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의 중국 족보 세대는 어떤가요?

주씨 종보는 주로 장쑤 남정, 베이징, 강서 우원, 강서 간주, 쓰촨, 쓰촨 지중, 장쑤 미양 7 대 종사로 나뉜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자대 장쑤 남정: 조훈을 따르고 대군이 이겼으니 다행이고 스승은 성성을 잘 활용해야 한다.

2. 자대경: 고참 지감, 후재의창, 자비와 의보 보급, 간경제 1 위.

3. 장시 Wuyuan 단어 세대: 문학 세대, 조상 세대, 철학자 세대, wanshixian 의 목소리, 시와 책 의식, 국가는 항상 길고, 길고, 길다.

4. 강서간 주자대: 등명경 주선, 전세, 문방선학사, 전영인.

5. 쓰촨 대선현 일대사:' 문지식량덕학 상귀원' 은 밝은 면이 있어 예의와 인자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6. 자대 쓰촨 중: 무대에서 저는 세계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저는 7 건에 살고 있습니다. 증문정광원은 가지만파를 열었습니다. 나는 비로소 푸와 연합할 수 있었다.

7, 장쑤 미앙의 자대: 그 서서, 용전, 여학순, 코사오싱주 사람.

확장 데이터:

역사상의 주성은 우리나라의 다른 민족성과 마찬가지로 본민족의 성사의 편찬과 개정을 매우 중시한다. 최초의 주씨 족보는 언제, 언제, 언제, 자료가 부족했는가; 그러나 한, 위, 여섯 왕조의 남동쪽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일족으로서, 주 () 성은 가문 () 과 족보 () 가 있다.

족보에 대한 중국인의 태도는 매우 신성하며, 각 민족의 성씨는 늘 자신의 족보를 성물로 수집한다. 주도 예외는 아니다. 주대 보좌에 대한 애정의 정도는' 호남자양당 주보보' 에서 동치년 사이에 발간된' 지도보보 가규' 에 반영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주족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