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충춘강 저녁 풍경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

1. '회충 봄강 저녁 풍경'이라는 시는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있나요?

배경: 대나무, 복숭아꽃, 쑥, 갈대

주요 장면 : 오리

보이지 않는 장면 : 복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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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원문 :

1부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 가지가 2~3개 있는데,

샘물의 따뜻함을 전하는 오리예언자.

땅에는 쑥이 가득하고 갈대 싹도 짧으니,

복어가 곧 다가올 시간이다.

두 번째

두 쌍의 귀환홍이 그룹을 깨고 싶어하는데

Yiyi는 여전히 북쪽에서 귀환하는 사람들처럼 보입니다.

촉사막에는 바람과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멀리서도 알고 있지만,

장강 남쪽의 반달 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 소개:

"회충의 봄강 저녁 풍경 두 시"는 북송 시대의 작가 소시가 회충의 "저녁 풍경"에 대해 쓴 시집입니다. 스프링 강에서."

첫 번째 시 제목은 '오리놀이 그림'으로, 원화에 강남의 한봄 풍경을 재현하고, 시인의 합리적인 상상력을 접목해 원화를 보완했다. 두 번째 시는 '기러기 날아가는 그림'이라는 제목으로, 북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에 인간의 감정을 담아 장강 남쪽의 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저자 소개:

Su Shi(1037-1101), 작가, 서예가 및 화가. 그의 예명은 자장(紫睡)이며 화중(貪忠)이라고도 하며 동파의 재가자로 알려져 있다. 한족은 메이저우(현재 쓰촨성) 메이산 출신이다. 그의 아버지 Su Xun과 그의 남동생 Su Zhe와 함께 그들은 San Su로 통칭됩니다. 그는 문학과 예술 분야에서 만능이다. 그의 글은 자유분방하고 명료하며 유창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소(唐宋)라 불리며 당송8대 문인 중 한 사람이다.

그의시는 신선하고 대담하며 과장된 은유를 사용하는 데 능숙하며 예술적 표현에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Huang Tingjian과 함께 Su Huang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창조할 수 있으며, 그의 붓놀림은 통통하고 우아하며, 순수하고 억제되지 않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황정견(Huang Tingjian), 미복(Mi Fu), 채상화(Cai Xiang)와 함께 송나라의 4대 서예가 중 한 사람입니다. 그림과 문학의 스타일이 같고, 죽은 나무와 기이한 바위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시에는 『동포칠집』이 있고 시에는 『동포월부』가 있다. 그는 또한 미식가이며 미식가 동포 돼지 고기를 만들었습니다. 2. 혜성춘강저녁경에는 어떤 풍경이 묘사되어 있는가

이 시 Qijue는 혹독한 겨울이 지나고 일찍 피어난 가지 몇 개에 이른 봄의 양쯔강 남쪽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복숭아꽃이 봄을 맞이하며 강물이 따뜻해지고, 오리들이 가장 먼저 물속에서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회충 춘강 저녁 풍경.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이 두세 개 피어 있어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한다. 땅에는 시든 장대가 가득하고 갈대 싹이 짧아 복어가 다가올 때입니다.

그림에 관한 시입니다. 시의 제목은 송나라의 유명한 화가인 혜총(惠絲)을 가리킨다.

그는 스님이다. 『서화』에는 “건양(현 복건성)의 승려 혜충공이 거위, 오리, 기러기, 왜가리, 매(ci)를 그렸다. 그는 특히 작은 장면에 능숙했다. 한팅과 위안주. 그 이미지는 자유롭고 공허해서 사람이 하기 힘든 일이다” “그가 여기 있다”

“서바오지안”도 “거위, 오리, 왜가리를 그렸다”고 했고, "봄 강의 저녁 풍경"은 그가 그렸습니다. 두 개의 원본 그림이 있는데 하나는 "Duck Play"이고 다른 하나는 "Flying Geese"입니다.

수시는 두 그림 모두에 시를 썼습니다. 따라서 원래 제목은 "회성 봄강 두 저녁 풍경"이었습니다.

그림은 유실되었지만 소식의 그림시는 전승되고 있으며, 특히 지금 우리가 선택한 작품은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이 시 Qi Jue는 혹독한 겨울이 지나고, 일찍 피어난 복숭아꽃 몇 송이가 봄을 맞이하며 강물이 따뜻해지고, 오리가 먼저 찾아오는 초봄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느끼기 위해 그들은 물에서 즐겁게 놀아요.

물가에 시들어가는 기둥들이 봄바람을 쓰다듬으며 왕성하게 자라나고, 싱싱한 갈대 새싹도 돋아나고 있다. 그리고 바로 이때 복어가 나오려고 합니다.

