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족 제조:
20 1 1 년 4 월 4 일, 음력추년, 3 월 5 일, 가치 청명절입니다. X 라는 사람은 과과산진, 향보, 조상의 무덤을 모시고 조상 궁리 금기를 제사하며 조상을 위로한다.
명나라 홍무 초년, 조상은 산서 홍동현에서 이주하여 고토에 작별을 고하고, 먼 거리를 여행하며 이 마을로 이사한 지 이미 600 여 년이 되었다! 이 성세에 국부민안, 성세가 번화하여 천만 명이 중국을 두루 돌아다녔다. 농업, 노동자, 상업, 의학, 교육, 정에서 모두 사업이 성공적이고 화목하고 행복하다. 이것은 조상들이 가호한 공덕이다. 조후택, 자손을 보우하다. 우리 조상들의 훌륭한 성품을 계승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들의 축복과 배려를 잊지 말아야 하며, 그들의 양육과 교육에 감사해야 한다. 우리 조상들의 인자함을 영원히 기억하다. 오늘 온 가족이 모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묘를 지어 효심을 나타냈다!
청명절에 온 가족을 위해 애도하다. 주과는 향긋하고, * * * 천선인의 영을 제사하며, 후손들은 선인의 덕을 계승하여 선인의 이상화 청사진을 만들 것이다. 조상의 웃음이 주천에 임하고, 가문이 귀한 것을 보우하며,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나무는 뿌리가 있어야 무성하고, 물은 활동이 있어야 흐른다. 이씨 가문은 비석을 세워 악보를 이어가고, 민심은 결집하였다. 수많은 동포의 후손들은 혈맥이 연결되어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고 영욕과 함께 단결을 강화하고 진흥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상을 위해 명예를 다투고, 족보를 위해 명예를 다투다.
혈맥이 연결된 느낌을 읽고, 같은 조상 사이의 우정을 생각하다. 우리는 남북, 분계, 애국법 준수, 예의바르게 성실, 단결우애, 근면 자강, 우리 가족, 이문장롱, * *
청명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생각이 유장하다. 덩굴은 천리 떨어진 곳에서 모두 하나의 근원에서 왔다. 한 가정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정부가 화목한 이상 인재를 양성하고 우리 민족의 기둥이 되어야 한다. 예법의 시적이고 인의의 나라인 이씨 가문이 반드시 드러날 것이다. 우리는 천국에 사는 조상과 조상을 위로할 것이다.
\ "Qingming shanghe 지도 \" 조상 2 희생:
2004 년 4 월 4 일, 저는 심가에 있습니다. 명절이 분명합니다. 하늘의 햇빛이 높고, 바람이 화창하다. 중화자녀, 화하 자손은 조삼산 기슭, 곡수의 기슭에 모였다. 우리는 꽃과 음악으로 우리의 성의를 표현하고 싶다. 황제 헌원 씨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나의 인문 초조는 말했다.
오, 조상, 공덕이 얼마나 길어요! 우리 국민을 위해 궁궐을 건설하다. 나무 예곡, 내가 생계를 꾸려 나가는 데 도움이 된다. 소를 끌고 말을 타고 산을 넘다. 법건곤은 정장 제작과 사적 쓰기를 통해 오행을 확립했다. 객봉제후, 큐슈 통일. 널리 알고, 사해 동종. 천년의 대업을 개척하고, 천고의 문명을 계몽하다. 주진 () 에서 근대 () 에 이르기까지 그는 어진 인지사 () 로 민족 엘리트였으나, 그의 대업은 근면이었고, 그의 아버지의 덕행은 숭배였다. 국가 건강을 위해, 민족 부흥을 위해, 조훈을 계승하고, 성실하고 충성스럽다. 민족의 지혜를 결집하여 큰 성과를 거두다. 위대한 중국, 용맥영성!
세기의 쇄신, 중화의 부흥. 개혁을 견지하고, 오천년의 빛나는 역사에 새로운 목소리를 쓰다. 대외개방은 만리가 다시 휘황찬란하고 번영할 것이다. 경제 발전, 후아 펭 남동부. 아름다움을 재창조하고, 풍명은 서쪽에 있다. 활기찬 동북용. 덕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국민이 평안하다. 사람 중심적이고, 사람과 정치는 서로 통한다. 과학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젊어지게하고, "선저우" 은 우주를 여행합니다. 홍콩, 마카오, 주해, 바우 히 니아 연꽃, 영광과 같은; 정방 시대에는 보도, 통일복보, 영녕을 조합할 것이다.
휘황찬란한 중국, 자강불식. 민족 부흥, 신인 * * *. 선인의 영을 키우고 백성을 데리고 푸강에 가다.
