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기: 정제는 신체의 정기를 의미하고, 가스는 에너지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몸이 운동할 수 있고 일을 할 수 있다면 반드시 에너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힘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사람이 음식을 먹고, 음식을 신체의 일부 (지방 등) 로 바꿔야 한다. ) 그런 다음 체력에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에너지가 클수록 힘이 커진다.
고대인들은 현대 해부학과 지방의 작용을 알지 못했지만, 여전히 에너지의 원천과 작용을 느꼈다. 기공의 연습 방법을 통해 음식은 신체의 일부로 더 잘 변할 수 있다. 현재 연구에 따르면 적어도 기공 양생의 복식 호흡은 주로 위장 운동을 겨냥한 것으로 나타났다. 。 。 이것은 정제 에센스이다.
숨을 돌리면, 이 가스는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최초의 도교 문헌에서' 기' 라는 단어가 아니라' 기' 가' 기' 와 같다. 입소문에서 후세 사람들이' 가스' 를 잘못 쓴 것 같다.
고대에는 에너지를 의미했습니다. 에너지는 느낄 수 있지만 관찰할 수 없기 때문에' 허무함' 이다. 。 。
옛사람들은 음식을 먹으면 결국 체내에 에너지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했다.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고대인들은 천천히 씹고 천천히 씹고, 고급은 복식 호흡 연습과 지도 (팔단진, 이근경 등) 와 같은 다양한 양생운동을 개발했다. ).
정련 정신: 몸이 좋고, 힘이 세고, 귀가 총명하고, 정신이 좋으면 머리가 민첩합니다.
고대인들도 총명한 전제가 건강한 몸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현대 생리과학에 따르면, 그들은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 옛사람들은 마음의 사유가 정신 (신) 의 기능이며 에너지를 소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체내의 에너지가 충분할 때, 정신 (신) 이 보충되고 강화될 수 있다. 문헌의 부족이나 수행자의 비밀 유지로 인해 영력의 수행 (현대 용어: 뇌영역 개발) 을 어떻게 강화할 수 있을지, 아마도 일찌감치 실전되었을 것이다.
정제 신화공: 고대인들은 이때부터 유심주의 철학의 범주에 들어갔다.
고대인들은 정신이 좋아지고 기억력이 강해져 사고 속도가 빨라진 뒤 큰길 (이른바 큰길, 세상 만물의 이치) 을 궁리하기 시작했다. 고대인들은 끊임없이 완벽한 사고를 통해 큰길의 논술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예를 들면 해가 왜 뜨는지, 왜 비가 오는지, 왜 천둥이 쳤는지,' 나' 가 어디서 왔는지, 내가 왜 죽었는지, 내가 죽은 후에 어디로 갔는지. 。 。 잠깐, 잠깐
이제 우리는 진리가 백일몽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증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꿈을 꾸는 것은 유심주의인데, 고대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고대인들은 여러 가지 심도 있는 사고를 통해 대로의 행동을 설명하려고 시도했는데, 이를' 정제 신화공' 이라고 불렀다. 고대인들은 대로가 허황된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대로가 무엇인지 이해한다면, 다음 단계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이다. 결국 고대인들은 우리가 영원히 살 수 있고, 영원히 살 수 있다고 생각했다.
가족이 무슨 말을 하는지 나는 잘못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