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리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원문_번역 및 감상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 루, "장안의 고대 사상", 당나라,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붉은 먼지는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장안 거리는 더욱 좁고 기울어져 있으며 녹색 소와 백마, 일곱 대의 향기로운 자동차가 있습니다.

옥마가 영주의 집을 지나고, 황금 채찍이 후작의 집으로 흘러간다.

용은 아침 햇살 속에 있고 봉황은 아침 햇살 술 속에 있다.

백 피트의 비단이 나무에 얽혀 있고, 섬세한 새 떼가 꽃을 노래하네. (한 작품 백 피트: 백 피트)

나비의 옆구리에는 백만 가지 빛깔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발판에는 백만 가지 빛깔이 있다.

서로 사랑하기 위해 창을 가로지르는 두 여왕은 봉황의 날개를 달고 있다.

양(梁)나라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나라 황제의 황금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다.

건물 앞에서 서로를 알지 못하는 낯선 사람들이 서로를 본다.

미안해요, 나는 옌지에게 피리를 불고, 나는 한때 오랫동안 춤을 배웠어요.

그러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이 되느니 차라리 원앙이 되겠어요.

한 쌍의 잉꼬보다 더 부러운 눈빛이지만 두 번 가면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커튼에서 더블 양키를 얻으려고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기 싫어요.

두 쌍의 제비가 칠해진 들보 주위를 날고 꽃들이 튤립을 채웁니다.

구름 조각이 매미의 관자놀이를 가리고, 첫 번째 달은 노랗다.

까마귀 노란색, 분홍색과 흰색 자동차는 다른 매력적인 태도에서 벗어났습니다.

악마 어린이 BMW 아이언 짝수 돈, 매춘부 팬 드래곤 골드 무릎.

유 마스터, 밤 울음, 법원의 문 앞의 새가 태어나고 싶어합니다.

주성에는 황금 제방이없는 숨겨진 옥길이 있습니다.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는 링두의 북쪽에서 약을 탐험하는 사람들은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렸다.

모두가 기사도 연꽃검, * * * 살아있는 매춘부를 초대했습니다.

자주색 옷을 입은 창녀들이 숨소리 가득히 노래를 불렀다.

북쪽 홀은 밤마다 달처럼 사람들로 가득하고, 남쪽 홀은 구름처럼 타고 다니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극과 세 개의 문이 세 도시를 지배한다.

한나라 시대에는 무진천마,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잔이 있습니다.

여염의 백보대(百寶帶)는 안도감을 주고, 자오무(趙舞)는 시작을 알립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 작성자의 덩크슛에서 나오고 독재는 샤오샹이 판단할 수 없다.

독재의 정신은 영웅적이며,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와 춤을 추며 사치를 자랑했다.

축제 장면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밭은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단 한 작품만)

외롭고 외로운 양쯔주, 일 년에 한 권의 책입니다.

독특한 남산 오스만투스 머리, 날아다니며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역사적 기억과 메모의 번역

