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간 오솔길이 가로놓여 있는 것을 가리킨다. 사이, 논밭 한가운데 남북방향의 오솔길; 밭 한가운데 동서 방향의 오솔길.
오점: 엇갈린다.
들쭉날쭉함: 길이, 높이, 크기가 고르지 않습니다. 이 수업은' 버드나무' 가 높고 낮음을 가리킨다.
찻집: 찻집.
마치: 마치.
차수마론: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같다. 차마나 차량이 많아 왕래가 끊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집: 더 큰 주택을 많이 가리킨다. < P > 즐비하게 늘어서다: 비늘과 빗의 이빨처럼 하나씩 늘어서 있다. 이 수업은 집이 밀집된 것을 묘사한다.
시 모집: 가게 문 앞에 걸려 있는 명목을 가리킨다.
shinong 산업 및 상업: 학자, 독서인 참조; 농민은 농민을 가리킨다. 노동자, 수공업자를 가리킨다. 상인은 상인을 가리킨다. 각 업종의 각 업종의 사람을 가리킨다.
어깨: 어깨,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사람을 많이 묘사하여 매우 혼잡하다.
칸: 소리가 갑자기 중단된 것을 묘사한다. 여기에 그림이 단번에' 청명상하도' 가 없어진 것은 북송 화가 장택단존세를 택한 유일한 명품으로, 현존하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이다.
장택단, 글씨 바른 길, 동무 (오늘 산둥 제성) 사람. 초창기 유학, 후습화, 송휘종 조길 (111-1124 년 재위) 시절 한림도원에서 근무했다. 중국화에서 경계 펜, 곧은 자로 선을 긋는 기법으로 궁실, 누대, 집 등의 제재를 표현하는데, 특히 주차, 시방, 다리, 거리, 성곽을 잘 그린다. 그의 그림은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독특하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산실되어' 청명 상하도' 권만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이 그림은 높이가 25cm 반, 길이가 525cm 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의 번영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구경의 그해 번영에 대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매우 높은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 P > 북송 () 년 동안 창경 () 이 극성하고, 도시 내 4 강이 관통하고, 육로가 사달되어 전국 수륙교통센터 () 를 위해 상업이 발달하여 전국 1 위를 차지했는데, 당시 인구는 1 여만 명에 달했다. 구경성에는 많은 시끌벅적한 시가가 있는데, 시가에는 각종 점포가 개설되어 있고, 심지어 야시장까지 나타났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경성은 더욱 시끌벅적하다. 장택단은 경성의 번영을 표현하기 위해 청명이라는 중요한 명절의 광경을 선택해 59 표현을 진행했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수도 수륙운송과 시장이 바쁜 광경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 P >' 청명상하도' 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거친 모습, 군중, 혼란;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놓여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관상을 보는 사람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은 다리 쪽에 있는 난간이나 손가락질, 강을 구경하는 배들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승용차도 있고, 승마도 있고, 짐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도 있고, 독륜차를 밀는 사람도 있는데 ... 다리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쓴 작은 장사꾼들이 적지 않다. 거리는 동서양 양쪽으로 뻗어 성외의 비교적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나갔지만, 거리에는 행인들이 끊이지 않았다. 짐을 짊어지고 길을 재촉하는 사람,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끄는 사람, 발하의 경치를 구경하는 사람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강에서 오가는 배들이 많아 천돛 경쟁발, 백선쟁류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하고 있다. 어떤 큰 배는 적재량이 과중하여 선주가 많은 섬세한 사람을 고용하여 배를 끌고 행진하고 있다. 적재된 큰 배가 이미 다리 아래로 들어왔기 때문에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쁜 것처럼 보였다. 일부는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떨어 뜨립니다. 