를 구분할 수 있다. 이 책은 왕화덕 소장을 제외한 최고의 탁상일 수도 있지만 이미 사라졌다. 왕장홍의 기록에서만 찾을 수 있다. 2. 진용집 (3 줄 6 자) 은 가는 잉크 탁판으로 파손자를 잘라 백지로 테두리를 두르고 나비복을 만든다. ***23 페이지, 페이지당 세로 18.3cm, 가로 9.2cm. 왕부와 왕은 친필로' 송공공 컵 참자' 를 써서 총 8 개의 도장을 찍었다. 공공 진미 밀완을 포함한다. 나중에 또 진용 나진우의 발문이 있어 거의 발표하지 않는다. 이것은' 높음' 과' 돌' 이라는 단어가 아직 손상되지 않은 송토의 잔권이다. (이것은 고궁이 현존하는 두 권의 책 중 하나) 모든 잔권은 이미 삭제되었고, 많은 누락자가 있어서 통독할 수 없다. 그러나 탁편은 상당히 정교하고 획이 꽉 차서 참고할 만하다. 문화재출판사가 선정한' 고대 비첩 서예 선서' 시리즈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셋째,' 가경내부' 의 노송탁본 (4 행 팔자) 은 청초에 왕문연에 소장된 뒤 벽원 영암산박물관으로 돌아왔다. 필은 유죄 판결을 받고 내부에서 사라졌다. 왕장홍은 1958 에서 상해에서 얻었고, 먼저 상해박물관에 반납한 후 상해도서관으로 옮겼다. 비문은 16, 코어 높이 24.8cm, 폭11.9cm 입니다. 첫 번째 줄은' 비석' 자를 그리고, 열세 번째 줄은' 천지붕괴' 의' 붕괴' 자를 구분할 수 있다. 리강' 에서' 리' 자의 세로 위치는 좌우로 이어졌지만 파괴되지 않았으며 북송의 정토로 왕화덕본과 노금정본에 버금가고 있다. 게시물 앞에는' 송유도공공비' 라는 글자가 있지만, 삼희당 경건, 이자손, 가경감상, 가경옥란보, 석수로 보디, 보디 삼면, 수택승인, 동오와 같은 비문은 없다. 천진엄광실에는 사진이 약간 줄었다. 상해에는 정서 출판사의 Kolo 판 인쇄본이 한 권 있다. 일본 이현사 명작 시리즈와 일본 서점에 수록된 엄광실 사진이 모두 전재됐다. 일본 2 선사에서 편찬한' 중국책 선집'; 상해 고서출판사의' 한묵진품' 시리즈는 매우 섬세한 제판과 인쇄를 가지고 있다. 넷째, Linchuan 리 열 보물 (네 줄 팔자) 검은 종이 트리밍 가장자리 접힘. 이 책을 표장할 때 파손된 글자는 잘려 640 자만 남았지만 잉크가 없다. 소산 () 을 넘겨준 후, 주 () 자손은 1950 년대에 이 책을 고궁박물원에 기증했다. 고궁은 지금 티베트에 있습니다. 그 앞에서 리는' 송공공공공공비석' 이라는 제사에 서명했고, 옹방강은 제사를 채웠다. 게시물에는 서화, 쌍계재 소장도장, 한종합, 사수, 이이이훈도장, 창명 몇 순, 둥칭 통과, 소호, 탕의 보물, 지초가 포함되어 있다. 오사책 (네 줄 팔자) 을 인쇄했다. 본 책 18, 높이 32.9cm, 너비 20cm, 제목 12, 코어 24. 1 cm, 너비/kloc-0 이 책은 묘무자, 육금정, 피개수, 판조음, 오호범으로 소장되어 현재 상해 도서관에 숨어 있다. 이 책의 첫 줄의' 비석' 자는 이미 흰 덩어리로 변했고,' 샘실 그린' 의 마지막 줄의' 방' 자는 파괴되지 않았다. 글자는 많지만, 많은 것이 잉크를 칠하고 잉크를 채우는 것이지만, 사실은 남송 후기의 탁상이다. 제목 단어 \ "노래 시아버지 북 \", 왕제사 \ "송시아버지 북 \", 이홍제사 \ "송토우공 연백북 \" 앞에는 오호돛이 손으로 그린 \ "사오당 북도 읽기 \", \ "주장 \" 송토옥 시아버지 북 \ "이 있다 우자서, 파나소닉, 육공경의 감상, 우판조인, 합강의 보물, 사옥당 비문, 로, 오인진태, 후범보의 소장품, 서기 봄비금재도, 보가 있습니다. 구금, 리앙,, 나진우, 추 독일, 고세현, 덩방수,, 오메이, 장모형, 채김영, 오증원, 진성수, 방방, 진장수,, 주옥청, 심 등이 있습니다 6.' 왕 쓰촨 화덕집' (4 행 7 자) 이 책은 북송 초년의 탁본 (대부분의 글자가 노금정보다 더 명확함) 으로 쓰촨 구금 대사 왕화덕씨의 문집으로 820 여 자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알려진 최고의 탁상이다. 탁편은 정교하지만 비문과 발문은 문혁에서 잃어버렸다. 첫 줄의' 비석' 과' 태자 마립강' 의' 이' 라는 글자는 완전히 뚜렷하며, 왕경, 미병규, 왕화덕의 도장 10 여 개가 있다. 불행히도 왕선생이 돌아가신 후 그는 사라졌다. 일곱, 남피 장 오래된 세트 두꺼운 잉크 확장 세모 후기, 석묵은 금처럼. 이 버전은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에 숨겨져 있다. 여덟, guichi 리우 지, 이 책의 첫 번째 줄은 완전하지 않고 정밀하다. 400 자 정도만 볼 수 있고, 이어 오평재, 양수경의 장발유, 안후이귀치족이 뒤를 이었다. 신해혁명 이후 그는 상해로 이주하여 청나라 노인으로 가장했다. 1926 이 죽은 후, 그의 아들 유씨는 대량의 고서를 팔았다. 중국 국립박물관에는 현재 정서회사 콥트문판과 예원 진품 감상사 한 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