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산과 물"
이 노래는 중국 최초의 피아노 곡집' 마술 비밀곡' 에 처음 발표되었다. 문제 해결에서 이 책은' 산유수' 라는 책이 단 한 단락밖에 없어 당대에 두 곡의 똑같은 노래로 나뉘어 단락을 가리지 않았다. 송대는 산과 흐르는 물 네 부분으로 나뉜다. "
둘째, \ "guangling 흩어져 \"
일명' 광릉정지' 입니다. 현존하는 악보는 가장 먼저' 마법 비보' 에서 볼 수 있다. 이 책 편집자에 따르면, 이 스펙트럼은 수궁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당나라에서 송나라로 전해진 후에야 전해 내려왔다. 광릉산의 주제는 니정이 북한 왕을 찌르는 옛 노래에서 유래했다. 이 작품은 한 주검인이 한국 왕에게 무고하게 살해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복수를 위해 그의 아들 니정이 왕궁에 가입하여 벽돌공이 되었다. 암살 미수 후, 그는 깊은 산속으로 도망쳐 금예를 열심히 읽었고, 10 년 동안 묘기를 한 뒤 다시 궁궐에 들어와 피아노를 연주하여 북한 왕을 암살하고, 여러 해 동안의 소망을 이루었고, 자신도 장렬하게 희생했다. 광릉' 은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에 떠도는 진악을 의미하고' 3' 은' 조 윤 곡' 을 의미한다.
셋째, "평평한 모래 기러기"
명대에서는 이 노래를' 평사 낙기러기' 라고 부른다. 악보는 최초로' 정통 고음 피아노 악보' 에 발표되었다. 평사기러기' 의 멜로디는 유유히 흐르고 기러기의 목소리를 통해 기러기가 공중에서 선회하는 눈빛을 묘사했다. "천문각 피아노 스펙트럼" 은 "예를 들어, 가을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고, 바람은 잔잔하고, 모래는 잔잔하고, 구름은 만리이고, 하늘은 하늘을 날고 있다" 고 썼다. 백조의 안목을 빌리다. 독서인의 마음을 쓰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 평사기러기' 는 늦게 나타났지만 최근 300 년 동안 가장 널리 전해진 작품 중 하나로 거의 100 편의 피아노 스펙트럼이 출판되었다. 그 멜로디가 유창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그 표현이 참신하고 독특하여 청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
넷째, "매화 세 가지"
이 노래는 물덕으로 고상한 사람과 매화, 향, 내한을 찬양하는 특징이다. 음악의 전반부에는 조용하고 편안한 범음 곡조가 연주되어 매화의 고귀함과 고요함을 표현했다. 황급히 후반부는 매화의 불굴의 동태를 묘사하였다. 두 단락은 음색, 멜로디, 리듬이 모두 다르고 뚜렷한 대비를 가지고 있다. 같은 노래 속의 범음 곡조는 서로 다른 휘장에서 세 번 반복되어' 삼방' 이라고 불린다. 현존하는' 매화삼악보' 는' 현보' (1425 판)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다섯째, "10 면 매복"
이것은 역사 제재의 큰 비파이다. 음악의 창작 연대에 대하여 지금까지 확정된 이론이 없다. 이 자료들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백거이 (772-846) 의 유명한 장시' 비파행' 에서 작가 백거이가 치열한 전투 장면을 묘사한 비파곡을 들은 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곡의 현존악보는 18 18 년에 편찬된' 비파행' 에서 처음 발견됐다. 악곡은 기원전 202 년 초한전쟁의 결전을 묘사한다. 한군 사방이 매복하여 초군을 격파하고, 항우는 우강을 자도해, 유방이 이겼다. 명말 청초,' 당 비파전' 에 따르면 비파 연주가는 초한일곡을 연주했다.' 양군 결전, 성동천하, 지붕이 무너졌다. 허는 금고, 검궁, 전마, 전마가 들어 있는 것을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이것은 청자를 먼저 흥분하게 하고, 그 다음에 두려워하고, 울어도 어쩔 수 없다. 너무 감동적이에요. " "10 면 매복" 은 매우 널리 전해져 전통 비파 음악 중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여섯째, \ "석양 드럼 \"
