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떤 작문을 배웠고, 작문의 시작 끝에 어떻게 작문을 쓰는지 배웠다.

1. 나는 어떤 작문의 시작과 끝을 배웠다. < P > 나는 < P > 의 시작을 존중하는 것을 배웠다. < P > 아빠는 존경은 최고급 딸홍이라고 말했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이미 그 향을 먼저 들었다. 어머니께서 말씀하셨다. 존중은 지란이고, 향기가 넘치며, 너와 나를 감염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존경명언)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존중은 청차 한 잔이다. 진정으로 그것을 아는 사람만이 그 과부를 소홀히 하고 그 깊은 곳의 열렬함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존중명언) < P > 끝: < P > 그날부터 나는 정말 존중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세심하게 < P > 시작하는 것을 배웠다: < P > 우리는 생활 속에서 세심함을 배워야 한다. 옛날에는' 조심해야 만년선을 탈 수 있다' 는 말을 기억한다. 즉, 생활에서는 절대로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한 번은 결과를 깊이 맛보았는데, 결국 나는 완성했지만, 나에게 매우 깊은 교훈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끝:

그때 나는 매우 부주의하고 세심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미술 대회에 참가하다니 화판을 쓰지 않는다. 분명히 아주 간단한 일인데, 나는 오히려 잊어버렸다. 만약 엄마가 나를 도와서 가져가지 않았더라면, 나는 이번에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쳤을 것이다. 그래서 앞으로 생활 속에서 나는 반드시 세심하고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부주의하지도 않을 것이다. < P > 나는 관용 < P > 의 시작을 배웠다: < P > 관용은 미덕이다. 나는 관용은 푸른 바다, 나백천은 맑고 맑다고 칭찬하는 시를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용,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관용은 높고 넓은 하늘이며, 천하를 품고 원한을 기억하지 않는다. 관용은 찬란한 햇살이니, 너에게 단비를 보내 너와 바람을 보내라. 관용은 생명을 이어가는 것이고, 생명의 휘황찬란함도 반짝이는 순간일 뿐이다. 관용은 한계를 뛰어넘는 자아, 관용, 비와 이슬, 일생의 관용, 심계 건곤을 초월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끝: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입니까? 관용입니다. 관용은 세계에서 희귀한 진주이다. 관용하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보다 거의 우월하다. 관용에 능한 사람은 항상 햇빛과 이슬을 뿌리고 사람들의 마음과 육체의 상처를 치유한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너그러운 사람과 접촉하면 지혜가 계몽되고, 영혼이 고상하고, 플랩이 더욱 넓어진다. 2. 나는 어떤 작문의 멋진 시작 끝 소재 < P > 를 배웠다. 드디어 자전거 타는 법을 배웠다 < P > 나는 올해 8 살이 되었다. 내 생활에는 많은 즐거운 일이 있었다. 그중 한 가지가 인상적이었다. 바로 내가 자전거를 타는 것을 배웠다는 것이다. < P > 작년 여름방학의 날이었습니다. 날씨가 매우 더워서 큰 난로처럼 덥습니다. 엄마가 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쳐 주기로 하자 나는 기뻐서 뛰어올랐다. < P > 처음엔 엄마가 차를 부축했지만, 차는 여전히 내 지휘를 듣지 않고 몇 발을 밟지 않고 떨어졌다. 그때 나는 바람이 빠진 고무공 같았다. 나는 엄마에게 말했다. "엄마, 나는 배우지 않아요. 너무 어려워요." 엄마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기죽지 마세요. 엄마는 당신이 꼭 할 수 있다고 믿어요. 힘내세요." 어머니의 격려를 듣고, 나는 또 자신감이 충만하여, 나는 다시 탔다. 이런 식으로, 나는 타고 또 떨어졌고, 반복해서, 이틀간의 노력 끝에, 나는 마침내 배웠다, 나는 매우 기뻤다! < P > 나는 자전거를 타는 것을 배웠고, 나도 한 가지 이치를 알게 되었다: 견지는 승리다. 3. 4 학년 1 권 동시 작문은 내가 배운 것 중 가장 좋은 시작과 끝에 가로수길을 혼자 거닐며 가끔 낙엽 몇 조각이 천천히 내려와 가볍게 춤을 추는 나비처럼 외로운 무용수처럼 가볍게 흩날리는 것이 나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 P > 은은한 안개가 은은하게 나타나 계화나무 옆에 맴돌고 꽃향기와 안개가 어우러져 있다. 나는 큰 나무 옆에 기댔다. 나무의 노란 잎이 뒤집혀 땅에 떨어져 내 머리 위에 떨어졌는데, 마치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 P > 꽃향기는 숨이 막히고, 은은한 안개가 바람에 떠돌고, 흐릿한 안개, 잃어버린 나. 회색 구름층이 별하늘을 덮고, 회색 하늘에는 새가 날고 있지 않다. < P > 인도 옆에 있는 나무에서 이름 모를 새가 힘없이 울고 있다. 나무 옆의 돌울타리 밑에 회색 고양이 한 마리가 벽돌에서 나른하게 졸고 있다. < P > 갑자기 돌란 옆 전봇대의 전등이 켜졌다. 나 혼자 보도에서 목적 없이 빈둥거리고, 검은 그림자가 외롭게 뒤에서 나와 함께 있다. 4. 나는 어떤 작문 < P > 의 강인함을 배웠고, 우리 생활의 일부이다.

