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단어 수가 동일해야 하고 문장의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특정 단어의 위치를 의도적으로 비워 두지 않는 한, 상위 및 하위 쌍의 단어 수는 동일해야 하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둘째, 품사가 상대적이어야 하고 위치가 동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체 대 실체"(고대 중국어의 품사 분류가 현대 중국어의 품사 분류와 다름)라고 하는데, 이는 현대 중국어의 명사 대 명사와 동일합니다.
셋, 동사 대 동사, 형용사 대 형용사, 수량사 대 수량사, 부사 대 부사, 관계어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넷째, 레벨이 일관되고 톤이 조화로워야 합니다. 전통적인 풍습은 "廄 상승 및 평하"입니다. 즉, 첫 번째 행의 마지막 단어는 방형 성조로, 두 번째 행의 마지막 단어는 평성 성조로 사용됩니다.
다섯째,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위에서 아래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윗줄과 아랫줄의 의미는 서로 연결되어야 하며 중복되어서는 안 된다.
여섯째, 위·아래 대련의 대응 위치에 있는 글자는 최대한 평탄하고 반대 방향으로 배치하여 품위 있고 아름답게 읽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일곱째, 인레이, 골무, 회문, 스플릿 등 절대적이고 멋진 쌍을 이루는 모든 것은 상하 쌍의 마지막 문자만 있으면 원활하게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대련을 쓰고 싶다면 이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리듬 깨달음(Rhythm Enlightenment)을 먼저 외울 수 있습니다. (아래 원문 참조)
一동쪽
구름은 비를 향하고, 눈은 바람을 향하고, 저녁 햇살은 맑은 하늘을 향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홍은 떠나는 제비를 향하고 있고, 지역 새는 노래하는 벌레를 향하고 있습니다. 삼척검, 육군활, 영비는 강동을 향한다. 세상의 청수궁은 하늘의 광한궁이다. 둑 양쪽의 아침 연기에 버드나무와 버드나무가 푸르르고, 정원의 봄비에 살구꽃이 붉게 물들었습니다. 사찰의 바람과 서리는 일찍 여행을 떠난 손님들이고, 우비 위에 내리는 안개비는 밤에 냇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노인의 흔적이다.
노인은 노란 아이를 반대한다. 강바람은 해무를 향하고 무지는 어부를 향합니다. Yanxiang은 가난하고 Ruanlu는 가난하며 북부 허베이는 Liaodong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물이 충분하고 문밖으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양황제는 동태사에서 강의를 했고, 한황제는 구위양궁을 지었습니다. 먼지의 걱정이 내 마음에 머물고 일곱 실의 녹색 비단을 애무하기가 게으르고 관자놀이가 서리로 덮이고 백련의 청동을 보기가 부끄럽도다.
가난한 사람은 부자와 맞서고, 요새는 고개와 맞서고, 거친 노인은 개울 소년과 맞서고 있습니다. 눈썹은 하얀 관자놀이에 비해 녹색이고, 입술은 하얀 치아에 비해 붉은색입니다. 하늘은 넓고, 태양은 밝게 빛나고, 칼은 구부러진 활을 향하고 있습니다. 개울의 절반은 녹색이고 수천 그루의 나무에 꽃이 떨어졌습니다. 들판에는 제비들이 버드나무 비를 타고 날아가고, 향긋한 연못에는 물고기들이 연꽃 바람을 타고 놀고 있다. 여자는 눈썹이 가늘고, 이마 밑에는 초승달이 있고, 남자는 강인하며, 가슴에는 무지개가 빛나고 있다.
두 겨울
봄은 여름의 반대, 가을은 겨울의 반대, 저녁 북은 아침 종의 반대입니다. 산을 바라보고 물, 푸른 대나무, 소나무와 함께 놀아보세요. Feng Fuhu, Ye Gonglong, 춤추는 나비와 노래하는 귀뚜라미. 입에 진흙을 물고 있는 보라색 제비 두 마리와 꿀을 물고 있는 말벌 몇 마리가 있습니다. 봄에는 꾀꼬리들이 정원에 있고, 가을에는 만리장성 바깥으로 기러기들이 날아다닙니다. 진령산(秦陵山)은 구름으로 덮여 있고 길이는 8천 리에 이르고 오산(吳山)은 비에 씻겨져 있으며 산에는 12개의 위험한 봉우리가 있습니다.
빛 대 어둠, 빛 대 밀도, 지혜 대 비열함. 거울과 지참금은 옷과 가사의 반대편에 있고 유봉은 마을 파운드에 있습니다. 꽃은 밝고 풀은 벨벳으로 덮여 있으며 9개의 여름은 3개의 겨울을 만납니다. 타이가오의 유명한 드라마 말이 작은 나팔 판롱을 연주합니다. 그는 벽탁에게서 게 발톱을 쥐고 있고, 왕공에게서 학 망토를 입는다. 오노봉은 높고 하늘에 있는 옥펜 같고, 상고석은 거대하고 바람소리는 금빛 용과 같다.
인(仁)은 의로움의 반대이고, 양보는 존경함이며, 우(禹)와 순(舜)은 희농(習臣)의 반대이다. 눈송이는 구름잎과 같고, 모란은 무궁화와 같습니다. 한 왕조의 중종 황제 인 진 황후는 호랑이를 수 놓고 용을 조각했습니다. 버드나무 연못에는 산들바람이 불고, 꽃밭에는 짙은 달빛이 깃든다. 봄에는 아침에 나비를 볼 수 있고, 가을 밤에는 귀뚜라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전사가 공덕을 원할 때는 용기를 얻기 위해 싸움에 의지해야 하고, 보통 사람이 자신의 야망에 적합할 때는 시와 술에 의지하여 게으름을 지탱해야 합니다.
삼강
건물은 정자와 마주하고, 문은 창문을 향하고, 거대한 바다는 장강을 마주하고 있다. Rong Shang은 Hui Zhang과 반대이고 옥나무는 Yin Zhi와 반대입니다. 녹색 천 커튼, 녹색 기름 기둥, 황금 통에 대항하는 검. 나라에 충성하고, 나라에 충성하라. Zhongxing Yanmawu의 조상인 Jie 왕은 길을 잃고 Long Pang을 죽였습니다. 가을비가 내리고, 길가에는 찬란한 노란 꽃이 가득하고, 봄바람이 불고, 드문드문 푸른 대나무가 창문을 가득 채운다.
국기와 국기가 맞서고, 건물이 건물과 맞서고, 조국이 다른 나라와 맞서고 있다. 천 개의 산에는 천 개의 강이 있고, 아홉 개의 강에는 세 개의 강이 있습니다. 산은 위태롭고, 물은 콸콸 소리를 내며, 북소리는 종소리에 맞춰 치고 있습니다. 와인하우스에는 바람이 불고, 책창에는 하얀 달이 빛난다. 전장에서 신저우가 반역하고 싸웠는데, 칼이 길가에 묶이고 아기가 내려왔다. 여름 연못에는 갈매기 한 쌍이 물놀이를 하고, 봄바람의 장막 아래에는 제비 한 쌍이 드나들고 있다.
바트는 둘만 반대하고, 화웨는 샹장강을 상대로 한다. Chao Chao는 금지된 드럼에 반대하고 Suhuo는 플러그 실린더에 반대합니다. 녹색 문, 녹색 스크린 창, Zhoubang을 향한 Hanshe. 생과 피리의 소리가 은은하고 종소리와 북소리가 들린다. 주인의 이름은 Qi Luan이고 Zhi Zhan의 성은 Pang입니다. 소우가 양을 치를 때 눈은 종종 북해에서 먹인다. 장주가 잉어에게 먹이를 줄 때 물은 반드시 서강에 달려 있다.
네 가지
차는 와인과 짝을 이루고, 푸는 시와 짝을 이루고, 제비는 꾀꼬리와 짝을 이룹니다.
