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환경을 묘사한 시 1. 환경을 묘사한 시
1: 나당 앞 류음 울후 정원. 도연명
2.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와서 곳곳에 다섯 송이의 꽃이 있습니다. 당의 두 가지 차가운 음식.
3. 낮에는 밭을 짜고, 밤에는 마를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4.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5.' 꽃그림자' 송초밥
6: 취, 우 yinxiang 매력적인, 흰 머리 소년.
7. "청원매 참조.
8: 소주 플록 늦게, 리코펜 빛 비행. 봄에는 낮이 길고 수컷은 멀다. 돈 두보의 춘윈 열풍
9: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10: 방금 태양에 치웠는데 밝은 달에 그것을 미래로 보내라고 가르쳤어요.
1 1: 사랑의 물고기 마음이 다르다.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준다.
12: 목동이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13: "관상어" 돈 바이 주이
14: 춘윈 이승광, 고향 가을이 바쁘다.
15: 여러 가지가 떨어지기 쉽고, 새싹이 자세히 이야기합니다. 당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 일곱 곡을 찾다'
16: 달에 새가 놀라고 봄이 울린다. (왕위: "새 노래 흐름")
17: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을 준비해 주세요. 오랜 친구, 당신은 당신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주세요.
18: 머리가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바이올린 연주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복분자 이끼 옆에 앉아 있다.
19: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가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종 붉은 보라색이 밀초를 다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화초. 당한유 《늦봄》
20: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2 1: 마을집이 높고 높다.
22: 물이 있는 곳에는 산도가 있다. -조조
23.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봄이 돌아온다. -두보
24: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기슭에서 백보를 만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국은 다채롭고,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도금원명의 도화원
25: 향진 동풍이 비를 재촉하고, 해와 달이 기쁨으로 가득하다.
26: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봄이 푸르다. 두보: "봄의 희망"
27: 나는 젊었을 때 동항에 소나무를 심었던 적이 있다. 처음부터 1 인치를 움직여서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스시
28: Weicheng 비가 많이 내리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왕위 《성위곡》
29: 요대 위에 겹쳐서 몇 번 전화를 해도 돌릴 수 없다.
30: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콜리플라워로 날아갔지만 자취를 찾지 못했다.
3 1: 우리는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32: 로스앤젤레스는 맑은 날이 될 것이고, 내년 봄빛은 두 배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돈 뒤 심연' 춘회경'
3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34: 내가 늙었을 때, 나는 강성사에 갈 것이다. 나는 봄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를 바꾸는 것을 느낄 수 없다. 돈 "판사에게 나타난 어두운 날"
35: 봄바람이 서로 속이는 것처럼 하룻밤 사이에 꽃 몇 송이를 날려 버린다. 당 두보 "절구 만행 9 곡"
36: 설에는 꽃이 안 피고, 2 월 초에는 풀싹이 놀란다. 눈이 늦봄이 오니 원목꽃이 날으는 것을 의미한다. 당한이 준 《춘설》
3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보
38: 큰 소년은 두계동을 매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39: 자손 손주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로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40: 시끄러운 새가 봄주를 덮고, 잡영이 방정이로 가득하다. 남조의 "늦게 삼산에 가서 경성을 바라보다"
4 1: 동풍이 와서 녹호는 이미 산에 올랐다. 당구의 제목은' 농민의 아버지 루사' 이다
42: 백티채운에게 작별을 고하고, 하루는 강릉으로 돌아간다. -이백
43: 심원 꽃꾀꼬리가 이야기를 나누고 발코니는 바로 색운에 올랐다. 금닭 한 마리가 소강 () 에 보답하다.
44: 연못에서 춘초가 나고, 원류들이 명금류가 된다. 남송사령운의' 이층 올라가기'
45: 연못 주위를 어슬렁거리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면 마치 어린아이가 낚시배를 타고 있는 것 같다.
46: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47: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48: 바람이 불고 장군이 웨이성을 사냥한다. "왕 웨이: 사냥"
49: 시인 경청은 설날에 푸른 버드나무 황반이 들쭉날쭉하다. 7A 686964616 FE 59B 9 EE 7 AD 9431333336353831이른 봄의 성동당대 양거원.
