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앗간이 뭐예요? 중국인들은 왜 방앗간을 세워야 합니까?
방앗간은 봉건 사회가 공훈, 과학, 미덕, 충효를 표창하기 위해 건설한 건물이다. 방앗간을 산문으로 사용하는 절도 있고, 지명을 표기하는 사원도 있다. 아치라고도 하는 것은 문루식 기념건물로 봉건예교를 선전하고 공덕을 표방한다. 방앗간은 사당의 부속 건물로, 가족 조상의 고상한 품성과 풍성한 공적을 표현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방앗간은 링흥문에서 진화해 하늘과 제사공에 쓰이기 시작했다. 한고조는 풍작을 기원하기 위해 영성 하늘에 선제를 규정했다. 송대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예의로 공을 공경했는데, 후에 영성이 관성으로 바뀌었다. 방앗간은 한대에서 기원하여 당송 () 에서 성숙하여 명청 () 이 정점에 이르렀다. 실용성에서 기념건물로, 교외의 제단과 공묘뿐만 아니라 궁전, 절, 무덤, 사당, 사무실과 정원, 주요 거리의 출발점, 길목과 다리 등 공덕과 영광을 과시하는 데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올드 북경의 간판 건물은 다른 도시보다 많다. 수백 년 동안 수도는 베이징의 간판 건물 수를 늘렸다. 원대는 도시 전체를 50 방으로 나누고, 명대는 4 성 36 방으로 나누고, 청대는 5 성으로 나누지만, 방방은 변하지 않았다. 이것이 베이징에 그렇게 많은 패루가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북경에는 시끌벅적한 상권이 몇 개 있는데, 동단, 서단, 동사, 서사, 서사, 모두 하나 또는 네 개의 간판 건물이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천천히 패루라는 단어를 생략했고, 1950 년대 초에는 교통방해로 여겨져 철거되었다. 그러나' 노베이징' 은 기억에서 지워지기 어렵다. 이 패루와 인근 골목 건물이 형성된 곳은 단지 거래장소일 뿐만 아니라 노천 거실로 인간미가 넘치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카오의' 상파울루 패루' 는 마카오의 상징이자 마카오의 랜드마크 건물 중 하나이다. 역사적으로 쑤저우 거리에는 많은 간판 건물이 있었지만, 불행히도 그들 중 많은 수가 해방 후 철거되고 건설되었다. 곤명 김벽길의 방과비는 신비한 도안이 있다고 한다. 지난 60 년 동안 쌍그림자가 교차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것은 거의 옛 쿤밍의 상징이자 마을의 보물이 되었다. 그들은 쿤밍의' 개선문' 으로 간주되었지만, 1960 년대에도 여전히 파괴되었다. 안후이 남부 휘주 지역에서 방앗간은 민가와 사당과 나란히 있는 유명한 건물이다. 그것은 고대 건축물' 삼절대' 로 칭송되어 거의 휘주의 상징이 되었다. 고대 혜주는' 예의지국'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이전에는 1000 여 개의 방앗간이 있었는데, 지금은 100 여 개가 있으며, 형태가 각기 다르므로' 방앗간 향촌' 으로 불린다. 나무 아치는 고대인 생활의 최고 추구이다. 현대 도시 건설에서 방앗간은 종종 전통적 특색을 지닌 상징으로 사용된다. 그것들은 관광지나 블록의 입구에 세워졌는데, 그중에는 조잡하고 불균형한 작품들이 적지 않지만 아름답고 장관인 성공작이 적지 않다. 방앗간 유형: 방앗간은 그 건설 의도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공덕방인데, 누군가를 위해 공덕을 기록한다. 예를 들어 산둥 환태현 신도시의' 4 시 포공' 간판 빌딩은 명나라 만력황제가 당시 신도시 병부 장관인 왕호간 () 을 위해 지은 것이다. 