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힙합을 배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배우고 싶어요. 배우기 쉬워요. 나는 전체 과정, 천천히, 또는 비디오를 원한다.

1990(*** *)

B-boy 는 물구나무서서 회전한 다음, 몸의 무게가 이동함에 따라 두 발이 착지할 때까지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동 회전으로 알려짐)

2000(***** * *) 입니다

한 손으로 물구나무서기, 두 발이 착지할 때까지 가능한 한 회전한다.

비행기 (* * * * *) 입니다

풍차와 손은 가능한 양쪽으로 뻗어서 잡을 수 있다.

공기 와이프 (*)

먼저 손과 발을 바닥에 올려놓고 위를 향하게 하세요. 한 손은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발은 위로 차고 회전하고, 다른 한 손은 발이 땅에 닿기 전에 땅에 닿는다. 만약 네가 정확하게 한다면, 너는 너의 몸 전체를 돌릴 수 있어야 한다.

애플 잭 (* *)

가장 기본적인 동작 중 하나는 다른 b-boys 의 춤에 도전한다. 두 발을 웅크리고, 몸을 뒤로 젖히고, 두 손을 받치고, 한 발로 공중으로 발길질을 한다. 발길질을 하면 할수록 좋다. 그런 다음 발로 다시 뛰어 오르십시오. 반복하다.

하회전 (* * * *)

등을 돌리다. 모든 무게는 등 윗부분에 균형을 이루고 두 발은 최대한 몸에 가깝게 한다. 회전의 관건은 두 발이 공중에서 원을 그리는 것이다. (속칭 회전 후)

뒤로 푸시 (* * * *)

Airswipe 와 마찬가지로 중간에 발을 붙일 때 방향을 바꿔 시작점으로 돌아간다.

통 (* * * * * *)

풍차, 팔을 앞에 놓다.

벨리미르 (* * * * *) 입니다

풍차처럼, 그는 손이나 머리로 돌지 않고 배 (배) 로 돌린다.

부다 (* * * * * *)

UFO 와 마찬가지로 무릎이 곧은 손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발이 땅에서 떨어집니다.

부메랑 (* * * * *)

처음에 바닥에 앉아 두 발이 몸 앞에 v 자 모양을 형성했다. 그런 다음 두 손을 두 발 사이에 안고 두 손만 지면에 닿을 수 있도록 몸을 들어 올립니다. 그리고 돌아서서.

머스탱 (* *)

발부터 시작해서 한 손만 내려놓고, 발을 뒤로 차고, 발을 다시 내려 놓고, 모든 동작을 반복합니다.

토끼 점프 (* * * * *)

Flare 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발이 당신 앞에서 똑바로 올라간 다음 빙빙 돌며 위아래로 뛰어오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팬케이크 공 (* * * * * *)

포탄의 동작에서 그의 두 손은 무릎을 둘러싸고 있다.

미친 다리 (* * * * * *)

공기 청소와 같지만 한 번만은 아닙니다. 공기 스캔을 반복해서 하고 중간에 멈추지 마세요.

귀뚜라미 (* * * * *)

회전 동작은 손 슬라이딩과 거의 동일합니다. 단, 회전 손이 지면에서 벗어나 지면으로 회전할 때 무게가 가끔씩 밀기 손이 됩니다. 잘하면 연속 회전처럼 보입니다.

이중 99(**** *) 입니다

한 손으로 99 를 하는 것과 같지만, 한 손을 내려놓고 다른 손으로 바꾸고 싶을 때, 발차기는 속도를 얻고 2000 (한 손으로 99) 의 동작을 계속하면, 모든 손은 계속 해나간다.

낙석 (*)

손의 중심으로 전체 무용수의 무게를 지탱하고, 그 다음 다리는 리듬이 있는 순환춤을 계속하고, 다리의 동작은 손을 둘러싸고 있다. 동결과 망설임은 보통 결합되어 있으며, 다른 동작 직후 진행된다.

팔꿈치 슬라이딩 (* * * * * *)

동작과 위치는 손 회전과 비슷하지만, 손축이 회전하고 손이 복부에서 느슨하다는 점이 다릅니다.

불 (* * * * * *)

풍차처럼 두 발은 공중에 큰 원을 그려야 하지만 어깨를 움직이지 말고 몸무게를 손에 얹어야 한다.

주먹 활주 (* * * * *)

동작과 위치는 손회전과 비슷하지만, 당신이 주먹으로 돌아요.