50: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5 1: 60 손으로 재배한 오렌지 200 개와 봄 도시 구석의 새 잎으로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하는 좋은 말. -유종원
52: 플루트 드럼은 춘사와 함께 옷차림이 고풍스럽다.
제 53 회: 어두운 달빛 속에서 기러기가 날고, 타타르 추장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샤론: 샤세곡"
54: 황사황후네 집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천송이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두보
55: 진 () 시 명월한 () 시 관문 (), 장정 () 사람들은 돌려주지 않는다.
(왕창령: "출세")
56: 숲은 제비가 젖고, 물띠는 풍록이 길다. 당 두보 "곡강 대 언어"
57: "수 신시 서공점" 송 양완리
58: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59: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유종원
60: 건물 동쪽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담배는 파란색이다. 나는 복숭아나무를 심었는데, 3 년 동안 오지 않는다. -이백
2.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한 시
1: 심원 꽃꾀꼬리가 이야기를 나누고 발코니가 바로 색운으로 들어간다. 금닭 한 마리가 소강 () 에 보답하다.
2. 봄바람은 글자가 없고 살구밭은 꽃이 가득하다. 당 조현의' 장희집집'
3: 시끄러운 새가 봄주를 덮고, 잡영이 방디안에 가득하다. 남조의 "늦게 삼산에 가서 경성을 바라보다"
4. 돈으로 화초나무를 사서 성동파에서 심습니다. 하지만 꽃을 사는 것은 복숭아, 살구, 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바이 주이
5: 목동은 소를 타고 노랫소리는 임악을 진동시킨다.
6: 스와 쑤 늦게, 비행 리코펜 빛. 봄에는 낮이 길고 수컷은 멀다. 돈 두보의 춘윈 열풍
7: 인면이 붉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강소강이다.
8. 세금은 모두 도덕정책 외에 천년이 잘 맞는다.
9: 바람이 불고 장군이 도시를 사냥하다. "왕 웨이: 사냥"
10: 천문이 초강을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이백
1 1: 송신급 청평락마을 주택
12: 청평락촌거신 질이다
13: 풍작이 마을에 들어와 금은입고.
14: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15: 향적사로 행산운리를 모르겠어요.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봄은 위험한 돌을 삼키는 것을 듣고, 해는 청송에 의해 단련되었다. 저녁 무렵, 빈 연못에 와서 조용히 선좌하고, 심룡을 제압했다. 계절상 신전을 통과하다.
16: 흰머리가 푸른 물에 흩날리고, 붉은 손바닥이 청파를 휘젓는다. 왕로빈
17: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흘러가는 신기병이다.
18: 산은 낮을 가리고, 양은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19: 어렸을 때 달을 몰랐을 때 백옥반이라고 불렀어요. 이백: "구랑위"
20: 슈퍼마켓이 즐비하고 도로가 구불 연못을 통과한다.
2 1: 청춘의 날은 동항에서 소나무를 심습니다. 처음부터 1 인치를 움직여서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스시
22: 동풍이 양사자가 되고,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가 꽃을 만난다. 제나라 의 \ "봄 교외 \"
23: 잔디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친다. 당한유 《늦봄》
24: 종/KLOC-복숭아 0/00 개, 개춘 전에 라쿤화촌으로 보냅니다. -두보
25: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su Shi: "물 조정에 달이 언제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6 회: 어두운 달빛 속에서 기러기가 날고, 타타르 추장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샤론: 샤세곡"
27: 산이 낮에 가려지고, 바다가 금강을 누설한다. (왕지환: 헤론에서 묵다)
28: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워서 그의 곁에 앉아 복분자와 이끼에 앉았다.
29: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와서 곳곳에 열 송이의 다섯 송이가 있다. 당의 두 가지 차가운 음식.
30: 창장 춘수녹색, 연잎은 전당장 계승의' 춘별곡' 과 같다.