꽃을 심는 것은 대나무를 심는 것과 반대이고, 캣킨이 떨어지는 것은 털풀을 심는 것과 반대이다. 네 개의 눈을 가진 Jie, 한 발의 Kui, 울새 대 백로. 붉은 연근 연못 반과 백차 뿌리 랙이 있습니다. 몇 차례의 가을 바람이 기다릴 수 있으며, 봄비의 쟁기는 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지혜가 깊으면 백성들이 변질의 숯을 삼키고, 덕이 크면 성읍 사람들이 눈물의 비를 세우리라.
걷기 vs 정지, 속도 vs 지각, 칼춤 vs 바둑. 꽃종이는 필기체에 해당하고, 대나무 전표는 털이 있는 원뿔에 해당합니다. Fenshui 삼각대, Xianshan 기념물, 호랑이와 표범 대 곰. 꽃은 붉게 피어 아름답고, 물에는 녹색 유약이 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아내는 이웃집 대추나무를 보러 나갔고, 아내는 뒷마당에 해바라기를 심기 위해 남겨졌다. 플루트가 조화롭게 운율을 맞추고 요정 피리가 구름에서 떨어지고 노가 울려 퍼지고 어선이 눈 속으로 이동합니다.
게는 갑옷과, 북은 깃발과, 보라색 제비는 꾀꼬리와 맞선다. 매화에는 매화의 신맛이 있고, 하얀 눈썹에는 파란 눈이 있다. 세 명은 플루트를 연주하고, 한 명은 체스를 연주하고, 비는 바람을 거슬러 칩니다. 베고니아는 봄에 일찍 자고, 버드나무는 낮에 늦게 잔다. 장군(張君)은 한때 메뚜기나무에 대한 시를 썼지만 두링(Du Ling)은 게사과에 대한 시를 쓰지 않았습니다. 진(晉)나라의 학자들은 비범하여 점 하나가 있는 표범과 같았고, 당(唐)나라의 유학자들은 지식이 풍부하여 다섯 장군 중 거북이와 같았습니다.
五微
이리저리, 촘촘함과 희박함, 춤추는 제비와 날아다니는 꾀꼬리. 밝은 달을 배경으로 바람은 맑고, 희미한 연기를 배경으로 이슬은 무겁다. 서리국화는 가늘고, 비자두는 뚱뚱하고, 손님길은 유지로 가는 길이다. 노을은 아름답게 빛나고, 아침 이슬은 진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여름 더위에는 손님이 돌베개를 갈망하고, 가을에는 추운 날씨에 여성이 옷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봄에는 물이 깊고 어부들은 푸른 풀밭으로 가고, 해는 반쯤 지고 양치기 소년은 푸른 초원으로 돌아온다.
폭 대 강함, 옳음 대 그름, 아름다움 대 웅장함. 산호 대 대모갑, 브로케이드 대 진주. 복숭아는 뜨겁고, 버드나무는 흔들리고, 녹색은 어둡고 붉은색은 희박하다. 창 앞에서는 꾀꼬리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고, 커튼 밖에는 제비들이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한나라는 태평왕에게 3척의 검을 주었고, 주진은 군복을 만들었습니다. 달을 감상하는 시를 읊다가 떨어지는 달이 걱정되어 봄을 보내기 위해 술을 가득 채웠으나 다시 봄이 오는 것을 아쉬워했다.
소리 대 색깔, 포만감 대 배고픔, 호랑이 축제 대 용기. 포플러 꽃과 계수나무 잎, 흰색 전표와 빨간 옷.娨는 짖고, 제비는 날고, 그네는 우뚝 솟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봄은 햇빛을 가져오고, 추운 가을은 서리의 힘을 빌립니다. Feng Fengshi는 Zhenwei의 사신으로 파견되어 사람들을 다르게 관리하고 Yin Weng이 돌아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염 형제여, 나는 디탕 웨이웨이(Ditang Weiwei)를 노래하고 이순신 장군에게 양류이이(Yangliu Yiyi)를 부르라고 명령했습니다.
여섯 마리의 물고기
무엇을 존재와 비교해서는 안 되고, 현실은 공허와 비교해야 하며, 시는 관조와 비교해야 합니다. 녹색 창문은 집을 향하고, BMW는 향기로운 자동차를 향하고 있습니다. 볼레의 말, 하오란의 당나귀, 거위가 물고기를 찾고 있습니다. 금을 바오 삼촌에게 나누고 옥을 린샹루에게 바치세요. 금이 바닥을 때리는 소리는 Sun Chuo의 시이고 회문은 Dou Tao가 Jinzi로 쓴 것입니다. Yin Zong을 만나기 전에 Xu Mi는 Fu Yan의 건물에 갇혀 있었고 Zhou 왕조를 만났을 때 Taigong은 Weishui River에서 낚시를 포기했습니다.
끝은 시작과 반대이고, 병은 쑤와 반대이며, 짧은 갈색은 중국 열차와 반대입니다. 육조는 삼국과 맞섰고, 천로는 석곡과 맞섰다. 천자 정책과 8줄 스크립트는 서로 유사합니다. 꽃 사이에는 춤추는 나비가 없지만 빽빽한 해조류 사이에는 물고기가 숨어 있습니다. 강풍에 낙엽이 춤추고, 연꽃은 아직도 물 위에 떠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Xuan Ni의 휴가 커버를 가져가지만, Ruan Yu는 실제로 그의 차를 태워버립니다.
린은 봉황의 반대편, 거북이는 물고기, 내부 역사는 중서입니다. 쟁기와 괭이는 풀을 향하고 고랑은 들판을 향하고 있습니다. 코뿔소 뿔 허리띠, 상아색 빗, 네 마리 말이 끄는 마차. Qingyi는 용서를 갚을 수 있고 Huanger는 편지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법정 옆에는 단검을 들고 있는 사람이 있고, 문 앞에는 긴 기차를 끌고 오는 손님이 없다. 배에 부딪히는 파도는 사람들이 물 위에 머무는 곳이 되고, 봉우리와 산이 집을 둘러싸고 있어 은둔을 즐기는 사람들의 산속 거주지가 됩니다.
칠유
금 대 옥, 보물 대 진주, 옥토끼 대 황금새. 외로운 배 대 짧은 배, 거위 대 오리 한 쌍. 취한 눈과 수염을 휘날리며 리바이는 양주와 마주했다. 가을에는 기러기보다 서리가 더 많이 내리고, 밤에는 달빛 아래 까마귀가 운다. 태양이 따뜻할 때 정원에서 꽃을 즐기기는 쉽지만 눈이 내리고 추운 오두막에서는 와인을 판매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링난(Lingnan)에 살고 있으며 거대한 코끼리 입에 있는 이빨을 잘 탐지하는 데 능숙하며 양쯔강 오른쪽에 살고 있으며 가끔 릴롱의 턱 아래에 있는 진주를 낚습니다.
유덕한 자 대 성자, 현명한 자 대 어리석은 자, 유덕한 자 대 현명한 자. 유명한 고삐는 날카로운 자물쇠의 반대쪽이고, 대나무를 잡는 것은 냄비를 드는 반대쪽입니다. 비둘기는 아이에게 먹이를 주고, 제비는 새끼를 다스리며, 돌 천막은 부엌을 향하고 있습니다. 옅은 연기가 둑 위의 버드나무를 가두었고, 강한 바람이 마당을 흔들었다. 새의 눈 한쪽에는 돌벼루가 있고 산에는 용연향 세 개가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습지에는 물고기가 많아 어부들이 그물을 칠 수 있고, 평지에는 토끼가 거의 없어 열심히 농사를 짓는 사람들이 식물을 키울 수 있다.
진은 조와, 월은 오와, 어부들은 경작자들과 반대한다. Ji Qiu는 지팡이와 신발을 반대하고 Qi Zi는 뽕나무를 반대합니다. 하늘은 곧 새벽이 되고, 해는 지기 직전인데, 교활한 토끼는 요호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독서는 엉덩이를 찌르는 달콤한 일이고, 죽을 끓이는 것은 수염을 태우는 일이다. 한신의 군사력은 사해의 세력을 강화하였고, 좌사문의 군사력은 삼경의 세력을 강화하였다. Jia Dun은 한적한 사람이며 대나무 울타리와 초가집에 적합하며 좋은 여행자이며 버드 나무, 길, 꽃이 만발한 길을 좋아합니다.