작은 거리와 골목을 연결하는 장안의 길들. 버팔로와 백마, 향기로운 자동차들이 거리를 오갔습니다. 왕자와 귀족들의 자동차는 귀족들의 집 앞을 끝없이 가로지르며 지나갔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장안 시내를 달리는 자동차 덮개에는 봉황 입에 술이 달린 화려한 용의 자동차 덮개가 달려 있었어요. 수백 피트 길이의 벌레들이 나무를 둘러싸고 있었고, 섬세한 새 떼가 꽃을 향해 노래하고 있었습니다. 벌과 나비 떼가 궁전 문 양쪽에서 펄럭이고 있었습니다. 초록색 나무와 은색 플랫폼은 햇빛에 여러 가지 색을 반사했습니다. 정자 길과 저택의 창문에는 아카시아 꽃 무늬가 새겨져 있고, 두 개의 망루는 금빛 봉황이 날개를 달고 있는 것처럼 능선을 이중으로 빼서 연결했습니다. 구름에 우뚝 솟은 량자화각은 한나라 무제가 지은 것으로, 구름에 닿은 구리 기둥으로 지어졌습니다. 파빌리온 여성들은 서로를 바라보고 누군지 모르지만 길에서 만나면 서로를 알게 될 것입니다. 구강 성교를 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들은 공상 속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춤을 배웠다고 대답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있는 한 기꺼이 죽을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있는 한 필사자가되어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키와 원앙은 정말 부럽지만 한 쌍으로 볼 수 없습니다. 나는 텐트 앞면에 수 놓은 외로운 사랑이 싫고, 튤립 소재가 뿌려진 문 커튼, 커튼 및 에메랄드 그린 깃털에 꽃과 나무 주위를 날아 다니는 제비를 붙이고 싶습니다. 떠 다니는 가벼운 구름 같은 구레나룻은 매미 모양으로 빗질하고 밝은 노란색 초승달 모양의 인물로 이마에 그렸습니다. 이마에 밝은 노란색 초승달 모양의 그림을 그리고 붉은 입술과 하얀 치아를 가진 아름다운 여성들이 차례로 차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고 매력적이었고 풍미가 넘쳤습니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은 흰색 바탕에 초록색 점이 찍힌 말을 탔고, 가수들은 팬드래곤 경첩이 달린 차에 앉았습니다. 어느새 까마귀 울음소리와 파빌리온 꼬리집 앞 나무에서 쉬려는 새소리가 들릴 정도로 조용해졌어요. 차 안에서 저택 옆의 고급 도로가 희미하게 보였고, 차의 커튼이 저 멀리 단단한 강둑으로 사라지는 것이 보였습니다. 일부는 북쪽에서 사냥을 하고, 다른 일부는 웨이차오 서쪽에서 관리들을 암살했으며, 나중에 칼을 든 암살자들은 매음굴에서 * * * * * *에 머물도록 끌렸다. 매춘부들은 * * * * 밤낮으로 그들의 선율과 몸에서 나는 향기가 방을 가득 채우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매춘부들은 밤을 달처럼 아름답게 보내고 아침은 구름처럼 말을 타며 * * * * 밤을 보냅니다. 매춘부들의 발밑에 있는 길은 사창가와 연결되어 있고, 장안의 거리는 십자형으로 교차하며 시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버드나무와 아카시아 가지가 땅에 매달려 있고 밤은 마차와 말의 소음으로 울려 퍼졌습니다. 제국 기병대가 왔습니다. 그들은 매음굴에서 술을 마셨다. * * * 아름답게 옷을 벗고 춤을 추었습니다. 고관들은 물러서지 않고 같은 입장에서 황제 곁에 머물렀습니다. 부자와 권력자들은 선한 대신들과 갈등을 빚고 사사건건 배척합니다. 독재적인 사람들은 자신이 영웅이라고 생각하며 당당하게 군림합니다. * * * *는 자신이 뛰어난 무용수라고 생각하고, 리칸은 자신이 다섯 남자보다 더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이 많이 변했나 봐요. 과거에는 호화로운 저택에는 소나무 몇 그루만 있었어요. 한나라의 양슝은 경력이 좌절된 후 외롭지 않고 해마다 책을 쓰는 데 전념하여 마침내 그의 기사로 유명해졌습니다. 외로운 남쪽 산에는 오스만투스 꽃이 날아다니며 사람들의 옷에 조금씩 닿을 뿐입니다.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일종의 "고대의 의미"와 현재의 정서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 시의 주제와 언어는 소강(蘇剛)의 <우치구>와 같은 제나라 및 양공(梁公) 스타일의 시와 매우 비슷하지만, 그 생각과 감정은 상당히 다릅니다. 그 단어는 화려하지만 부유하는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습니다. 시의 문체는 한시와 비슷하며, "한 사람을 풍자하기 위해 많은 사람을 설득한다"는 약간의 의미로 묘사 대상의 진실을 알리려고 노력합니다. 당나라 시경(唐詩經)에는 "황제의 노나라 장에 오를 만한 우아한 시인이 부족함이 없다"고 적혀 있습니다. 저우징위는 당시평에서 "작품 전체가 광범위한 구조, 기이하고 고풍스러운 문체, 세련된 결말을 가지고 있다"고 평했습니다. 왕조가 죽은 후 당을 바꾸고, * * * 오만, 부패, 풍화를 극한으로 바꾸십시오. 이웃 사람들에 따르면, 그것은시의 측면에있는 가시이며 반전이 있습니다. 세상을 벌할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당음(唐陰)의 리뷰는 "이 영화는 황실 수도 장안의 번영과 궁궐의 아름다움, 등장인물들의 활기찬 모습을 매우 밀접하게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부침은 대대로 이어져 왔지만 쯔윈만이 가난하고 행복하며 오랫동안 세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화려하고 뼈가 가볍다는 단어는 당나라 초기의 목소리이기도합니다. "원이두는 장안구이를 '궁중시의 구원'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시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장안의 거리는 좁고 비스듬하다"부터 "용과 금 위에 무릎 꿇은 매춘부"까지)은 쾌락을 추구하며 서로 경쟁하는 장안의 부자와 권력자들의 삶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문장에서는 장안의 평면도가 거미줄처럼 얽혀 있는 도로와 골목이 장엄하게 펼쳐집니다. 