이것은 서정적이고 자의적인 문곡으로, 선율이 아름답고 유창하며, 연주에 다양한 비파 기교를 사용하였다. 형식상 전체 노래는 확장, 수축, 부분 증감, 고저구 전환을 통해 전개된다. 이 곡은 널리 전해져 고대 비파 음악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점수가 가장 빠른 원고 1875. 1925 쯤 상하이 대동음악사는 이 곡을 바탕으로' 춘강월야' 를 각색했다. 그것은 오색찬란한 장면을 한데 묶는 긴 두루마리와 같다. 움직임과 정적, 멀고 가까운 감정, 풍경의 결합을 통해 전체 음악 수준이 풍부하고 오르가즘이 이어지며 음악이 표현하는 시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일곱, \ "어부 q&a \"
이 노래는 30 여 개의 버전이 있고, 어떤 노래는 가사도 곁들여져 있다. 현존하는 스펙트럼은 명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음악은 청산녹수를 통해 장작을 치는 쾌감을 통해 명리를 쫓는 자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음악은 어나무꾼이 대화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상승조는 질문을 하고, 하강조는 대답을 표시한다. 선율이 우아하고 독특하여 어부의 유유자적함을 표현했다. 진설 진추'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옥교 문답' 은 의미심장하고 표정이 소탈하지만 우뚝 솟은 산, 광활한 물, 딩동의 도끼 소리, 시끌벅적한 노랫소리, 네 손가락 사이에 어렴풋이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문답 코너는 산천 숲을 연상시킨다. ""
여덟, \ "후진타오 윤 18 샷 \"
이 노래는 동명 고시 한 곡을 각색한 것으로, 가사는 남송주의' 초사 후' 에 처음 발표되었다. 두 개의 전기가 있다: 대호가와 소호가. 후유' 는 원래 중국 북방 소수민족의 관악기로 군악에 쓰이며 음량이 크다. 후예 18 박자' 에 반영된 주제는 유명한' 문희 귀한' 이야기다. 한말 전란 기간 동안 채연 (채문희) 은 흉노에서 12 년을 살았다. 비록 그녀는 좌측과 결혼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고향을 매우 그리워했다. 조조가 사람을 보내 그녀를 본토로 데려갔을 때, 그녀는 자신의 두 아이를 떠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은 골육분리의 고통에 잠기고, 그녀의 심정은 매우 모순적이다. 시인 이신은 이런 시구를 쓴 적이 있다. "채는 한 여자가 있는데, 그녀는 어리석은 목소리를 냈는데, 오래전에 그녀는 이 시의 18 단을 연이어 불렀다. 야만인 눈물 잔디, 한족 한숨 도 손님. 클릭합니다 시인 용영은 두연 호가를 듣고 이 모순의 가장 날카로운 장면을 잡았다. "남망, 눈, 후이가 이미 죽었다." " 이 노래가 이런 복잡한 심정을 성공적으로 표현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감동적이다.
아홉, "한궁 추월"
유행하는 이 곡을 연주하는 형식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연이다. 다른 하나는 이호곡으로, 유천화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노래는 고대에 억압당한 궁녀의 괴로움과 울음을 표현하며 그들의 불행한 처지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연악의 연주는 노래, 미끄러움, 누르기 등 다양한 기교를 운용하여 풍격이 고풍스럽다. 그것은 산둥 연 음악의 대표이다. 이호곡은 속도가 느리고 활형이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멜로디는 짧은 일시 중지와 멈춤, 음악이 간헐적으로 이어지며, 각종 복잡한 기법의 운용은 궁녀의 서늘한 감정을 표현하며 깊은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열, \ "봄 눈 \"
춘추시대 진국이나 제나라의 유작이라고 전해진다. 송옥답초왕의' 춘설' 이야기는 가수가' 하리바인' 을 부를 때 수만 명이 있었다고 썼다. 나중에' 춘설' 으로 바뀌었다. 곡고와 과부로 인해 몇 명만이 따라 노래를 불렀다. 춘설' 과' 백설공주' 는 현존하는 피아노 악보에서 두 편의 기악 작품이다. "마법의 비보" 는 문제 해결에서 "양춘은 만물을 취하여 봄을 알고, 바람은 무관심하다" 고 말했다. 백설공주' 는 늠름하고 깨끗하고, 설죽의 소리는 아름답다. " 역대 유명 인사 편집자, 음악 구조가 더욱 집중되고, 더욱 엄격하고, 더욱 계층적이며, 음악 이미지가 더욱 선명하다. 아속공상이 되는 우수한 전통음악.
