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부 주방 관리
요리사는 기본적으로 구사회에서 요리사를' 요리사',' 요리사',' 궤종' 이라고 불렀는데, 그들은 요리를 직업으로 하고 요리를 주요 직업으로 삼았다. 현대사회에서는 대부분의 요리사가 식당, 식당 및 기타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일한다. 요리사는 보통 요리학교에서 공부하고 시험에 합격해 충분한 업무 수준과 식품 안전 지식을 확보해야 한다. 요리사라는 직업이 일찌감치 등장했고, 노예 사회에는 이미 전임 요리사가 있었다. 사회물질문명이 높아지면서 요리사 직업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전임 요리사 대열이 확대되고 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20 세기 초, 세계의 요리사 수는 이미 수천만 명으로 발전했다. 중국은 세계 요리의 왕국으로 불리며 요리사의 실력과 수량은 모두 손꼽힌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2002 년 우리나라 요리사의 총수는 1000 여만명이었다. 이렇게 방대한 대오가 중국 산업 노동자 중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요리사는 요리를 직업으로 하고 요리를 주요 직업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요리사라는 직업이 일찌감치 등장했고, 노예 사회에는 이미 전임 요리사가 있었다. 사회물질문명이 높아지면서 요리사 직업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전임 요리사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20 세기 초, 세계의 요리사 수는 이미 수천만 명으로 발전했다. 중국은 세계 요리의 왕국으로 불리며 요리사의 실력과 수량은 모두 손꼽힌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2002 년 우리나라 요리사의 총수는 1000 여만명이었다. 이렇게 방대한 대오가 중국 산업 노동자 중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요리사의 경력과 관련된 문제를 연구하고 검토하는 것은 중요한 의의가 있다. 요리사 노동의 특징 1. 인간 사회 발전의 여러 단계에서 요리사 직업의 사회적 지위와 역할은 다르다. 사회, 경제, 정치제도가 다르기 때문에, 특히 생산력 발전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요리사의 지위도 다르다. 1 .. 사회주의 체제 하에서의 요리사의 지위와 역할. 직업은 사회사 발전의 산물이며, 마침 생산력 발전의 결과이다.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요리사의 사회적 지위가 매우 낮아' 하등' 직업으로 불렸다. 통치 계급은 한편으로는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며 "음식에 지치지 않는다" 고 말하지만, 한편으로는 점잖고 예의 바르게 "군자는 궤에서 멀리 먹는다" 고 말한다. 고대 미식가의 위안메이로서 그의 궤짝 왕소어에 대한 전기를 쓴 적이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작고 쓸데없는 것, 고기 역사의 비천함" 입니다. " 고대의 고관 귀인 문인 묵객들은 음식에 관한 수많은 글을 썼지만 요리사 본인은 거의 쓰지 않았다. 구사회에서, 내가 요리사가 된 것은 단지 생활이 핍박하고, 생계를 위해, 생존을 위해서였다. 따라서 구사회에서 요리사라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대부분 출신이 낮고 문화 수준이 낮은 근로자들로 사회적 지위가 전혀 없었다. 그들의 주된 역할은 지배 계급의 사치 생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여 찬란한 요리 문화를 창조했지만, 오랫동안 억압당하고 노예가 된 계층에 처해 있었다. 과거에는 요리사를' 요리사',' 요리사',' 내각의 하인' 이라고 불렀다. 이 칭호에서 요리사의 지위가 얼마나 낮은지 상상할 수 있다. 2. 