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유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②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이별의 정서,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석]
(1) 이 곡은 원래 당대의 노래로,' 엽춤' 이라고도 불린다.
② qingqiu 잠금: 가을 색으로 깊이 덮여 있습니다.
3 이별: 망국의 슬픔을 가리킨다.
(4) 평범하지 않다: 또 하나 있다.
어부의 자랑 (가을)
저자: 범중엄
가을의 풍경은 1 의 마개와는 달리 형양기러기는 2 번 가도 주의하지 않는다.
사방에서 세 개의 연속 각도를 발성하다. 천리 밖, 도시는 긴 연기와 황혼을 닫았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귀착점이지만, 얀은 결코 즐겁지 않다.
관강은 서리로 덮여 있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모든 의견
1 .. 사이: 국경. -응?
2. 형양기러기 가 간다: 가을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호남 형양안회봉에 멈춰 더 이상 남쪽으로 날지 않는다고 한다.
3. 변음: 경계 주변의 자연계의 각종 소리. -응?
4. 천산: 연이은 가파른 산봉우리. -응?
5. 얀은 기분이 좋지 않다: 이것은 전쟁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명성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염언: 말하자면, 염언, 지금은 행애산이라고 불리는데, 오늘날의 몽골 경내에 있습니다. \ "후한서 떠현전 \" 에 따르면, 동한, 떠헌군 추격 훈족 단유, 양희선산 3 천여 리, 각석건공.
너구리
송 연 슈
새로운 단어, 술 한 잔,
작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별로 없다. 꽃이 떨어지고,
데자뷰, 염라대왕이 돌아오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명월은 언제 있어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나는 천국이 어느 해인지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면서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수시가 밀주 희녕 9 년 (1076) 에 쓴 추석시입니다. 첫 단어는 질서 정연하다: "천빙 추석, 취해, 이 글을 품는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람 중심의 작품으로 여겨지는데,' 겸자' 라는 단어는 그 이상이다. 이 단어는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하여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전임자들은 "추석 단어는 동파에서' 물조가곡' 에서 버려져 나머지 단어가 버려진 것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추석) 당시 작가는 정치적으로 불만스러웠고, 오빠인 소철과 오랫동안 만나지 못해 마음이 상당히 답답했다. 추석날 밤, 친구 * * * * "하늘이 네 시를 걸어도 하늘은 끝이 없다" 며 금산으로 여행을 간다 ... 러시아의 달빛은 그림과 같아서 나는 금산 꼭대기의 기묘한 플랫폼으로 올라갔다. 스시는 업계의 유명 가수 위안과 함께 춤을 추도록 초청하여 시사, 인생에 대한 나의 무한한 감개감을 털어놓고 형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단어의 어패가 갑자기 터무니없이 급상승하는 형식으로 물었다. 언제부터 밝은 달이 세상을 비추기 시작했나요? 하늘의 선궁이 지금 몇 시인지 모르겠다. 이 말은 굴원' 다문' 의 스타일과 이백의' 음주구월' 의 시구를 사용한다. 호매하고 소탈한 자세로 신에게 술을 묻는데, 풍격이 특이하다. 나는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천궁 경루옥궁, 나는 추위를 타서 참을 수 없다. "귀화" 라는 글자는 그가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지적한다. 스시는 이백과 마찬가지로' 신선' 이라고도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송신종은 한 번 내시궁 밖에서 어떤 작은 글자가 유행했는지 물었고, 내시는 수시의' 수조 노래' 를 베꼈다고 한다. 종신은 읽은 후 깊은 감동을 받아 "수시가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고 감탄했다. 스시는 환상적인 상상력으로 일종의 공허한 경지를 창조하여 매우 공허하고 생동감 있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 그윽하고 그윽하여 좌절을 당했지만 변함없는 사랑을 반영하고, 그의 마음속의 공허함과 고통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춤 출영' 을 하고 춤을 추며 모두에게 말했다. "이게 신선이야!" " 이 맑은 달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 잡념도 없고, 자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하늘에 오르는 것 같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직도 지구에 있는 것 같습니까? "공포" 라는 글자는 수시가 아직 태어나지 않았지만, 사람을 "직관적 공허" 하게 하여, 수시의 탈속과 세속적인 자질을 드러낸다는 것을 설명한다. 상곤은 즉각 장면을 상상하며 월사왕의 내면 갈등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기탁하고 극도로 무력하지만 현실과 자아를 초월하고 싶어 한다.
