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다이 왕슈

원문

대왕수. 불안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 한다.

먼 바다의 아픔이라고도 한다.

누가 내게 걱정이 뭐냐고 묻는다면

감히 그대 이름을 말하지 못하리라.

나는 감히 당신의 이름을 말하지 않습니다.

먼 바다의 아카시아라고 하네.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 합니다.

네티즌 감상평:

1, 격자무늬:새로운 현대시의 빛나는 시기는 5월 4일 무렵이었다. 새로운 시는 고대시의 리드미컬한 호흡을 흡수하여 음악이 가득하고 감정과 정서를 모국어로 표현하기 쉬웠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유명한 작가들이 모국어로 새로운 시를 썼습니다. 그중에는 다이 왕슈가 그중 한 명인 "후난 시인"의 유명한 실무자가있었습니다. 이 시인들의 새로운 시가 동시대 시인들과 다른 점은 그들이 모국어로 된 것뿐만 아니라 시의 매력에도 큰 관심을 기울였다는 것입니다. 다이 왕슈의 "문제"는시의이 문제 느낌처럼 세 가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감사.

[창구이: 제가 인터넷에서 본 분석 중 가장 적절하고 명료한 분석입니다. 그리고 문맥과도 잘 어울려요.]

2. 저자:당신의 가을

스토리텔러는 없고, 상처받은 마음만 있을 뿐입니다. 누군가의 행복을 방해할까 봐 두려워서 시도조차 하지 않았고, 놓아주지 못했을 뿐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10년 전으로 돌아가서 다시 만나고 싶어요. 그럴 수 없으니 너를 위해,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이 작은 글을 쓸 수밖에 없어.

황혼

황혼에 대한 두려움, 늦은 실망에 대한 두려움. 점점 어두워지는 방과 혼란스러운 생각에 대한 두려움. 그래서 간단한 대화 몇 마디가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알아요, 당신도 마찬가지로 슬프다는 걸 알아요. 공허함이 해일처럼 밀려와 어둠과 함께 찾아옵니다. 잠을 기다리고, 새벽을 기다리고, 하루하루를 보상받기 위해 기다립니다. 화면에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얼마나 깊은 기쁨의 그늘을 가져다주었는지 모를 것입니다. 그날은 특히 더 가벼울 것입니다. 세상은 예측할 수 없으니까요.

가을

비가 내린다. 봄비. 처음엔 뚝뚝 떨어지고 따뜻하다. 당신은 가을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계절의 순환은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간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더러워질까봐, 잃어버릴까봐 만지고 싶지 않은 단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대답한 그 순간, 왜 그 한 순간뿐이었나요? 딱 한 번이었지만 저는 그 순간을 소중하고 행복하게 기억합니다. 내가 얼마나 겸손했는지 잊고 부드러운 면만 가지고 당신을 마주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겐 용서할 수 없는 일이 너였기에 기쁨이 되었다.

초조함

그때부터 삶은 근거 없이 살아 숨 쉬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절망은 나의 절망이기도 합니다. 가끔 벽을 바라보며 벽에 부딪히면 죽는 건 아닐까? 밧줄과 많은 수면제를 보세요. 아무 이유 없이, 아무 이유 없이. 아니면 그냥 지루해서일 수도 있죠. 하지만 난 안 돼요 난 아직 살아있으니까.

노래

노래가 인생의 유일한 밝은 색인가요? 당신이 들으니까 나도 듣죠. 바람 옷장에 있는 노래요. "바람 위를 걸을 때, 넌 절대 멈추지 않아 ......", 그게 바로 너라는 생각이 들어요. 풍금처럼 예민한 감수성을 지닌 약간 찡그린 십대. 시골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당신이 떠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달은 당신의 마음을 상징하고 당신은 그녀에게 노래합니다. 멀리서 당신의 애착을 보면서 나는 당신의 힘과 우울함을 느낍니다. 멀리서 바라보는 당신의 행복은 언제나 쓸모없지만 진정한 축복을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왜, 왜 내 마음에 희미한 고통이 있습니까? 희미한 아픔을 조금만 평평하게 하면 상처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천천히 당신을 이해했습니다. 천천히 끝내야겠다고 결심했죠. 당신은 주변에 있었고 위험하다고 느꼈어요. 아무것도, 작지만 정말 가득 찼습니다. 말하기가 두려웠고, 더 많이 말할수록 더 집착했죠. 서서히 고통으로 진화하여 연결된 실을 하나씩 천천히 끊어냅니다. 당신과 당신의 그녀를 방해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나는 나만의 그물을 만들었습니다. 천천히, 나는 회복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갑자기 "오 마이 갓, 왜 그렇게 초라해"라는 친구의 댓글이 당신이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단지, 단지, 당신의 이름을 말하기가 두렵습니다

창귀:작가는 시와 조화를 이루며 더 많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합니다.

