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zhou 시계는 현 첸 의 번역문을 제출했다.

간주는 첸에 의해 현으로 봉쇄되었다.

[송] 신 포기

원문

석양은 끝이 없고, 바람은 잔잔하고 돛은 힘이 없다. 기억해, 새롱거리고, 아름다운 경치. 피곤한 손님은 어디에 있는지, 미녀는 이미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그는 구름을 주고 왕을 돕기 위해 돌아왔다.

어떤 것은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원한이 있다는 것을 알면 더 이상 기억하지 마라. 그러나 초천은 특별하고 황혼의 구름은 밝다. 지나가던 일이 모두 뜻대로 되지 않아, 십중팔구 오늘 머리가 하얗게 되었다. 강주를 비웃고, 사마는 너무 다정하고, 파랗게 젖었다.

백화번역

황혼이 창망하고, 바람이 잔잔하고, 외로운 배 한 척이 강가에 약하게 정박하고 있다. 나는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처럼 즐거운 과거를 기억한다. 너는 중상을 입어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미녀가 너를 떠나갔다. 미녀가 돌아오더라도, 단지 항목의 고당과 푸흥운의 꿈일 뿐, 그것은 단지 꿈일 뿐 현실이 아니다.

그런 사소한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일이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아무리 미워도 아무리 생각해도 소용이 없다.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하지만 초천은 특히 푸른 하늘에 붙어 있는 저녁노을만 전시했다. 인생, 성공은 적고 실패는 많다. 예로부터 이렇다. 머리가 하얗게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온몸을 흠뻑 적실 정도로 다정하게 웃어라.

작품을 감상하다

진지한 감정 외에 이 단어는 풍경을 쓰는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작가가 쓴 풍경에는 눈앞의 끝없는 석양, 녹색 구름, 기억의 아름다운 풍경이 포함되어 있지만, 어떤 풍경이든 생동감 있고 감정있게 쓸 수 있다. 특히 물, 빛, 산에 대한 묘사는 모두' 새롱거림' 형식으로 되어 있다. 무생명의 풍경을 생명이 있고 감정이 있는 인물로 쓰는 것은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것이다. 또한 작가는 서술할 때 서정적 수법을 사용하는데, 때로는 서정 대신 의론을 하기도 하고, 문필이 기복이 있어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효과를 받기도 한다.

글자 첫 번째 영화는 주로 이별을 쓰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경치를 묘사한다: 황혼이 창망하고, 바람이 잔잔하고, 외로운 배 한 척이 강가에 약하게 정박하고 있다. 이 풍경들은 송별연에 씁쓸한 층을 발라 이별의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기억하다" 라는 말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쌍방이 함께 있는 아름다운 시절을 쓴 것이다. 눈, 물, 산' 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 즐거워 보이는 이 과거는 이제 더 이상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없다. 다만 즐거운 장면일 뿐 슬픔을 적고 이별의 슬픔을 더했다. "피곤한 손님" 이라는 단어는 작별입니다. 피곤 손님, 첸 시, 피곤 손님 이라고, 해 고 되는 사람에 대 한 완곡 어법입니다. 중상을 입고 사기가 떨어지는 것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는 것이다. "미녀가 또 뉴스에 나왔어요." 완곡한 표현이기도 하다. 사실, 바로 이때, 아름다운 여자가 첸을 떠나는 것은 첸을 매우 고통스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무한히 썼다. 여기서 작가는 미녀가 돌아오더라도 현실이 아니라 고당과 푸흥운에 대한 꿈일 뿐이라는 가설적인 문장을 사용했다.

단어의 두 번째 부분은 주로 권고와 격려이다. "어떤 일" 이라는 네 마디 말로, 첸에게 그런 사소한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권고했다. 즉, 누가 그 작은 일들을 미리 알 수 있을까? 기왕 일이 이렇게 된 이상 아무리 미워도 다시 생각해도 소용없다.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그러나 초천' 이라는 두 마디. 이것은 바람이 돌아왔지만 초천은 여전히 감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황혼 구름 \" 이라는 단어, 다음 황혼 을 쓰고, 걱정 하기 시작했다; "태양이 푸른 구름을 비추고, 미인의 앞날이 밝다" 며, 여기에는 저녁노을만 언급되어 있지만, 맥락 속의' 미인의 앞길이 금처럼 밝다' 는 내용도 포함시켜야 한다. 전편의 소식에 호응하며' 미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뜻을 재차 강조했다. 과안운연' 이라는 말은 일이 분명하다는 뜻으로, 인생이 살아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교만이 적고, 실의가 많다는 뜻이다. 예로부터 이랬는데, 왜' 오늘 까까까머리' 를 만드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표면적으로 보면, 이것은 첸이 너무 다정한 농담이다. 사실, 이것은 진기운을 북돋우기 위한 것으로, 그 양고심은 상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