하곤중은 사람을 생각하며 달을 보고, 동생에 대한 소체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며, 애절하고 정취가 넘치는 필치로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는 먼저 실내 시각에서 달을 보고' 회전',' 낮음',' 사진' 이라는 세 글자로 달빛 운동의 동태를 묘사한다. 달빛이 주홍색의 파빌리온 누각 사이를 거닐고, 아름다운 문과 창문을 낮게 비추며, 밤잠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을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사람을 임신한 사람들과 그들의 내면의 슬픔을 지적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음속의 원한을 표현했다. 달은 분명히 사람에 대한 원한이 있을 것이다. 왜 다른 사람이 갈 때 그것은 밝고 둥글습니까? 달에 대한 불평의 토론은 사랑을 떠나는 고통을 반영하고, 달이 일부러 떠나는 사람을 놀리는 것을 비난한다. 그리고 자기 용서, 인생에는 항상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예로부터 이런 일에는 완벽할 수 없었다. 결국 작가는 마침내 자신을 이기고 활달한 심정으로 동생에게 자신의 소망을 표현했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며, 천리 떨어져 있어도 함께 아름다운 달빛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람을 품고, 문필이 일파삼할인, 깊고 매혹적이다.
작업 내용
연도: 송나라
저자: 악비
작품: 만강홍
콘텐츠:
노발대발하여 비가 난간에 떨어졌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30 개의 명성, 먼지, 흙,
8 천리, 구름과 달.
젊은이의 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어 있어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돼지고기를 갈망하고,
흉노혈에 대한 갈망을 이야기하다.
남아서 처음부터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논어
공자가 말했다: "교묘한 말로 색채를 돋우고, 미사여구가 화려하고, 용모가 수려하다. 네, 좋습니다. 선인 [선인] 은 인자한 사람이 거의 없다. 신선하고 적다. ! "(논어? 학습 및 ")
아들이 말했다: "사감 [도], 진리의 추구. 자신의 옷과 음식이 좋지 않다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도 그와 이야기할 자격이 없다. 。 "(논어? 입인 ")
아들은 말했다: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인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논어"? 용인 도)
아들이 말했다: "[지식] 은" 지혜 "를 얻는다, 똑똑하다. 아래의' 알고 있지만 미혹되지 않는다' 는' 지식' 은 이와 같다. 낙수자, 인자한 사람 낙악산. 아는 자는 움직이고, 선한 자는 고요하다. 아는 사람은 즐겁고, 어진 사람은 장수한다. 。 "(논어? 용인 도)
아들은 말했다: "자비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나는 자비를 원한다, 나는 자비를 원한다 [나는 자비를 원한다, 나는 자비를 원한다]. 인자는 태도 문제이지 능력 문제가 아니라는 뜻이다. 。 "(논어? 언급 ") 을 참조하십시오
아들은 말했다: "군대는 [승리] 손실을 이길 수 있습니다. 잘생긴 남자 [남자] 는 사람이고, 보통 사람을 가리킨다. 지칠 수 없다. " ("논어"? 하위 한) 을 참조하십시오
아들은 말했다: "아는 사람은 미혹되지 않고, 어진 사람은 걱정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논어"? 하위 한) 을 참조하십시오
아들이 말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자신을 모르는 사람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 능력 (재능) 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고생합니다. 또한. 클릭합니다 ("논어"? 현문 ")
아들은 말했다: "사람은 원초적이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논어"? 위령공 ")
공자는 "잘못을 저지르면 실수를 한다" 고 말했다. 후자의' 과오' 는' 잘못' 이라는 뜻이다.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 ("논어"? 위령공 ")
* * * * * * *
여기에 정리된 공자 어록 세트는 모두 수련성에 관한 지리명언으로, 풍자, 격려, 열정, 고심, 계발, 성실, 각성, 지혜가 있다. 2000 여 년 전 공자의 이런 말들이 너에게 아직 지도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니?
공자 어록 열 구절은' 논어' 에서 뽑혔다.
염노교 적벽회고
돌아오지 않는 강, 파도가 이미 지나갔고,
천고의 풍류 인물.
오래된 기지의 서쪽에, 인간성은
적벽, 주랑, 삼국.
바위와 구름이 무너지고, 파도가 해안을 깨고,
수천 무더기의 눈을 말아올리다.
그림처럼 강처럼, 과거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었다.
과거에는 샤오조가 먼저 결혼했다.
깃털 팬 나일론 수건, 담소,
다 없어졌어요.
고국의 방랑,
다정한 사람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태어나기도 일찍 해야 한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베개는 달로 돌아간다.