3. 희미한 그리움 :이 시의 형식은 순환 반복으로 표현되어 독자에게 어색한 기분을 보여줍니다. 나는이시의 아름다운 운율이 마음에 들고 조화 롭고 매끄럽게 읽습니다.

4. 미상: 걸작 감상

중국 문학사에서 시인 다이왕슈는 의심할 여지없이 독특한 존재입니다. 그는 적은 수의 시를 썼지만(백여 편 정도) 시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고, 체계적인 시론은 없었지만 그의 영자시론과 친구 두횡이 편집한 왕수시론은 귀중합니다. 그는 모더니즘 시인으로 시단에 등장했지만, 말년에는 피와 눈물에 젖은 진솔한 시를 썼습니다.

신시의 역사에서 다이 왕슈는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다지 높은 자리는 아닙니다.

5월 4일 전후로 과학과 민주주의의 홍수는 여러 세대의 지식인을 일깨웠습니다. 아름다운 이상과 암울한 현실 사이의 치열한 모순이 그들의 예민한 마음을 뒤덮었습니다. "불가능한 것을 알면서도 해내야 한다"는 사회적 사명감이 수많은 '걱정꾼'을 감싸고 있었습니다. 현실에서 시까지, 다이왕슈는 세상에서 가장 충실한 걱정꾼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걱정하는 사람들에 대한 많은 시를 썼고, 이 뛰어난 시 '걱정'은 이 집단의 정신과 정신을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묘사한 것입니다.

이 시는 다이왕슈의 시집인 왕수조(王守調)에 수록된 시입니다. 1930년대 중국 시의 '모더니스트' 학파의 중요한 시인인 다이왕슈의 시는 현대인의 삶의 감각과 정서적 경험의 정신적 궤적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인생의 여정에는 밝은 햇살의 기쁨과 설렘뿐만 아니라 비오는 날의 고뇌와 걱정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시인의 마음속에 억눌려 있는 걱정은 무엇일까요? 시인은 그것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 않습니다.

다음 네 문장은 위의 네 문장을 거꾸로 뒤집은 것입니다. 거친 5음절의 5행시로 보이는 시이지만, 생각해보면 단순히 반복되는 것도 아니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것도 아닙니다. 그 자리에는 작가의 끝없이 솟구치는 갈망, 방종의 카타르시스가 있습니다. 첫 문장은 마치 반복과도 같고 실제와도 같아서 연결과 배려가 필요 없습니다. 그것은 치열하고 모순적인 "감히 말하지 말라"입니다. 그러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욕망은 너무나 절실합니다. 여기서 작가는 우리에게 넓은 상상의 공간을 제공하니, 감각적인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시는 "맑은 슬픔"이라는 구절로 끝나지만, "가을은 시원하기 좋은 때"라는 속담에서 성숙한 사상가가 자신의 복잡한 마음을 표현하는 특이한 방식을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전체 시는 8행 2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한 형태와 조화로운 음절 패턴으로 대칭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이는 중국 전통의 운문시 문화에 대한 저자의 강한 영향의 결과입니다. 처음 네 줄의 운율이 마지막 네 줄에서 반복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므로 매우 흥미롭게 읽히고 이빨과 손톱의 기분 좋은 느낌을 줍니다.

장구이: 바이두에서 검색한 내용입니다. 성공적이고 철저한 시 비평은 시인의 배경과 주관, 그리고 당시의 시적 경향을 분석해야 합니다. 이 평가는 더 현실적입니다. 처음 몇 단락은 정당화되고 분석이 상당히 잘되어 있으며 단락의 후반부는 과장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개인적인 감정을 강요합니다. 예를 들어, "점점 커지는 그리움이 카타르시스를 느끼고있다"는이 대사는 실제로 미지근하다고 할 수있는 리듬감이 강한시입니다. 이는 다이 왕슈의 가볍고 감상적인 개인적인 감정이 낮고 무겁기 때문입니다. 그는 어떻게 열정적일 수 있었을까요?