부동 (*)

손으로 수평으로 몸의 균형을 맞추지만 두 발을 구부리면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GENIES(**** * *) 입니다

자동차를 흔들어서 가슴 전체가 교차한다. B-boy 가 춤을 추면서 내려가면 그는 질 가능성이 높다.

고리 (* * * * * * * *) 입니다

풍차의 동작은 어깨에서 어깨까지 하는 것이 아니라 머리로 하는 것이다. (속칭 브러시 풍차)

손 슬라이드 (* * * * * *)

Bboy 가 펄럭이는 동작과 비슷하지만 한 손만 몸을 지탱하고 다른 한 손은 회전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우리는 그것을 "헬리콥터" 라고 부른다)

머리 슬라이드 (* *)

머리 슬라이딩 동작이 완료되면 머리로 뒤집고 멈춥니다.

핀 (* * * * * *) 입니다

너의 머리로 돌아가라. 손과 발로 회전을 시작하십시오. (머리를 돌리는 것)

헬리콥터 (*)

한 발은 몸 아래에 있고 다른 한 발은 바깥쪽으로 뻗는다. 수평 평면 내에서 원주 운동을 할 때, 다른 뻗은 발은 계속 곧게 뻗은 다음 굽은 길 앞의 다른 발 아래에 있습니다.

접착 (동결) (*)

돌고리 동작을 할 때 중지하거나 일시 중지합니다. KIP-UP(**) 은 평평하게 누워 두 발을 등 뒤에서 돌린 다음 두 발을 공중으로 걷어차고 상체를 따라 두 발을 착지합니다.

망치밀스 (* * * * *) 입니다

풍차와 비슷하지만 두 발이 교차하여 구부러져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무릎 회전 (* * * *)

모든 무게는 지면에 닿는 무릎 위에 균형을 이룹니다. 다른 발은 높이 뻗었다. 회전의 관건은 양손으로 밀는 것이다. 속도의 증가는 뒷발에 기대어 일련의 동작이 완료된 후 몸을 잡아당겨 속도를 내는 것이다.

목 이동 (* * * *)

한 번만 도는 풍차.

호두 까기 인형 (* * * * *)

가랑이 밑에 있는 스타일카를 손으로 가리다.

고무줄 (* * * * *) 입니다

Bboy 는 윗몸 일으키기를 한 다음 등을 낮추고 윗몸 일으키기를 반복한다.

거미 (* * * *) 입니다

이것은 매우 유연한 행동으로 여겨진다. 허벅지는 등 뒤에, 무릎은 귀 근처의 어깨 위에, 종아리는 앞에 두고 손이나 발 또는 둘 다로 몸무게의 균형을 잡는다.

자살 (* * * *)

B-boy 는 앞공을 뒤집은 다음 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자신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스모 (* * * * *)

무릎식 차를 뺏다.

슈퍼맨 (* * * * * *)

너의 가슴으로 앞으로 밀고 뻗어라.

소용돌이 (* * * *) 입니다

Handglide 와 비슷하지만, 손이 아닌 팔뚝으로 회전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묘비 (* * * * *)

두 발을 합치면 몸이 L 형이다. 손이 없다.

TOPROCK(*)

기본적인 직립 춤 동작은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르게 한다. 보통 춤의 시작을 위한 가이드로, 강락 춤에서 한 조의 춤과 한 조의 춤 사이의 유대로, 또는 격렬한 춤 동작 후에 자신을 쉬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춤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춤명언)

거북이 (* * * * * *)

채색차의 운동에서 몸 전체가 완전한 회전 공연을 했다. 회전 동작의 완성은 무게로 한 팔에서 다른 팔로 전환하는 것이지만, 후수는 몸의 힘으로 원주 동작을 하지 않고, 다른 손은 같은 동작을 한다.

두 다리 사과 잭 (* * * *)

애플 잭과 마찬가지로, 차이점은 한 발을 차는 것이 아니라 두 발을 차는 것이다.

미확인 비행물체 (* * * * * *)

거북이의 회전과 달리 몸은 똑바로 서 있고, 웅크리고, 두 손을 곧게 펴고, 무릎은 두 손 밖에 있고, 발은 땅에 닿지 않는다.

위로 잠금 (* * * * * *)

Uprock 은 무용수들 사이에 가깝지만 서로 접촉하지 않는 춤 전투로 쿵푸 전투와 비슷하지만 동작과 리듬이 더 연속적이다. (속칭 전무)

풍차 (* * * * *) 입니다

B-boy 는 한 어깨에서 다른 어깨로 옮겨갔고, 그의 발은 공중에서 쉬지 않고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