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우정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랑과 우정의 차이 (1) 서로 다른 우정의 기둥은 이해이고, 사랑의 기둥은 감정 (2) 서로 다른 우정의 지위는 평등하지만 사랑은 융합되어야 한다. (3) 우정은 개방적이고, 다른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은 폐쇄적이다. 서로 다른 우정의 기초는 믿음이고, 사랑은 초조함에 얽매여 있다. 5. 서로 다른 심정의 우정은 넉넉하고, 사랑은 궁핍으로 가득 차 있다. 현실 사회에서는 사랑과 우정이 병존한다. 종종 어떤 일이 병존할 때,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다. 사랑은 사람이 평생 겪어야 할 일이다. 당신의 인생 여정에서, 시간의 관계 때문에, 보통 당신과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가정과 우정을 잃는다. 결국 얻는 것은 단 한 가지, 한 여자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우정으로 말하자면, 사랑은 달콤하지 않지만 우정은 영원하다. 어려움이 닥쳐도 우정은 항상 네 곁에 나타난다. 제 생각에는 우정은 퇴색하지 않습니다. 종종 사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색하여 사랑이 우정으로 변하고 결국 이혼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당대 젊은이들이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랑이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고 사랑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랑은 당신을 기분 좋게 합니까? ) 진정한 사랑은 영구적이다. 어떤 이유라도 사랑의 본질을 바꿀 수 없다.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다. 일본의 한 심리학자는 우정과 사랑의 차이에 대해 참고할 다섯 가지 지표를 제시했다. 첫째, 기둥이 다르다. 우정의 기둥은' 이해' 이고 사랑은' 느낌' 이다. 우정의 가장 중요한 버팀목은 상호 이해이며, 서로의 장점과 단점뿐만 아니라 단점도 포함한다. 그래야 우정이 생길 수 있다. 사랑은 상대에 대한 미화이다. 사랑은 이상으로 여겨져 생겨나고, 감정은 그 과정을 관통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둘째, 지위가 다르다. 우정은 평등하지만 사랑은 하나입니다. 친구 사이의 지위는 같고, 지위는 평등하며, 서로 불필요한 예의와 걱정이 필요하지 않다.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면, 기탄없이 건의하거나 심지어 화를 낼 수도 있지만, 당신도 정의를 사용하여 그들을 설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친구 사이는 이렇다. 개성 * * * 의 목소리도 있고 격렬한 충돌도 있다. 반면에 사랑은 통일감을 가지고 있다. 몸은 둘이지만 마음은 하나입니다. 이 둘은 서로 접촉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융합하는 것이다. 셋째, 체제가 다르다. 우정은' 개방' 이고, 사랑은' 폐쇄' 이다. 두 사람은 두터운 우정을 가지고 있다. 인생관과 흥미가 같은 제 3 자, 네 번째 사람이 우리와 함께하고 싶을 때 모두들 그를 환영할 것이다. 사랑은 그렇지 않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했다. 만약 제 3 자가 가입하면, 그들은 질투하고, 이기심을 배척할 것이다. 넷째, 기초가 다르다. 우정의 기초는' 신뢰' 이고, 사랑은' 불안' 에 얽혀 있다. 진실한 우정, 절대적인 신뢰는 흔들리지 않는 바위와 같다. 반대로, 사랑하는 남녀는 믿음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그녀를 깊이 사랑하는가, 그녀는 나를 깊이 사랑하는가?" 와 같은 불안에 둘러싸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그의 태도가 좀 바뀌었다. 그는 여전히 예전처럼 나를 사랑하니? 클릭합니다 다섯째, 기분이 다르다. 우정은 "충분하다", 사랑은 "부족하다" 로 가득하다. 두 사람이 친한 친구일 때, 그들은 모두 만족을 느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일단 연인이 되면 처음에는 일시적인 만족감을 느끼지만 곧 불만을 느낄 수 있고, 항상 더 강한 사랑 보장을 원하고, 종종' 알 수 없는 누락' 과 불안감을 동반한다.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자신을 속이지 않고 연기를 하지 않는 한, 자신의 내면의 정서를 반성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지표에 따르면, 그들은 우정과 사랑을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자세히 관찰하고, 반성하고,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