응답자: 고마쓰 블로그 -CEO 수준141-28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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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10 대 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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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높은 산이 흐르는 물 ...
"산유수" 는 "보아구금 () 의 지음 ()" 을 주선으로 하여 악서 종류가 다양하다. 진악과 연악은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이름이 같고 스타일이 다르다.
구금 음악. 전국 시대에는 고산 흐르는 물에 대한 진악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고산 흐르는 물' 도 박아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악보는 명대의' 마법 비보' (주권은 1425)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이 스펙트럼의 고산 흐르는 물의 해법은' 고산 흐르는 물은 두 곡이지만 한 곡밖에 없다' 는 것이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미래의 지향은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이는 현자가 물을 즐긴다는 뜻이다. 당나라는 소절을 가리지 않고 두 곡으로 나누었다. 가장 높은 산은 4 단, 흐르는 물은 8 단으로 나뉜다. " 2000 여 년 동안' 산' 과' 흐르는 물' 이라는 두 곡의 유명한 고금 노래와 보아구금 만남의 지음 이야기가 민간에 널리 퍼졌다.
명청 이래 진의 공연 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산' 과' 물' 이 크게 달라졌다. 전설의 비보는 나뉘지 않지만, 이후의 악보는 분단되었다. 명청 이래 수많은 곡보 가운데 쓰촨 학파 피아니스트 장공산이 각색한' 흐르는 물' 은 청대 당이 집필한' 천문가보' (18 76) 에 수록됐다. "롤링, 브러시, 다이얼, 참고" 기법의 여섯 번째 문단, 일명 "일명 72 롤, 흐르는 물" 이 추가되어 그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장면이 뒤섞여 널리 사용되고 있다. 진 가문 고증에 따르면' 전문진 가보' 가 출판되기 전 모든' 진보' 에는 장공산이 연주한 6 단이 없었고, 전곡도 8 단밖에 없었다.' 마법의 비책' 의 해법과 일치한다. 그러나 \ "장 공산전 \" 은 9 단으로 늘어났고, 나중에 진 () 이 그대로 쳤다.
또 한 곡의 고쟁곡' 산골짜기수' 가 있는데, 음악은 피아노 곡과 크게 다르고,' 보아구금 만남 지음' 을 블루본으로 삼고 있다. 음악책에는 유파가 많다.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력이 가장 큰 것은' 절강무림파' 로 멜로디가 우아하고 정취가 영영하며' 산이 웅장하고 물이 흐르는' 모습이 있다.
루파의' 산유수' 는 진운,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야명종, 서운 4 곡의 소곡의 합주로, 4 단, 4 단 금으로도 불린다.
하남파의' 산유수' 는 민가' 노류영' 에서 취재하여 리듬이 신선하고 명쾌하다. 민간 연예인은 처음 만났을 때 이 곡을 자주 연주하며 존경과 친구를 사귀었다. 삼자와 구금곡' 산유수' 는 공통점이 없다. 모두 동명 이곡이다.
둘째, 광령 삼진 음악 ...