바치
바위는 시우를 향하고, 시냇물은 시냇물을 향하고, 먼 둑은 위험한 제방을 향하고 있습니다. 긴 학은 짧은 오리의 반대편에 있고, 물거위는 꿩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별은 북쪽에 있고 달은 서쪽에 있으며 한나라의 이슬은 당니를 향하고 있습니다. 소는 타오린(Taolin)에서 방목되고, 유반(Yuban)에서는 말들이 이웃을 이루고 있습니다. 삼촌과 조카는 관직에 올라 널리 인정을 받았고, 형제들은 나라에 Yi Qi를 갖도록 허용했습니다. 3월의 두꺼운 봄에는 새벽에 나비들이 모란들 사이에서 춤추고, 베고니아 가지들은 울어댄다.
구름 대 비, 물 대 진흙, 백옥 대 현계. 자두를 던지려면 멜론을 제공하고, 전쟁을 위해 북을 금지하십시오. Xu Zhi의 소파, Luban의 사다리, Luan Qi를 향한 Feng Zhu, 물처럼 깨끗한 관리가 있지만 진흙만큼 취한 손님은 없습니다. 머리카락이 잘릴 때는 타오칸의 어머니만이 들렸고, 전화를 끊은 사람은 리양의 아내뿐이었다.
가을의 아름다운 여인을 바라보며, 건물 위 수천 마일을 날아다니는 기러기를 바라보며, 이른 아침에 먼 곳을 여행하는 손님들은 밤에 수탉과 함께 자는 꿈을 꿉니다.
곰 대 호랑이, 코끼리 대 코뿔소, 벼락 대 하우니. 뻐꾸기는 공작을 상대하고 계링은 매화 개울을 상대합니다. Xiao Shifeng, Song Zongji, 원거리 및 근거리 대 높고 낮음. 물이 차가우면 물고기가 뛰지 않고, 나무가 무성하면 새들이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Pengze County의 버드나무와 연기, Wuling River의 복숭아 꽃과 흐르는 물. 젊은 주인은 쾌락을 추구하며 여유롭게 기 거리를 돌아다닌다. 아름다운 여인은 자수에 지쳐 향기로운 내실을 덮기 위해 베개 위에서 잠을 잔다.
주가
강은 바다를 향하고, 한나라는 회하를 향하고, 지안은 주야를 향하고 있습니다. 날으는 왜가리는 뛰어오르는 물고기를 상대하고, 귀중한 진주는 금비녀를 상대합니다. 물고기는 춤추고, 새들은 노래하고, 풀신은 샌들과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고대의 현인들은 성실함을 좋아했고 현세대는 유머를 좋아했습니다. Meng Xunwen은 자연의 선함을 말했고, Yan 스승인 공자는 Xin Zhai에 대해 물었습니다. 거문고 기둥을 대각선으로 배열하면서 떠돌아다니는 꾀꼬리처럼 천천히 치터의 현을 쓰다듬는다. 마치 기러기가 서로 다가오는 것처럼.
풍요는 검소함을 반대하고, 평등은 차이를 반대하며, 천 재킷은 징차이를 반대합니다. 날아다니는 기러기는 물고기 떼를 향하고 있고, 유사이는 난초 절벽을 향하고 있습니다. 양치기 소녀를 뽑고, 연꽃 새끼를 뽑고, 국화 길은 이끼 계단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시는 6가지 의미로 짝을 이루고, 음악은 8가지 조화로운 음색을 연주합니다. 입법자들은 진나라 법의 잔인성을 한탄했고, 가까운 친구들은 정승이 와우라고 말했다. 하늘은 서리로 뒤덮이고, 지나온 성에는 홍흥이 있고, 구름이 쏟아지고, 뜰 앞에는 개미 떼가 많다.
도시에서 도시로, 골목에서 거리로, 낡은 집에서 텅 빈 계단으로. 복숭아 가지는 계수나무 잎의 반대편에 있고, 지렁이는 벽달팽이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매화를 기대할 수 있고, 오렌지를 소중히 여길 수 있으며, 계절의 길은 가오차이를 향하고 있습니다. 화장구 와인 시장, 주잉 연구실. 말의 머리는 외로운 대나무에 휘둘리지 못하고 결국 바퀴는 낙양에 묻히게 된다. 왕실 예복은 검은색 코뿔소 허리띠로 묶어야 하며, 비녀는 흰색 제비 비녀를 써야 합니다.
텐 그레이
증가는 손실의 반대, 닫힌 것은 열린 것의 반대, 푸른 풀은 푸른 이끼의 반대입니다. 책갈피 대 펜 홀더, 램프 2개 대 책상 3개. Zhou Zhaohu, Song Huan, Langyuan은 Penglai와 대결했습니다. 궁궐에는 바람이 불고, 탑에는 밝은 달이 빛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나라 때 한문사는 재앙을 피하기 위해 말 공양을 중단하고 메뚜기를 삼켰다. 여덟 개의 사막에서 밝게 빛나고, 가을 하늘은 수백 마일을 충격에 빠뜨리고, 봄의 천둥이 울려 퍼집니다.
모래는 물과 맞섰고, 불은 재와 맞섰고, 비와 눈은 바람과 천둥과 맞섰습니다. 책 포르노 대 전기, Water Margin 대 이와쿠마. 오래된 곡을 부르고, 새로운 곡식을 만들고, 댄스홀과 노래 무대를 즐겨보세요. 봄의 탕은 비온 뒤 꽃을 피우고, 가을의 국화는 서리를 맞아 당당하게 피어납니다. 술을 만들 때 구부러진 경운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어야 하고, 숟가락으로 소금에 절인 매실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름달이 뜨면 호 침대에 따라 유탑을 연주할 수 있고, 당 정원에는 꽃이 피고, 걸북을 연주하여 이를 상기시킵니다.
행복 대 비난, 축복 대 재앙, 마치 젓가락 대 코뿔소 잔처럼. 궁궐의 꽃은 왕버들을 향하고, 대정은 높은 단을 향하고 있습니다. 꽃봉오리, 풀뿌리, 이끼. 비가 온 뒤 마당에는 개미들이 시끄럽고, 서리가 내린 뒤에는 사람들이 애도한다. 오늘 Yuan Liang의 남쪽 창문이 자랑스럽습니다. Sun Hong의 동쪽 파빌리온은 언제 열리나요? 푸른 풀이 평평하게 펼쳐져 있고, 들판에는 부드러운 풀이 있고, 푸른 탑은 높고, 안뜰 앞에는 메뚜기나무가 무성합니다.
11개의 진실
악과 선, 거짓과 진실, Xie Zhi와 기린. Han Lu 대 Su Yan, Lu Ju 대 Zhuang Chun. 한무귀, 이세명, 북위 왕조 대 서진 왕조. 매미는 늦여름을 애도하며 지저귀고, 새소리는 봄의 끝자락에 지저귄다. 산불의 불꽃은 붉고 반짝거리고, 시냇물은 잔물결을 일으키며 반짝인다. 행방의 흔적도 없고, 살 집도 없고 술의 미덕이라 칭송되기도 하며 때로는 움직이기도 하지만 그 안에 매듭이 숨겨져 있고 돈의 신에 관한 이야기이다.
슬픔과 기쁨, 부자와 가난, 친구와 손님. 피아노 연주는 결혼의 시합이고, 그날은 청춘의 시합이다. 금옥, 옥 유니콘, 호랑이 발톱 대 드래곤 린. 버드나무 연못에는 잔잔한 파도가 일고, 꽃길에서는 향기로운 먼지가 올라옵니다. 여가 시간에는 산에 오르는 것을 좋아하고 Xie Xie를 입고, 취하면 도자기 수건을 벗습니다. 눈은 차갑고 서리는 심하고, 창틀에 기대어 소나무와 소나무가 서로를 자랑하며, 해가 늦어지고 바람이 따뜻해지면 정원에는 꽃과 버드나무가 봄을 경쟁한다.