강인하지 않으면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가 없다. 강인하지 않으면 성공에 이르는 동력이 없다. 그날 나는 아버지를 따라 스케이트를 배우러 갔다. < P > 아버지는 먼저 스케이트 두 켤레를 사신 후 나를 스케이트장으로 데리고 가셨다. 아, 스케이트장에 사람이 참 많구나! 나는 이 큰형과 큰언니가 스케이트장에서 즐겁게 미끄러지는 것을 보았다.

' 네 마리의 백조' 를 뛰는 것처럼 한쪽 발이 회전합니다. 일부는 Dapeng 날개 처럼 빠르게 슬라이딩 팔을 열고; 일부는 여전히 물결 모양의 곳에서 미끄러지는데, 마치 바다 위의 일엽편주와 같다. 그들마다 제각기 절묘한 방법이 있으니, 나는 정말 그들을 부러워한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에게 빨리 가르쳐 달라고 했다. < P > 아버지는 참을성 있게 말했다. "먼저 두 발을 팔자형으로 나누고, 이어서 한 걸음 앞으로 미끄러져라. 내가 있으니 미끄러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 P > 아버지의 말을 듣고 나는 지체 없이 미끄러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두 걸음 내딛자마자 네 발을 넘어뜨리고 해변에 있는 거북이처럼 한 발짝도 걷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넘어져서 아픈 * * *, 서리 맞은 배추처럼-연. 이때 귓가에 아버지의 의미심장한 말이 들려왔다. "낙심하지 말고 강인함을 배워라.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잖아요! " 그의 말을 듣고 나는 또 용기를 내어 앞으로 미끄러졌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나는 결국 슬그머니 빠져나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빠르게 미끄러질 수 있다. < P > 내가 득의양양할 때 갑자기 앞에 경사가 나타났다. 나는 크게 놀라서 브레이크가 이미 늦었지만, 나는 항상 하늘의 운명을 들을 수 없지, 그렇지? 아버지의 굳은 말은 또 나를 격려해 주었고, 나는 몸을 잘 파악해서 하늘로 날아오른 후 한 바퀴 돌고 순순히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가 갑자기 장내에서 박수 소리가 울렸다. 나는 자랑스럽게 아버지를 보고 있는데, 그는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나를 칭찬하고 있다. 그 순간 나는 강인함을 배웠다. < P > 그 순간, 나는 강인함 없이는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강인하지 않으면 성공에 이르는 동력이 없다. 5. 나는 어떤 작문의 시작 끝에 각각 2 단 < P > 의 도입부를 알게 되었다. 속담에'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는 말이 있다

