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 장혜언은 다음 중 어느 사파에 속합니까?

상주사파: 장혜언, 주제를 대표하는 사파로 추억을 추구하며, 어학 이론에 더 많이 반영되어 단어 자체의 성취가 크지 않다.

장혜언 (176 1 ~ 1802), 청대 시인, 산문가. 본명 익명, 글자, 무진 (오늘 장쑤 상주시) 사람. 그는 청나라 고종 26 년에 태어나 인종 가경 7 년, 당시 마흔 두 살이었다. 그는 공부를 아주 잘한다. 즉, 그는 열네 살 때 의를 배웠다.

작품 소개

장혜언은 현존시 46 곡을 가지고 있는데, 수량은 많지 않지만 상당히 좋다. 예를 들면' 봄날 정수수 양쯔 □' (5 곡):' 동풍 없음, 만화 다',' 바람이 새벽오고, 비가 늦게 오고, 연기가 늦는다. 그는 봄빛을 빚고 유년을 망쳤다. " 늦봄의 경치를 잡고 당시의 느낌을 표현하며 썼다. 모두 소란스럽다. 또' 옥란느림',' 화양' 과 같이 화양의 이미지를 차용해 자신의 재능 부족과 자상에 대한 저자의 고마움을 표현하며 완곡하고 진실하다.,,,,,,,,,,,,,,,,,,,,,,,,,,,,,,, 。 "관문을 나서서 복숭아꽃을 보다" 에서 작가는 "땅이 벼랑처럼 춥다" 는 것을 보았다. 산이 발해를 침범하고, 겹겹이 겹겹이 겹쳐 동양의 관우 관우 관우 밖에,' 혼자 웃어주는' 복숭아꽃 한 송이가 있다. 하지만, "그가 몇 번이나 풍랑을 견딜 수 있을까? 또한' 화목란 느림',' 그네의 봄',' 하심랑',' 유의 약점' 등의 작품들은 모두 완곡하게 쓰여져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상주사파' 쾌락에 맡기다',' 언외의 뜻' 이라는 주제를 반영한다

장혜언사선' 은 가혹한 점이 있지만, 평론에는 여전히 실수가 있다. 그러나 역대 시인에 대한 그의 평가는 저장파보다 더 공평하고 적절하다. 그 자신의 단어는 풍격적으로 저장파보다 무겁지만, 광범위한 사회적 의의가 부족하고 의도가 모호하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명코문 편찬 4 권,' 명류사 1' 1 볼륨이 있습니다. A87648066120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