향은 불을 피우고, 숯은 장작을, 일경은 천진입니다. 선(禪)의 마음은 도교의 눈에 있고, 야녀는 첩에게 있습니다. 인(仁)은 무적이며 덕(德)에는 이웃이 있고 수천 개의 돌이 역경을 이룬다. 삼협의 물은 구르고, 시냇물의 얼음은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그는 누각의 화가로 임명되었고, 그의 언행은 학자로서 고귀했다. 시와 책에 전념하여 성현의 세계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관직에 대한 사랑을 잊고 부끄러워서 명예와 부의 세계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십이문
가문은 나라에 맞서고, 군대는 문에 맞서고, 사보병은 삼군에 맞서고 있다. Nine Classics는 Three History에 반대하고 Jufu는 Lanfen에 반대합니다. 노래는 북쪽에서 오고, 노래는 남쪽에서 들리니, 멀리서 들리느니라. Zhao Gong Zhou Taibao, Li Guanghan 장군. 촉나라 사람들이 다 죽어가며 권력을 위해 싸우고 진나라 땅이 나누어졌다는 소식이 들렸다. 오협(吳峽)은 밤이 늦었고 유인원은 형봉봉 초가을에 울부짖고 초하늘에는 구름에 달라붙는다.
지안이 옳고, 보는 것이 옳고, 듣는 것이 옳고, 글을 쓸 때는 안우가 옳다. 양 수레는 학을 향하고, 아침 해는 저녁 해를 향합니다. 꽃은 밝고, 대나무에는 글이 새겨져 있고, 말은 양과 함께 기뻐한다. 양 총리는 산에 있고 한 장군은 나무 아래에 있습니다. 텐트를 이용해 지아도윤을 구출할 때 그는 와인을 마시고 원준에게 한숨을 쉬었다. 좋은 시절은 왔다 갔다 하고, North Ridge의 몇 그루의 매화나무는 풍작의 징조이며, 서쪽 교외의 수천 헥타르의 농작물은 구름처럼 보입니다.
야오 vs 순, 샤 vs 인, 차이휘 vs 류판. 밝은 산과 아름다운 물이 마주하고, 다섯 가지 고전이 세 개의 무덤과 마주합니다. 당나라의 이두와 금나라의 지운은 아버지와 황제에게 충성을 다한 인물이었습니다. 비가 맑으면 비둘기가 여자들을 부르고, 서리가 추울 때 기러기는 무리를 불러옵니다. Zhou Pushe는 술고래이자 재능 있는 시인이었기 때문에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새들의 날개가 따라오고, 봉황이 군중을 떠나 날아가고, 여우의 위엄은 진실되고, 호랑이는 모든 짐승들 사이에서 진실로 존경받는다.
십삼위안
비밀은 노출의 반대이고 침묵은 소음의 반대이며 버드나무 은행은 도원의 반대입니다.
Ying 친구들은 Yan 친구들과 아침저녁으로 인사를 교환합니다. 늪에 물고기가 뛰고, 정자에 학이 타고, 취한 용기가 영혼을 노래한다. 가벼운 먼지가 Fan Zeng을 낳고 눈이 Yuanmen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싱화 마을에는 옅은 연기와 향기로운 풀이 교차하고 약간의 이슬비가 내립니다. 나는 Que의 Wangtong에 가서 평화를 위한 12가지 정책을 제안했고, 은둔에서 나와 도덕에 관해 5천 단어를 썼습니다.
아들에서 딸로, 아들에서 손자로, 약원에서 꽃마을까지. 높은 건물은 누각을 마주하고 있고, 붉은 표범은 검은 유인원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첩이 타고 있고, 여인이 누각에 있고, 광야가 평야를 향하고 있다. 궈바는 하프를 잘 연주하고, 보는 쉰을 잘 연주한다. 이른 아침의 매화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고, 무성한 푸른 풀은 왕과 손자를 비난합니다. 가을 저녁 달이 밝으면 소자황강(Su Zi Huanggang)이 봄 아침에 절벽을 순회하고 꽃이 피고 석가 진구 치팡 정원(Shijia Jingu Qifang Garden)을 둘러봅니다.
노래와 춤, 덕과 친절, 개와 말과 닭과 돌고래. 용 연못은 봉황늪을 향하고, 갑작스런 비는 구름 마을을 향하고 있습니다. Liu Xiangge, Li Yingmen, 노래하는 학 대 노래하는 원숭이. 봄이면 낮에는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해질녘이면 매화는 달빛에 춤추고, 소나무와 소나무는 일 년 중 추운 날씨에 모두 축제를 벌이고, 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조용합니다. 매미는 가을마다 울며 미워하고, 매미는 봄마다 밤에 노래하며 영혼을 애도한다.
포틴 콜드
다수 대 소수, 쉬움 대 어려움, 호랑이 대 용. 용선 대 봉황 마차, 백학 대 녹색 루안. 바람이 불고 이슬이 빛나고 수 놓은 허브가 조각 된 안장을 향하고 있습니다. 연잎 습지에는 물고기가 헤엄치고, 백리꽃 해변에는 왜가리가 서 있습니다. 술이 있으면 약조가 용액을 사용하고 물고기가 없으면 풍차이가 놀아야 한다. Ding Gu는 소나무에 대한 꿈을 꾸었는데, Wenlang은 갑자기 대나무를 그렸고 가지가 갑자기 긴 털이 자라났습니다.
추위 대 더위, 습함 대 건조, 육음 대 치환. 차가운 담요와 따뜻한 매트가 짝을 이루고, 밤의 음료는 아침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삼촌이 선두를 차지하고 Zhong Youguan, Jiajiao가 한단과 대결합니다. 가허는 여름 가뭄을 걱정하고, 쇠퇴하는 버드나무는 가을 추위에 강하다. 푸른 버드나무가 원나라의 밝은 집을 덮고, 붉은 살구꽃이 중리의 제단을 반사합니다. 강물은 길게 흐르며 녹대처럼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고, 두꺼비들은 원으로 가득하고 백옥판처럼 맑다.
수평 대 수직, 좁은 대 넓은, 검은 야망 대 발사체. 빨간 커튼은 칠해진 건물을 향하고, 화려한 문턱은 조각된 난간을 향하고 있습니다. 봄은 늙고 밤이 다가오고 있으며 수백 명의 군대가 수천 명의 관리들과 맞서고 있습니다. 회인(淮仁)은 덕이 풍부하고 그 의로움은 무엇보다도 아름답습니다. 좋은 말의 왕은 한때 뼈를 팔았고, 돼지를 먹은 처녀는 간만 생각했습니다. 세상은 두 불멸자를 존경합니다. 그들은 Lianbi로 알려진 Yuanli의 배에 Guo Tai를 태우고 Xiahou의 차에 Pan An을 옮깁니다.
15번째 삭제
Xing은 낭비에 반대하고, 집착은 등반에 반대하고, Lucao는 서리에 반대하고, Ge Lian은 도적 빌리는 것에 반대하고, Xi Kong은 Xiyan에 반대합니다. 산들은 요새화되어 있고, 물은 콸콸 흐르고, 성벽에는 탑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의례는 공단이 짓고 시는 종니가 지었다. 당나귀의 졸린 손님은 방금 바강을 지났고 수탉의 까마귀는 한관을 떠났습니다. 서리가 여러 밤 동안 날고 있었고 창홍은 북쪽 요새에 작별 인사를 했으며 며칠 동안 안개가 꼈고 난산에는 검은 표범이 숨어 있지 않았습니다.
유는 명예의 반대말이고, 사치는 검소함의 반대이며, 안개빵은 안개낀 하녀와 반대이다. 꾀꼬리의 울음소리는 까치의 울음소리에 비유되고, 학 한 마리는 꿩 한 쌍에 비유됩니다. 황뉴협과 금마산은 풀과 고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Kunshan에는 옥 컬렉션 만 있지만 Hepu에는 진주가 있습니다. Ruan Ji는 눈의 흰자위를 가질 수 있었고 Lao Laixin은 옷의 반점을 좋아했습니다. 치(Chi)에 살고 있으며, 세상으로부터 숨어 풀과 옷, 나무를 입고 관자놀이에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진 우아하고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요는 송나라에 맞서고, 유비는 연에 맞서 상선벌악을 펼쳤다. 슬픔 대 꿈, 영리함 대 어리석음. 공북해, 사동산이 월을 보내 오랑캐와 싸우게 하였는데, 푸상에서는 음란한 소리가 들렸고, 리취는 양관의 말을 들었다. 장군의 옷은 흰색이고 아이의 옷은 낡고 얼룩덜룩하다. 초가집에는 사람이 없고 소파에는 먼지가 쌓이고, 대나무 누각에는 손님이 있지만 창문 사이에는 바람과 달이 머물고 있다.