왕 시앙 (Wang Xiang) 과 장시 무술 (Guan) 의 무술은 태보 왕자 (Taibao Principal) 로 봉인되어 증조부, 할아버지, 아버지, 태보 왕자, 그래서' 궁보 4 세'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둘째, 정절 도덕 방앗간은 정절 여성의 영웅 여성을 기념하는 데 쓰인다. 안후이 현에는 이런 방앗간이 많다. 윈난추웅흑정진에는 효방이 하나 있는데, 청나라 말년 자희태후가 현지 현혜를 표창하라는 명령을 내린 여성이다. 세 가지 범주는 과거 성취의 상징으로, 대부분 가족 방앗간을 위해 조상을 영광스럽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네 번째 범주는 표지판 광장으로, 대부분 마을 입구와 거리에 위치하여 공간 단락의 구분으로 쓰인다. 패루는 형식상 두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날기' 라고 하고, 하나는' 학립계군' 이라고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런 간판 건물의 기둥은 다음 건물의 꼭대기보다 더 높다. 또 다른' 출세하지 않는' 스타일. 이런 패루의 최고봉은 명식 건물의 주역이다. 더 세밀하게 나누면 각 별관의 방 수와 건물 수에 따라 나눌 수 있다. 기둥이 튀어나오든 아니든,' 1 실 2 기둥',' 3 실 4 기둥',' 5 실 6 기둥' 의 형태가 있다. 최상층의 건물 수는 1 층, 3 층, 5 층, 7 층, 9 층으로 나타납니다. 베이징의 간판 건물 중 가장 큰 것은' 5 실 6 열 11 층' 이다. 궁중의 간판 건물은 대부분 1 위에 있지 않고, 거리의 간판 건물은 대부분 하늘에 있다. 북경의 패루는 구조적으로 다섯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종류는 나무패루로, 수량이 가장 많다. 그것의 지하 부분은 노송 나무 말뚝을 사용하는데, 이를 지딩이라고 한다. 기초 위의 각 기둥 아래에는' 클램프 돌' 이 싸여 있고, 밖에는 쇠띠가 묶여 있다. 거리의 나무패루 꼭대기의 처마가 짧아서 산산이나 절의 스타일이다. 각 기둥의 끝은 용마루를 내밀고, 기둥 꼭대기에는 구름주전자 (비루모라고도 함) 가 덮여 있어 비바람이 곤충을 침식하는 것을 막는다. 지붕, 골목길에 쓰이는 기와들은 대부분 검은 부와이다. 두 번째 범주는 유리 아치입니다. 이런 패루는 불사 건축에 많이 쓰이고, 북경에는 4 주 7 층 패루가 3 개밖에 없다. 그 구조는 석기 위에 6 ~ 8 피트의 벽돌담을 쌓고, 벽에는 나팔 기둥이 하나 들어 있고, 만년 고 () 를 뼈대로 한다. 벽돌담에는 세 개의 둥근 개찰구가 있고, 벽 아래에는 녹색과 흰색이 섞인 석두 수염자리가 있는데, 그 위에는 각종 예술 도안이 새겨져 있다. 벽의 기둥, 방, 네슬레, 꽃판, 용봉판, 명루, 2 층, 겹살, 옆층은 모두 목공실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이 작업장의 벽에는 황록색 유약 타일이 박혀 있어 웅장하고 장관이다. 세 번째 범주는 석패루입니다. 이 간판 건물들은 대부분 정원, 거리, 무덤이다. 구조적으로 보면 복잡하고, 어떤 것은 매우 간단하며, 단지 두 개의 기둥만 있고, 밝은 건물은 없다. 6 열 11 층의 복잡한 방이 다섯 개 있습니다. 자체 구조적 특징 때문에, 어떤 것은 3 실 4 기둥이지만, 화판만 있고, 밝은 건물은 없다. 슈팡의 명식 건물은 비교적 복잡하고 돋을새김도 특색이 있다. 석두 견고 하 고 세밀한 경우, 뿐만 아니라 돋을새김 생생한, 하지만 그 섬세 한 패턴은 수백 년 후에 사라지지 않습니다. 네 번째 범주는 시멘트 아치입니다. 이것은 현대건축예술의 산물로, 새로 지은 건물의 수가 많지 않아 대부분 고건패루의 이전 보강에 쓰인다. 다섯 번째 범주는 컬러 아치 길, 임시 장식입니다. 그것은 주로 대령, 석호, 장터 입구에 쓰인다. 