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웨이 핑 (Zhang weiping) 의 새로운 작품 "천둥" 의 원문과 번역에 대한 감사

신뢰 오리지널: 침묵을 창작하면서도 다정하게,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자연은 고요하지만 다정하고, 추위의 피로는 봄을 가져오고, 가지각색의 꽃들은 조용히 배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자연은 이미 가지각색의 꽃을 안배해 두었는데, 봄천둥이 울리기만 하면 꽃이 서로 다투어 피었다.

신레: 봄의 첫 번째 천둥은 봄의 도래를 상징한다. 옛사람들은 레이가 만물을 움직이는 생물이라고 생각했다. 하늘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하늘이 만물을 창조하는 만물이라고 생각했다: 항상 있었다.

신뢰가 이 절구를 창작한 배경은 도광 4 년 (1824) 초봄에 쓴 것으로 아편전쟁 10 여 년 전이었다. 당시 청정권의 부패는 어두웠고, 이미 궁지에 이르렀다. 서구의 아편 무역이 증가하고 있다. 슬기로운 사의사는 내우외환의 국면을 목격하고, 마음속으로는 초조함이 가득했다. 그리고 새로운 국면이 오기를 갈망한다. 새로운 천둥이 바로 이런 복잡한 감정의 산물이다.

얕은 분석 신레' 신레' 라는 시는 봄을 맞이하는 광경을 묘사했다. "창조" 는 자연입니다. 자연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감정이 있다. 아니, 겨울의 추위는 아직 가라앉지 않았고, 봄은 이미 조용히 왔다. 백화원의 가지각색의 꽃들이 준비되었고, 춘뢰의 소리와 함께 곧 대외적으로 개방될 것이다. 이 시는 시인의 자연에 대한 무한한 찬양과 사회 변화에 대한 열렬한 기대를 표현했다.

신뢰는 이 시가 유창하고 자연스럽고 이해하기 어려운 문구가 없어 이해하기 쉽다. 의경에서 시인은 색다른 심보를 하여 시가의 표현에 새로운 구상을 가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첫째, 시인의 이정 수법은 자연으로 인간의 정서적 활동과 사고력을 부여한다. "창조물은 조용하고 정이 있다", 하늘의 창조자, 즉 자연으로서, 원래 인간의 감정과 사유가 없다. 시인의 작품에서 자연은 사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침묵 속에서 인류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추위를 두려워하는 인류에게 나타난다. 가장 어려운 순간에 자연은 겨울부터 봄까지 따뜻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뿐 아니라, 인간을 기쁘게 하고 위로하기 위해 가지각색의 꽃을 특별히 배치했다. 이 모든 것은 봄천둥이 터진 후에만 나타났다. 자연 사계절 운행,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며, 전혀 감정이 없다. 시인은 의식적으로 인류의 감정 활동을 자연으로 촬영하여 자연이 시인과 공감하는 사상 감정 활동을 갖게 하였다. 그래서 시인이 묘사한 자연은 사실 시인 사상 개조의 자연이다. 이 자연화권에서 시인의 새로운 사회 환경, 새로운 생활 분위기에 대한 추구와 찬탄을 기탁하고, 더욱 고상한 생활을 새롭게 하려는 독자들의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둘째, 시인은 시 전체의 감정 전환을 처리할 때 가장 임신한 순간을 미적 수단으로 교묘하게 이용했다. 시인은 신뢰 이후의 즐거운 국면을 쓰지 않고, 신뢰 폭발 전야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모든 것이 준비된 결정적인 순간에 화면을 더욱 서스펜스와 드라마틱하게 만들었다. 창작에 정이 있고 한기가 봄으로 가득하고 가지각색의 꽃들이 봉오리를 맺기 때문에 자연은 한 때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격변 전야의 평온함, 춘뢰가 처음 폭발하기 전의 고요함이다. 그래서 평온함과 침묵 속에서 곧 폭발할 큰 변화가 있었다. 사람의 감정 속에서 이런 순간만이 가장 스트레스와 상상력이 있다. 시인은 춘뢰의 첫 폭발 직전의 수태 순간을 파악했고, 봄과 새로운 생활 환경에 대한 그의 열망을 더욱 잘 표현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공감하고, 재능이 없는 순간을 이용해 겨울봄의 감정적 파란을 묘사하기 때문에, 시는 짧지만 영영 신선하고 청신하여 사람들에게 노래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신뢰시 작가: 장위평 청대 시 분류: 찬양, 자연,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