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암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미지란 객관적인 이미지가 창작 주체의 독특한 감정 활동을 통해 만들어낸 예술적 이미지다. 간단히 말해서, 이미지는' 뜻' 이 있는' 코끼리' 로, 주관적인 감정을 기탁하는 객관적인 이미지이다. 비교 문학에서, 이미지의 명사는 소위' 이미지' 가 단순히 주관적인' 의미' 와 객관적인' 코끼리' 의 결합, 즉 시인의 사상 감정에 녹아드는' 물상' 이라고 할 수 있으며, 어떤 특별한 의미와 문학적 의미의 구체적인 이미지가 부여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간단히 말하면 물물 빌려 서정을 하는 것이다. 암시 \ "ci hai \" 에 따르면 설명:

1, 캐논 시스템 및 일화;

시에서 인용한 고대 이야기와 단어.

이런 식으로 암시의 해석은 일화의 해석보다 더 넓다. 이야기, 일화는 전고보다 민간, 더 속속, 구어화, 일화, 일화와 잘 어울린다. 전고 중의 전전은 바로 고전의 뜻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고는 고전의 이야기와 글로도 해석될 수 있다. 그래서 더욱 서면화되고 형식화된 것은 정통 문학의 한 가지이다. 일화를 야사에 비유하면 전고는 정사와 같다. 사실, 우리는 고대 중국어에서 익숙한 이야기들을 전고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져 있으며, 일부 노인들이 구두로 한 말을 일화로 요약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물론, 이 기문은 세상 물정과는 다르다. 또 기문 일화는 장황한 느낌을 주는 반면 고사는 매우 세련된 언어로 전체 이야기를 요약하며 성어 등 고정적인 단어나 구로 만들어졌다. 예를 들어,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고, 시계를 훔치고, 토끼, 한단 학보, 뱀을 그리는 등. , 모두 한눈에 알 수 있다. 제목을 보면 무슨 뜻인지,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전고는 통상 성어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관용어는 장기간의 언어 사용에서 형성된 고정 어구나 어구이다. 성어 전고는 중국어 어휘의 특수한 부분이다. 그것들은 구조가 간결하고, 의미가 풍부하며, 강한 표현력과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많은 성어 전고에서는 문자 그대로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으므로 반드시 자세히 조사해야 한다. 이것은 성어 전고가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버림받는 주된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