스시의 단어는 내용이든 형식이든 그렇게 틀에 얽매이지 않는다. 때로는 직서 한 권을 넣으면' 조정할 수 없는 시' 가 된다. 내용적으로 보면 꽤 평범하다. 양쯔강이 모래로 가득 찬 것처럼 맑은 물이 아니다. 그러나 이 때문에 우리는 큰 강의 웅장한 기세를 보여줄 수 있다. 사람들은 이렇게 까다롭지만 항상 부인할 수는 없다.
스시의' 염노교'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송대 명편이다. 이렇게 높은 발판과 역사 인물에 대한 정교한 글은 어계에서는 드물지만 시국에서도 드물다.
그는 붓을 들자마자 위풍당당하게'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이라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수천 년 동안 역사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나타났는지 생각해 보면 모두 시대의 자랑이다. 누가 그들의 영웅 낭만에 감탄하지 않고, 누가 그들의 생김새를 쳐다보지 않겠는가! 그러나'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는 시간이 지날수록 신진대사의 객관적 법칙과 함께' 풍류인물' 의 그 해의 업적은 장강의 파도에 의해 끊임없이 씻겨지고, 점점 무관심하고, 점차 퇴색하고, 결국 과거형이 된 것 같다.
물보라가 다 떨어지다'-생동감 있고 생기가 넘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가는 처음부터 역사 발전의 법칙을 파악했고, 역사 장하 중 역사적 인물의 위치를 고도로 간결하게 썼다. 정말' 전략 계획' 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너무 신기해요.
"오래된 근거지 서쪽, 인문은 삼국주랑의 적벽이다"-이상은 이미 "풍류 인물" 을 가리킨다. 여기서 우리는 문장 주뇌로서' 삼국 중 주랑' 을 더 제기하여 문장 탄생하였다.
"산석 구름이 무너지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갈라놓고, 수천 무더기의 눈이 휘몰아친다." 이것은 장면 글쓰기로 필수적이다. 요컨대, 산돌은 구름연기처럼 떨어진다. 한마디로 파도가 해안을 찢는 것과 같다. 어지러운 돌멩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의 발버둥으로, 무수한 파도가 무수한 눈더미로 휘말려,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얼핏 나타나 장관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그림 처럼 산, 때로는 더 많은 영웅. 클릭합니다 -'그림처럼' 는 눈앞의 풍경에서 얻은 결론이다. 산하는 아름답고 인물은 한때 영웅이다. 이 창장, 이 적벽은 지난 일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느낌의 표현으로 이어집니다.
공근, 조초혼, 파란만장하다'-작가는 여기서 주유를 단독으로 내세우며 이곳의 대표 인물로 주유가' 적벽전' 의 핵심 인물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예술 커팅의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봐,' 그 해의 공근' 뒤에 갑자기' 조초결혼' 이라는 문구가 더해졌다가' 자태가 늠름하고 자태가 늠름하다' 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정말 두 절벽 사이에 작은 나무다리를 건너는 것과 같다. 위험하고 탄식할 일이다. 정말 위기일발이다. 조라는 인물이 원래 여기에 꽂히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이것은 확실히 매우 위험한 뇌졸중이다. 또 감탄을 자아낸다. 이 캐릭터의 삽입은 주유의 낭만적이고 우아하게 묘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정말 신의 펜이다. 바람이 흔들리는 곳은 결코 다른 문장이 완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깃털 검은 띠 수건'-이 네 글자는 주유의 풍채를 충분히 보여 주며' 조초혼' 에 대한 추가 개요와 보완이다.
"고향은 흩날리고, 열정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일찍 번화하게 살아야 한다."-여기서부터 나는 내 개인적인 감정으로 옮겨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고국로밍' 은 삼국적벽전쟁과 그 역사인물들이 많은 감명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그의 영혼이 고대로 건너간 것 같다. "애정" 은 자신을 비웃는 위선이다. 자기 사랑 때문에 조발 (백발) 이 불가피해 자조할 수밖에 없다. 여기, 작가는 자신을 위해 사업을 할 방법이 없고, 자신도 늙었다. 주유가 조조를 깨뜨렸을 때 겨우 서른네 살이었고, 적벽산꼭대기에서 연극을 하는 것에 비하면, 깊은 감명을 받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상은 꿈처럼, 하나는 아직 달에 있다"-그래서 나는 마음이 넓을 수밖에 없다. 어차피 예전에는 꿈과 같았고 지금도 꿈과 같다. 나는 술잔을 들고 강 밝은 달에 한 잔을 부어 그것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 좋겠다. 여기에' 꿈처럼'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 마침' 파도 찾기' 의 시작에 응했다. 풍류인물은' 파도의 소멸' 에 불과하기 때문에, 세상은' 꿈처럼 환상적' 에 지나지 않는다. 왜 마음이 넓고 너무 집착하지 않는가! 이것은 오랫동안 수시 사상에 잠복해 있고 현실 세계와 원심적 경향을 드러내는 암류이다. 계급의 한계는 이렇게 불가피하여 그의 생활에서 수시로 뛰는 경우가 많다.