기한이 지나면 곧 철거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삼나무, 대나무 장대, 널빤지로 만들어졌으며, 윗부분에는 가지각색의 전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남방패방은 중국 특유의 문루식 건물로,' 현대한어사전' 에서' 방방처럼 생긴 건물, 충효절의를 표창하는 사람' 으로 해석된다. 수천 년 동안 방앗간은 중국의 도시와 농촌에서 발전했을 뿐만 아니라 바다를 건너 외국의 여러 곳에 우뚝 솟아 중국 문화의 전형적인 상징으로 여겨졌다. 중국 문화의 상징으로 아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구조적으로 볼 때, 간판 건물의 원래 원형은' 횡문' 이라고 불리는데, 두 개의 기둥과 대들보로 구성된 가장 단순하고 원시적인 문이다. "횡문" 에 대해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가장 오래된 기록은 "시 마틴 횡문" 이다. "횡문 아래는 늦게 묵을 수 있다." 《시경》은 춘추시절, 아마도 주초에서 춘추중기까지 편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횡문' 은 늦어도 춘추 중기에 나타났다. 이' 횡문' 은 나중에 도시의 각 주민구 사이의' 방문' 에 적용되었다. 춘추전국 시대부터 당대까지 중국의 도시 주거 지역은 모두 이방 제도를 채택하였다. "방" 과 "방" 사이에는 벽 간격이 있고, 방벽 중앙에는 "방문" 이라는 문이 있습니다. 처음에 이 정사각형 문은 두 개의 기둥과 가로나무로 구성된 "균형 문" 과 같았지만 기둥 옆에는 열 수 있는 문이 들어 있었다. 도시 건설의 번영으로 정사각형 문 건설을 중시하기 시작했는데, 정사각형 문은 두 개의 큰 중국 시계 기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사이에는 한두 개의 대들보와 문짝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중에 일부 방문에는 중국의 표주와 대들보만 이마로 남았다. 중국의 표주가 이마보다 훨씬 높아서 날으는 모습을 보였고, 나중에는 날으는 패루로 발전하여 패루의 가장 중요한 조형이 되었다. 송중기 이후 폐쇄된 골목제는 점차 개방된 거리제로 대체되었다. 원래 골목 사이의 칸막이 벽이 속속 철거되고, 골목문은 지명의 작용으로 보존되어 1 거리 사이에 있는 독립적이고 자족하는 무벽 건물이 되었다. 주성리학을 대표하는 봉건의식의 보급과 심화로 명청시대 패루의 발전이 절정에 이르렀고, 많은 다주, 다방, 다층의 패루가 나타났다. 그러나 이때 방앗간은 이미 통치계급이 민중 사상을 마비시키고 통치를 수호하는 형식이 되었다. 방앗간은 건축 구조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조각, 그림, 비각, 서예 등 다양한 예술을 융합하여 고대 사회생활관념, 봉건윤리도덕, 봉건전통도덕관념, 고대 민속풍까지 한데 모았다. 그것은 장엄한 예술적 매력,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와 풍부하고 심오한 역사적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각 돌방마다 석조공예품이다. 둥근 조각, 통조각, 높은 돋을새김, 얕은 돋을새김, 평평한 돋을새김, 음의 선 조각과 같은 중국 전통 석조 기술은 석패방의 조각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지역마다 민풍민속, 경제발전, 기후, 건축재료 등의 조건이 다르고 중국 전통문화의 영향으로 전국 각지의 간판 건물 분포가 고르지 않아 차이가 많다. 샤먼 정성공기념관 관장에 따르면 방앗간은 일반적으로 돌방앗간과 나무방앗간, 남쪽은 돌방앗간 위주로 나뉜다. 민남의 패루는 대부분 4 주 3 개짜리 문루 패루로, 간선도로 (예: 역도) 에 많이 세워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