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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르 우고 (1802 년 2 월 26 일-1885 년 5 월 22 일) 는 프랑스 낭만주의 작가의 대표적 인물로, 19 세기 초반 활발한 낭만주의 문학 운동의 지도자, 프랑스 문학사입니다 우고는 19 세기 프랑스의 거의 모든 중대한 사건을 겪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 소설, 연극, 각종 산문, 문학 평론, 정치 문장 등을 창작하여 프랑스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우고는 프랑스 동부 스위스 근처의 두상베산송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수하의 장군이다. 우고가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스페인에 주둔했다. 65,438+00 세는 파리로 돌아가 공부하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법대를 읽는다. 그러나 그의 취미는 글쓰기였다. 15 세, 17 세' 백화시 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나중에 버번 왕조와 7 월 왕조에 실망하여 * * * 평화주의자가 되었다. 그는 또한 많은 시, 연극, 극본을 썼다. 대량의 특색이 뚜렷한 소설을 써서 그 사상을 관철하다.

184 1 년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 1845 년 상원 의원으로 재직하다. 1848 년, 2 월 혁명 이후 * * * 중화민국 대표 185 1 년, 나폴레옹 3 세가 황제를 불렀다. 휴고는 반란을 일으켜 망명을 강요당했다. 그가 유배되는 동안 그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썼다.

1878 혁명이 나폴레옹 3 세를 전복시킨 후 그는 파리로 돌아왔다. 우고의 일생의 작품은 문학의 거의 모든 분야를 포괄한다. 평론가들은 그의 창작 이념이 현대 이념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한다. 그가 죽은 후, 프랑스는 온 나라를 애도하고 프랑스 유명인들이 기념 카드를 모으는' 선현사' 에 안장되었다.

우고가 프랑스에서 가장 전설적인 로맨틱한 이야기는 그가 30 살 때 26 세의 여배우 줄리엣 드루에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들이 함께 있든 떨어져 있든 간에, 우고는 75 세에 사망할 때까지 매일 그녀에게 러브레터를 한 통 썼다. 최근 50 년 동안 거의 2 만 통의 편지를 쉬지 않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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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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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

1827 년 발표된 크롬웰의 시구 스크립트. 극본의' 서문' 은 프랑스 낭만주의 연극 운동의 선언으로 여겨지며 우고의 매우 중요한 문학 작품이다.

엘나니 (아그니) 1830 의 초연은 프랑스 낭만주의가 고전주의를 완전히 이긴 상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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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파리 성모원 (183 1) 은 우고의 유명한 소설이자 낭만주의 소설의 대표이다. 소설 속 두 인물인 카시모도와 부주교 클로드가 대조를 이룬다. 전자는 외모는 추하지만 마음은 순수하고 착하다. 후자는 위선적이다. 여주인공인 에스멜라다는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소설' 웃는 사람' 은 1869 에 출간되어' 파리 성모원' 과 같은 미추를 가지고 있다. 주인공 그웬플란드 출신은 명문 출신인데, 어렸을 때 궁중의 고심 때문에 용모가 망가졌다. 나중에 민간 연예인' 곰' 이 채택했다. 그래서 그웬플란드는 국민의 아들이다. 나중에 소설의 봉우리가 돌아가자 그웬플란드의 운명은 기복이 심했다. 그러나 애인' 여신' 의 죽음으로 그녀는 완전히 절망하여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웃는 사람' 의 창작은 작가가 현실주의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을 상징한다.

해양노동자

"비참한 세계" 는 30 여 년 동안 1828 부터 1845 까지, 우고는 186 1 까지 마침내 완전한 책을 다 썼다 휴고 문학 수법과 사상을 가장 잘 반영하는 문학 걸작이다. 소설에서 우고는 하층 사회의 깊은 고난을 묘사했다. 주인공 아장 () 의 경험을 통해 우고의 연민 사상을 표현했다.

93 은 우고의 마지막 소설이다. 소설 속의 두 대립적인 인물, 혁명가 곽문과 보황파 랜트나크 후작은 우고의 글과 선악의 또 다른 대비이다. 곽문은 롱트나크 후작을 생포한 뒤 롱트나크 후작을 그리워하며 세 아이를 구했지만 망설이지 않고 자신을 단두대로 보내 적의 우두머리를 풀어주었다. 이러한 안배는 우고의 자비와 순결한 양심에 대한 신앙을 가장 잘 반영한다.