사회주의 요리사의 사회적 지위와 역할 사회주의 제도가 수립된 후, 노동인민은 몸을 돌려 주인이 되었고, 요리사라는 직업은 다른 많은 직업과 마찬가지로 국민의 존경과 중시를 받았다. 구사회에 비해 요리사의 사회적 지위가 크게 달라졌다. 오늘 요리사는 인민대표로 선출되기도 하고, 호텔호텔의 사장이나 부서장이 되기도 하고, 노동모범이 되기도 하고, 고등대학의 회장대에 오르기도 한다. 요리사의 사회적 지위가 변화함에 따라 요리사 노동의 사회적 의의가 점점 더 이해되고 인정받고 있다. (1) 요리사는 인류 문명 건설에 없어서는 안 될 힘이다. 사람은 모두 먹고 마시고 마시는 것이니, 음식은 요리사의 일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사회 물질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가사 노동 사회화는 역사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이다. 긴장되고 빠른 사회생활이 다가옴에 따라 집에서 요리하는 방식은 공공식당, 식당, 패스트푸드를 움직이는 방식으로 대체될 수밖에 없다. 이렇게 하면 요리사의 일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생활 걱정을 해결하고, 사람들이 더 많은 정력을 일, 학습, 오락에 투입하여, 대량의 노동력을 바쁜 가정 요리에서 해방시킬 것이다. (2) 요리사는 사회경제 건설의 추진자이다. 요리사는 사회 소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의 제도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하며, 사람들의 정력과 더 강한 체질이 사회 건설에 투입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효과에서도 호텔에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특히 요리사가 정치, 경제, 문화, 외교 활동에서 중개 역할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현대 사회에서는 많은 사교 활동이 외식 활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요리사의 노동은 소비자를 유도하고 경제 건설을 촉진하는 강력한 동력 중 하나가 되었다. (3) 중국 요리사는 중국 요리 문화의 전승자이자 전파자이며, 중국의 요리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찬란하다. 마오쩌둥이 말했듯이: 중국 문화에서 하나는 요리이고, 하나는 한약이다. 이것이 우리가 자랑스러워해야 할 것이다. 누가 중국의 우수한 음식 문명과 요리 기술을 계승하고 발양할 것인가? 주로 요리사에 의존한다.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중국 요리는 점차 전통적인 순수 기술에서 과학과 예술의 상점으로 들어간다. 당과 정부의 중시 외에도 많은 요리사들의 진지한 총결산과 근면한 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오늘날, 숙련되고, 요리 지식이 있고, 예술 이론이 있는 요리사들이 성장했다. 그들은 이미 중국 음식 문화의 우수한 후계자가 되었다. 동시에 중국의 개혁개방에 따라 많은 중국 요리사가 국문을 나서서 세계로 나아가며 중국의 우수한 음식문화를 세계 각지로 전파해 세계적인 찬사를 받았다. 따라서' 중국 요리사' 가 이미 세계에 중국 우수 문화를 전파하는 훌륭한 사자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둘째, 요리사 노동의 특징은 생산부문으로, 외식업은 그 생산노동자이며, 요리사의 노동은 그 자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서비스와 창의성이 통일된 특징-요리사의 노동제품-요리는 사람들에게 팔리고, 고객에게 아름다운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요리사노동의 주요 목적이다. 따라서 비즈니스 서비스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징은 요리사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좋은 품성, 고객의 이익을 중시하는 태도, 헌신과 희생의 정신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이다. 