3 1: 윤후원, 나당 앞. 도연명
32: 춘완 녹야, 고암 백운. 남송사령운의 《밤붕호 입입》
33: "어린이 낚시" 돈
34: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셋을 만들어 주었다. 이백: "독음명월"
35: 큰 소년은 두계동을 매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36: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37: 낙양동풍이 언제 오는지, 천포안 유춘천이 당한에게' 감춘 5 곡' 을 되돌려준다.
38: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39: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3. 환경을 묘사한 고시
환경을 묘사한 고시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4. 자연에 관한 시
당나라와 장의 "영류": "벽옥은 나무가 높고, 수많은 푸른 실이 드리워져 있다.
누구에게 잘라야 할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1, 봄이 천천히 오고 꽃나무가 자라고 있어요.
황달새는 마음껏 노랫소리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아가씨가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다. 지연: 느림.
혜목: 초목. 무성: 무성한 풀의 외관.
창경: 꾀꼬리. 허허: 새들이 일제히 노래한다.
눈에눈: 쑥. 이봐: 많이.
《시경 소야 출차》 2. 때마침 중춘이라 양강이 일어났다. 양하: 봄의 난방' 사기 진시황 본기' 3. 부덕택은 양춘에 있어서 모든 것이 찬란하다.
한악부 고사' 장가행' 4. 봄과 낮의 바람은 향기롭다. 김악부 고시' 김백기 춤 3 곡' 5. 양춘의 이삼월, 풀과 물은 같은 색이다.
김악부' 옥죽' 고어 6. 춘완 녹야, 바위가 높고 하얗다. 수: 예뻐요.
Tun: 남아서 모이세요. 남송 때 사령운은 밤붕호의 입해구에 들어갔다. 7. 연못에서 춘초가 자라고 원류들이 명금류가 된다.
송 버드: 송 버드가 그 유형을 바 꾸었습니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새가 이미 바뀌었다.
남송사령운' 이층 등반' 8. 시끄러운 새말이 춘주를 덮고, 잡영이 방디안 춘주를 가린다: 사주의 봄기운이 완연하다. 혼합 영어 각종 꽃.
방단: 농촌. 남조 시홀' 삼산에 가서 늦게 망경진' 9. 로스앤젤레스가 바람과 화창한 내년 봄빛을 배가시킨다는 소식이 있다: 낙양시.
바람 하늘: 봄빛. 타오: 말해봐.
돈 뒤 심연' 경화 봄' 10, 백운홍운은 바다에서 새벽이 되고 봄은 야메하류에서 나온다. 나는 한 마리의 황달이 따뜻한 바람 속에서 나는 것을 보았고, 해수는 태양에 반사되는 녹색 수초, 즉 해상 일출을 보았다.
봄재야 이하류: 유매가 강을 건너와서 강남 봄빛이에요. 서기: 봄의 따뜻한 숨결.
녹색 사과 파도 돌리기: 물속에서 녹색 사과 풀을 돌리다. 네 마디의 뜻은 노을이 아침과 함께 바다로 올라가고, 매화 푸른 버드나무가 봄강 건너편, 황새가 훈훈하고, 햇빛이 사과를 푸르게 만든다는 것이다.
돈 뒤 심연' 금릉 육성 조춘투어' 1 1, 누가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하장의' 영류' 당나라 12, 숲 속의 꽃은 더욱 떨어지고 풀은 아직 생생하다.
당태호는' 봄날 왕 해피 구향찾기' 13, 2 월 호수가 맑고 집집마다 노래를 부른다. 당우호란' 봄왕 즐거운 구향찾기' 14, 문도춘이 만나기 전에 한매를 찾아 소식을 알아보았다.
당이백은' 초봄에 왕한양 보내기' 15, 한통지서가 다 떨어지고 봄바람에 버드나무가 올라간다. 당이백은' 행궁 8 곡' 16, 동풍이 봄을 따라 돌아와 내 가지에 꽃을 보냈다.
당이백 17' 석양이 산을 회상하다',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리면 봄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당이백은' 지앙을 바중으로 보내기' 18, 함양이삼월, 공유금가지.
당이백은' 고풍' 19, 춘초가 다정하고 산색이 여전히 푸르다. 당이백 \ "금문답수재 \" 20,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흐르는 물과 함께 멀어졌다.