1793 은 프랑스 대혁명의 공포시대이며, 복잡한 계급투쟁이 매우 치열하다. 소설' 구삼' 에서 우고는 깊은 사회사 안목과 웅장한 운율로 진실되고 생동감 있는 자산계급 혁명 역사 그림을 그렸다. 책 속의 짜릿한 줄거리, 날카로운 충돌, 웅장한 기세, 강렬한 색채가 이 책을 불후의 좋은 작품으로 만들었다.

93' 은 * * * 와 왕다이 난을 평정하던 군대를 주축으로 세 가지 주요 인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의 인도적 이상을 표현했다. 1793 년 프랑스 봉건 왕조가 전복된 후, 전 후작 랑드낙은 왕다이진에서 수천 명의 농민을 소집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국협은 시믈던 신부를 대왕의 평역부대에 파견하여 정위를 맡게 했다. 이 * * * 평화군의 젊은 지휘관 곽문은 저자가 아름다운 이상을 부여한 휴머니즘자이다. 나중에, 랑드낙은 포위되었다. 그는 그에게 납치된 세 아이를 인질로 삼아 자유를 요구하며 곽문에 의해 단호히 거절당했다. 우연한 이유로, 랑드낙은 탈출할 수 있었다. 그가 세 아이가 불 속에 갇혀 있는 비참한 처지를 보았을 때, 인간성은 그를 돌아와서 아이를 구하게 하고 자발적으로 * * * 와 군대의 손에 넘어갔다. Landnak 의 인도 주의적 정신은 Guo Wen 을 흔들었다. 격렬한 사상 투쟁을 거쳐 그를 놓아주고 전적인 책임을 졌다. 곽문의 선생님으로서, 서목덴은 곽문을 자기 출세로 여긴다. 그는 곽문이 랑드나크의 인도주의적 충동을 풀어준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국련의 철일반 규율과 혁명 규율을 집행하려는 그의 강한 의지가 개인의 감정을 압도했다. 서목르덴은 결국 곽문 처형을 명령했다. 곽문 머리가 땅에 떨어지는 순간, 무거운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총을 쏘아 자살했다.

이 기복이 심하고 짜릿한 이야기는 작가의 인도주의적 이상을 반영하며, 우고가 자신의 평생 인도주의적 추구에 대한 자기 총결산으로 여겨진다. 피와 눈물로 경작하고 생명으로 제사를 지내는 이런 이상은 작가의 혁명에 대한 깊은 반성과 혁명 폭력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담고 있다. 우고는 혁명을 지지하고 찬양하는데, 그 인도주의적 이상은 먼저 긍정혁명에 나타난다.

우고의 눈에는 자산계급 혁명이 프랑스를 봉건독재의 노예에서 구해낸 것은 인도주의적 원칙의 위대한 승리였다. 93' 에서 마크, 어머니, 아이의 이미지로 퇴거함으로써 봉건통치의 비인간성을 분노하며 비난했다. 파리 스트리트 뷰 스케치는 혁명이 국민에게 가져온 비할 데 없는 기쁨을 보여준다.

동시에, 그는 혁명 폭력의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깨달았다. 곽문은 죽기 전에 말했다. "문명은 그 역병을 가지고 있고, 이 강풍은 그것을 치료했다. 강풍이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이 있나요? 역병의 공포에 직면하여, 나는 폭풍이 왜 이렇게 맹렬한지 이해했다. " 우고는 자산계급 혁명 폭력으로 봉건전제를 파괴하는 것이 혁명의 천직이며 인류의 이상을 실현하는 것이 그의 인도주의적 사상의 또 다른 중요한 전제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바탕으로 우고는 혁명 폭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심도 있는 사고와 꾸준한 탐구를 해왔는데, 이는 19 세기의 유럽 인도주의작가들 중에서 매우 귀중하다.

심르든은 작가가 독창적으로 빚은 전형적인 혁명가이다. 그는 국협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고 곽문 사형을 선고한 후에야 비로소 이 법의 잔혹함과 무정함을 실감했다. 그의 죽음은 견딜 수 없는 정신적 고통 외에도 현실과 잔혹하고 변화무쌍한 막막함에서 비롯됐다. 어제는 생사전우였으나 오늘은 사형을 명령했다. 왜 혁명은 적을 타격하는 동시에 전우를 겨냥해야 하는가? 우고는 심르든의 비극은 "그는 검처럼 맹목적인 정확성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만을 겨냥하고 직선으로 비행한다" 고 지적했다. 혁명에는 직선보다 더 무서운 것은 없다! 클릭합니다