두 번째 문장은 수많은 자동차와 BMW가 줄지어 달리는 거리 풍경입니다. 이런 식으로 항상 프로그램을 짧고 간결하게 언급한 다음, 펜과 먹을 펼쳐서 무자비하게 묘사합니다: 옥마차는 세로로 길게 늘어서 있고, 황금 채찍은 끝없이 흐르고, 용은 보물 뚜껑을 들고 있고, 봉황은 술을 뱉고 있다 ....... 석양처럼 화려합니다. "황금 채찍"을 들고 "옥 마차"를 타고 리무진을 소유하고 공주와 왕자의 첫 번째 궁전을 드나 드는이 사람들은 게으른 사람들이 아닙니다. "수직과 수평"이라는 단어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흐름"은 끝이 없으며 즐거움을 추구하는 삶의 속도는 회오리 바람처럼 빠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장면은 '아침 해'에서 시작하여 '일몰'까지 쉴 틈 없이 이어집니다. 장안에서는 사람들이 오갈 뿐만 아니라 풍경도 풍성하고 생동감 있어 '방황하는 비단'을 '백발'로, '섬세한 새'를 군중으로, '투쟁'과 '**'와 '**'와 '**'를 '**'와 '**'로 적습니다. "투쟁"과 "* * *"라는 단어는 모두 시내의 의미를 보여줍니다. 풍경이 포일 역할을 합니다. '꽃'은 장안의 건축물을, '꽃'은 벌과 나비를, 벌과 나비의 여행은 보통 사람들은 바라볼 이유가 없는 금단의 땅의 풍경을 유연하고 다양하게 묘사하고 있다. 작가는 궁전의 구조를 완전히 묘사하지 않고 궁전 문, 화려한 발코니, 아카시아 무늬가 새겨진 창문, 황금 봉황과 지붕의 이중 여왕으로 장식 된 창문 등 몇 가지 클로즈업 만 보여줍니다. 이 화려한 부분들을 통해 웅장한 궁전의 탁 트인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부유하고 강력한 가족의 첫 번째 집에 관해서는 스타일이 훨씬 더 간결합니다: "량 가족의 페인트 칠한 파빌리온이 하늘에서 솟아 오른다." 그 위엄은 고궁의 청동 기둥에 비견할 만합니다. 화려한 펜과 먹, 끝없는 광경, 눈부신 광경. 따라서 도로와 구불구불한 도로의 평면에는 처마와 벽이 날아 다니는 웅장한 건물이 세워져 입체적인 "무대"이자 상류층의 낙원이되었습니다. 글쓰기에 많은 잉크를 사용한 도시 풍경의이 부분도시의 배경을 구성하며, 다양한 캐릭터의 다음 부분은 여전히이 배경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창안은 사람들로 붐비고 "건물 앞에서 서로를 모르면 길거리에서 서로를 볼 수 있습니까?"라고 말할 정도로 붐비고 있습니다. 여기서 "사치, 오만, 편협함, 사악함, 전능함"이라고 쓰기에 충분합니다. 저자는 하오귀의 삶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하지 않지만 거인의 노래를 큰 단락으로 쓰고 그들의 감정과 삶을 통해 거인의 삶의 한 지점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누군가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고 아름다운 여인 란유('보라색 연기에 입맞춤')가 당신의 가족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사랑에 빠지게됩니다."왜 당신의 삶을 포기하지 않습니까? 신이 되느니 차라리 연인이 되겠어."라고 말합니다. 그 * * * *는 또한 다음과 같이 이해합니다."내가 없을 때만 당신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정말 감탄할만한 일입니다. 나는 이마에 외로움을 수놓아 이중 제비를 붙일 수 있도록 커튼을 달기 싫어요."라는 문구도 있습니다. '미안하다'와 '비교하다'라는 네 개의 구절은 남자의 마음, 여자의 마음, 내면의 독백의 언어로 서로 울려 퍼집니다. 눈, 원앙, 쌍제비를 비교하는 일련의 쌍은 외로운 루안, "왜 죽는가", "불멸이 부럽지 않다", "정말 감탄할 만하다"와 비교됩니다, "받아들이기 쉽다", "미워하기 위해 태어났다" 등 단호하고 반복적인 표현을 통해 사랑의 열정과 고통을 보여줍니다. 원이두오가 존경했듯이 남녀에게 바쳐진 이 시는 동정심으로 바라보는 시(젠원 황제의 '오칠송'), '현재의 장엄함은 무엇인가', '정말 죽은 자를 살리는 힘이 있다'(궁중시의 구속)보다 더 병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하다. 이러한 * * * * 마음의 묘사를 통해 장안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측면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중섭을 모델로 한 것으로, 가수 * * *의 방("노위추이는 튤립이다")에 대한 글은 너무 향기롭고, 그들의 옷차림("구름은 조각조각 날고 매미는 날개를 펴고 날고 초승달은 누렇게 우네")에 대한 글은 "매력과 사랑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매혹적"이라고 적었습니다. 저는 "바람과 사랑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이었습니다. 옷을 차려입고 BMW를 타고 고귀한 주인과 함께 나갔어요. 이 부분은 두 줄로 끝납니다: "요괴 아이의 BMW는 돈으로 묶여 있고, 창녀는 접시에 용을 얹고 무릎을 꿇는다(용을 새긴 나뭇잎, 자동차 장식, '무릎을 굽히다'와 '구부리다'). "청황소, 백마, 일곱 향기로운 차"라는 제목에 대한 답으로 장안의 낮 더위에 대한 설명은 끝이 납니다. 이야기의 다음 부분은 장안의 밤에 관한 것으로, 더 이상 권력자들의 정사를 다루지 않는데, 이는 보다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그들의 즐거운 생활에서 권력자들의 상황을 유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보시다시피 펜에는 복잡함과 단순함이 공존합니다.