선물은 성공했지만 맛있었다.
\ "Qingming shanghe 지도 \" 조상 세 희생:
신무 20 년 청명절 셋째 날 곽씨 형제 15 명이 그녀의 무덤 앞에 서서 선인 영령을 추모하며 자손의 애사를 기탁하고 다시 무릎을 꿇었다!
마침 국가의 부강과 일치하고, 천하가 태평하고, 천하가 태평하고, 인민이 화목하다. 지금 개혁개방, 정책영명, 사회번영, 가정건강. 불효한 남자는 물이 발원지라는 것을 알고, 나무는 뿌리가 있고, 조상의 양육의 은혜를 영원히 기억한다. 불쇼 자손은 부귀영화 중 하나가 되지는 않았지만 양심에 거리낌 없이 일을 했다. 비록 강소강 수준은 없지만, 식량과 의복의 위험도 없다. 지금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다, 가업이 늘 지속되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그들은 미래를 추구하고, 비석을 새기고, 무덤을 짓고, 조상을 공경해야 한다.
현고시대 사제는 청나라 광서 19 년, 1956 년 6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청나라, 민국, 신중국의 세 가지 사회제도를 거쳤다. 그 일생을 가난하게 하고, 세상의 고통을 맛보다. 다년간의 노력으로 세계의 변천을 읽었다. 노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노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다. 가난은 사변으로,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본분을 지키며 영원히 착하다. 사람됨이 온화하고, 근검절약하며, 이웃과 화목하게 지내며, 효심을 다하고, 자식을 키우고 있다. 그 마음은 강을 감감감할 수 있고 공덕은 오래간다.
우선 그녀는 태군으로 청광서 18 년에 태어나 1956 년에 65 세를 일기로 죽었다. 일생의 현숙하고, 철이 들고, 화해하고, 여훈을 지키다. 어려서부터 국문에서 태어나 최선을 다해 현모양처가 되었다. 시아버지를 공경하고, 아이를 사랑하고, 검소하게 살아가다. 변하지 않는 그리움은 오기가 쉽지 않고, 죽 한 끼는 밥 한 끼는 참기 어렵다. 집에서, 밖에서, 농사일로, 여러 해 동안 쉬지 않고 일하다. 모르타르를 짜고 바느질을 하며 간단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일생 동안 근면하고 선량하며 전통 미덕이 충만하다. 좋은 교육은 맹모가 세 걸음 걷는 유산이다.
류록복숭아색, 춘명의 날, 식수사원, 선인의 은혜, 무덤을 잊지 않고 은공을 가르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먼저 천국에서 그녀의 정신을 시험하고, 편히 쉬고, 주천에서 미소를 짓고 싶다. 또한 조상, 후손을 위로하고, 반드시 계속 나아가야 하며, 유지를 발양하고, 곽가에 빛을 더해 색채를 더해야 한다.
공조덕종이 심오하고, 봄이슬가을 서리가 효도하다.
천지를 개척하고, 선인을 잊지 않고, 세상을 구제하여 인연을 맺고, 만고에 존속한다.
청명절제조범문 형식 소개:
추도의 글쓰기 형식:
당초 사람들은 추모사를 썼고, 습관은' 차원' 글자로 시작했다. "예" 는 보조어로, 발음으로 쓰이며, 다른 뜻은 없다. 추모사는' 위' 라는 글자로 시작하자마자 언제 추모사를 달고 누가 제사를 지낼지를 명시하였다. 이것은 처음부터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할 첫 번째 문제이다.
추모사의 내용은 반드시 짧아야 하고, 언어는 간결해야 하며, 간결한 글로 슬픔과 고통을 표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추도는 이삼백 자가 적당하며, 진흙과 물을 끄는 것은 금물이다. 과거에는 추도의 언어가 운을 맞추었다. 네-압운은 끝까지 할 수도 있고, 운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운율을 압송하는 것입니다.
폐막 추모사는' 상의' 라는 단어로 끝난다. 상의는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며 즐기기를 기대하는 단어이다. 공급자, 공식, 희망 이다; 저녁 식사, 제물 시식.
추도의 형식과 내용:
1. 제목. 소북인의 콩을 표현하기 위해' 제물 ××× × 문'' ×× ×' 을 쓴다.
운전 ××× × 문' 과' ×××× ×' 는 고인의 세대나 생자와의 관계를 나타낸다.
2. "차원" 에서.
3. 사망자의 사망 상황.
4. 기념.
5. 고인의 생애 사적.
6. 슬픔을 표현하다.
결론은 "요리는 여전히 맛있다" 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