광릉산: 구금곡. 일명' 광릉 중지' 로 불리며' 전국책 사기' 에 한국장관 안중자가 재상 하뢰와 원한이 있다고 기재하고, 니정과 안중자가 잘 지내며 안중자를 위해 한상을 암살하는 것은' 선친지로서 죽는다' 는 심정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보편적인 견해이다. 마법의 비보에서 이 노래의 제목은 바로 이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동한 채근이 쓴' 조근' 은 송과 관련된 역사 이야기를 전했다. 니정은 전국시대 한국인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주검으로 한국 왕에게 살해되었다. 정정은 아버지의 암살에 복수하지 못했지만 용모가 산학금 10 여 년을 훼손했다. 내가 묘기를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 아무도 몰랐다. 그래서 궁궐에 들어가 한국 국왕을 위해 피아노를 칠 기회를 찾자, 그는 거문고 뱃속에서 비수 한 자루를 뽑아서 한국 왕을 찔러 죽였다. 물론 그 자신도 장렬하게 희생했다. 현대 피아니스트들은 이 곡이 시리즈의 하간 잡곡 라곡에서 유래했다고 백평했다.
셋째, 평평한 모래 기러기 ...
평사기러기' 는 고금곡으로 다양한 악종이 있는데, 그 본의는 큰 올빼미의 안목을 빌려 문인의 심정을 쓰는 것이다.
평사낙기러기: 고금곡, 명대 곡음 진품 (1634), 일명 평사낙기러기. 출간 이래 50 여 종의 음악집이 출판되어 음악 유파가 많다. 오직 1962 가 출판한 첫 고금곡집에 여섯 명의 음악가의 연주 악보가 수록되었다. 이 곡의 저자는 당대의 진리앙이다. 송대 모민 중, 전지옹이 한 말, 명대 주권도 말했다. 믿을 만한 사료가 없기 때문에 누가 썼는지 증명하기가 어렵다.
평사기러기' 의 의미는 각종 악보와는 다른 해법이 있다. "정통 고성" 이라는 노래는 "가을을 예로 들자면, 가을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고, 바람은 잔잔하고, 모래는 잔잔하고, 운정은 만리이며, 하늘은 날린다" 고 말했다. 홍호의 눈으로 이세의 마음을 쓰다. 세 번이나 세 번 떨어지는 완벽한 리듬. 첫 번째 연극은 기러기의 손님과 같고, 하늘은 매우 텅 비어 있고, 기러기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은근히 드러난다. 추락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공중에서 선회하고 싶어합니다.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숨소리가 기울어져 대륙 주위를 세 바퀴 쓸었다. 그것은 쓰러졌고, 이것은 또 다른 것을 필요로 한다. 삼삼오오 무리, 날아다니며, 자고, 자는 것이 딱 알맞다: 모자가 서로 양보하면 맛볼 수 있다. " 거위의 본성에 대한 이런 문제 해결 묘사는 매우 심오하고 생동적이다. 노래 전체가 완곡하고 매끄럽고, 영영 신선하다 ...
넷째, 매화 세 가지 ...
매화 삼환: 구금 음악. 일명' 매화 소개',' 옥비 소개' 는 중국 전통예술의 매화 대표작으로,' 마법의 비악' 은 이 곡이 동진 환이가 최초로 연주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남송보조 (약 4 14 ~ 466) 곽무겸의' 악부시' 권 24' 매화 낙락' 은' 매화낙락도 피리',' 그 소리는 여전히 현재이다' 라고 말했다. 오늘날의 당시에도 피리' 매화' 에 대한 묘사가 많이 나오는데, 이는 피리' 매화' 가 남조와 당대 사이에서 더욱 유행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매화 삼환" 의 음악 내용에 대해서는 역대 곡보가 모두 소개되어 있는데, 남조부터 당대까지의 피리곡 "매화 가을" 은 대부분 분노와 이별의 정을 표현한 것이다.
명청시대의 피아노 곡' 매화삼환' 은 매화의 도도함, 냉혹함, 고결, 불굴의 절개와 기질이 특징이다. \ "환이는 피리를 불고, 삼매화조를 연주하며, 넋을 잃고, 후세 사람들은 거문고에 들어간다." "메이는 가장 맑은 꽃이고, 피아노는 가장 맑은 소리다. 가장 맑은 음으로 가장 맑은 것을 쓰면 서리가 내리는 운치가 있어야 한다." "세 가지 트릭은 세 가지 범음을 취하는 것을 의미하며, 현과 다르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먼저 피리곡을 한 곡, 그 후에 고금곡으로 각색되었다. (작가가 누구인지는 확정하기 어렵다.)