두 번째 부분('황궁의 밤의 외침'에서 '왕을 위한 노래와 춤'까지)은 주로 거리 매춘부와 등장인물들의 밤 생활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한보 전기》에는 장안궁의 편백나무에 까마귀 수천 마리가 둥지를 틀고 있다는 내용이 있고, 《대역사-정절전》에는 자공이 궁중 대장을 물러난 후 사람이 줄었다는 기록이 있어 이 부분은 두 문장으로 시작하는 등 암시의 유연한 활용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밤의 울음소리"와 "주청의 옥길은 으스스하고 멀리 황금빛 제방이 없다"는 황혼의 장면을 묘사하여 시간이 황혼에 접어들었음을 나타냅니다. "새는 살고 싶어한다"는 시유와 법관 등 법 집행관이 무시당하고 힘이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밤의 장안은 총알과 독수리를 날리는 방탕한 신사, 공무원을 암살하는 무법 청소년(한나라 시대 장안 청소년들은 관리의 복수를 위해 살인을 조직하고 행동 전에 적, 백, 흑의 세 가지 발사체를 설치하여 "당관 차용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칼을 든 청소년이 있는 "모험가"의 천국이되었습니다. ), 칼을 들고 여행하는 기사도 남자들.... 낮에는 여전히 곁에 있는 이 소수의 사람들은 밤에 초대받은 것 같은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춘부를 가리킬 때 '복숭아와 매화'를 사용하는 것은 복숭아와 매화가 화려하다고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복숭아와 매화는 말이 없고 각자의 길을 간다'는 사자성어가 이곳이 사람들이 오가는 핫플레이스임을 암시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이곳의 노래와 춤에 사로잡혀 입김의 향기에 취해 보라색 드레스 아래 몸을 엎드립니다. 겉으로 보기에 젊음은 영원할 수 있습니다. 매춘부의 문 밖에서 "구름처럼 타는 남쪽"은 표면적으로 문 밖에서 춥지 않을 것입니다. "밤"에서 "아침", "아침"에서 "밤"과 "용"으로. "밤"에서 "아침", "아침"에서 "밤", "용"의 첫 부분까지 시간이 서로 연속되어 장안 사람들이 밤낮으로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안의 거리에는 번영하는 시장과 많은 매춘부('난모베이탕 롄베이리')가 교차하여 거의 '사교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평온한 인물들 외에도 직무를 소홀히 하고 이곳에 와서 술과 놀이를 즐기는 수많은 궁중 관리("우진")들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전시된 대규모 전시회였습니다. 역사 기록 - 시지리환은 "해가 지면 술이 멈추고 남자와 여자가 비틀거리며 함께 앉았다. 잔과 접시는 어지럽게 흩어져 있었고, 계급의 촛불은 꺼져 있었습니다." 롤로의 옷깃이 풀려서 냄새가 났어요. "여기서 "뤄뤄의 귀한 허리띠가 풀렸다"는 한 두 문장으로 같은 장면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고대에 연과 조는 노래와 춤을 발전시켰고 아름다운 여인들이 많았기 때문에 '연송조무'로 그들의 음악과 오락에 대해 썼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장안의 다양한 인물들이 차례로 등장하는데, 원이두는 "나는 * * *에 와서 * * * 오극 삼장에 나오는 약한 버드나무의 복숭아와 매화 길을 빌려서 창녀의 집에 머물렀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멋진 설렘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 광기 속에는 떨림이 있고, 타락 속에는 영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 빈약하고 지친 궁중 시와 결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제3부('사치하지 말라'부터 '오늘은 소나무와 편백나무만 보인다'까지)는 장안의 상류층에 관한 것으로, 이들은 만족할 줄 모르는 욕망을 추구할 뿐 아니라 문무 관료를 서로 싸우게 하는 권력욕까지 가지고 있다. 장군이라고 불리는 이 사치스러운 인물들은 황제에게 도움을 요청할 권리("하늘로 돌아가라")를 가지고 있었으며 서로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관우는 한나라 무제 밑의 장군이었고, 소오는 한나라 원제 밑의 중요한 관리였는데, 두 사람 모두 모함을 받고 모함당했습니다. '기세가 등등하다'는 말은 문관과 군 장수가 서로 배척하고 갈등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순간 오만해졌지만 천 년의 부와 권력을 누렸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가리킵니다. 이 구절의 "푸른 언덕에 앉아"와 "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추다"라는 구절은 앞의 두 부분의 마차, 말, 노래, 춤에 대한 묘사를 반복합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내용에 대해 글을 쓰고 있지만 상호 관련된 고리와 자물쇠는 자유롭지 않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말하기"와 "나 자신을 위해 부르기"는 아이러니합니다. 다음은 내리막길에서 "축제 현장은 아직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밭과 푸른 바다가 변화를 기다리고 있다"는 반전입니다. 과거에는 백옥당이 황금 계단이었는데, 지금은 송청(묘지를 지칭)만이 이곳에 있다"는 뜻입니다. 이 네 줄은 단순히 '사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션더첸이 "장안 거리는 사치스럽고 호화롭고 좁고 사악하고 화려하다"고 말한 것처럼 전례 없는 두 섹션에서 언급된 다양한 캐릭터를 실제로 휩쓸어 버립니다. 나는 호의를 얻었으니 기사도이고, 우진과 권력자들은 모두 창녀의 집에 살면서 내 재산을 영원히 지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변덕은 일시적이며 시장의 무덤 만이 존재합니다. "네 줄은 그 이전의 긴 서사와 내용적으로 대비될 뿐만 아니라 형식적으로도 해조류를 씻어내어 그림을 만들고 언어가 더 단순해집니다. 따라서 단어의 강도가 대조되어 모든 것을 휩쓸어 버리는 비극적인 효과를 강조합니다. 원이두오는 이 새로운 진화론이 "백이 하나를 풍자하도록 설득하는 것"으로 의심된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공시 시의 아이러니는 매우 녹슬고 거의 사용되지 않는 기법입니다.

