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총의 봄 강 야경"의 철학적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휘총의 봄 강 야경"의 철학적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봄의 따뜻함을 가장 먼저 알아 차립니다.

해변에는 쑥이 자라고, 아스파라거스가 싹을 틔우기 시작하며, 복어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러기들은 북쪽으로 돌아가려는 사람들처럼 북쪽으로 날아갔지만, 애착 때문에 불쌍한 팀원들.

북쪽으로 날아 가기 전에 이미 바람과 눈의 북쪽의 사막이나 남쪽의 남쪽에서 대부분의 봄 축제를 보내기 위해 남쪽의 남쪽에서 이미 알고 있습니다.

- 수시 "후이총 강변의 두 저녁 장면"/ 후이총 강 두 작은 장면?

2.

벽의 강둑은 넓고 브로케이드 잉크는 다시 방문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명예와 재물이 너무 두렵고 무일푼이라도 감히 차가워지네.

새로운 시, 허우를 보고 소두안을 안아라.

나는 딩치원이 늙은 가족을 먹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알팔파 식사를 쌓아 두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한원지 "야지는 조상 가스 공모와 회충 소정, 그리고 전 운율을 보여줍니다"

3.

회충 복숭아 독 거위와 오리, 봄의 노인은 바람과 연기를 칠하지 않습니다.

밝은 달을 바라보며 만리 강과 하늘을 삼키네.

우, "작은 오페라 팬의 두 노래"

4.

동풍이 빛나고, 강 위의 대나무, 어디로 올 것인가, 두 백로.

은행에 불타는 복숭아, 빛나는 푸른 묘목.

숲의 초록빛 끝, 성난 비늘.

봄의 푸른 물결은 저 멀리 있다.

--초의 휘총 사춘기

5.

과거에는 휘총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강, 호수,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았다.

그러나 지금은 천리 길의 가을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나는 부두가 얼마나 훌륭한지 알고 있고, 평범한 사람들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

무송강은 넓고 천무호랑이 언덕은 푸르다.

--류지, '치우옌량을 위한 묵시'와 '수천 마리의 기러기가 있는 승려의 그림'

6.

지난 해를 회상하며 빙인, 내 웽의 책 한 무더기.

황하의 동쪽을 기념하며 링난으로 향한다.

황하가 왼쪽, 가난하고 젊은 사람들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친구를 만났을 때 미소가 매우 공허하다

--장웨이, "후난 상원 의원 송과 중안 리푸벤으로 돌아온 사원은 다르다."

7.

오리 울음소리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 언덕, ? 위만칭샤의 작품이다.

희충은 새해에도 죽지 않았고, 장후에 샘이 많다는 사실에 실망했다.

--슈웨샹, "저우메이가 수집한 소경화"

8.

스무 살, 나는 신비했고 달을 여행했다. 예언적으로 태양과 하나가 되었고, 기원전은 아침을 축하했다.

시(詩)와 함께 나는 서쪽, 북경에서 진까지 여행했다.

그러나 나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세월이 참으로 길구나! 막연하게 한숨과 전삼차가 옳았다.

이 세 가지 재능은 지상의 중생이다.

--판안, "서유기"

9.

밤에 잠을 자고 앉아서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가느다란 커튼이 달을 바라보고, 가슴에 바람이 불어온다.

외로운 새는 광야에 있고, 백 마리의 새가 북쪽 숲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

산책을 하면 무엇이 보이나요? 혼자만의 슬픔.

--루안 지, '여든두 편의 시'?

10.

남쪽으로 남편의 차를 타고 칠선녀의 중간 질서를 피해, 장푸린? 유태자.

복합 별이 흔들리지만, 세 가지 요소의 궤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뇌우 끓는, 육기 경제 순서대로.

그러나 구리 진흙을 만져서 변화를 보면, 모든 코끼리의 움직임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야오 거울을 손에 들고 원인을 향하여 모든 기회를 보충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봉사, 거북이와 용의 일이 매체의 규모에 감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도자기 반환, 장한은 초종 손잡이를 훔칠 수 없습니다.

--왕보 "이저우 푸지 사원 기념비"

11.

남쪽으로 남편 차를 고소하여 일곱 흑요석의 중간 단계를 피하기 위해 장푸 린? 유태자.

복합 별이 스윙하지만, 3 위안의 궤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뇌우 끓는, 여섯 제나라 경제 순서대로.

그러나 구리 진흙을 만져서 변화를 보면, 모든 코끼리의 움직임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야오 거울을 손에 들고 원인을 향하여 모든 기회를 보충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봉사, 거북이와 용의 일이 매체의 규모에 감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도자기 반환, 장한은 초종 손잡이를 훔칠 수 없습니다.

--왕보 "이저우 푸지 사원 기념비"

12.

왕룡은 간단하고, 페이 카이는 명확합니다.

공명은 웅크린 용이고, 루왕은 곰이 아니다.

양전관시, 딩관동이.

- 리웨이의 가을 꿈?

13.

* * * 당신은 신혼이고, 추워요.

당신은 향기로운 봄 정원, 각각 상황에 따라.

창포꽃이 그리운 당신은 차가운 대나무가 느껴져요.

--조 - "잡가 - 사랑"

14.

모든 즐거움을 관리하고 성스러운 황제를 공경하라.

가장 친절한 여인이 반복하고, 샨데는 서안 당과 일치한다.

다예는 부지런하고 너그러우며, 유안천은 그 물건을 칭찬한다.