첫 번째
맑음 대 비, 땅 대 하늘, 하늘과 땅 대 산과 강. 산과 강은 초목과 반대이고 적벽은 청천과 맞닿아 있습니다.鏏鏏 삼각대, 오성현, 나무펜, 이끼돈. 진청에는 3월에 버드나무가 피고, 위징에는 가을에 연꽃이 핍니다. 봄에는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 어디고, 가을밤에 달이 밝게 빛나는 곳은 어디입니까? 꽃끝은 구슬로 장식되어 있고, 가로수 가지에는 수천 송이의 장미 향이 나는 이슬이 맺혀 있습니다.
앞과 뒤가 맞대고, 뒤가 첫째와 맞대고, 추한 것과 외로운 아름다움이 맞붙는다. 명금의 샘은 나비판을 향하고, 호랑이 굴은 용의 심연을 향하고 있습니다. 돌차임을 치고 위편을 바라보며 생쥐의 눈은 연의 어깨를 향하고 있다. 봄의 정원에는 꽃과 버드나무가 가득하고, 가을의 늪에는 연꽃이 가득합니다. 흰 깃털이 자주 휘날리고 손님이 거기 앉아 있고, 검은 망토는 반쯤 떨어져 술고래가 자고 있다. 창촨 지역에는 바람에 와인과 와인을 파는 야생 상점이 여러 군데 있으며 어선은 어디에서나 판매됩니다.
리는 능선을 반대하고, 지진은 건조를 반대하고, 하루는 천년을 반대하고, 요의 하늘은 순의 날을 반대하고, 촉수는 친천을 반대합니다. Su Wujie, Zheng Qianzhan, 계곡은 Linquan을 향하고 있습니다. 검을 휘두르면 태양을 쫓아낼 수 있지만, 파이프를 쥐면 하늘을 쳐다볼 수 없습니다. 찬 음식이 있는 동안에는 꽃이 피고, 중추절에는 달이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꿈 속의 영광, 베개 속의 손님, 화분 속의 해와 달, 시장의 선녀.
두소
인사 대 오만, 인색함 대 오만, 물 먼 곳 대 산 먼 곳. 송현은 대나무 기둥과 반대이고, 눈시는 바람 발라드와 반대이다. 다섯 마리의 말을 타고 두 마리의 독수리 사이를 달리면 촛불이 꺼지고 향도 사라진다. 밍 두꺼비는 밤새도록 잠을 못 자고, 소나기가 끝나지 않습니다. 하늘은 시원하고 정자에는 바람이 불고, 관허강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백로는 몇시에 해질녘에 붉은 다각형 제방 위로 날아가는 경우가 많으며, 봄에는 백로 한 쌍이 오면 녹색 포플러 다리가 자주 나타납니다.
오픈 vs 루오, 다크 vs 자오, 자오세 vs 유샤오. Zhen 전차 대 Yiqi, Jinxiu 대 Qiong Yao. 팔은 부끄러워하고 허리는 느슨하게 접고, 판젱은 얼굴을 바라보고 있다. 추운 날씨에는 원앙 텐트에 와인이 있고, 달밤에는 봉황 단에서 피리가 연주됩니다. 무용수의 허리는 버드나무처럼 부드럽고 미인의 얼굴은 베고니아처럼 섬세하다.
부유한 여행자들이 봄을 찾고 있고, 난모의 푸른 풀은 향기롭고, 게으른 사람들은 여름 더위를 피하고, 동쪽 홀에는 바나나의 녹색 그림자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학파는 말과 맞서고, 동은 조와 맞서고, 여름낮은 봄밤과 맞서고 있다. 천둥은 영화에, 밀 이삭은 묘목에 있습니다. 8천 개의 도로, 24개의 다리가 항상 서로 마주하고 있습니다. 복숭아 모양의 얼굴은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버드나무는 가느다란 허리로 바람에 춤추고 있다. Jia Yi의 시는 부엉이를 다치게 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Zhou Gong의 시는 부엉이에 관한 것입니다. 한적한 사찰에서 스님을 찾으면 기쁨이 끝났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며, 긴 정자에서 손님을 배웅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영혼은 깨닫지 못하고 사라질 것입니다.
세 가지 진미
바람은 야오에게 맞서고, 코끼리는 야오에게 맞서고, 거대 비단뱀은 용교에게 맞서고 있습니다. 천문학 대 지리, 크리켓 대 문어. 용이 바로잡고, 호랑이가 포효하고, Beixue가 Dongjiao를 향하고 있습니다. 단을 쌓으려면 흙을 쌓아야 하고, 집을 지으려면 이엉을 철거해야 합니다. Pan Yue는 Qiuxing Fu를 결코 잊지 않고 Bian Shao는 Zhou Mian에게 종종 조롱을 당합니다. 사람을 키우면 나라가 잘되는 것을 볼 수 있고, 만물을 키우면 천지가 화합함을 알 수 있다.
뱀은 자칼과 맞서고, 신기루는 용과 맞서고, 린은 까치 둥지와 맞서고 있다. 바람소리는 달빛을 향하고 밀 이삭은 뽕나무 싹을 향하느니라. 왜 어려운가? Ziyun은 조롱하고 Chudian은 Shang 교외를 향하고 있습니다. 오성은 귀로만 들리고, 모든 걱정은 마음의 주변에 있습니다. 거(Ge)는 임금에 대한 증오 때문에 당(唐)에게 정복당했고, 초(楚)는 기(秦)의 공격을 받아 바오마오(寶身)를 비난했다. 하늘만큼 높고 성자의 길이며, 물처럼 가벼운 것이 바로 군자와 신의 우애이다.
소 대 말, 개 대 고양이, 와인 대 별미. 복숭아는 버드나무 녹색에 대항하고, 대나무 잎은 솔잎에 대항하고, 퀴노아 막대기는 노인에게 대항하고, 평민은 나무꾼에 대항하고, 북쪽 들판은 동쪽 교외에 대항한다. 백마의 모양은 밝고 밝으며 노란 새들이 노래합니다. 봄철 꽃밭에는 방문객이 없고, 밤에는 늘 스님들이 장작문을 두드리고 있다. 벽 옆의 미녀들은 그네를 타며 춤을 추었고, 건물 앞의 청년들은 웃으며 큐주를 던지는 경쟁을 벌였다.
4명의 영웅
하프는 하프를 상대하고, 칼은 칼을 상대하고, 땅은 하늘을 상대합니다. Eguan은 Bo Dai를 상대로, 보라색 리본은 Fei Pao를 상대로합니다. 다양한 차를 볶고, 향기로운 매쉬를 마시고, 호랑이와 원숭이가 원숭이와 싸우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무사들은 말타기와 총격을 가하고, 야생 여인들은 누에 낚기 일을 합니다. 가을비는 Qi'ao 대나무를 강으로 가져오고, 봄바람은 Wuling 복숭아를 양쪽으로 가져옵니다. 달팽이 덩어리는 녹색이 짙고 건물 밖의 산은 높이가 수천 피트에 달하며 오리 머리는 녹색이고 기름기가 많으며 시냇물은 반 기둥입니다.
형벌은 보상의 반대이고, 경멸은 칭찬의 반대이며, 부러진 도끼는 정복의 반대이다. 오통은 오렌지 포멜로의 반대말이고 만다린 가시는 바질의 반대말입니다. 레이환의 검, 루첸의 검, 올리브 대 포도. 서까래 하나가 있는 도서관은 레스토랑만큼 작습니다. 높이가 100피트인 레스토랑입니다. 이백은 시를 쓸 수 있을 때 글을 잘 썼고, 유링은 술을 좋아해 매번 술을 마셨다. 예의는 상하를 구별하고 공비의 별은 항상 빛나고 힘은 상하를 구별하며 수천 개의 강이 동쪽으로 흐릅니다.