모든 것이 시작이 어렵고, 일을 하는 것도 그렇고, 문장 쓰기도 마찬가지다. 우리나라 고대 작가들은 문장 시작에 대해 모두 신경을 썼기 때문에' 봉두, 돼지 배, 표범꼬리' 라는 말이 있다. < P >' 봉황머리' 는 전설의 봉황의 머리다. 이런 새는 아무도 본 적이 없지만 화가의 글에서는 작은 봉황머리의 깃털을 볼 수 있다.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눈에 띄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문장 시작은' 봉두' 처럼 시작해야 한다고 하는데, 문장 시작은 잘 써야 하고, 예쁘게 써야 하고, 보고 싶고, 보고 싶게 해야 한다는 뜻이다. < P > 기교분석: 기교 1: 교묘하게 수사와 묘필생화. 역할: 비유, 대비, 의인, 질문 등 수사적 수법을 교묘하게 사용하면 문장 시작을 생동감 있게 하고, 기세가 넘치고, 정경을 융합시켜 시와 같은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예: (1) 몇 년 동안의 학습생활이 구름처럼 휘둘려 더 이상 되찾을 수 없다. 돌이켜 보면, 우리는 항상 분투를 방향타로 삼고, 지금은 중학교 3 학년이니, 우리는 열심히 돛을 올려야 한다. < P > 중학교 3 학년 생활은 분투로 시작한다. 나는 네가 강철 같은 성격을 만들어 지지 않는 너와 나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학교 3 학년 생활은 싸움으로 시작하는데, 나는 네가 청죽줄다리기를 해서 새로운 성적을 만들어 새로운 기쁨을 맞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중학교 3 학년의 생활은 분투로 시작하는데, 나는 네가 붕이 날개를 펴고 승리의 푸른 하늘로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2) 3 월의 아침 햇살이 창문을 밀어냈고, 첫 햇살이 사람들의 몸에 비쳐서, 이렇게 봄이 창문에서 우리에게 다가왔다. < P > 봄은 사계절의 시작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다. (3) "펑!" 망치를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물음표 씨는 목청을 가다듬으며 "시공간토론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니 오늘 우리의 주제는' 무엇이 아름다움인가' 입니다. 각기 다른 시대, 여러 나라의 학자들이 적극적으로 발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 P >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4) 인도 카라마 자매의 춤을 이렇게 묘사해야 하나요? 만약 내가 시인이라면, 나는 그들의 변화무쌍한 선무를 묘사하기 위해 긴 시를 쓸 것이다. 만약 내가 화가라면, 나는 여러 가지 색채로 그들의 청량한 미풍과 현란한 옷을 염색할 것이다. < P >--(빙심' 관무기') 기교 2: 경전 문채비행 역할: 고시, 유명 인사 명언, 가사, 속담, 예: (1)'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수만수배꽃이 핀다'. < P > 눈앞은 파우더 메이크업이 옥으로 쌓인 세상으로, 은복장이 수수하게 싸여 있고, 옥수 () 의 qiongzhi, 시인 삼삼 () 이 쓴 아름다운 풍경이 내 눈앞에 펼쳐져 있다. 겨울날 아침 (2) 생활에서 우리는 많은 어려움과 좌절을 경험하고, 태연한 마음으로 그들을 대하고, 높은 감정으로 맞이하고, 적극적인 행동으로 이겨내면, 당신은 성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가사에서 말했듯이,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아무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웃음과 좌절') (3) 속담에' 모든 일이 시작이 어렵다' 는 말이 있다. < P > 네가 한 가지 일을 시작할 때, 너는 그것이 매우 서툴고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만약 우리가 모든 시작을 잘 파악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잃게 될 것은 단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성공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 P > ('모든 시작을 잡아라') (4) 미학대사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발견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오늘날, 이 혁신적인 학자로부터 영감을 받아,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다. "답은 보편적이다. 우리의 머리에는 생각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각도가 부족하다." < P > 많은 경우, 우리는 문제의 의아해하거나 다해한 선택의 길목을 헤매고 있다. 어떻게 가면 마음속의 의문점이 되고, 종종 불확실하고 좌우가 마구 기울어질 때, 다른 각도에서 고려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하면 너에게 더 많은 성공의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이 만화경 회전") 기교 3: 교묘하게 서스펜스를 설치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 P > 역할: 사람들은 호기심이 있습니다. 문학 작품을 즐겨 읽는 사람들은 특히 그러합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서스펜스를 많이 세우면, 당신의 문장 대부분이 이미 성공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부터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의혹이다. < P > 예: (1) 무대 위에는 물린 사과 한 마리가 놓여 있고, 연단 아래에는 망연자실한 나' 불완전한 아름다움' (2)' 그 영양은 어디 갔지?' 엄마가 갑자기 나에게 물었다. 영양목각' (3)' 영양목각' (3)'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비밀화초가 가득 심어져 있고, 밖에는 분홍색 대문이 있는데, 자신 외에 누가 그것을 열 수 있을까?' 사랑, 내 마음의 문을 열어라' 강화 훈련은 당신이 성장하는 여정에서 언제나 당신의 발자취를 남기고, 그 안에는 행복한 추억, 아름다운 동경, 꾸준한 추구, 성공의 기쁨, 실패의 고민이 있습니다. 부모의 잔소리, 친구의 배려, 동창들의 신뢰도 있다. 행복, 번뇌, 감사, 분노, 어색함, 오해 등도 있지만, 성장의 고통과 즐거움, 득실과 실패, 성공과 실패, 용감하게 삶을 마주하고 도전에 맞서는 당신의 앞은 반드시 밝을 것입니다. < P > 6 자 이상의 작문을' _ _ _ _ _ _ _ _ _ _ _ _ _ 의 맛' 이라는 제목으로 써 주세요. 요구 사항: 1, 위에서 배운 하나 이상의 시작 기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작문에 좋은 출발을 한다.