전체 단어를 보면 반드시 매우 당당하고 긍정적인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어가 결코 술 옆에 있는 꽃 속에서만 노예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것은 중대한 돌파구이자 획기적인 발전이다.
바로 이런 창작 실천을 통해 단어의 신세계가 점차 성장하고 있다. 수시의' 염노교' 는 아주 좋은 시작이다. 오늘날까지도, 그것은 여전히 중국 문학 발전사의 큰길에 기념비처럼 우뚝 솟아 있다.
달과 함께 마시다
리퍼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그래도 한동안 나는 이 친구들이 있어서 먹고 마시고 놀았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현대 번역]
꽃밭에서 술 한 주전자가 향기롭게 코를 찌른다.
나는 내 술을 마신다. 나는 먼 친척이 없다.
잔을 들어 하늘의 명월을 초대하다.
사람의 그림자가 막 세 사람이 되었다.
달은 사람들과 술을 마시는 법을 모릅니다.
그림자가 헛되이 나를 따라갔다.
잠시 달빛을 동반하고,
먹고 마시고 노는 생활.
나는 큰 소리로 노래하고, 달은 헤매고,
나는 왼쪽에서 춤을 추고, 나의 그림자는 어수선하고 다채롭다.
내가 깨어났을 때 너와 함께 있어서 즐거웠다.
술에 취해 또 갈라졌다.
우리가 영원히 연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머나먼 천국에서 옛 사랑을 되새기겠다고 약속하다.
경솔한
저자: 주자청
제비가 가고,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말라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지만 또 피었다. 하지만, 스마트, 말해, 왜 우리의 일 사라 졌 어 요? 누군가 그들을 훔쳤습니다: 그것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그들은 스스로 도망쳤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나에게 몇 일을 줬는지 모른다. 하지만 내 손이 점점 텅 비어 있다. 묵묵히 세어 8 천여 일 동안 내 곁을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바다의 바늘 끝에 물 한 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시냇물에 떨어지고, 소리도 그림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가는 곳마다 가고, 오는 곳마다 오세요. 가는 것과 오는 것 사이에 급한 것은 무엇입니까? 아침에 일어나자 두세 개의 비스듬한 태양이 오두막으로 들어왔다. 태양은 발이 있고, 그것은 이미 살며시 움직였다. 나도 망연자실하게 따라다닌다. 그래서-손을 씻을 때, 일은 대야에서 지나간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내가 침묵할 때, 나는 내 눈앞을 지나갔다. 나는 그가 매우 서두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손을 뻗어 팔을 막았을 때, 그는 또 가려진 손 옆을 지나갔다. 날이 어두워 내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그는 나를 넘어 내 발에서 날아갔다. 내가 눈을 뜨고 태양을 다시 볼 때, 이것은 새로운 날이 될 것이다. 나는 얼굴을 가리고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새로운 날의 그림자는 한숨 소리와 함께 반짝이기 시작했다.
내가 날아가는 날, 수많은 세상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방랑 만, 단지 분주; 8 천여 일 동안의 총총히 떠돌아다니는 것 외에 또 무엇이 남았는가? 지난날은 연기처럼 미풍에 흩어지고, 안개처럼 초양에 의해 증발했다. 나는 어떤 흔적을 남겼습니까? 내가 유사 같은 흔적을 남겼나요? 나는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적나라하게 돌아가야 하는가? 그러나 평평할 수는 없다. 왜 이번에 헛걸음을 하는 거야?
너 똑똑해, 왜 우리 날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말해 줘?
다시 캠브리지에 작별을 고하다
나는 부드럽게 온 것처럼 부드럽게 걸었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강변의 김류들은 석양의 신부이다.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풀, 기름기가 물밑에서 흔들리고 있다.
하강강의 유파 속에서 나는 수초 한 그루를 만들고 싶다!
느릅나무 그늘 아래의 그 담은 맑은 샘이 아니다.
하늘의 무지개가 떠다니는 해조류에 부서져 무지개 같은 꿈이 가라앉는다.
꿈을 찾으세요? 장대 하나를 버티고 잔디밭이 더 푸르른 곳으로 헤엄쳐 가다.
한 척의 별빛을 가득 싣고 별빛의 찬란한 가운데 노래하다.
하지만 저는 피아노를 칠 줄 모릅니다. 조용히 송별한 피리입니다.
하충도 나를 위해 침묵했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