양쯔강 남쪽의 이 봄 풍경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활력을 선사합니다. 작가가 그린 그림인데 꽤 시적이네요.

시인은 계절의 변화로 인해 자연풍경에 나타나는 새로운 모습을 먹으로 그려내며 그림 속 이미지를 잘 포착하고, 그 이미지가 그림 속에 생생하고 풍부할 뿐만 아니라, 스며들어 있다. 봄의 낙천적인 마음으로. 이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사랑을 고취시키고, 사람들의 미적 요구를 충족시키며, 독자들에게 "만질 때마다 솟아오르는" 놀라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시 속에 표현된 풍경은 매우 적절하고 전혀 피상적이지 않습니다. 왕시진의 『어양시담』은 “포의 시 ‘땅은 시든 쑥으로 덮여 있고 갈대 싹은 짧으니 복어가 올라올 때이다’라고 했다. 매력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그러나 복어는 쑥을 먹고 갈대는 그들을 살찌게 할 것입니다. 마치 메이성우(Mei Shengyu)의 '춘저우 성(Chunzhou Sheng)' "디 새싹, 봄 둑에 날아다니는 포플러"처럼 이에 대한 일반적인 단어는 없습니다.

위에서 인용한 두 문장 외에도 잉메이의 시 '복어'에는 "이때 복어는 물고기와 새우보다 더 귀중하다"고 적혀 있다. 이에 대해 어떤 사람은 “구포의 시는 풍경에 대한 일반적인 묘사가 아니라 흐릿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모두 사물을 찬양하고 풍경을 묘사하는 수의 시에 대한 칭찬입니다. 그들은 순간을 볼 뿐만 아니라 특성을 잘 파악합니다. 설명은 정확하고 모호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시에서 작가는 계절이 바뀌면서 나타나는 새로운 풍경을 날카롭게 포착하고, 약간의 색감을 더해 그 이미지가 사실적이고 예술적 발상이 참신하며, 겉으로는 알 수 없는 사람들의 마음 속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3. 삼거리 '회충춘강저녁'에는 어떤 풍경이 묘사되어 있나요?

'회충춘강저녁' 소시

대나무 바깥에 핀 복숭아꽃 몇 송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고합니다.

땅은 쑥과 갈대 싹으로 뒤덮여 있는데 이때가 바로 복어가 다가올 때다.

장강 남쪽 초봄의 생기 넘치는 봄 강 풍경을 묘사합니다.

대나무 숲 밖에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조용히 피어 있었고, 숲 속에서는 오리들이 즐겁게 놀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강물의 변화를 가장 먼저 알아차렸기 때문입니다. 물가의 땅은 녹색 쑥으로 덮여 있고 갈대에는 짧은 새싹이 돋아났습니다. 이것은 봄강의 물이 따뜻할 때마다 복어가 알을 낳기 위해 상류로 헤엄쳐 나온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삼곡도종(替君, 송나라)

매화는 노랗고, 해는 맑고, 시냇물은 넘치고, 산은 흐르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초록빛이 줄어들지 않았고, 꾀꼬리콜도 4~5개가 추가됐다.

초여름 저장성 서부 산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합니다.

매화가 노랗게 변하고 매일 맑은 날씨가 드물었던 때, 배를 타고 개울까지 가다가 다시 산길을 탔습니다. 우리가 더 나아갈수록 산은 우리가 온 길처럼 푸르르고 푸르게 변했습니다. 때때로 조용한 숲에서 4~5마리의 꾀꼬리 울음소리가 들려왔는데, 그 소리는 너무나 달콤했습니다. 4. 회청춘강 저녁 풍경 이 시는 어떤 풍경을 묘사하고 있나요?

배경 : 대나무, 복숭아꽃, 쑥, 갈대새싹 주요 장면 : 오리 등장하지 않는 풍경 : 복어 : 원문 작품: 1부 대나무 바깥쪽에 복숭아꽃 가지가 2~3개 있는데, 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땅바닥에는 쑥과 갈대 싹이 무성해 복어가 다가올 때다. 둘째, 귀환한 두 홍은 그룹을 깨뜨리고 싶어 하지만 이이는 여전히 북에서 귀향하는 사람들처럼 보인다.

촉사막에는 바람과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멀리서 알지만 장강 남쪽에서는 반달봄을 기다리고 있다. 시와 수필 소개 : "회충의 봄강 저녁 풍경 두시"는 북송 왕조 작가 소시가 회충의 "봄강 저녁 풍경"에 대해 쓴 시집입니다.