불사의 손님이 수애주를 모으니 궁궐은 금처럼 단단해졌다.

--장중주, 「유산의 백시」 중에서

15.

그날 강에 바람이 불면 회산은 매우 텅 비어 보였다.

오늘 저는 안후이성 천주에서 다이빙을 즐기러 갔습니다. 위안은 나의 에메랄드 스크린이다.

선 산업은 그 영역에 방을 기본으로 삼고, 승리를 선택하고 은둔의 속성의 진실을 찾습니다.

가상 갤러리는 이끼를 닦아내고 유물을 읽는다. 300년 전에는 다른 것을 출판했습니다.

--이 - 천주의 꿩을 찾아 떠난 여행

?

16.

늦은 봄비가 내린 후의 원예는 아름다워 보였다.

구름은 따뜻하고 향기롭고 바람은 잔잔했다.

처짐에 지친 푸, 중강 메인.

산과 강의 전투는 잘못되었고, 신강은 곧다.

-- 류지, "월롱산에 가서 스물 여덟 운을 쓰다"

17.

신만이 송을 축복하지만 밝다.

한과 당의 현인 중 원우 이래로 덕을 쌓았다.

광동사는 오래된 사원으로 당산양의 후손입니다.

글자의 본질은 신이고 동은 물건입니다.

--웨이랴오웽, "안대사의 생일"

18.

후이총유옌 로드쇼, 샤오샹동팅을 앉혀주세요.

집에 갈 배를 사고 싶어서 오랜 친구가 단칭입니다.

--수시, "희총루옌"

19.

희총이 강을 열면 만리 맑은 물결이 떨어진다.

매화 그림자는 아직 보이지 않고 원앙은 붉게 목욕한다.

--황팅젠, '휘총의 그림 부채'

20.

벽에 걸린 강은 넓고, 브로케이드 가방의 먹물은 다행히도 다시 볼 수 있어 다행이다.

나는 명성과 재물이 너무 두려워서 무일푼이 되어도 감히 추위를 무릅쓰네.

새로운 시, 허우를 보고 수두안을 안아라.

나는 딩치원이 늙은 가족을 먹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알팔파 식사를 쌓아 두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한원지 "야지는 조상 가스 공모와 회충 소정, 그리고 전 운율을 보여줍니다"

21.

회충 복숭아 독 거위와 오리, 봄의 노인은 바람과 연기를 칠하지 않습니다.

밝은 달을 바라보며 만리 강과 하늘을 삼킨다.

--우 "소극장 부채 2"

22.

옛말에, 혜종전은 화가이며, 세상에서 네 개의 그림을 그린다.

왜가리가 복숭아 둑을 넘고 거위가 연꽃 연못을 넘는다.

바람은 강하고 서리는 차갑고 추위는 오리의 눈을 속인다.

단주 두루마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펜은 여전히 모래머리가 돌아가라고 말하길 원했다.

--로우 키, "제목 채색 사계절 풍경"

23.

사람들은 유명한 장소인 진봉리의 옛 거처로 간다.

연꽃의 잔해는 오래되었고 폐허가 된 정원은 여전히 드문드문 남아있다.

우리는 분명하게 이야기할 수 있지만 나머지 클라우드 경제와 협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페이는 자이의 벽을 돌아보며 책을 쓰면서 저주를 퍼부었다.

--송기, '회충의 옛집을 지나며'

24.

사남의 가을 연못, 갈대 잎이 반쯤 노랗게 바스락거린다.

거위 한 마리가 곧장 북쪽으로 날아갔는데, 샤오샹으로 추정된다.

--허치우, '그림 부채 제목에 여섯 글자로 된 두 노래-초가수연'

25.

봄눈 내리는 저녁, 차가운 핀치의 가지를 잡고 비가 내린다.

동쪽을 믿기에 차론의 가슴이 아프다.

--허치우, '매화와 참새, 혜충이 그린 6언시 중 하나'

26.

갈대에는 바람이 적고 서리가 얕게 내린다.

사윤주는 깨끗하고 물은 멀리 있다.

단풍이 낮과 밤을 덮고, 짧은 종이가 단풍을 연다.

여기서 이 시에 대해 묻고 싶다면 중급으로 돌아갈 수 없다.

옛날 옛적에, 황씨 가문 소장 후이총추의 후기 그림

27.

동풍은 빛나고 강가의 대나무, 두 백로는 어디에서 오는가.

은행에 불타는 복숭아, 빛나는 푸른 묘목.

숲의 초록빛 끝자락, 성난 비늘.

봄의 초록빛 물결은 저 멀리 있다.

-- 조희충의 사춘시

28.

청오리와 흰기러기가 함께 놀고, 복숭아꽃은 연기와 분리되지 않는다.

새는 사라지고 영혼은 부서졌다.

--우, '소오강호의 두 노래'

29.

나는 장후랑, 홍페이루수의 사람으로 숨는 줄을 보네.

서풍이 눈을 날려버리고, 물기둥 구름 여행은 가늠하기 쉽지 않다.

--주이 "후이총 루옌"

30.

과거에는 후이총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은 강, 호수,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았다.

지금 이 그림은 천리 길의 아름다운 가을과 함께 절묘합니다.

나는 부두가 얼마나 영리한지 알고 있고, 평범한 사람들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

무송강은 넓고 천무호랑이 언덕은 푸르다.

--류지, "치우옌량을 위해 천 마리의 기러기를 그리는 무석의 승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