유당 허신의' Queti' 21,날으는 눈이 봄을 동반해 집에 좋다. 유당 허신' 눈은 산이다' 22, 흰 구름으로 뻗는 길에서 한 샘에서 가장 푸른 강까지 뻗어 있는 것은 길이 흰 구름으로 막혀 있고 봄빛이 푸른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는 뜻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유당 허신의' Queti' 23. 나무에 꽃이 떨어지지 않고, 줄곧 새가 봄산을 울고 있다. 당려화의' 봄의 즉흥 창작' 24. 스와 쑤 늦게, 비행 리코펜 빛.
낮이 길고 수컷이 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붉은색과 버들개지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해가 갈수록 길어지고 봄이 점점 싱겁다는 것이다. Widex 의 새들은 모두 기침을 하고 있어서 아무도 왕래하지 않는다. 그냥 장작문일 뿐이에요. 당대의 두보 "춘윈 총총히" 25, 가지가 떨어지기 쉽고, 새싹이 섬세하다.
당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 7 곡 찾기' 26. 숲 속의 꽃은 제비로 젖고, 물줄기는 바람과 푸른 띠를 긴 연연으로 끌어들인다: 연지. 물 냉이, 수생 초본 식물.
당 두보' 곡강 대어' 27. 능을 침범하는 설색도 황화채다. 봄에는 버들가지 황화채 한 그루가 있다. 옛사람들은 고민을 잊게 하는 풀이라고 생각했다. 이 말은 황화채가 싹이 나고 능설색을 침범한다는 것이다.
누출: 유출. 당 두보' 섣날' 28, 강한봄바람, 어젯밤 서리.
당나라 뒤 \ "멀리 내 동생 관영 \" 29, 춘성 미한. 당 두보는 "답답한 연극을 보내는 19 조장": "어젯밤 강포천둥소리가 커서 춘성이 약간 춥다."
30. 새불 새 연기가 새벽부터 호광춘색 여객선 조: 아침. 당두보' 청명 양시' 365,438+0 은 봄바람이 서로 속이는 것처럼 하룻밤 사이에 꽃 몇 송이를 불었다. 당 두보' 줄서서 만행시 9 수' 32. 동풍이 좋은 양으로 그것을 이루다.
양학: 봄의 따뜻한 바람. 제나라' 봄 교외' 33 면. 제비는 춘완 속으로 돌아가지 않고, 살구꽃은 연우 속에 춥다.
팅: 해변은 평평합니다. 돈 데이수런' 수 Xi 정' 35 입니다. 시인 청명은 설날에 푸른 버드나무가 노랗고 반쪽이 고르지 않다.
절반; 다수. 불공평: 불공평.
초봄은 성동에서 양거원이 당대의 36 에 있다. 장강의 샘물은 녹색이고 연잎은 전당장계의' 춘별곡 37' 과 같다.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내리고 곳곳에 10 개의 꽃이 있다. 이것은 청명절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돈' 양한식' 38 면. 새해에는 청춘이 없고, 2 월 초에는 풀싹이 놀란다. 눈이 늦봄이 오니 원목꽃이 날으는 것을 의미한다.
눈은 봄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다. 이미 나무를 입고 꽃을 입고 초봄의 광경을 장식했다. 당한이 준' 춘설' 39.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지만 풀색은 멀리 가깝다.
가장 유익한 것은 1 년 봄이며,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풀이 멀리 보입니다. 춘초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새싹이 살짝 드러났다.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낫다. 당한은 "이른 봄에 장수부 18 원 제공" 40 을 주었다. 잔디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각종 붉은색과 보라색이 네모난 피: 아름다운 꽃과 식물.
당한은 늦봄 4 1, 낙양동풍이 언제 오나요? 유춘천은 당한에게' 감춘 5 곡' 42 를 돌려주었다. 바람이 새빨갛게 불고 푸른 잎이 어두워졌다. 돈 두목' 고민' 시: "춘완 찾아 자연을 배우니 서글프게 원망할 필요가 없다." 바람이 새빨갛고 푸른 잎이 가지들로 가득하다. ""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43.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 송이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두보' 강변에서 홀로 꽃을 찾다' 44. 벽옥은 나무로 장식되어 있고, 만 장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그의 장지의' 영류' 45, 날이 늦었고, 산천이 수려하고 화초의 향기로운 봄바람.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두보 절구 46.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왕 웨이 \ "위안 이십사 Anxi \" 47.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두보 절구 48.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스시' 혜숭춘강 야경' 49. 서새산 앞 백로는 날고, 복숭아꽃은 흐르는 송어 살찌다.