곽문은 우고의 인도주의적 사상을 더 중시한다. 혁명 투쟁에서 그는 용감하게 혁명에 헌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도주의적 원칙도 지킬 수 있다. 그러나, 랑드나크 인간성의 귀환에 직면했을 때, 그는 큰 모순에 빠졌다.' 희생으로 자신의 야만적인 행동을 구속하라' 는 랑드나크를 상대해야 한다. 혁명이' 야만적인 수단으로 이런 관대한 행동에 대응한다면' 혁명의' 연약함' 과 국가의' 평가절하' 가 될 것이다. 결국 그는 인도주의에 투신하기로 선택했지만 곽문의 답은 우고의 답이 아니다. 작가는 그의 잘못을 징벌하고 그를 단두대로 보냈다. 왜냐하면 그는 "프랑스가 영국에 팔려 조국의 살인자가 법망을 벗어나게 하는 것을 잊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우과도 그의 생각을 확인했다. 랑드낙이 세 아이를 위해 목숨을 바친 후 그를 처형하는 것이 유일한 옳은 일인가? 여기서 우고는 폭력이 모든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혁명은 육체적으로 적을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정신적으로나 도덕적으로 적을 물리치는 것이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 위에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우고의 인도주의는 혁명과 진보에 반대하지 않는다. 그것은 혁명 투쟁 위의 지휘봉이 아니다. 반대로 우고의 인도주의는 혁명을 기초로 한 것이고, 혁명의 전도에 대한 반성이며, 혁명의 의미의 승화이다. 혁명의 완전한 승리와 사회의 끊임없는 진보의 역사적 필연이다. 이로 인해 우고는 당시 광적인 미신 폭력을 열광한 혁명가들과 어떤 폭력에도 반대하는 인도주의자들보다 훨씬 높았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 위에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는 것은 우고 사상을 해석하는 열쇠로 날로 커지는 서방 좌익 사상의 선구자가 될 수 있다. 우고는 사상과 언론의 자유를 제창하고, 모든 사회 진보를 칭찬하며, 그의 이상은 악으로 악과의 투쟁을 끝내는 것이다. 그는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끝없는 고난을 보고 언젠가 유럽 연방을 설립하기를 희망했다. 우고의 진정한 역할은 그의 문학 작품을 통해 사회 전체의 진보를 촉진하고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서구 현대사회의 인간에 대한 인도주의적 사상은 루소에서 유래한 것이지만, 진정으로 그것을 발양하는 것은 우고이다. 200 년 동안 우고의 인도주의적 이상은 사라지지 않았으며, 서구 사회의 사회 발전사도 확실히 우고의 이상적인 길을 걷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미래는 두 부류의 사람, 즉 사고하는 사람과 일하는 사람에게 속할 것이다. 사실 이 두 사람은 일종의 사람이다. 사고도 노동이기 때문이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 위에는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사람의 지혜는 열쇠 세 개, 숫자 한 개, 글자 한 개, 노트 한 개를 쥐고 있다. 지식, 사상, 환상이 모두 그 안에 있다.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끈기이지 힘이 아니다.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끈기이지 힘이 아니다.

대담함은 진보의 대가이다.

너는 자신이 생활의 강자라고 믿어야 한다.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도 좋은 일이다. 보통 사람은 겁이 많고 의지가 강한 사람은 제외한다.

일생을 헛되이 보내는 사람은 누구의 청춘이 퇴색되고, 생활은 그들을 버릴 것이다.

웃음소리가 햇빛처럼 사람들의 얼굴에서 겨울을 몰아냈다.

마지못해 동의하는 대신 솔직하게 거절하는 것이 낫다.

인심이 무한한 빛을 방출하고 인심이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책은 마음을 가꾸는 도구이다.

사람은 물질적으로만 살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계단이 닿지 않는 곳, 눈은 도착할 수 있다. 눈이 닿지 않는 곳, 정신은 날 수 있다.

한 개 이상의 학교가 감옥을 구할 수 있다.

인생은 미소다.

사람은 귀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는 마귀의 목소리를 듣는다.

나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미래를 개척할지언정,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인류의 첫 번째 굶주림은 무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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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보:

빅토르 우고는 프랑스 낭만주의 운동의 지도자이자 프랑스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일생은 거의 19 세기를 넘겼고, 문학 생애는 60 년 동안 지속되어 창작이 시들지 않았다. 그의 낭만주의

소설은 흥미진진하고, 창력이 강하며, 독자에게 영구적인 매력이 있다.

우고 1802 는 프랑스 남부의 쇼상송시에서 태어났다. 나의 할아버지는 목수이고, 나의 아버지는 중국군의 장교이다. 그는 스페인 왕 나폴레옹의 형제 조셉 보나바에게 장군의 계급을 수여받아 왕의 절친한 친구이다.