첫 번째 시 제목은 '오리놀이 그림'으로, 원화에 강남의 한봄 풍경을 재현하고, 시인의 합리적인 상상력을 접목해 원화를 보완했다. 두 번째 시는 '기러기 날아가는 그림'이라는 제목으로, 북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에 인간의 감정을 담아 장강 남쪽의 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저자 소개: 소시(1037-1101), 작가, 서예가, 화가. 그의 예명은 자장(紫睡)이며 화중(貪忠)이라고도 하며 동파의 재가자로 알려져 있다.

한족 국적, 메이저우(현재 쓰촨성 일부) 성 메이산 출신. 그의 아버지 Su Xun과 그의 남동생 Su Zhe와 함께 그들은 San Su로 통칭됩니다.

그는 문학과 예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인물이다. 그의 글은 자유분방하고 명료하며 유창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소(唐宋)라 불리며 당송8대 문인 중 한 사람이다.

그의시는 신선하고 대담하며 과장된 은유를 사용하는 데 능숙하며 예술적 표현에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Huang Tingjian과 함께 Su Huang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창조할 수 있으며, 그의 붓놀림은 통통하고 우아하며, 순수하고 억제되지 않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황정견(Huang Tingjian), 미복(Mi Fu), 채상화(Cai Xiang)와 함께 송나라의 4대 서예가 중 한 사람입니다. 그림과 문학의 스타일이 같고, 죽은 나무와 기이한 바위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시에는 『동포칠집』이 있고 시에는 『동포월부』가 있다.

미식가이기도 한 그는 미식가 동포돼지를 탄생시켰다. 5. 희충 시 '봄강 저녁'에서 봄의 풍경을 가장 잘 표현한 두 단어

희충 시 '봄강 저녁'에서 '복숭아꽃'이라는 두 단어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오리"는 봄의 풍경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대나무 바깥쪽에 복숭아꽃 가지가 2~3개 있습니다." 드문드문 있는 녹색 대나무 사이로 복숭아꽃 몇 송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대나무가 대비를 이루며, 붉은색과 녹색이 어우러져 봄 분위기가 특히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문장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정보를 드러낸다. 우선, 대나무 숲의 희박함을 보여줍니다. 만약 그것이 빽빽하다면 복숭아꽃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계절을 나타내며 '이른'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봄의 추위는 이제 막 지나갔고, 아직 복숭아꽃이 필 시기는 아니지만, 봄의 무한한 생명력과 잠재력은 이미 드러났습니다.

“봄강물을 보는 오리선지자는 따뜻하다”는 비전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 즉 강둑에서 강물 위로 나타난다. 강물에는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강물에는 불안한 오리들이 놀고 있습니다. '오리선지자' 측면에서는 봄 강물이 아직 약간 쌀쌀하여 다른 동물들이 아직 봄이 오는 것을 감지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첫 번째 문장의 복숭아꽃이 '세 개 또는 두 개' 피어나는 것을 의미하며, 이른 봄을 나타냅니다. 봄 시즌.

Su Shi의 "Hui Chong의 봄 강 두 저녁 풍경"

대나무 바깥의 복숭아 꽃 몇 송이는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합니다.

땅은 쑥과 갈대 싹으로 뒤덮여 있는데 이때가 바로 복어가 다가올 때다. 6. 희총의 봄강 새벽 장면에는 어떤 장면이 묘사되어 있는가

1. 대나무 2. 복숭아꽃 3. 샘물 4. 오리 5. 개똥쑥 6. 갈대눈 7. 복어 확대정보 희총 송나라의 화가이다.

이 시는 허이총(Hui Chong)의 그림 "봄 강의 새벽 풍경"에 소식이 새겨져 있습니다. Hui Chong의 원본 ​​그림은 분실되었으며 이 시의 일부 버전에는 "Spring River Dawn Scene"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어 현재 확인할 수 없습니다.

회화는 사람들에게 특정한 시각적 경험을 주기 위해 뚜렷한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특정한 그림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일정한 한계가 있습니다. 좋은 시는 눈에 보이는 이미지가 없지만, 비유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시인의 독특한 관념을 통해 형성된 아름다운 예술적 관념으로 독자를 끌어들이고, 그림으로 표현할 수 없는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이 회화시는 그림의 이미지미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가 갖고 있는 장점도 살려내고 있다. 시인은 감미롭고 사실적이며 사실적인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원화에 묘사된 봄 풍경을 너무나 매혹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사진을 바탕으로 묘사하는 동안 Su Shi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그림 속 아름다운 이미지를 더욱 시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