요리사는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자신의 기업을 위해 경제적 이득을 얻고, 국가 건설을 위해 자금을 축적하고, 부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요리사가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증산 절약을 통해 기업의 수익을 높일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양자는 모순적이지만 더욱 통일되어 있다. 2. 기술, 과학, 예술성의 통일된 특징. 요리는 기술이다. 요리사의 노동은 수작업 위주의 기술작업이다. 원료의 감정부터 초가공까지, 수작업 절단에서 열과 조미료 파악에 이르기까지 모두 구체적인 기술적 요구 사항과 운영상의 난점이다. 기술 요소 외에도 요리는 과학이다. 음식 조형을 주요 표현으로 하는 예술이다. 세 가지의 유기적 통일이다. 요리사의 노동 과정은 본질적으로 세 가지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과정이다. 3. 육체노동과 정신노동이 통일된 특징은 앞서 언급했듯이 요리사의 노동력은 육체조작 위주의 기술노동이며, 이런 노동은 주로 육체노동의 형태로 나타난다. 심지어 때로는 중육체노동을 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일부 원료의 초기 가공, 부뚜막 위의 냄비. 하지만 요리사의 노동은 단순한 육체노동이 아니라 대량의 노동을 포함하는 노동이다. 특히 요리과학화, 규범화의 요구에 따라 요리사 업무에서 정신노동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연회 디자인, 연회 구상, 요리 위생 지표의 확정, 요리의 조형 등 모두 더욱 복잡한 정신노동을 응집하고 있다. 셋째, 요리사의 질에 대한 요구 한 사람의 자질은 한 사람의 사상 정치적 품성, 업무 수준, 업무 능력, 신체 건강의 합계를 가리킨다. 요리사의 직업은 종업원에게 특별한 자질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결론적으로 요리사에 대한 요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해야 한다. 1, 요리사의 도덕적 자질, 즉 요리사는 정치적 사상과 도덕적 자질에 있어서 수준과 수양이 있다. 사회주의 중국의 요리사로서 애국, 애당, 애민의 기본 사상 도덕을 갖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요리 직업의 특수성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은 점을 제기해야 한다. 하나는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이다. 둘째, 자신의 직업에 대한 헌신을 사랑합니다. 셋째, 집단을 사랑하고 기업의 정신을 사랑합니다. 네 번째는 강력한 법제 관념이다. 2. 요리사의 업무 자질 요리사의 업무 자질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주된 측면은 뛰어난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자격을 갖춘 요리사로서 그는 비교적 정교한 칼공을 가지고 있다. 그는 요리를 적절히 익혀야 하고, 조미료는 정확하고 적절해야 한다. 우리는 좋은 문화 지식을 가져야 한다. 현대 영양 위생 등 요리 과학 방면의 기초 이론 지식을 습득하고 조국의 요리 문화와 역사를 이해하고 민속 예절 지식을 이해해야 한다. 일정한 심미적 수양과 예술 혁신의 기초가 있어야 한다. 또한 창조적이고 과감한 혁신의 정신, 조직 관리 능력, 5S 의 유연한 활용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요리사의 체력은 "노음양, 요리사가 적다" 는 속담이 있다 요리사의 일은 일종의 집약적인 노동이다. 자격을 갖춘 요리사가 되려면 먼저 체력적으로 건강한 신체를 가져야 한다. 요리사의 일은 힘들고 무거울 뿐만 아니라 무겁다. 가공, 절단, 요리는 모두 많은 체력이 필요하다. 건강한 체질 없이는 견딜 수 없다. 또한 요리사는 강한 인내력을 가져야 한다. 요리사의 일은 보통 일과 달리, 흔히 사람 앞에서 출근하고, 사람 후에 퇴근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 앞에서 사람 뒤에서 밥을 먹다. 