네 번째 부분인 마지막 네 줄은 고대와 현대의 수직적 비교, 수평적 비교를 바탕으로 저자 자신과 책 쓰기를 고민하는 양슝, 장안의 호화로운 인물들과 비교하고 있는데, 이는 주희의 시 '수도를 돕는다'의 영향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주희의 시에는 사치에 대한 8행과 양슝에 대한 8행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는 64행으로 쓰여진다면 내용의 풍부함, 그림의 웅장함, 세부 묘사의 생생함 면에서 주희의 시와는 거리가 멀다. 마지막으로 양슝에 대해 네 줄로 쓴 시입니다. 여기서 대비는 가중 비대칭이며 그 효과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우리 앞에는 강하고 강력한 장안이라는 도시가 있고, 여기에는 "고독하고 외로운" 중난산이 있습니다. 우리 앞에는 자유롭게 자신을 탐닉하고 권력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명예("일 년에 한 권의 책")를 탐닉하지 않고 고독하고 외롭습니다. 전자는 불신을 받지만, 후자는 문학적 이름으로 불멸합니다("남쪽 산의 고독한 월계수의 머리카락이 날아와 백성을 공격한다"). 네 개의 문장이 64개 이상이지만 "천 파운드의 무게"라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 결말에는 삶의 취향이 매우 다른 사치스럽고 저속한 삶에 대한 비판과 시대착오적 인 사람의 분노와 외로움, 자기 용서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시의 흥미입니다.

