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란 애니메이션 창작에 있어 한 장면의 시작과 끝을 말하며, 선화 형태로 종이 위에 그려져 있다. 그림자의 그라데이션 선과 색 분리도 이 단계에서 그려집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이를 "키 애니메이터" 또는 "일러스트레이터"(덜 일반적으로 사용됨)로 번역합니다.
즉, 물체가 이동하는 동안 물체의 주요 동작을 의미합니다. 컴퓨터 디자인에서는 키프레임이라고도 불리는 원본 그림은 애니메이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원본 그림은 태어나지 않습니다. 독창적인 그림의 개념은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일부 예술 만화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는 산업적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대규모 애니메이션 제작에만 등장했습니다.
분리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제는 영화의 질을 높이는 것과 제작주기를 빠르게 하는 것입니다. 게임, 영화, TV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원화도 점차 CG 산업에 포함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 원화를 도입한 사람은 일본 만화의 아버지인 데즈카 오사무였다. "원화"라는 단어 자체도 일본어의 "원화" げんが"에서 유래한 중국어 외래어입니다.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제작에 있는 두 링크의 이름인 どуが라고 합니다. , 그리고 만화의 이름은 Amina입니다. 원본 그림은 액션의 키 프레임 세트로, 방향, 리듬, 진폭, 카메라 이동, 특수 효과 처리 및 기타 일련의 키를 결정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의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