심지어 업무가 바빠서 완전한 밥도 먹을 수 없을 때도 있다. 또한 난로 앞의 고온, 그을음의 훈제구이 등을 견뎌야 한다. 이런 직업노동의 특징은 요리사에게 강한 인내력을 요구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관용적인 이미지를' 사득', 즉 포만함, 배고픔, 더위, 추위로 요약한다. 셋째, 요리사는 사유가 민첩하고 정력이 왕성해야 한다. 주방 작업이 시작되자마자 매우 긴장된 상태를 보였다. 특히 업무량이 많을 때는, 특히 남달랐다. 손님이 음식을 주문하거나 잔치를 주문하면 요리사는 즉시 응답하여 요리로 요리한다. 또한 제작 과정에서 볶음 요리와 같은 일부 요리는 급하게 해야 한다. 이 요리들은 종종 짧은 시간 내에 일련의 조작 절차를 완성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요리사의 사유가 민첩하고 동작이 능숙하며 정력이 충만해야 한다. 넷째, 요리사의 미래 1, 요리사의 사회적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다. 사회 발전의 근본 동력은 생산력을 해방시키는 데 있다. 사회 문명의 진보와 경제 문화 사업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제 3 산업은 점점 더 발달할 것이다. 외식업은 제 3 산업의' 선두 주자' 로서 인류 산업 구조에서의 지위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인류가 고도로 발달한 문명사회에 진출한 후 음식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가사 사회화 이후 사회 전체의 맛에 대한 수요도 커졌다. 중국의 상황도 뚜렷하다. 11 회 삼중 전회 이전에 중국의 외식업은 기본적으로 상업시스템에 국한되었다. 그러나 개혁개방 20 여 년 후 경제가 발전하면서 외식업이 번창하면서 각 업종에 식당을 개설했다. 크고 작은 음식점, 음식점 별로기, 음식 구조도 고급화, 정교화로 발전하고 있다. 65438 년부터 0993 년까지 덩샤오핑 동지가 남순연설을 한 후 외식업의 발전이 더욱 가속화되면서 요리사의 사회적 역할이 점점 더 커질 수밖에 없었다. 요리사의 자질이 점점 높아질 것이다. 사회 발전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는 사람들의 자질이 보편적으로 향상되었고 요리사 팀도 예외는 아니다. 요리사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면서' 무식, 스승' 의 역사는 이미 끝났고, 점점 더 많은 교육을 받은 젊은이들이 요리에 뛰어들어 요리사들의 전반적인 사고와 문화적 자질을 크게 바꾸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요리 직업 교육은 번창하고, 요리 중등 학교와 요리 직업 교육은 번창하며, 요리 중등 학교와 요리 예술에 대한 연구가 점점 더 중시되고 있으며,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요리 교류 활동이 빈번해지고 있다. 이들은 차세대 요리사를 양성하고 만드는 데 좋은 사회 환경을 제공한다. 미래를 내다보는 요리사는 좋은 직업윤리, 요리 문화, 과학 이론 지식, 요리 솜씨가 뛰어난 전문가와 기술 인재 그룹이다. 3. 요리사의 작업 방식과 근무 조건은 요리과학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켜 요리사의 작업 방식이 전통적인 경험형에서 과학화, 규범화로 점차 바뀌게 한다. 식품 기계의 보급은 요리사의 근무 조건을 크게 개선할 것이다. 예를 들어, 식칼의 사용은 수작업으로 채소를 썰고, 새로운 요리재료의 개발은 요리사의 노동 강도를 크게 떨어뜨릴 것이다. 새로운 연소와 새로운 요리로의 사용은 요리사를' 삼폐' 오염의 영향을 덜 받게 한다. 간단히 말해서, 기술의 발달로 사람들 앞에서 요리사의 이미지는 더 이상 문맹자, 검은 얼굴, 기름진 "요리사" 가 아니라 문예 공저, 기질이 고상한 미식가가 될 것이다. 왜 요리사는 모자를 써야 합니까? 식당에서 모든 요리사는 흰색 예모를 쓰고 있다. 또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는 흰 모자를 쓴 요리사의 내력에 관한 것이다. 200 여 년 전, 앤드류 반이라는 유명한 프랑스 요리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클렘. 