장의' 어가행' 50. 봄빛은 정원에 가둘 수 없다.
5. 환경은 시를 잘 쓴다
1, 궐 조정, 6 곡 영간 반필 때
5 대: 풍연사
육곡은 푸른 나무에 기대고, 류풍은 가볍고, 김하광전은 펼쳐진다. 누가 심벌즈와 정씨를 옥주 위로 옮기고 커튼과 해연을 날았습니까?
온 눈이 실크로 뒤덮여 있고, 붉은 살구꽃이 필 때, 잠시 맑다가 비가 온다. 잠을 잘 때 헛소리를 하고, 놀라서 미정이며, 좋은 꿈을 꾸게 된다.
번역
그늘 속에는 독특하고 그윽한 건물이 조용히 홀로 우뚝 솟아 있고, 구불한 난간이 푸른 나무에 바짝 달라붙어 정취를 자아낸다. 봄바람은 따뜻하고 온화하며, 황록색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봄빛이 맑고, 맑은 하늘, 유사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버들솜이 흩날린다. 이것은 이미 늦봄의 광경이다. 살구꽃이 만개하고 애교가 뚝뚝 떨어지려고 할 때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렇게 깊은 연정 속에서 그녀는 참지 못하고 잠이 들었다. 달콤하게 자고 있을 때, 그녀는 창밖의 맑은 꾀꼬리 소리에 놀라 잠에서 깼고, 꿈은 찾을 곳이 없었다.
2. 마을 주변의 쇼코 나무
송나라: 진관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연못으로 가득 찼다. 동풍에 흩날리며 의기양양하다. 작은 정원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복숭아꽃 빨강, 매화 흰색, 채소꽃 노란색이 있습니다.
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어두컴컴한 홀이 하나 있다. 청청과 유수교 바로 옆에 있다. 가끔 기회를 틈타 동항을 밟는다. 영아는 노래를 부르고, 제비는 춤을 추고, 나비는 바쁘다.
번역
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샘물이 연못을 넘치고, 동풍을 목욕하며, 나는 열정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작은 정원은 작지만 봄기운이 완연하다. 복숭아꽃은 붉은색이고, 매화는 흰색이고, 브로콜리는 황금색이다.
먼 곳에 초가집 몇 채가 있다. 파란 깃발이 바람에 나부끼며 작은 다리는 개울 옆에 서 있었다. 가끔 나는 동쪽 언덕을 가로질러 산책을 한다. 새들이 노래하고, 제비가 날고, 나비가 날고 있다. 아름다운 봄이다.
벽산 금수명 추길옥함
송대: 조조
산색 나무는 내일 가을이다. 길이 가파르게 돌아간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문득 곡수집, 죽막주기 모래해안, 한 무더기의 마을 도시가 있었다.
향수병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황량하다. 피닉스 빌딩이 멀어졌으니 돌아볼 시간이다. 오늘 밤 어느 곳에서 외로운 정자가, 기러기 울음소리가 나고, 달이 반쯤 깨지면 늘 눈물을 흘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초청한 가을비, 청산맹그로브는 유난히 아름답다. 산길이 갑자기 가파르게 변하여 끝까지 의심하게 한다. 갑자기 나는 구불한 물 근처에 사람이 있는 것을 보았다. 대나무 울타리 오두막, 술기, 모래기슭에 한 무더기의 마을과 도시가 형성되었다.
나는 나의 향수의 정이 올라갈까 봐 두렵다. 봉루는 아득히 멀고, 하늘을 돌아보고, 멀리 하늘을 바라본다. 오늘 밤 너는 어느 외로운 집에서 살 거니? 추기러기는 노래를 길게 부르고, 그믐달은 반창을 비춘다. 항상 사람의 눈물을 남긴다.
