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은 시를 그릴 가치가 없습니다.

I. 원문

이 공원은 방문할 가치가 없다

송나라:예사왕

아마 주인은 내 나무신이 소중한 이끼를 짓밟았다고 걱정하며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은 나무 문을 조심스럽게 두드렸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 봄 봄은 결국 닫을 수 없었고, 벽에서 분홍색 살구가 튀어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번역

아마 정원사는 내 나막신 때문에 소중한 이끼가 짓밟힐까 봐 걱정하며 나무 문을 살며시 두드렸지만 오랫동안 아무도 문을 열러 오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정원의 봄 색은 결국 막을 수 없었습니다. 벽에 분홍빛 살구꽃이 피어 있습니다.

셋. 주의

(1) 공원을 방문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다: 정문으로 들어가지 않고 공원을 방문하고 싶었다. 가치 있는 만남, 만남; 가치가 없다. 나는 기회가 없었다

(2)불쌍히 여겨야 한다:나는 가슴이 아픕니다. 应该,说猜;怜惜,怜惜토(jρ):토는 발바닥의 앞뒤에 굽이 높은 나무 신발의 일종으로 토라고 합니다.

(3)작은 버클:부드럽게 두드려요. 차이페이(페이):장작과 나뭇가지로 만든 문입니다.

넷째, 즐기다

일곱 자로 된 연의 "정원을 방문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는 작가가 정원을 방문하기 전에 벌어진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봄의 거부할 수 없는 생명력과 봄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평화롭고 편안하며 안락한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또한 우리에게 생명과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모든 새로운 것은 객관적인 법칙에 따라 발전해야 하며, 어떤 외부의 힘으로도 막을 수 없다는 진리를 알려줍니다.

이 시는 강남의 2월, 구름은 가볍고 햇볕이 내리쬐는 날에 쓰여진 시입니다. 시인은 정원의 꽃과 나무를 보고 싶은 충동으로 작은 정원의 문 앞에 왔습니다. 그는 나무 문을 몇 번 두드렸지만 응답이 없었고 몇 번 더 두드렸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시인은 정원의 이끼가 짓밟힐까봐 두려워서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시인은 실망한 듯 정원 밖에서 생각에 잠겨 방황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나가려는데 갑자기 고개를 들어보니 담장 밖으로 활짝 핀 살구꽃 한 송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봄의 색은 막을 수 없구나, 살구 한 가지가 벽에서 튀어나온다." 시인은 활짝 핀 살구꽃을 통해 정원의 화사한 봄빛에 감탄하고, 봄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마침내 자신이 오길 잘했다는 기쁨을 느낍니다.

시에서는 문 앞의 이끼가 정원이 외딴 곳이고 주인이 집에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합니다. 반나절 동안 문을 두드려도 아무도 대답하지 않아 더욱 추웠다. 그래도 모든 사랑이 흘러나왔습니다. 차가운 침묵 속에서 번영을 써내려가니 뜻밖의 기쁨이 느껴집니다.

이 시에는 여러 가지 강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봄의 풍경을 묘사하면서 특징을 포착하고 요점을 강조하는 글쓰기입니다." 루유 시 '말을 타고' 윤윤:

"비는 일찍 오고 해는 구름에 떠 있다. 버드나무는 봄빛을 가리지 않고 살구 가지를 담장 밖으로 내민다. '버드나무'의 황금빛과 에메랄드빛을 이용해 '붉은 살구'의 화려함을 돋보이게 하는 등 핵심을 잘 부각시켰습니다."

. 예샤오웽의 시는 루유의 시에서 발췌한 것으로, '추'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붉은 살구를 의인화하여 봄 색의 특징을 포착하고 요점을 강조했습니다.

두 번째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일을 한다'는 함축적인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살구'는 꽃의 벽을 대신해 살구를 표현하는 특정 농도의 '모든 사랑'입니다.