멜론 대 과일, 자두 대 복숭아, 개 대 양. 춘분은 하지를 향하고, 계곡물은 산파를 향한다. 두 개의 봉황 날개, 아홉 개의 소털, 주인은 편안하고 신하들은 일을 한다. 물의 흐름은 무한하고 산은 최대한 높습니다. 비는 마을 소년의 새 말레이시아를 때리고, 장군의 낡은 예복은 먼지에 휩싸인다. 잘 생긴 남자는 관료이고, 큰 관료로 존경을 받고, 충신은 나라에 봉사하고, 그 노고를 위해 개와 말을 바칠 것을 맹세합니다.
오곡
산 대 물, 바다 대 강, 눈대나무 대 담배. 새로운 사랑 vs 오래된 증오, 술 vs 노래. 다시 하프를 연주하고, 칼을 다시 갈고, 버드나무는 시든 연꽃을 상대로 매혹적이다. 연판은 비에 씻겨지고, 버드나무 실은 바람에 스쳐지나갑니다. 술을 마시면 취한 줄 모르고, 체스를 보면 자신이 나무꾼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산사는 조용하고 조용하며 Qianxun Yunling에 직접 서 있으며 강탑은 수천 헥타르의 안개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것과 단순한 것, 적은 것과 많은 것, 구호와 로드송. 공식적인 관계 대 여행 상황, 은사슴 대 청동 낙타. 주지사는 오리이고, 장군은 거위이며, 옥법은 황금 가지에 반대됩니다. 오래된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늘어져 있고 굽은 습지에는 새로운 연꽃이 자랍니다. 그는 밤에 Lian Po를 피하기 위해 자동차 운전사 인 Lu Yinsi에게 차를 운전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천 피트의 물장막은 고대에도, 현대에도 누구도 굴릴 수 없고, 달거울은 천상의 어떤 장인도 닦을 수 없습니다.
서리는 이슬을 상대하고, 파도는 파도를 상대하고, 국화는 연못의 연꽃을 상대합니다. 와인 마구간에서 서로 노래 부르자, 태양은 따뜻하고 바람은 잔잔하다. Liang 신부는 노래를 부르고, Chu Kuang은 노래를 부르며, 학을 날리고 거위를 관찰했습니다. Shi Cai는 Yong 삼촌을 존경하고 칼과 펜으로 Xiao He를 존경했습니다. 감귤을 심는 것은 천 그루의 나무와 같지만, 매화 한 그루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숲 아래에는 바람이 불고, 황파 마을 아이들은 대나무 모자를 밀고, 강 상류에서는 해가 뜨고, 노인은 호메이 강에서 낚시 매트를 말리고 있습니다.
여섯 대마
소나무 대 편백나무, Wisp 대 대마, 개미 대 비야멘. 저울은 백로를 향하고, 얼어붙은 참새는 거무스름한 까마귀를 향하고, 포도주는 백포도주에, 차는 청주에, 피리는 휘파람을 향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가을에는 파라솔나무의 잎이 떨어지고, 따뜻한 봄에는 살구꽃이 피어납니다. 비는 벽에 이끼 자국을 남겼고, 달은 매화의 그림자를 방충망 위로 옮겼습니다. 바스락거리는 가을 바람은 도시 꼭대기의 대나무 기둥 사이로 불어오고, 늦은 오후의 빛은 강의 비파 사이로 불어옵니다.
우수 대 열등, 볼록 대 오목, 녹색 대나무 대 노란색 꽃. 소나무와 전나무는 구기자나무와 반대이고, 콩과 밀은 뽕나무와 대마와 반대입니다. 산은 끝이 없고 물은 끝이 없습니다. 술을 끓이는 것은 차를 끓이는 것과 반대입니다. 연못의 물속에서 물고기가 헤엄치고, 왜가리는 해안가의 모래 위에 서 있습니다. 백무의 바람은 도자기와 벼의 모종을 뒤흔들고, 비는 소평의 참외를 익힌다. 여유롭게 대나무 뿌리를 잡고 이백의 술 한 병을 마시고 가끔 오동나무 잎을 쥐고 노통의 차 일곱 그릇을 마신다.
우가 추와 맞서고, 슈가 바와 맞서고, 지는 해가 흐르는 구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술값은 시 빚이고, 편백나무 잎은 솔꽃이다. 말을 타고, 불멸의 차를 타고, 벽옥과 진사를 탄다. 죽순을 보내기 위해 다리를 놓았고, 참외를 돌려보내기 위해 길이 열렸습니다. 초국(楚國)의 대재상(大臣)은 기수(吉樂)로 쫓겨났고, 낙양(洛陽)의 인재는 장사(長沙)로 유배되었다. 책장과 피아노가방, 가방은 선비의 삶의 수단이고, 약난로와 차삼각대는 여가객의 삶의 수단이다.
일곱 개의 태양
높음 대 바닥, 짧음 대 긴, 버드나무 그림자 대 꽃향기.
시인 대 시인, 오제 대 삼왕. 깊은 안뜰, 작은 연못, 밤에는 아침 풍경이 내려다 보입니다. 장샤오(Jiangxiao)의 당 황제 홀(Tang Emperor's Hall)과 푸른 들판의 징공 홀(Jinggong Hall). 추운 계절에는 Xie Zhuang의 옷에 눈이 내리고, 가을에는 Pan Yue의 사원에 서리가 내립니다. 사람이 난초 국에 목욕하면 단오절이 생각나고, 손님이 국화주를 부으면 중구절의 행복이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야오 대 순, 우 대 탕, 진과 송 대 수이와 탕. 이상한 꽃 대 이국적인 꽃, 여름 대 가을 서리. 팔각손, 구회장, 땅은 길고 하늘은 길다. 제방 하나에는 버드나무가 초록색이고, 세 길에는 노란 국화꽃이 피어 있습니다. 북과 군인들이 싸우는 소리, 종소리, 궁녀들이 옷을 차려입는 소리를 듣습니다. 봄에 술을 마시고 집에 오면 내 가제 모자가 이웃의 술에 반쯤 잠겨 있고, 아침에 처음으로 잠자리에 들면 내 옷이 궁궐 난로의 향을 휘젓는다.
슌은 맹자, 라오는 장, 윌로우는 추이양과 맞붙는다. 불멸의 궁전은 범천궁을 마주하고, 작은 정자는 긴 복도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Fengyue Cave, Shuiyun Township, 귀뚜라미 대 사마귀. 따뜻한 연기는 향기롭고 안개가 자욱하며 차가운 촛불 그림자는 밝습니다. 오자는 검으로 어부에게 보답하려고 했으나 한생은 가공의 향기를 훔치려 했다. 3월이면 화사한 꽃과 아름다운 버드나무가 자주 생각나는데, 그 해의 좋은 풍경은 주황색, 녹색, 노란색으로 잊혀지지 않습니다.
팔경
깊음과 얕음, 무거움과 가벼움, 그림자와 침묵. 말벌의 허리는 나비의 날개와 반대인데, 숙취는 숙취와 같다. 북쪽에는 하늘이 부족하고 동쪽에는 해가 뜬다. 나는 홀로 누워 동료들을 마주한다. 얼음의 두께는 3피트이고 가을 달은 매우 밝습니다. 수천 권의 책이 방문객들이 한가롭게 읽을 수 있도록 기다리고 있고, 와인 한 병은 오랜 친구들이 그 위에 부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마음은 사치스럽고 네온 옷의 음악을 보는 데 지쳤습니다. Chen Zhu가 자랑스럽고 옥나무의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가상 대 실제, 송신 대 환영, 후방 장갑 대 첫 번째 젠. 북과 하프는 양치기와 맞서고, 호랑이는 고래와 맞서 싸운다. 금줄기는 금줄기, 옥은 옥, 옥은 금줄기이다. 꽃 사이에는 흰 나비 두 마리가 있고, 버드나무에는 꾀꼬리 몇 마리가 있습니다. 이 가난한 곳은 어디든 테레스트리스의 맛이 있고, 술에 취하면 관현악 소리를 듣는 것도 지친다. 마음이 상한 가을의 내실에는 찬바람이 나를 덮쳐 추워지는데, 새벽 꿈에 겁이 나고, 부서진 두꺼비가 아직도 반쯤 켜진 창문을 통해 빛나고 있다.
