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노신 선생의' 자화상': "영대는 도망갈 수 없고, 비바람은 반석 같고, 고향은 어둡다. 차가운 별이 조사하지 않기를 바라며,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클릭합니다 나의 애국의 마음은 사랑의 화살에 맞은 것처럼 도망갈 곳이 없다. 나의 조국은 폭풍에 가려지고 있다. 나는 마음을 국민에게 두었지만, 인민은 오히려 알아차리기 어렵다. 나는 내 일생의 정력을 나의 조국에 맡기고 싶다. 영대는 계책이 없어 신화살을 피할 수 없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어둡다. 영대' 는 마음을 가리킨다. 신의 화살' 은 고대 로마 신화 중 큐피드를 사랑하는 화살이다. 그는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화살로 뚫고 사랑하게 할 것이라고 한다. 폭풍은 돌과 같다' 는 것은 조국의 깊은 재난을 비유한다. "어둠" 은 "어둡게" 를 의미하는 동사입니다. 고향' 은 일본을 여행한 노신이 조국이라고 부르는 말이다. 이 두 구절의 뜻은 내가 나의 조국에 대해 시종 저항할 수 없는 강한 감정을 품고 있다는 것이다. 조국이 이미 격동하고 있다 해도 이런 애국적인 감정은 조금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더욱 강해질 것이다.) 나는 한성에게 소식을 보냈는데,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할 것이다. "헌원" 은 황제 외에 또 다른 의미가 있다. 황제의 어머니 부보가 북두칠성에 감응된 후 황제를 낳았다고 한다. 하도는 "보보 () 를 붙일 때 북두전흥 () 주변의 번개를 보고, 향에 비추고, 감회 (), 황제헌원 () 은 5 월에 수구 () 에서 태어났다" 며, "황제의 명헌 () 은 북두황신의 정입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때때로 헌원을 사용하여 하늘의 북두칠성과 그 지역을 지칭한다. 고대인들은 관측을 통해 하늘의 별들이 모두 북두칠성을 따라 가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헌원이 하늘의 중심이라고 생각했다. 북극성이 북두칠성과 가깝고 지축이 북극성을 가리키고, 하늘의 별은 사실 북극성 주위를 돌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보면, 헌원은 황제뿐만 아니라 중화민족과 화하 자손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앞의 냉성에도 함축적으로 호응하였다. 나는 그것을 보지 않는다' 는 굴원' 이소' 에서 나왔다. "나는 내 감정을 보지 않고 그것을 믿고 화를 낸다." "샘" 은 일종의 허브로, 굴원에 의해 군주를 상징하는 데 사용되어 황제의 지위와 일치했다. 고사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층층이 보살피다. 이것이 바로 이 두 편의 시의 묘미이다! 이 두 구절의 뜻은 내가 이 열정을 조국의 동포들에게 알렸지만, 그들은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는 것이다. 나는 그들의 의식을 깨우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싶다! 서수상은' 향수' 라는 글에서' 자기화제의 초상화' 라는 시의 내용을 매우 정련적으로 요약했다. "첫 번째 문장은 유학이 깊은 자극을 받았고, 두 번째 원경을 썼고, 원풍우가 무너지고, 세 동포가 깨어나지 않아 외로움에 잠겼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팔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평생 수행의 좌우명이다. " 이 시의 유래는 머리를 땋는 것이다. 노신은' 후지노 선생' 이라는 글에서 머리에 땋은 머리를 묶고, 학생이 만든 모자를 쓴' 유학생' 을 신랄한 풍자로 후지산을 형성했는데, 노신이 단호하게 땋은 이미지의 각주로 볼 수 있다. 노신은 머리를 자르고 작은 사진 뒤에 절친한 친구에게 시를 바쳤는데, 분명히 자신의 야망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편집발' 은 청년 노신이 봉건사상을 벗어나 민주 사상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이는 명백한 표시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나중에' 외침' 의 서문에서' 단편 소설 쓰기' 이전의 몇 가지 사상 발전 단계를 묘사하였는데, 그' 의사 포기' 포부의 확립은 그가 자제' 초상화' 를 쓴 후에 일어났다. 노신의' 의종문 포기' 는 그의 일생 분투의 목표를 확립하였는데, 그 근원은 아마도' 나는 피로 헌원' 으로 드러난 애국의 마음과 보국의 지였다. 피천헌원' 은' 자화상' 시에서 애국적인 정서의 승화이며, 청년 노신의 지향을 묘사한 것이며, 노신 선생이 변함없이 평생 실천하는 인생 격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