세 번째는 장면에 사랑이 있고, 시에 등장인물이 있으며, 그들은 선하고 고귀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문이 설정되어 있고, 종종 닫히고,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 "작은 입 차이 페이"는 자명합니다. 그는 사교하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돈을 벌 생각이 없었습니다. 문은 종종 닫혀 있지만 모든 사랑이 벽에서 넘쳐나고, 그의 사람들은 자연스럽고 높이 날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감동하고 환상을 느낍니다.

넷째, 풍경에는 감정이 포함되어있을뿐만 아니라 풍경에도 이성이 포함되어있어 많은 연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사람들에게 철학적 깨달음과 영적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봄의 정원은 벽에서 살구 한 가지를 닫을 수 없습니다." '닫힌' 것과 '밖으로' 사이에 있는 봄의 색은 벽을 뚫고 정원 밖으로 쏟아져 나와 활기차고 갇혀 있던 생명력을 표현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이 두 시에 새로운 것은 반드시 어려움을 뚫고 나와 눈에 띄고 번성한다는 삶의 철학을 부여했습니다. 이 두 시는 새로운 생명을 얻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연극이 시인의 뜻에 부합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 감상도 일종의 예술 창작이기 때문에 독자는 자신의 삶의 경험과 예술적 관심에 의존하여 시의 맥락을 확장하고 의미를 풍부하게하거나 비유적 상징으로시를 묘사 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에 대해 시학 이론가는 "작가가 불가피하지 않다면 독자가 왜 그렇지 않아야 하는가?"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독자는 때때로 작가보다 더 잘 이해합니다.

동사(동사의 약어)에 대한 간략한 분석

이 작은 시는 시인이 봄에 정원을 여행하면서 보고 느낀 것을 묘사한 것으로 매우 생생하고 흥미롭습니다.

시의 첫 두 줄, "이끼를 낀 개 이빨과 장작이 오래도록 날아가는 것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는 구절에서 저자는 친구나 친척을 만나지 못했고 정원 문이 닫혀 있어서 정원의 봄꽃을 즐길 수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유머러스 한 것은 아마도 정원 주인이 정원의 이끼를 소중히 여기고 위의 남은 짓밟힌 흔적에서 내 송곳니를 두려워하여 "차이 페이"가 석방을 지연 시켰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인은 집에 없으며 의도적으로 손님을 거부 할 의도가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다음 시를 위한 길을 닦는 것입니다. 마지막 두 행은 "이끼와 이끼를 불쌍히 여기는 마음"으로 더욱 독창적이다: 주인은 봄빛을 정원에 내버려두려는 듯 이기적으로 정원의 문을 닫지만, "봄빛을 정원에 가둘 수 없어 살구 한 가지가 담장 밖으로 나온다"는 시심이다. 마지막 두 시는 생생한 이미지와 독특한 발상이 돋보이는 시입니다. "봄 색"과 "붉은 살구"는 모두 의인화되어 풍경에 감정과 논리가 모두 포함되어있어 독자들에게 많은 연관성과 철학적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 "봄 색"은 멀리 할 수없고 "살구"는 멀리 할 수 없습니다. "닫을 수 없다", "붉은 살구"는 봄이 왔음을 알리기 위해 "벽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새롭고 아름다운 것들은 막힐 수 없고, 갇힐 수 없으며, 어떤 제약도 뚫고 번성할 것입니다.

열등한 동사저자 소개

예사오웽은 남송 중기의 시인으로 룽취안 출신입니다. 본관은 젠안(현 푸젠성 젠우)으로 성은 리(李)이며, 롱취안(현 저장성 리수이)의 예(葉)가 계승했습니다. 그의 출생과 사망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황실의 하급 관리였습니다. 그는 건탕의 서호 기슭에서 오랫동안 은둔하며 살았던 예씨에게서 학문을 배웠고, 예씨와 함께 합창을 했던 진씨와도 긴밀한 교류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