5. 뒤틀린 감정의 세계는 5음보의 형태로 표현된다.

--다이왕슈의 '문제'

저자:장강석양

이 시는 다이왕슈의 시집 '왕수카오'에 수록된 시입니다. 1930년대 중국 시 '모더니즘' 학파의 중요한 시인인 다이왕슈의 시는 현대인의 삶과 감정적 경험의 정신적 궤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생의 여정에는 화창한 행복과 설렘이 있는가 하면 비오는 날의 걱정과 근심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시인의 마음속에는 어떤 숨겨진 고민이 억눌려 있을까요? 시인은 그것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 않고 시간과 공간의 변화로 인한 자연이 주는 고민, 즉 시간적으로는 가을의 슬픔("쓸쓸한 가을의 우울")이고 공간적으로는 먼 곳의 기억("먼 바다의 기억")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사실 시인은 이러한 걱정이 환상에 불과하며 걱정의 진정한 원인은 사랑을 추구하는 데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에 대한 생각과 '너'와 '나' 사이의 사랑의 혼란이 내 마음에 끝없는 걱정과 염려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 사랑시는 아이엠빅 5음절이라는 독특한 표현 형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시의 두 번째 연은 첫 번째 연과 배열이 반전되어 팔음절을 이룬다는 점을 제외하면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 5음절은 시인의 감정 주기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여전한 그리움을 설명하며 사랑에 대한 시인의 열광과 사랑의 고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 방식은 시인의 섬세한 관념을 반영하는 것으로, 지난 백 년 동안의 새로운 시 텍스트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장안에 대한 간략한 평: 평가 후반부에서 합당한 평가를 내리는 선생님의 평으로 보이며, 정확하고 인정할 만하다. 시인의 상황과 예술적 대우에 대한 생각에 더 부합합니다.

6. 네티즌: 시와 술은 방종을 위한 것이다.

먼 바다의 아크라스틱이라고 합니다.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이름을 묻는다면.

감히 내 이름을 말하지 못하겠구나.

감히 내 고민을 말하지 못하겠네.

누군가 네 이름을 묻는다면.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 한다.

먼 바다의 아카시아라고도 한다.

다른 말로 하면 은밀한 사랑의 걸작, 토속적 운율시의 표본이라고도 한다.

규칙과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연당 4행, 한 행당 4음절(띄어쓰기), 아바브와 바바의 운율.

그리고 이 시는 원 형태의 8행시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1212, 2121

즉, 시 전체에 걸쳐 두 개의 운율, 즉 "의" 운율과 "후" 운율이 사용됩니다. 이 시의 깨달음은

생각과 말이 걱정과 슬픔으로 얽혀 있다는 것입니다.

장귀 :이것은 네티즌의 또 다른 이해입니다. 시인의 시는 항상 희망적인 생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시의 영역에는 고전시에서 현대시로 전환하는 것과도 일치하는 일종의 시적 노래가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분석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시인이 의도했는지 여부는 또 다른 문제이지만, 자연스러운 인상, 의도하지 않은 시적 장면, 간결하고 합리적인 배치, 아이엠빅 오행의 질을 잃지 않으면서도 참신한 형식을 저는 선호합니다.

장단 감상;

외로운 가을의 슬픔을 노래한 것으로 추정된다.

먼 바다의 아카시아라고 한다.

누가 내게 무슨 걱정이냐고 묻는다면

감히 그대의 이름을 말할 수 없네.

나는 감히 당신의 이름을 말하지 않습니다.

먼 바다의 아카시아라고 하네.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 합니다.

대왕수라는 이름을 보면 슬픔이 느껴진다. 비 내리는 강남의 골목과 사랑에 대한 실망과 그리움이 떠올랐어요. 그런 시큼한 걱정이 슬프게 느껴지죠.

다이 왕슈의 시는 우아하고 경쾌하며 우아합니다. 시는 단순하고 진지하며 자연스럽습니다. 이것은 강남의 풍경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장쑤성과 저장성에는 풍부한 감정과 환상적인 낭만적 열정을 가진 감성적인 문인들이 항상 존재합니다. 우리는 슬프지만 그 우아함에 감동하고 깊은 매력을 느낍니다.

