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회화의 짙은 색의 자유형 붓놀림은 전통적이면서 혁신적입니다. 짙은 색의 자유형 붓놀림은 특히 인물의 표현력이 더 뛰어납니다. 짙은 색의 자유형 붓놀림은 작품에 많은 활력을 주고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전통적인 자유형 붓놀림에 비해 더 과장되어 있고 작품에 더 창의적인 공간을 줍니다. 현재 우리나라 농색손필의 대표적인 인물인 자오자성 선생의 작품 《해바라기》는 옥조각, 중채색에 있어서 심오한 조예를 지닌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채색 자유형 붓놀림과 서예. 그는 중국 전통 회화의 진한 색 자유형 붓놀림에 대한 이해를 옥 조각에 접목시켰습니다. 작품에서 Jiao Zisheng은 옥 조각 구성을 무거운 색의 자유형 붓놀림에 교묘하게 통합시켰습니다. 조자성(Jiao Zisheng)은 무거운 색으로 필필의 새로운 경지를 열었고, 무거운 색으로 필필의 선두주자가 되었다고 한다. 중국 현대 중채색화는 전통적인 세필과 중채색을 현대 문화와 미학적 조건 하에서 변형 발전시켜 생산한 새로운 유형의 회화이다. 1970년대 초에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둔황벽화로 대표되는 중국민중의 색채중시 기치를 다시 한 번 높이 들고 한당시대의 영광을 되살리고 색채의 독특한 표현력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색채와 재료, 서양의 추상과 구도, 장식미를 대담하게 결합하여 회화에 도입하고, 독특한 형태와 색채, 질감이 얽힌 시각적 아름다움은 회화의 본질적 특성을 크게 강화하고 중국화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한다. 현대 중국 중채색화의 출현은 중국화계에 강한 충격과 신선함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서구세계에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세계인의 찬사를 받으며 그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주었다. 오늘날 현대 중국의 중채색화는 고대와 현대,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장식적 스타일과 흥미로움, 밝고 화려한 색채로 중국화의 새로운 지평과 공간을 개척한 것으로 보인다. 현대 중국화단에서는 중국과 서양의 요소를 융합하여 전통 중국화를 혁신하려는 경향이 형성되어 있으며, 임화(臨絲) 등 중국의 대표적인 중채색화 대가와 민족 탐구 정신을 지닌 유명 화가들을 배출하였다. Fengmian, Huang Yongyu, Zhang Guangyu 및 Ding Shaoguang, Jiang Tiefeng, Zhou Ling, Liu Bingjiang, Hu Yongkai, Zhang Hongbin, Zhang Yimin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