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도구가 아니라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마다 초점이 다릅니다

현재 주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max이고 Maya는 cad와 유사한 건축에 중점을 둡니다. Maya의 완벽한 조합으로 인해 실내 및 실외 모델링 작업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Maya는 캐릭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원본 그림을 기반으로 입체 모델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렇지만 다시 서로의 초점 영역 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측면에 중점을 두고 학습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건축적 표현의 경우에는 그렇습니다. 애니메이션 모델러라면 maya를 선택하세요.

ps: CCTV "Believe in the Power of Brand" 장면의 잉크 애니메이션은 max 플러그인 fumeFX를 사용하여 실제 장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AE 등 소프트웨어 협업으로 'Bear Infested' 완성

Maya로 'Bear Infested'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