장쑤성과 저장성 문인들은 북방의 문인들처럼 대담하지 않고 진지하고 끈질긴 사랑에 대한 추구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지역적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이왕슈는 사랑의 끈질김과 차분한 분위기를 일종의 애도로 해석하며, 이는 모든 독자에게 전달됩니다.

기질만 있고 표현력이 부족하면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없습니다. 다이 왕슈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가장 자연스러운 고백의 목소리로 독자를 감동시킵니다. 우리는 "비오는 길"의 심리적 연상을 보고 독자는 공감과 감정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어조는 이 시에서도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고전시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했지만 산문 문화의 확산과 낭만주의의 부흥으로 자연스럽게 토속시와 유기적으로 결합 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도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사랑시를 너무 많이 읽으며 많은 훌륭한 시가 우리를 감동시킵니다.

이 시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

이 시는 이해하기 쉽고 간결하며 명확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이 시를 읽으면 배와 달배의 흔들림, 물결의 흩어짐이 떠올라요 。。。。。

사실,이시는 사랑에 대한 시인의 갈망을 반영 할뿐만 아니라 일종의 문학, 대처 방식도 숨겨져 있습니다. 같은 수의 단어가 우리의 내면을 흔들고 움직이는 후렴구를 보여주기 때문에 우리는 혼란 스럽습니다. 특정 단어를 분석하면 미묘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는 명확하고 읽기 쉽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시는 힘에서 힘으로 나아갑니다. 후렴구뿐만 아니라 진동을 줍니다. 그 안에 담긴 마음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과 같이 분석해 보세요:

왜 멀리서 가까이로 간다고 할까요? 첫 문장 '가을'이라는 단어 가을, 부자를 보세요. 하늘의 경우 그 깊이는 광범위하고 무한합니다. 멀지 않나요? 두 번째 줄인 "바다"에는 수평선에서 육지로 바라보는 시점이 있습니다. 시선은 하늘에서 발끝까지 뻗어 있으며, 세 번째 문장에서 '나'는 "가까이, 아주 가까이"라는 질문을 받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 "나"는 "가까이, 아주 가까이"라는 질문을 받고 "사람"을 가리키며 원근법의 렌즈가 더욱 좁혀집니다. 또한 의도하지 않은 친밀함에서 자연에 이르기까지 "하늘과 땅"의 관계로 확장됩니다. 마지막 줄은 "마음"입니다. 왜일까요? 물어보신다면 감히 말씀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냥 마음속에 간직하고 싶습니다. 더 가까이요? 더 가깝지 않아요. 오히려 하늘과 땅에서 인간의 마음까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일종의 반복되는 흔들림, 느껴지나요? 시인의 마음은 넓고 사랑을 하늘과 땅으로 포용합니다. 하늘과 땅은 아버지, 어머니, 연인입니다. 이 사랑을 거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시인의 마음, 시인의 시, 시인의 솔직함이 이 시의 성공입니다. 시의 후렴구는 형식에 불과하므로 이 형식을 너무 강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인은 이 형식을 빌려 자신의 감정을 강하게 표현했을 뿐이고, 이 표현의 효과는 좋다. 시인이 후렴구를 위해 의도적으로 그렇게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우리가 배워야 할 것입니다. 시를 읽을 때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그 기록을 읽지 않고는 원래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시인의 다른 시에서도 '비오는 길'과 같은 잔소리와 반복의 느낌이 있습니다. 현대시로서 그는 산문 언어를 선호하여 충분히 간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쯤 되면 강남의 잔소리 비를 연상할 수 있습니다. 이 특징적인 설정에서 자연과의 겹침은 인간의 마음에 너무 근본적이어서 감명을 받지 않는 것이 이상할 정도입니다. 우리는 여성에 대한 감상을 통해 슬픔과 욕망으로 인간 본성에 대한 이 해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왜 우리는 일관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없을까요?

시인의 내면의 감정은 잘 표현되지 않을 수 있지만, 그 안에서 나오는 것은 성찰이고, 더 열렬하고 성숙한 생각입니다. 이것이 내면의 감정으로 가득 찬 시가 형성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풍부하고 철저한 내면 세계를 기록하는이 표현에 감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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