오늘 공연용 음악은 우산파' 거문고 하모니' 의 거문고 작곡 (청현조편, 1820 에 새겨져 있음) 으로 리듬이 정연하여 합주에 적합하다. 광릉파 후기의 교안금보 (청대 진회한기, 1868 년 출판) 리듬이 비교적 자유로워 곡미 전의 어조가 신선하다.
구조적으로, 이 노래는 순환재현 방법을 채택하여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매번 반복될 때마다 범음의 연주 방법을 채택하여' 삼농' 이라고 부른다. 백매화의 자랑스러운 서리의 고귀한 품격을 구현했다. 1972 년 왕건충은 이를 피아노곡으로 개편했고, 음조는 모택동의' 영매' 를 연주한다.
다섯째, 날으는 칼 ...
10 면 매복: 무곡, 유명한 비파 전통. 초한전을 그린 장면으로 이야기성이 매우 강하다.
악보는 청가경 23 년 (18 18) 중국의' 비파기'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이 음악이 나오기 전에는 추한만이 같은 주제를 묘사했다.
명대 왕유정' 당비파전' 중 당시' 당비파' 라고 불리던 당영이 초한을 연주했다.' 양군 결전, 하늘이 흔들리고 기와집이 쓰러졌다. 쑤 와 경찰, 금 소리, 드럼 소리, 석궁 소리, 차 말 소리, 침묵 이있다. Chuci 에 대한 오랜 시간 동안 축적 된 분노; 슬프고 강렬하여 왕상애가의 후한 목소리에 다른 목소리를 보내다. 오자와 에 갇혀, 우강에 말을 쫓는 소리가 있고, 왕 목구멍의 소리가 있어, 나는 말을 타고 왕성을 다투었다. 듣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무서워하고, 결국 울어도 어쩔 수 없다. " 이 묘사를 보면 당영이 연주한' 초한과 10 면 매복' 의 줄거리와 주제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이 노래가 이미 16 세기에 이미 민간에서 전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초한 () 은 명대 가징 () 만력전후 () 에 유행해 비파 연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기 18 18 년 동안 편찬된' 비파곡' 이 나온 이래 모든 비파곡집은 10 면보를 수록했다. 세그먼트 및 세그먼트 제목은 버전마다 다릅니다.
\ "화씨 스펙트럼 \" 은 \ "10 면 \" 이라고 불리며, zhili 의 왕 junxi 패스, 13 단;
\ "스펙트럼 \" 이름 \ "화이인 핑 초기 \", 수와 진나라와 한 왕조 의 아들이 만든; 저우 Jinshan 루이 청나라 학교 후, 18 개 과목이 있습니다;
정양선포는 10 면이라고 하는데, 하나는 회음평추, 18 단이다.
영주고조각' 은' 10 면 매복' 이라고 불리며 10 단이다.
여섯째, 일몰 피리 소리와 북소리 ...
춘강 화월야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 유명한 민악합주단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 멜로디는 강남 실크 대나무 음악의 특색이 풍부하고 완곡하고 듣기 좋다. 리듬이 부드럽고 변화무쌍하여 동양시의 정취가 매우 뛰어나다. 춘강 화월야' 는 줄곧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은 각종 중서악기의 독주곡과 합주곡으로 각색되어 연극의 가사로도 사용된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전통 음악이다. 하지만 알다시피,' 춘강 화월야' 는 원래 유명한 전통 비파 연주가 문곡의' 석양피리 드럼' 을 각색한 것이다.
석양피리북은 또한 양양 비파와 양양 야월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비파문곡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이 노래는 늦어도 18 세기에 강남 일대에서 전해진다. 석양피리 드럼' 은 서정적이고 자의적인 문곡이다. 원시 음악은 10 단락으로 나뉜다.