우고는 재능이 넘쳐 아홉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15 세에 쓴' 음악 읽기' 가 프랑스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스무 살 때 루이 18 왕은 그에게 시집' 찬송시와 잡시' 를 출판하기 위한 연금을 주었다.

1827 년 우고는 극본' 크롬웰' 과 서문을 출판했다. 극본은 공연하지 못했지만 서문은

프랑스 낭만주의의 선언으로 여겨지는 문학사상 획기적인 문헌이다. 그것은 프랑스 낭만주의 문학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65438 년부터 0830 년까지 우고의 연극' 오나니' 가 프랑스 대학 대극장에서 상연되면서 영향이 크며 프랑스 문학에서 낭만주의의 주도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오나니' 는 스페인에서 온 강도 오나니가 16 세기에 왕에게 반항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고는 강도의 기사 정신과 귀족 기질을 칭찬하며 강한 반봉건 경향을 보였다.

1830 년 7 월, 프랑스에서' 7 월 혁명' 이 발생하여 봉건 회복 왕조가 전복되었다. 우고는 열정적으로 혁명을 찬양하고, 혁명가를 찬양하며, 시가전에서 희생된 영웅을 애도하는 시를 썼다.

183 1 에 출판된' 파리성모원' 은 우고의 가장 로맨틱한 소설이다. 이 소설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기이하다.

이런 장력은 생동감 있고, 예측할 수 없고, 극적이고, 전설적이다.

이 이야기는 중세 시대에 일어났다. 만우절에 방랑하는 집시 예술가들이 광장에서 가무를 공연했다. 에스멜라다라는 집시 소녀가 행인을 끌어들였다. 그녀는 춤 자태가 아름답다.

이때 성모원의 부주교인 클로드 플로로는 갑자기 아름다운 멜라다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의 마음은 욕망의 불에 타 미친 듯이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교회에 종을 두드리라고 명령했고, 못생긴 카시모도는 에스멜라다를 잡아갔다. 결국 법왕 활과 화살대장 파비는 에스멜라다를 구하고 카시모도를 포로로 잡았다. 그는 종을 치는 사람을 광장으로 데리고 가서 그를 채찍질했지만, 착한 집시 소녀는 카시모도에게 물을 주었다.

종을 치는 사람은 겉모습은 추하지만 마음은 순수하고 고상하다. 그는 에스멜라다에 매우 감사하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순진한 에스멜라다가 파비에 첫눈에 반했다. 그들이 데이트할 때 플로는 조용히 따라갔다. 질투로 그는 칼로 파비를 찔러 도망갔다. 헤르메스 라다는 살인으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카시모도는 교수대 밑에서 에스메라다를 잡아서 성모원에 숨겼다. 플로로는 기회를 틈타 집시 소녀를 위협하여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켰다. 거절당한 후, 그는 그녀를 국왕의 군대에 넘겨주었고, 무고한 여자아이는 교수형에 처해졌다. 카시모도는 화가 나서 플로로를 교회에서 밀어내고 넘어졌다.

죽었다, 그는 에스멜라다의 시체를 안고 죽었다.

소설은 우고의 봉건 정부와 교회에 대한 강한 증오와 하층 사회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7 월 혁명 이후 프랑스는 금융가 루이 필립을 비롯한 대자산계급 통치의' 7 월' 을 세웠다.

왕조. "7 월 왕조는 줄곧 우고를 끌어들이고 있다. 184 1 년, 우고는 프랑스 학원에 선출되었다. 1845 년 루이 필립은 그를 프랑스 귀족으로 봉하여 프랑스 학원 회원이 되었다. 우고의 창작 중의 분투 열정이 약해졌다. 1843 년, 그는 신비주의 극본' 수비대관' 을 썼는데, 관중들에게 야유당해 실패했다. 우고는 거의 10 년 동안 글을 쓰지 않았다.

1848 년 6 월, 파리 사람들은 혁명을 일으켜 7 월 왕조를 전복시키고 중화민국을 건립했다. 우고는 처음에는 혁명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대자산계급이 공화국을 파괴하려고 음모를 꾸몄을 때 우고는 확고한 평화주의자가 되었다. 185 1 65438 년 2 월 루이 보나바가 쿠데타를 일으켰고 우고는 * * * 당원 조직의 반쿠데타 봉기에 참가했다. 루이 보나바가 무대에 오른 후 프랑스 제 2 제국을 세웠다. 그는 테러 정책을 봉행하여 반군을 무자비하게 진압했다. 우고는 박해를 받아 망명할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