낚시 대 사냥, 낚시 대 쟁기질, 옥의 진동 대 금의 소리. Pheasant City는 Yansai를 상대하고 Liu Xiao는 Kui Qing을 상대합니다. 옥피리를 연주하고, 은성으로 연주하고, 지팡이로 정을 연주합니다. Mo Husong은 처녀이고 그의 서류 번호는 Mr. Chu입니다. 판웨 현에는 아름다운 꽃이 피고, 바람이 야푸 진영의 얇은 버드나무를 스치고, 피아노 현을 쓰다듬는데, 갑자기 내 자리에서 바람과 비가 내리는 것을 느낀다. 아, 시로 변한다. 유령과 신들은 창밖을 두려워합니다.
나인 그린
빨간색 대 보라색, 흰색 대 녹색, 낚시용 불 대 젠 랜턴. 당나라의 시는 한나라의 역사에 속하고, 해석의 기준은 불멸의 경전에 속한다. 거북이는 꼬리를 끌고 있고, 학은 깃털을 빗고 있고, 달정은 풍정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가을밤 달, 별이 뜨는 시간은 언제인가. 금 학자들은 산견이 술에 취했다는 것만 알았고, 초나라 사람들은 굴원이 깨어 있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자수에 지친 미인은 무심코 원앙을 베개로 쓰고, 머리를 빨아먹는 화가는 공작을 병풍으로 쓰고 싶어한다.
걸을 때는 마주 앉고, 술에 취하면 깨어 있고, 보라색 옷을 입을 때는 초록색을 입는다. 체스판 대 펜 스탠드, 비와 눈 대 천둥. 미친 나비, 작은 잠자리가 물둑의 모래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Tiantai에 대한 Sun Chuo의 시와 Jiange에 대한 Meng Yang의 비문. 수천 리를 여행하는 기러기 한 마리가 자칭에게 편지를 보내고, 은 앞에 놓인 차는 반딧불이 한 무리를 비춥니다. 흰 구름이 천천히 솟아올라 한밤중에 수천 마일 높이의 달을 덮고 있습니다. 맑고 푸른 물은 추운 밤에 별을 반사합니다.
책은 역사에 반대하고, 전기는 경전에 반대하고, 앵무새는 할미새에 반대한다. 노란 풀 대 흰 개구리밥, 푸른 풀 대 녹색 개구리밥. 탑 주위로 바람이 불고, 비가 종을 때리고, 물정자는 산정을 마주한다. 해변에는 수천 송이의 흰 연꽃이 있고, 강둑에는 두 줄의 푸른 버드나무가 있습니다. 한대에는 궁궐 안에 아름다운 참나무가 자라고 있었고, 요대에는 계단 옆에 상서로운 참나무가 자라고 있었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이 승리를 결정하고 체스 말은 흑백으로 나뉘며 그림의 절반은 심령이고 그림은 색상 사이에 그려져 있습니다.
십증기
새것과 오래된 것, 떨어지는 것과 올라가는 것, 흰 개와 참매. 푸에라리아 터번과 퀴노아 직원. 시냇물은 수영장에서 얼음을 만납니다. 토끼 그물이 설치되고, 덫이 걸려 있고, 참새가 펭귄을 향해 날아갑니다. 아궁이에는 약을 요리하기 위한 불이 있고, 창문 아래에는 독서등이 있습니다. 양단의 셔틀은 춤추는 불사조가 되고, 화면의 잘못된 스트로크는 파리로 변합니다. 유씨를 위한 연회가 열렸을 때, 식탁에는 한나라 황제를 환영하기 위해 삼아주 잔이 가득 차 있었고, 궁궐에는 9개의 등불이 놓여 있었습니다.
유교는 학자에게 있고, 부처는 승려에게 있으며, 친구는 친한 친구에게 있다. 봄의 남은 것은 여름의 노인에게 있고, 밤에 자는 것이 아침을 깨우는 것과 같다. 수천 마일의 말, 9피트 높이의 말, 구름에 피어오르는 장밋빛 구름. 추위에는 그늘진 산에 눈이 내리고 봄에는 수영장에 얼음이 있습니다. Ya의 아버지는 화가 나서 옥과 싸우고, Zhou Gong은 금괴가 되기 위해 죽겠다고 맹세합니다. 원회장군은 굶주린 호랑이라고 다른 사람들의 조롱을 받지 말고, 당신의 종 루장(陸昌)은 굶주린 독수리라는 말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규칙은 규칙과 일치하고 잉크는 밧줄과 일치하며 혼자 걸을 때는 함께 올라갑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은 풍자의 반대이고, 친구를 방문하는 것은 스님을 찾는 것과 반대이다. 바람은 집을 둘러싸고, 물은 능을 둘러싸고, 보라색 백조는 참매와 마주한다. 새들은 추운 밤 달을 두려워하고, 물고기는 봄의 얼음 때문에 따뜻합니다. 양쯔의 입에서는 흰 봉황이 날아오고, 하랑의 코에서는 푸른 파리가 모인다. 거대 잉어는 연못으로 뛰어들어 여러 겹의 빽빽한 해조류를 뒤집습니다. 유인원은 시냇물을 마시고 100피트 길이의 수양덩굴에 매달려 있습니다.
십일일
영광과 불명예, 기쁨과 슬픔, 밤의 연회와 봄 나들이. Yanguan은 Chushui를 상대하고 Shu dog은 Wu Niu를 상대합니다. 차는 잠의 적, 술은 슬픔의 적, 파란 눈은 백두의 적이다. 마겸은 史記를 편찬하였고, 공자는 춘추편을 편찬하였다. Ziyou는 기분이 좋을 때 자주 잠자리에 들었고 Wang Canqiang은 돌아올 생각으로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창 아래의 미인들은 화장을 한 후 관자놀이에 금을 입혔고, 연회 전에 춤추는 창녀들은 노래가 끝날 때 머리에 단을 씌웠습니다.
입술에서 이빨까지, 뿔에서 머리까지, 말을 타고 소를 타는 것. 머리카락 끝은 펜 바닥과 반대이고, Qige는 조각과 반대입니다. 버드나무와 딜루저우 기슭에서는 새들이 노래하는 비둘기에 맞춰 노래를 부릅니다. 승객들은 진라(Jinluo) 말을 타고, 사람들은 뮬란(Mulan) 배를 타고 항해합니다. 푸른 들판의 쟁기질하는 사람들은 봄에 풀을 뽑고 푸른 연못의 어부들은 저녁에 낚시를 걸어 놓습니다.
파도는 수천 겹이고, 용이 물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면 기쁘고, 수천 리 떨어진 하늘에 부엉이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수녀원은 사찰을 향하고, 궁궐은 건물을 향하고, 술배는 어선을 향하고 있다. 황금용과 화려한 봉황, 돼지와 어린 소의 대결. 왕랑의 모자, 소자추, 사계절 세 가을. 봉우리와 능선이 아름다운 땅을 지탱하고 강과 한강이 하늘과 이어진다. 만의 푸른 물이 있는 작은 어촌 마을과 수천 마일의 푸른 산으로 둘러싸인 불교 사원. 용과 말이 강을 이루었고, 희 황제가 세부 사항을 해석하고 육각형을 그렸는데, 거북이가 나에서 나왔고, 우왕은 법을 받아 진추에게 바쳤다.
12가지 침입
눈과 눈, 입과 마음, 진세와 야오친. 새벽에 쟁기질을 하면 추위에 낚시하기 좋고, 밤에 피리를 불면 가을모루에 좋습니다. 소나무가 무성하고, 대나무가 빽빽하고, 민선에는 인삼이 가득하다. 진왕이 직접 불을 쳤고, 우 황제가 직접 하프를 연주했다. 편화는 옥을 세 번 맛보았고, 네 번째 지식인 양진은 금을 포기했다. 조용한 가을에는 서리로 인해 정원의 잎이 부드럽고 부드러워지며, 깊은 봄 밤에는 달과 함께 꽃이 맑아집니다.