4. 오풍기서리나무는 무겁고 녹색입니다.
송나라: 조코
서리나무는 중록색이고, 고층 건물은 날고, 몸은 서리림에 있다. 노란 꽃이 지나간 지 겨우 9 일이 지났는데, 조각상 하나가 추용을 위로했다.
에메랄드 색깔은 눈썹이 없다. 서산에 있는데, 나는 동산을 좋아한다. 흐르는 물이 밤에 비치고, 술주가 서강을 바라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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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곳의 산이 점점 작아지고, 뜬구름이 숲 꼭대기에 있는 것 같다. 중양절이 막 지나갔다. 국화주 한 잔으로 노쇠한 얼굴을 달래다.
청산이 없으면 눈썹을 가볍게 스치는 것 같다. 지금은 서산에 있지만 은퇴하여 동산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 흐르는 물과 석양이 물 속에서 빛나고, 고층 건물은 고향으로 통하는 서강의 풍경을 내려다보고 있다.
5, 안뜰 shajiang 정원 나무 일몰
원나라: 오
강정은 나무가 멀고, 가벼운 담배는 평평하다. 푸른 버드나무 그늘 가운데는 말이 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물마을은 사람들로 붐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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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변의 정자에는 저녁노을과 하늘의 나무가 배어 있다. 평평한 모래기슭에 방초 한 무더기, 그윽한 밥 짓는 연기. 행인은 말에서 뛰어내려 그들의 마운트를 윤에게 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산을 끼고 물을 끼고, 마을이 있고, 백성의 거처가 있다.
6. 시에서 환경을 묘사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이백의" 입주 "
삼만 리 동동은 바다로 들어가고, 오천 미터는 마천루에 올라간다. "육유:" "가을밤에 울타리에서 나와 추위를 맞이하는 느낌")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왕보" "수관에게 송별하라"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해가 뜨고 달이 오르니, 이 때의 지평선은 * * * 이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 끝에서 하늘은 해안이고, 산꼭대기에서 나는 최고봉이다.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산이 깨지면 안개가 낀다. 평탄한 바다에서 흐르지 않으면.
먼 물은 해안과 같고 먼 산은 구름과 같다. 깨진 파도는 여전히 * * * 함께 있고, 파도는 아직 시간이다.
바다가 호탕하고 물살이 세다.
얼마나 넓은 바다인가! 세상의 모든 보물은 중간에 숨겨져 있다: 이빨각은 영광으로 가득하고, 바람은 비가 흩날리는 광야를 탓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호는 정교하고, 배를 삼켜 해저로 돌진하고, 높은 파도가 봉래를 몰아낸다. 선운, 금은대 참조.
구름이 하늘에 걸려 있고, 바다는 산천과 파도를 따라 움직인다.
Friedensreich hundertwasser 는 9 로, 바다는 1 일로 나뉜다.
조수가 오랫동안 바다에 오면 조수가 불황이 되어 나머지 부분을 흡수한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조조: 바다를 봐
산에 오르면 나는 봉이고, 바다에는 절벽이 없다. 나는 해안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해협의 양쪽에서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카누를 타고 만중산을 통과할 수 있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7. 환경보호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환경보호라는 단어는 19 세기에 제기된 것으로, 관련 고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고시에서 작가는 환경의식이나 자연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폭로했다.
1, "허혁청 과일 재배"
두보
초당은 지금 꽃을 적게 심으려 하는데, 매실 황매를 묻지 않는다.
석순가에서 나는 집으로 돌아갔고, 과수원에서는 그것을 찾았다.
2. 소나무처럼 놀아요
수시
십 대 때 나는 동항에 소나무를 가득 심었다.
처음부터 1 인치를 움직여서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황모 2 년, 맥망을 모아 하나하나 모으다.
3 년 동안 펑애에서 나와 소와 양을 흩어 산을 뒤덮었다.
십여 년 동안 만나지 못해서 용뱀이 되고 싶다.
밤풍랑이 깨지고 새벽노향이 나다.
나는 그 크림을 먹고 싶다. 나는 뽕나무 수백 그루를 베었다.