2 쓰기 사양, 깔끔한 롤, 부드러운 언어. 절묘한 시작 시범 1. 명언명문 1 을 인용해 세상 정이 왜 사물인지 묻고, 생사를 직교한다.

yuan Hao 는 정말로 물어 보는 것이 좋고 물어볼 것입니다. 그의 이 질문은 천고에 한번 물어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배회하고 있으며,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큰 대가를 치르고 나서 인생의 최종 답을 내놓았는가. 그러나 각 집의 말은 각 사람의 얼굴처럼 각기 다르다.

서시는 "사랑은 도구이다. ...... "?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묻다")? ② 중세의 한 교회에서 한 성자가 그의 연설을 시작했다. "내가 성자가 된 것은 내가 돈을 간파했기 때문이다. 나의 것은 모두의 것이다." < P > 유유한 세월, 손가락 하나 휘두르세요. 세기를 뛰어넘는 한 감옥에서 한 도둑이 그의 인생 독백을 시작했다. "내가 도둑이 된 이유는 내가 돈을 간파했기 때문이다. 모두의 것이 바로 내 것이다." < P > ('성자와 도둑') ③ 미학대사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발견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6. 나는 어떤 작문의 시작과 끝

을 배웠습니까? 나는 독립생활을 배웠다. 내가 7 살 때, 무더운 여름밤, 나는 엄마의 컴퓨터 앞에 앉아' 11 마리의 얼룩덜룩 개' 를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었다. < P > 그때 나는 엄마에게 학교에서 그녀의 사무실을 받아서 숙제를 마치고 영화를 보았다. \ "미소, 엄마, 나가서 물건을 사세요! 클릭합니다 엄마가 나를 부르고 있다. < P > 제가 너무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합니다. 저는 어머니의 말을 귓속말로 생각하고' 오' 라고 대충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TheEnd" 라는 두 단어로 영화가 끝났지만, 나는 몇 번 불렀지만 엄마를 찾을 수 없었다. < P > 곧 8 시가 될 것 같아, 나는 고개를 들어 창문을 바라보았다. 마음은 초조할 뿐만 아니라 미지의 세계에 대한 두려움도 있다. < P > 나는 이리저리 생각해 보고 싶어서 결국 나가서 엄마를 찾기로 결정했다. 나는 잔디밭에서 큰 소리로' 엄마' 를 외치며 갈 수 있는 오솔길을 한 번 찾아봤지만, 여전히 어머니의 자취가 없었다. < P >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실망한 나는 잔디밭에 앉아 울기 시작했다. 갑자기 핸드폰으로 전화하고 있는 언니를 보았는데, 머릿속에 일련의 숫자인 엄마의 핸드폰 번호가 튀어나왔다. < P > 그 언니가 전화를 끊자마자 나는 쏜살같이 달려가 물었다. "언니. 너, 너의 핸드폰, 내가 쓸 수 있게 해 줄래?" 흐느껴 우는 나는 자신을 진정시키려고 노력했다. "꼬마야, 길을 잃었니? 클릭합니다 큰언니는 나를 위로하면서 동시에 나의 상황을 물었다. < P > "나는 엄마를 찾을 수 없다 ... 나는 그녀에게 전화하고 싶다 ..." 나는 약속했다, 마음속으로 그녀의 답을 기대하고 있다. "오, 그래 ..." 그녀는 핸드폰을 꺼내서 웃으며 나를 바라보았다. "아, 핸드폰 줄게!" 나는 엄마의 전화를 걸어 기다렸다 ... "여보세요?" 엄마의 목소리야! "여보세요? 엄마, 저는 웃고 있어요! 어디 계세요? 어서 나를 데리러 오너라 ... 나는 너를 찾을 수 없다 ... ""웃어라, 내가 마트에 가서 물건을 좀 사올게, 너 왜 그래? " "언니 핸드폰을 빌려 너에게 전화했어. 네가 나갔는지 모르겠어. 빨리 와!" "오, 그럼 두려워하지 말고 먼저 언니에게 핸드폰을 주세요. < P > "음 ..." 언니와 엄마가 몇 마디 하자 전화를 끊고 말했다. "꼬마야, 네 엄마가 너를 경비실로 보내라고 하면 그녀는 곧 지나갈 거야!" "언니, 감사합니다!" 나는 감격스럽게 그녀를 바라보았는데, 그래도 그 부드러운 웃음이었다. 누나는 나와 함께 경비실에서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엄마를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