앞과 뒤, 과거와 현재, 맹수와 산새. 수소와 암말, 얕은 물과 깊은 산. 나는 한때 거문고를 연주하고, 계금을 착용하고, 순금에 옥을 맞췄습니다. 밝은 붉은색 꽃이 색을 더하고, 짙은 녹색 버드나무가 그늘을 덮습니다. 비가 내리지 않으면 왕은 발톱을 자르고, 바람이 불면 추지는 옷깃을 입는다. 선비는 자신의 전성기와 귀중한 옥을 소중히 여기고, 방랑자는 저녁의 아름다움과 황금의 귀중한 순간을 소중히 여긴다.
비단에서 대나무로, 검에서 하프로, 평범한 마음에서 마음으로. 술취한 자에게는 천 가지 슬픔이 있고, 용에게는 호랑이가 포효한다. Zi는 옥에서 드물고 금에 대해 의심이 없습니다. 과거와 현재는 동일합니다. 날씨가 추우면 바람이 분다. 가뭄이 들면 바람이 분다. 그는 Zigui가 황제의 영혼이라고 말했지만 공작이 집새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취자는 강물에 빠지고, 모두가 배에 찹쌀떡을 묶기 위해 경쟁하고, 견우가 강을 건너고, 모든 가족이 무대에 올라 바늘에 실을 꿰기 위해 경쟁한다.
십삼탄
천 대 백, 둘 대 셋, 북쪽 대 하늘. 불당은 선녀굴을 향하고, 도교 사원은 선 수녀원을 향하고 있습니다. 마운틴 포다이. 물은 파랗고 눈 능선은 구름 웅덩이를 향하고 있습니다. 봉황이 날고 있고, 호랑이가 간절한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 창가의 선비는 빈정대고 있고, 술꾼들은 연회를 앞두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교외에는 흰 풀이 가득하고, 가을에는 말들이 모여들며, 봄에는 1에이커에 달하는 푸른 뽕나무가 농민 여성들에게 누에를 낳습니다.
만나고 싶은 마음은 일치할 수 있고, 덕은 친절함과 일치할 수 있다. 규모를 비교해보면 눈 사원과 운안이 비교됩니다. Anyi 대추와 Dongting 감귤은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Wei Zheng은 직접적인 조언을 할 수 있었고 Wang Yan은 명확하게 말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보라색 배는 산 북쪽에서 따고, 붉은 배는 하이난에서 채취한다고 합니다. 닭을 키우는 것은 신사가 하는 일이 아니라 매월 초하루이고, 저격수를 키우는 것은 원숭이의 지혜이므로 매월 3일에만 사용해야 한다.
중앙이 바깥쪽을 향하고, 북쪽이 남쪽을 향하고, 프리틸라리아가 수컷을 향하고 있다. 산을 옮기는 것은 우물을 파는 것의 반대이며, 훈계는 괴롭지만 말은 달콤하다. 1000은 100, 2는 3, Wei Shang 대 Zhou Kan. 해문은 저녁 파도를 뒤집고, 산악 도시는 청란을 품는다. 새 친구는 바로 왕자에게 합류했지만, 옛 친구는 여전히 왕궁을 떠났습니다. Yantong의 문헌에서는 이미 얼음과 차가운 물에 대해 노래했으며 Yonghe 교양은 녹색이 파란색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4개의 소금
슬픔과 기쁨, 사랑과 혐오, 옥토끼와 은두꺼비. 술 취한 후작은 시의 역사를 바라보고, 그의 눈은 눈썹 끝을 바라본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자두는 쓰고 멜론은 달다. 회화실은 양단 천막으로 장식되어 있고, 와인 시장은 녹색 커튼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그는 맹덕(孟德)에 대한 시를 썼고, 도겸을 존경하기 위해 항아리에 담긴 술을 마셨다. 두 개의 흑요석 빛이 겹쳐지고 태양은 동쪽에서 뜨고 달은 서쪽에서 뜬다. 다섯 가지 원소의 순서는 물 속에서는 촉촉하고 불 위에서는 타오르고 있다.
반대가 닮으면 뺄셈은 덧셈의 반대이고, 수놓은 커튼은 빨간 커튼과 반대다. 진주 탐험과 옥 공양, 서 있는 백로와 물고기를 잡는 다이빙. 옥칩, 수정소금, 손에 칼, 허리에 낫을 얹은 밥. 제비집은 수이정(Sui Pavilion)에 자리잡고 있으며, 거짓 처마에는 거미줄이 걸려 있습니다. 삼당시대에 왕위를 차지한 후, 경덕(智德)은 난기(顯球)에서 제1위에 올랐고, 금(晉)나라의 왕전(王泰)이 제1위에 올랐다. 손님이 난푸에서 돌아오면 맑은 봄 파도가 맑고 서쪽 건물의 사람들은 조용하고 밤에는 달이 뜬다.
우리는 만나면 서로를 우러러보고, 시장에서는 서로 만난다. 머리핀을 던지는 것은 리본을 묶는 것이고, 머리를 잡는 것은 수염을 들어올리는 것이다. 수놓은 커튼과 구슬로 장식한 커튼이 있고, 강에는 바위가 범람합니다. 밤의 행진은 엄숙하고, 밤의 술자리는 지친다. 마음이 나쁜 악인은 언제나 겸손하고, 예절이 많은 군자는 언제나 겸손하다. 아름다운 가시에 305개의 시가 적혀 있고, 행운과 불운에 대한 다양한 그림이 64개의 육각형과 선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짠맛 15
맑음 대 탁함, 쓴맛 대 짠맛, 하나는 열려 있고 3개는 닫혀 있습니다. 안개는 비 모자를 향하고 달빛은 돛을 향하고 있습니다. 꾀꼬리들이 지켜보고 있고, 제비가 속삭이고, 버드나무 기가 소나무와 삼나무를 향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깊고 슬프고 녹색 셔츠는 눈물로 젖어 있습니다. 한나라는 4개의 성으로 나누어질 수 있는데, 주나라는 왜 세 환관에게 반란을 일으켰는가? 상한 마음은 소의 마음을 탐구하는 데 사용되며, 왕은 관대하게 기둥을 세워 송아지의 코를 걸고, 완현은 가난에 미소를 짓는다.
옳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현자는 덕자를 상대로 옳고 위관은 훈야오를 상대로 옳다. 새들은 어망을 향하고 있고 녹색 악어는 절벽을 향하고 있습니다. 빨간 텐트, 흰 천 셔츠, 펜, 편지. 꿀벌은 달콤한 수술을 따기 위해 경쟁하고, 부드러운 진흙 제비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합니다. 조상 티(Ti)로부터 사악한 맹세를 듣게 되고, 왕가(王氏)에는 우시안(吳憲)이 있다. Xisou의 새 거주지 인 어장은 조용하고 물둑에 가깝습니다. 산승은 오랫동안 숨어 있었고 Brahma Palace는 구름 바위에 외로웠습니다.
왕관은 벨트, 모자는 셔츠, 욕설은 서로 매치한다. 뱃놀이는 왕의 말과 같고, 풍습은 백성에게 바위와 같습니다. 쥐는 위대하고, 토끼는 많고, 역사책은 봉인되어 있다. 요새에서 나팔 소리가 들리자 강포는 돛을 알아차렸습니다. 강의 수원은 미미(Mi Mi)이고, 타이산에는 수천 개의 바위가 있습니다. 정(鄭)은 오(吳)공이라 비단옷과 덕(德)을 부여받았고, 주(周)는 항(楊)의 삼촌이라 베이지와 비단으로 노래하여 상처를 주고 비방하였다.
이 외에도 고대의 유명한 대련도 살펴봐야 한다.
유명 작가들이 쓴 2쌍가락도 있어요.
쌍의 경우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은 예술적 개념입니다. 물론 미터가 중요합니다. 손바닥을 닫지 마십시오. 훌륭하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듀얼 매치에 대한 관심"이라는 책을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