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한나라 청동 거울의 특징과 변화는 무엇입니까?

한경의 장식은 여전히 서한 초기 전국 시대의 풍격을 답습하고, 이후 점차 이중무늬를 바꾸어 자신의 장식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주요 특징은 평평한 조각, 즉 모든 도안이 같은 수준으로 표현되어 서한부터 동한 초기까지 주로 유행한다는 점이다. 장식 스타일화, 원형 장식면은 단추 영역, 내부 영역, 중간 영역, 비문대, 외부 영역, 가장자리 등으로 나뉘며, 각 부분에는 해당 패턴이 있고 중간 영역은 주요 패턴 영역입니다. 이런 엄격한 프로그램 배치는 동한 중기까지 변하지 않았다. 얕은 엠보스 기법, 동한 이후 주문은 무늬가 높은 얕은 엠보스 형태를 만들어 냈는데, 당시 초상화 벽돌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명문의 보급은 상서로운 말, 속담, 시 등과 같다. 당시 사회 사상을 반영하였다. 일부 비문은 주선으로 등장한다. 동한 시대에는 네모난 거울이 있었는데, 이는 청동 거울 주위에 튀어나온 반원과 정사각형이 비문으로 장식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