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을 녹색으로 만든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모종의 녹색 바늘을 부러뜨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로가 갑자기 날아와서 묘목의 녹색 바늘을 부러뜨렸습니다. 명나라 시인 양심(楊興)이 지은 5자 절구 《외경》에서 따온 이 시는 시인의 시선을 통해 남부 산간 시골과 논밭의 아름다움과 번영을 묘사하고 있다. 시 속의 그림, 그리고 침묵 속의 움직임이 특히 눈에 띕니다. 그의 펜으로 보는 봄 변두리의 천추의 풍경은 너무나 아름답고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작품의 원문인 데자오, 양심, 타카타는 계단과 같고, 평평한 들판은 체스판과 같다. 백로가 갑자기 날아와서 벼모의 푸른 바늘을 찔렀습니다.

작품 번역: 언덕의 들판은 계단 같고, 평야의 깔끔한 들판은 체스판과 같습니다. 백로가 갑자기 논으로 날아가 녹색 묘목에 흰 점을 찍었습니다.

창작 배경

가경 3년(서기 1524년), '대리토론' 사건으로 양심은 운남 영창위(永昌魏)로 좌천되어 훗날 살았다. 이 시는 운남에서 30년 이상 동안 양심이 강등되었을 때 지은 것이다. 시인은 궁정의 싸움을 멀리하고 시골에서 평화로운 삶을 누린 반면, 시인은 푸른 들판에서 백로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 향수병을 느껴 이렇게 썼다. 시.

작품을 감상하다가 운남 영창위로 강등된 시인은 남부 산간 시골의 아름다운 봄 들판에 감동을 받아 갑자기 백로 한 마리가 날아와 시인의 내면의 평화를 깨뜨렸다. 시인과 화가들은 향수병에 대한 은유로 백로를 자주 사용했는데, 이는 시인의 강한 향수병을 묘사한 것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논 모양을 계단과 체스판에 빗대어 표현한 것인데, 다카타와 히라타의 화려함을 표현한 것이 모두 깔끔하고 아름답습니다. 계단처럼, 히라타를 내려다보면 수직과 수평이 마치 체스판처럼 보입니다. 들판은 잘 정돈되어 있고, 묘목은 행복하게 자라고 있다. 시인은 시점과 위치의 변화를 통해 들판의 풍경을 다양한 방향으로 묘사하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푸른 논을 묘사하는데 갑자기 백로가 날아와 논에 생기와 밝은 색을 더해 고요한 그림에 움직임을 더한다. 시인은 'a'라는 시적 의미를 사용한다. 녹색 덤불 사이에 작은 빨간색", "모든 녹색 묘목 사이에 작은 흰색"이라는 경이로움을 썼습니다. 마지막 문장이 마무리인데, '지적하다'라는 말에 시적 시선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