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밍 페스티벌 핸드빌 사진 및 전체 책의 내용

칭밍 축제는 중국의 전통 축제이며 칭밍 축제 핸드빌을 만들 때, 어떤 재료를 넣어야합니까? 이것은 제가 가져온 청명절 전단지의 사진과 내용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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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명절 수첩 그림 감상

칭명절 수첩 정보 1. 칭명 과일의 유래

칭명 과일은 보존 국수 야채, 칭명 보존이라고도합니다. 고대 민속 방법으로 만들어지며 원시 석기 도구로 두드려서 만듭니다. 껍질은 쑥 잎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쫄깃하며 뒷맛이 오래갑니다. 가래를 녹이고 기침을 완화하며 혈압을 낮추고 풍을 없애는 효능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태평천국의 이서청의 오른팔이었던 천태평이 청나라 병사들에게 쫓기고 있을 때, 인근 농부가 천태평을 농부로 변장시켜 함께 밭을 갈며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천타이핑은 잡히지 않았고, 청나라 군인들은 마을 사람들이 천타이핑에게 식량을 가져오는 것을 막기 위해 추가 병사를 보내 마을에 경비병을 배치했습니다.

농부는 집으로 돌아온 후 천타이핑에게 무엇을 가져다줄까 고민하다가 문밖으로 나갔다가 쑥 덩어리를 밟고 미끄러졌습니다. 일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녹색으로 오염된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즉시 정리하고 서둘러 쑥을 따서 집에 가서 씻고 삶아서 찹쌀가루에 짜서 만두를 만들었습니다. 첸타이핑은 이 녹색 공을 먹으며 향긋하고 찰지고 끈적거리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나중에 리수청은 태평군에게 적에 대한 자위를 위해 청년단을 만드는 법을 배우라고 명령했습니다.

도넛을 먹는 풍습이 퍼졌습니다.

청명절 핸드북 정보 2. 청명절에 대한 시

1. 청명절에 비가 쏟아져 길가는 사람들은 죽고 싶어한다. 애도의 날

2. 비바람에 배꽃이 시들고, 여러 후손이 무덤을 쓸러 오네. 첸 시우카이를 보내다

3. 분홍 살구는 부드럽고 신선하고 청명 봄비가 침입합니다. 청명절시

4. 청명 가득한 봄비와 살구꽃, 기억은 여전히 물의 연기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청명절 시조

5. 봄비는 맑고 살구꽃에 젖어 있고, 산은 버드나무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밝다. 청명절시

6. 봄의 도성에는 꽃이 사방에 있고, 버드나무는 찬 음식 동풍에 기울어지네. 차가운 음식

7. 실수는 약한 버드나무 바람이다. 오늘 청명

청명절 핸드북 정보 3. 청명절의 기원에 대한 전설은 50단어입니다.

청명절의 기원은 고대에 황제가 '기본 제사'를 추가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백성들도 이를 따랐고 이날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무덤을 청소하는 것이 중국인의 정기적인 관습이 되었습니다.

"청명절"이라는 이름은 중국 음력의 24절기 중 하나인 청명절에서 유래되었습니다.108 청명절은 겨울이 시작된 다음 날에 거행됩니다. 겨울이 시작된 다음 날은 제나라의 청명절입니다. 청명절 * * * 기간은 15일입니다. 청명절이기 때문에 춘분 이후에 떨어집니다. 이때 겨울이 지나고 봄이 만개하고 날씨가 맑고 들판은 밝고 깨끗하며 모든 곳이 자연의 활력으로 가득했습니다. 이 시기를 "청명"이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한 용어입니다.

청명절 핸드북 정보 4. 차가운 음식 축제 풍습

"칭밍 축제 기간에는 비가 연이어 내리고 길을 걷는 행인들은 영혼이 깨지고 싶어합니다. 마음을 달래줄 와인을 어디서 살 수 있는지 현지인에게 물어보세요.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킵니다." 칭밍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나라 시인 두무의 이 시를 떠올립니다. 하지만 처음에 칭밍은 그런 의미가 아니라 축제의 이름일 뿐이었어요. 청명절에는 중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봄이 돌아오고 하늘이 맑아지고 기후가 따뜻해지며 모든 것이 회복됩니다. 봄철 쟁기질과 심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농부들은 들판 곳곳에서 바쁘게 움직입니다. "청명 곡우가 이어지면 밭갈이를 늦출 필요가 없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봄 쟁기질을 촉구하는 이 축제가 어떻게 우리 조상을 기리는 축제가 되었을까요? 그것은 이틀(또는 하루) 전의 냉채 축제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냉채 축제'는 산시성 지에쉬우에서 시작되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지에슈의 유래는 지에슈가 은혜를 갚지 않고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국물을 자르고" 결국 불타는 산에서 죽은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그래서 몐산은 "지에산"이라고도 불립니다.