일부는 뱃전에 힘껏 떠받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장대로 교동의 동굴 꼭대기를 받쳐서 배가 물살을 따라 안전하게 통과하게 했다. 이 긴장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옆에 서서 응원을 외쳤다. 청명상하도' 는 하천의 바쁘고 긴장된 수송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그림의 생활 분위기를 더했다. < P > 장택단은 고도의 예술적 요약력을 갖추고 있어' 청명 상하도' 가 높은 예술적 수준에 이르렀다. 청명 상하도' 의 풍부한 내용, 수많은 인물, 규모의 홍대, 모두 전무후무한 내용이다. 청명 상하도' 의 화면이 촘촘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용한 교외부터 번화한 시내 시장까지 그려져 곳곳에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북송 이전에 우리나라의 인물화는 주로 종교와 귀족 생활을 소재로 했다. 장택단은 한림도원에서 근무하고 창작한 작품들을 모두' 원체화' 또는' 원화' 라고 불렀지만, 그는 자신의 붓을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생활에 뻗어 도시와 농촌의 생활을 묘사한 사회 풍속화를 창작하였다. 청명 상하도' 는 각양각색의 인물을 많이 그렸다. 그리고 장택단은 각 인물에 대한 동작과 표정을 매우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것은 장택단생활의 축적이 매우 두둑하고 창작의 기교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 P > 천고의 절창' 청명상하도' < P > 는 시청 광장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랴오닝성 박물관으로 11 월 중순에 성대하게 개관한다. 그때 심양에서 6 년 동안' 생활' 한 국보' 청명 상하도' 가 심성의 성친으로 돌아간다. 청명 상하도' 가 출범한 지 거의 9 년 만에 큰 기복을 겪으며 떠돌아다니며 후세에 많은 수수께끼가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지혜명언) 9 월 13 일 기자는' 청명상하도' 의 신세와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경험을 탐문했다. < P > 천고절창' 청명상하도' < P >' 청명상하도' 작가 장택단, 북송 화가, 글씨 정도도, 동무 그는 초창기에 유학하여 (오늘 하남 개봉) 그림을 배웠다. 북송 휘종 시대, 장택단은 한림도원, 전문계화궁실, 특히 주차, 시방, 다리, 거리, 성곽을 잘 그렸다. 나중에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쟁지도 ","청명 상하도 "라고 적었다." < P >' 청명상하도' 는 북송선화내부에 소장된 것으로, 견본과 연색을 위해 높이 24.8cm, 길이 528.7cm, 원작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청명상하도' 는' 도쿄몽화록',' 경기부',' 총도부' 등 저서의 최고의 도해로, 고사 가치가 크며, 오랫동안 잃어버린 중국 고대 풍속화를 계승하고 북송 초기 역사 풍속화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아 정교한 공필로 북송을 기록했다 < P > 사이토 키안' 졸당문 권팔' 통계에 따르면' 청명상하도' * * * * 각양각색의 인물 1643 명, 동물 28 마리 (만) 로' 삼국연의' 의 1191 명,' 홍루몽' 보다 낫다. 청명상하도 < P >' 청명상하도' 가 후세에 전해진 후 독특한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로 후세의 관심을 받았다. 청나라 말대 황제 애신각로 부의는 부위 이후 11 년 동안' 청실 우대 조건' 을 받아 여전히 베이징 자금성에서 고도과부로 군림하고, 도적을 지키며, 기회를 틈타 궁전에서 여러 해 동안 소중히 간직해 온 희세문물을 마구 훔쳤는데, 그 수가 많은데, 천여 점의 거물이 있었다. 국보 < P > 부의에게 열두 살 때 장훈책동으로 태화전 왕좌에 다시 올랐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자리를 잃고' 소조정' 비바람에 휩싸였다. 지금 부의는 다음 단계에 착수했다: 해외 유학.
해외 유학의 첫 번째 단계는 자금 준비다. 그래서 그는 궁정에서 가장 값나가는 서화와 고서를 궁외, 천진영조계의 집에 실었다. 운반된 서화, 고서는 모두 출중한 진품으로, 약 1 여 점의 두루마리 서화, 2 여 종의 매달림, 권면, 2 여 종의 송판서가 있다. 그중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가 있다. < P >' 청실 우대조건' 이 뒷받침됐지만 부의는 궁중 보물을 공공연히 훔칠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는 동생에게 상을 준다는 이름으로 문화재를 훔치는 실정을 행했다. 1922 년 전후 베이징의 정세가 격동하자 그의 아버지는 천진영조계 13 번 도로에서 부의를 대신하여 건물을 한 채 샀다. 1922 년부터 그들은 궁내에 소장된 고판 서적, 역조 유명 인사 서화 등 문화재를 은밀히 상 () 이라는 이름으로 나누어 절도하여 궁궐을 운반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