첫째, 일몰 피리 소리와 북소리
둘째, 수술 흩어져, 환기
셋째, 이 산은 달 가까이에 있다
넷째, 석양이 물 가까이에 있다
다섯째, 단풍과 가을 소리
여섯째, 무술 천 검색
일곱째, 소성홍림
여덟, 임강 야경
아홉째, 어선이 늦게 노래하다
10. 석양 그림자 중의 한 곡은 부드러운 선율, 평화로운 심경으로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다. 석양은 황혼 드럼에 의해 보내지고, 보름달은 피리 소리에 맞았다. 사람들은 카누 위에 떠 있고, 강가에 출렁이고 있다. 양안 청산녹수, 화단 금단; 수면은 파도로 가득하고, 노들은 소리를 더한다 ...
일곱째, 어업 급여 q&a ...
어부의 문답' 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유명한 고금곡으로,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옥교 문답: 구금악, 악보는' 흥장태음 속악' (1560 명대 소루안): "고금의 번화한 폐물 한 손아귀, 청산록수 고성. 천 년의 득실을 거쳐, 이것은 단지 한 단어일 뿐이다. "이 노래는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옥교 문답' 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명곡으로, 지금은 악서 종류가 많다. 진설진 추' 는 이 곡을 "곡의가 깊고 표정이 소탈하지만 우뚝 솟은 산, 광활한 물, 도끼의 정정, 소리의 한숨, 만약 은은한 것이 손가락 사이에 나타난다면? ! 너 왜 그래? 정글에 가서 방전을 참으세요? 이봐?
악곡의 시작, 곡조는 유유히 유유유자적하고 소탈한 풍격을 보여 주고, 상하문의 호응은 어나무꾼이 대답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주제 음조의 변화 발전, 새로운 음조의 부단한 가입, 게다가 롤링 수법의 운용, 7 항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은둔자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상황을 묘사하다. 그중에서도 삼탄을 쏘는 기법에서 나오는 강음은 세그먼트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우뚝 솟은 산들과 나무꾼이 북을 치는 소리를 느끼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단락 끝에 드러난 주제 기조는 전체 노래에서 반복적인 변화를 반복하며 인상적이다. ...
여덟, 후유 열여덟 박자 ...
후유 18 박자' 는 원래 피아노 곡으로 채문희가 창작했다고 한다. 65,438+08 곡으로 구성된 피아노로 문희의 향수와 슬픔과 숭고한 원한을 표현했다. 현재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는 것은 진악이다.
호가의' 18 박자': 구금곡은 65,438+08 곡으로 구성된 성악 세트곡으로 진 반주로 전해진다. 파' 는 돌궐어 중' 제 1' 로, 따라서' 호갑'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거문고 소리가 호체의 울부짖음을 녹인 이유이다.
당대 피아니스트 황은 이 곡을 잘 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걸은' 동대불문문 듣기' 에 구름이 있다. "채부인이 이 곡을 만들었는데, 오랫동안 18 절로, 타타르는 울면서 풀을 흘렸고, 한은 상심하여 귀객했다." 거문악에서 문희는 목소리로 정을 바꾸고, 후가가 향수와 슬픈 음악을 잘 표현하고, 구금의 음색에 녹아들어 고귀한 원망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현재 두 종류의 전기가 있다. 하나는 명대' 진시' (16 1 1 년판) 의 진송입니다. 그 단어는 채문희의 동명 서사시입니다. 첫째, 청초 승감당 금보에 녹음된 독주음악과 후대악보, 후자가 금단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특히 왕의 재금보 중의 악보법이 가장 대표적이다.
전곡 * * * 18 항은 공, 정, 세 가지 조식을 사용한다. 음악의 대비와 발전은 뚜렷하며 두 단계로 나뉜다. 상위 10 박자는 주로 후디시의 작가의 향수를 묘사한다. 후자의 측면은 작가가 어린 아이에게 작별을 고할 때 감춰진 고통과 슬픔을 표현했다.
이 노래는 전체 단락에서' 슬픔' 이라는 글자를 빼놓을 수 없이 관악독창으로 각색되었다. 담뱃대를 가지고 놀 때 처량한 소리가 곧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