루는 당나라 초기의 시인이었습니다. 요요유자(遼陽柳子)라는 호를 가진 그는 한족의 요주(遼州, 현재의 허베이성 주오저우시) 판양(范陽) 출신입니다. 그의 출생과 사망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루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이저우의 새로운 수도(현재의 쓰촨성 청두 인근)의 총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문학에서는 양종과 대등한 위치에 있었으며 "왕루오"로 불렸습니다. 여생지(여생집)는 총 7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나라의 장세가 편집하고 주석을 달았습니다. 여공의 시는 병렬문체로 되어 있으며 시적 문체가 뛰어나며, '눈부신 성공을 거두었는데 왜 직장을 그만두었나'와 같은 명대사도 많이 인용되고 있습니다. 눈보다 성공했는데 왜 직장을 그만두었나? 차라리 신이 되느니 애인이 되겠어" 등 후대에 고전으로 꼽히는 명대사도 많습니다. 루-

버들강아지는 짙은 녹색의 은빛 연못을 가로질러 연한 노란색으로만 물들어 있습니다.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떨어뜨립니다. 염색 된 버드 나무 연기, 매화 피리 불평 불평, 얼마나 많은 봄을 알고 있습니다. 봄 바람은 금지를 해제하지 않고 보행자의 표면으로 돌진합니다. 녹색 메뚜기 연기 버드 나무 파빌리온 도로, 증오는 서둘러 떠날 수 없습니다. 버드 나무는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은 수영장에서 멀어집니다. 루팡이 일어나서 연꽃 보트 길을 부러 뜨 렸습니다. 버드 나무 날아가는 롤, 술 취한 복숭아 꽃을보세요. 연기와 물이 처음에 팔리고 동풍이 버드나무를 불고 있습니다. 붉은 탑을 마주한 정자, 날아가는 처마는 분홍색과 초록색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입니다. 푸른 버드나무가 봄바람에 흔들리고 푸른 언덕이 내 생각을 희미하게 합니다. 수양 포플러가 녹색 물을 닦고 밝은 동풍 해를 흔들어줍니다. 비단 버드나무 비. 봄은 꿈의 자리에 있습니다. 장태연, 장태연, 과거는 녹색이었습니까? 옥꽃은 슬프게도 펑청에서 떨어지고 연꽃은 아래층에 푸르른다. 버드나무는 기지개를 펴지만 아직 기지개를 펴지 않고 부드러운 새싹이 바람에 흩어지고 밀 묘목은 동물의 목에 달린 털처럼 짧고 약 1 인치 만 땅을 부러 뜨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