인사가 얼마나 질서 정연한가, 신약은 막연하다.
지안업에 도착하면 곧 길을 자를 것이다.
거북사동을 열어 자해를 아끼지 않을 수 있다.
비록 당신이 poria 를 얻지 않더라도, 당신은 지방을 주워야 한다.
주전자가 들락날락하여 서리가 휘영청 흩어져 있다.
삼펑추를 죽이고 오곡욕을 바꾸다.
파란 뼈에 녹색 과육이 응결되어 복부에 희미한 빛이 뿜어져 나왔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호조도는 두 눈을 동시에 써야 한다.
하지만 500 년 후 기학은 고향으로 돌아왔다.
3. 활수각에서 책을 읽는 데는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주희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4. 옛 스님을 보내다
왕건
나이가 들어서 공부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눈 온 뒤에는 늘 짝꿍으로 누워 있는데, 써도 두 개의 산을 모으지 못했다.
사냥꾼은 화살 밑에서 다친 거위를 구걸하고, 어부는 장대에서 활어를 구걸한다.
나는 항상 먼지에 대해 걱정하지만 질병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잔디/포드 고대 잔디 작별 인사
백거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8. 환경을 설명하는 일련의 문장
1, 자연으로 들어가면, 시끌벅적한 가을비 속에서 구불한 산길을 홀로 걸으며, 가랑비가 속눈썹에 촘촘한 크리스탈 물방울을 걸어 놓을 수 있다. 얼굴을 들어 빗물의 애무를 받아들이다. 손을 뻗어 자연의 선물을 받아들이고 이루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누리다. 이슬과 향을 띤 들국화를 한 다발 더 따고, 진실한 기운을 빨고, 도연명의'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초연함을 감상하며, 알 수 없는 따뜻한 기름이 저절로 생기게 한다.
2. 아침에 문을 나서자마자 미풍을 쳤다. 버스를 타지 않고, 배우자를 초대하지 않고, 좋은 기분으로 한적한 길을 걷고, 혼자 자연의 교향악을 즐긴다. 들어 봐, "와우-"이것은 첫 번째 음표, 교향곡의 첫 번째 색깔이다. "와 ..." 개울은 마치 글자가 없는 노래처럼 즐겁게 노래하고 있다. 개울이 이렇게 정성스럽게 초대된 것을 보고 개울을 따라 함께 노래를 불렀다.
3. 따뜻한 가을날 구름층에서 약간의 눈부신 빛을 발한다. 단풍잎은 더욱 연약하고 빨갛다. 잠시 후, 그것은 보석으로 가득 찬 붉은 머리 장식으로 변해 햇빛에 반짝 빛났다. 금방 활활 타오르는 큰 불로 변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화려한 레드카펫으로 변해 대지에 밝은 색을 더했다. 당대의 시인 두목이 "메이플 숲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고 앉아 늦고 서리잎이 붉고 2 월이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요!
4. 호수는 잔잔하고 호수는 맑고, 하늘의 흰 구름과 주변 산봉우리는 분명하게 물에 반사되고, 호수의 그림자는 혼연하다. 이 조용한 호수에서 유일하게 떠다니는 것은 새들이다. 사람들은 산이 변화무쌍하다고 말하지만, 사실 호수도 변화무쌍하고, 연한 파란색, 진한 파란색, 연한 녹색, 짙은 녹색이다. 호수에서는 경계가 매우 분명하다.
나는 봄에 졸졸 흐르는 물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맑은 소리가 맑은 샘처럼 내 가슴으로 흘러들어가고, 맑은 흐름이 내 곁에 있는 것 같고,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그 여름의 대숲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미풍이 이 대나무 숲을 가로질러 잔물결을 일으켜 그 속에 몸을 담았다. 마치 음악가가 망치를 흔들고 있는 것처럼, 조급함을 잃고, 우리의 기분을 호수처럼 평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가을의 단풍잎이 나풀나풀 춤을 추는 것을 즐겨 듣는데, 그 감동적인 소리가 나를 마음속의 원야로 데려왔는데, 이렇게 화목해서 나는 그 매혹적인 소리에 도취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