사실, 역사적 현실의 관점에서 볼 때 찬 음식 금지는 주로 고대 중국의 불을 바꾸는 관습의 유적을 반영합니다. 원시 사회에서 우리 조상들은 나무를 뚫어 불을 피웠고, 불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계절의 변화로 인해 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나무의 종류가 계속 바뀌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불을 새로운 불로 바꾸는 것은 고대인의 삶에서 중요한 행사였습니다. 봄과 3월은 불을 바꾸는 계절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새 불이 올 때까지 불을 피우는 것을 금지해야 했습니다. 한나라에서는 이 날에 사람들이 불을 피우지 못하게 하고 밤에는 궁궐에 촛불을 켜고 고관들의 집에 불이 퍼져나갔기 때문에 춘분을 금연절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나라 시인 한시(漢詩)의 시 '냉식록(冷食錄)'에는 "봄 도시 꽃은 사방에 피고, 냉식은 동풍의 버드나무 기울기를 기록하네"라는 생생한 묘사가 있습니다. 해질 무렵, 한궁 안에 촛불이 켜지고 옅은 연기가 오황제전으로 흩어지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냉식제 기간에는 불을 이용한 조리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불을 피우는 동안 먹을 수 있도록 미리 조리된 음식(냉식이라고도 함)을 준비하는 풍습이 생겼습니다. 차가운 음식 축제 기간 동안 북쪽에서는 주로 밀가루에 붉은 대추를 넣고 제비 모양으로 반죽하여 만든 찐 케이크를 먹습니다. 쌀과 엿기름 설탕으로 만든 발효 치즈입니다. 남쪽에서는 주로 오늘날의 과자와 비슷하게 노릇노릇하게 튀긴 떡과 찹쌀과 무청을 섞어 대추 앙금이나 팥앙금으로 속을 채운 찐 음식인 파친코 만두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리알, 대추떡, 아몬드 죽, 냉동 돼지고기, 냉동 생선도 냉채 축제에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찬 음식 축제 기간에는 불과 찬 음식을 금지하는 것 외에도 나중에 청명절의 주요 부분이 된 무덤 청소도 있었습니다. 고대 중국인들은 조상 숭배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고대에는 가족 중 누군가가 죽으면 무덤을 파서 묻지 않고 무덤만 만들었습니다. 제사는 주로 조상의 사당에서 열렸습니다. 나중에 무덤을 파고 묘지를 조성할 때 봉분을 만들고 조상 숭배를 위해 묘지를 마련할 때 물질적 지원이 있었습니다. 전국 시대에는 무덤 제사의 경향이 커졌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무덤을 쓸어버리는 풍습이 더욱 널리 퍼졌습니다. 한서(漢書)에 따르면 재상이었던 연암은 베이징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정기적으로 고향에 돌아와 무덤에 참배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문인과 평민 모두 청명절에 무덤을 청소하는 것을 고향으로 돌아가 종교를 되새기는 의식적인 축제로 여겼습니다. 청명절이 냉식절과 매우 가까웠기 때문에 사람들은 청명절에 무덤을 청소하는 것을 청명절까지 연장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시인들의 작품은 종종 냉식과 청명절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웨이의 시에는 "청명은 찬 음식에 좋고, 봄 정원에는 꽃이 가득하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백주이도 "나무 어스름에 수탉 울고, 청명 찬 음식 울고"라는 시를 썼습니다. 민속 찬 음식과 청명절이 습관이 된 것을 고려하여 황실은 공식 문서 형태로 청명절이 다가오고 있으며, 당신은 할 수 있고 함께 찬 음식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공식적으로 규정했습니다. 이 조항은 1,200년 이상 전의 것으로, 칭밍이 국가 법정 공휴일의 색을 띠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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