그는 18 세기 파리의 한 유명한 식당의 수석 요리사이다. 안드반은 성격이 명랑하고 유머러스해서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어느 날 밤, 그는 식당에서 한 고객이 참신한 흰색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고 식당 전체의 시선을 끌었다. 그는 일부러 바람을 따라 즉시 키가 큰 흰 모자를 커스터마이징하여 고객보다 훨씬 높았다. 이 하얀 예모를 쓰고, 그는 매우 자랑스러워서 주방에 들락날락하며, 정말 모든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서 이 식당을 참관하러 왔다. 이 효과는 센세이션이 되어 식당 장사가 점점 번창하게 되었다. 나중에, 파리의 많은 식당 주인들은 이런 흰색 예모의 흡인력을 알아차렸고, 그들도 요리사를 위해 같은 흰색 예모를 맞춤화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하얀 모자는 요리사의 상징이자 상징이 되었다. 지금까지 전 세계의 요리사들은 보편적으로 이 흰 모자를 쓰고 있다. 흰색 예모는 이미 요리사가 식품 위생을 유지하는 작업모가 되었다. 고대에는 예로부터 군이 반드시 신하가 있을 것이라는 비유가 있었다. 마치 밥을 먹는 사람이 요리사가 있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밥을 먹으려면 밥을 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고대에는 요리를 직업으로 한 사람을 인간이라고 불렀는데, 바로 우리가 지금 요리사라고 부르는 것이다. 요리사는 고대에 때때로 지위가 높아서 사회의 존경을 받았다. 때때로 그들은 사회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며 불공평한 대우를 받는다. 유인은 중국 고대 음식문화의 주요 창조자 중 하나이며, 그들의 일과 성과는 공정한 평가를 받을 만하다. 사마천은' 사기' 를 썼고, 나중에 사마진은 또' 황삼전' 을 추가하여 인류 전설의 시조 복희를 주방과 직업관계가 있는 사람으로 묘사했다. "사기" 는 "태호 복희가 요리를 하기 때문에 희생을 원한다고 한다" 고 말했다 또는 "희생", 먹이를 얻는 라고도 합니다. 이 말은 실전의' 제왕세기' 에서 나온 것이지, 사마가 조작한 것이 아니다. 우리 조상 선생은 요리사로 왔고, 그들은 이 직업의 이름을 따서 선사 시대와 역사 초기에, 이것은 분명 상당히 고귀하고, 무시당하지 않을 것임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군주는 미식가와 같고 대신은 요리사이다. 이 요리 솜씨가 뛰어난 신하들은 도살에 능하고, 요리에 능하고, 양념에 능하며, 요리가 예쁘게 되고, 나라가 잘 다스릴까 봐 걱정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상조 왕 무정은 부설로 유명하다. 그는 꿈에서 자기가 원하는 남자를 보고 사방으로 도움을 청했다. 무정은 부설을 매우 중시하며 나라를 다스린다. 그는 푸설을 술의 효모에 비유하고, 염매를 숟가락에 비유하며, 요리로 치국을 비유한다. 무정이 푸에게 한 말은 짱 입에 담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포도주 저장고라면, 당신은 노래만 부를 수 있습니다. 국을 하나 만들면 소금 매실일 뿐이다. "후대에도 요리 솜씨가 뛰어나 높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 특히 쾌락을 좋아하는 황제가 권력을 잡을 때 더욱 그렇다." "송서 모지전" 은 모지가 북위 포로라고 말했다. 그는 일찍이 맛있는 양고기 국물을 만들어 신하들에게 바쳤는데, 신하들은 "맛있다고 느끼고 무제에게 바쳤다" 고 말했다. 탁발엽 황제도 예쁘고 기뻤고, 그래서 털을 관직으로 발탁했다. 나중에, 돌 창 공 Zhuo 는 샹 있도록, 남군 이 공식 을 할 수 있도록 하지만, 사무실 은 여전히 그가 겸임했다. 양서관전' 에 따르면 손간은 요리에 능하며, 조중귀인을 위해 자주 음식을 만들어 친밀한 감정을 유지한다고 한다. 지사 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은 후, 황제가 직접 요리를 하고,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고, 깊은 감사를 받았다. \ "그래서 그는 liqing, 시 유, 도시 두 군 지사 입니다. "그리고 후강, 북위 낙양인도 요리사가 벼슬길에 들어섰습니다. 후강 출신은 빈한하다. 젊었을 때 "잘 요리하고, 밥을 드나들고, 벼슬을 쌓고, 음식을 맛보았다." 나중에 그를 무양현후로 봉하여 공직을 했다. 요리사가 벼슬길에 들어가는 현상은 한대에서 한때 보편적인 사실이 되었다. \ "후한서 유전 \" 에 따르면 고 황제 유에게 공훈관직을 수여받은 사람들은 대부분 상인, 심지어 하인, 그중에서도 요리사 출신이라고 한다. 이런 관행이 불합리해 여론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당시 장안에는 "아궁이에 중랑장을 키우는 것" 이라고 적힌 풍자가요가 있었다. 썩은 양 배, 선장 을 타고; 썩은 양머리, 관내후. "당시 요리사가 전공으로 관직을 얻는 것이 더 쉬웠던 것은 또 다른 일이었다. 역대는 모두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데, 벼슬할 기회가 많지 않고, 벼슬할 기회가 적다. 사람은 세상에 서 있고, 자신의 능력에 의지하고, 묘기를 품고, 사회는 여전히 비교적 존중한다. 장자는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는지, 교묘하게 칼로 자르는 것에 능하다. 사람들의 존중도 전시에 나타났다. 신오대사 오월가' 는 월주 관찰자 유가 쫓길 때' 칼을 잘 들어라' 며 요리사라고 외치며 추격자에게 식칼을 보여주면서 요행으로 도망쳐 죽음을 면했다. 삼수 가랑비에 따르면, 악당은 천성 현령인 노현을 잡았고, 루는 자신이 좋은 사람이라고 거짓말했다. 악당을 만드는 것은 믿지 않으니, 그에게 기름떡을 튀겨 보라고 해라. 결국 그는 오랫동안 전을 부치지 않았다. 유존이는 억지로 두피를 망신시켰는데, 과연 목숨을 건졌다. 이 두 가지 예는 요리사가 전쟁 시기의 중점 보호 대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지 않으면 두 관원도 요리사로 가장하여 도망치지 않을 것이다. 요리사가 광범위한 존경을 받을 수 있는지, 유명인의 역할도 중요하다. 초점 \ "옥당 \" (볼륨 8) 에 따르면, 명나라 총리 장 장례식 아버지 매장, 장소, 지방 관리 는 수륙 양용 보물 환대 를 꺼내지만, 그는 또한 젓가락 을 넣을 곳이 없다고 말했다, 음식을 경멸했다. 마침 무석 사람이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지사 이지만, 요리, 정통 우 패스 입니다. 장을 먹었더니 유난히 맛있다고 칭찬하며 말했다. "이곳에 와서 나는 정말 배불리 먹었다." 이 말이 나오자 오운의 지위가 배로 늘었고, 부자들은 모두 오중인이 요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이런 패션의 결과는 바로' 오중선행이 다하면 모두 좋은 가격을 받는다' 는 것이다. 이에 따라 오 셰프의 지위가 높아지고 오전도 널리 전해졌다. 옛날에는' 군자 먼 주방' 이라는 말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군자가 주방에 들어가지 않는 것으로 이해하는데, 마치 소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는 것은 소인임에 틀림없다. 이것은 오해이다. 원래 말은 맹자와 제선왕의 대화로 군자의 인자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군자는 왕왕 새와 짐승을 보고 죽고 죽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그들이 죽기 전의 울음소리를 듣고, 나는 차마 그들의 고기를 먹을 수 없었다. 그래서 군자는 항상 부엌을 먼 곳에 짓는다. 고기를 먹기 위해 달다. 동물을 도살하는 장면을 보러 가지 않고 동물의 울음소리를 듣지 않아' 군자 원식' 체험을 했다. 이런 견해는' 예기 옥조류' 에서도 찾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제사를 지내면서 짐승을 죽일 때 군자는 자신의 몸을 짐승의 피로 오염시킬 수 없고, 직접 칼을 움직일 수도 없고,' 멀리 삶아야 한다' 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