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주요 에뮬레이터는 두 가지 psp 에뮬레이터(ppsspp, jpcsp)와 실제 psp 시스템으로 총 6가지 유형의 아카이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카이브 파일.
우선 아카이브에는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PPSSPP의 아카이브(EncryptSave = True)(기본값)
B.PPSSPP의 아카이브(EncryptSave = False)
C.Jpcsp의 아카이브 1 jpcsp는 암호화된 파일을 사용합니다. 버전 3432부터 기본적으로 아카이브됩니다.
D.Jpcsp의 아카이브 2
F.PSP 물리적 머신의 아카이브(기본값)
G.PSP 물리적 머신의 아카이브(MagicSave 복호화된 파일)
A, D, F는 암호화된 아카이브이고 B, C, G는 암호화되지 않은 아카이브입니다.
일반적으로 암호화된 아카이브와 암호화된 아카이브는 상호 교환 가능하며 아카이브와 암호화되지 않은 아카이브는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게임을 준비하고 아카이브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카이브 위치
jpcsp의 아카이브 폴더 ms0\PSP\SAVEDATA
ppsspp의 아카이브 폴더 Memstick\PSP\SAVEDATA
PSP 저장 폴더 ms0 :\PSP\SAVEDATA
==================================
1. jpcsp는 PSP 및 PPSSPP 아카이브를 읽습니다.
버전 3435부터 PSP 및 PPSSPP 아카이브를 직접 읽을 수 있습니다.
---- -------------------------
2. PPSSPP는 PSP 아카이브를 읽습니다.
PSP 아카이브를 복사하세요. ppsspp 아카이브 디렉터리(Memstick\PSP\SAVEDATA)
"God Eater Explosion"과 같은 일부 게임의 PSP 아카이브는 PPSSPP에서 읽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PPSSPP가 읽을 수 있습니다. PSP 아카이브:
PSP가 게임에 들어가 아카이브를 읽도록 하고 종료 버튼을 눌러 PSP를 대기 상태로 전환한 다음 메모리 스틱을 꺼낸 다음 PPSSPP 아카이브를 사용합니다(새로 사용할 수 있음). 하나) 아카이브) PSP 아카이브를 덮어쓰기 위해, 메모리 스틱을 다시 삽입하고, PSP 대기 모드를 종료한 다음, PSP가 PPSSPP 아카이브의 아카이브를 덮어쓰도록 아카이브합니다.
PS: 일부 psp 아카이브 jpcsp 및 ppsspp 성공적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Get
(간단히 말하면: PPSSPP 에뮬레이터는 휴대용 아카이브를 직접 읽을 수 있지만 일부 게임의 아카이브 형식이나 보관 방법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 읽기가 실패합니다. 핸드헬드에서 게임 대기 상태에서 카드를 뽑고 PPSSPP 시뮬레이터의 빈 저장 파일을 카드에 넣은 다음 핸드헬드 장치에 삽입하여 저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핸드헬드 장치가 PPSSPP에 저장 파일을 직접 저장합니다. 시뮬레이터로 가져온 다음 시뮬레이터로 가져옵니다)
------------------
3. PPSSPP는 jpcsp의 아카이브를 읽습니다.
버전 3435부터는 직접 복사하면 됩니다.
----------------- --------- ---
4. PSP는 PPSSPP 아카이브를 읽습니다.
PPSSPP 아카이브를 PSP 아카이브 디렉토리에 복사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MagicSave 또는 SED를 사용하여 아카이브 복구를 시도해 보세요.
--------------- ----
5. PSP는 jpcsp의 아카이브를 읽습니다.
jpcsp를 3435 이상으로 업데이트하고 아카이브를 실행하기 위해 암호화 시뮬레이션을 비활성화하지 말고 아카이브를 PSP에 복사하면 됩니다. 아카이브 디렉토리.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MagicSave 또는 SED를 사용하여 아카이브 복구를 시도해 보세요.
------
---- -- ----------
일반적으로 위의 방법은 PSP 휴대용 콘솔과 에뮬레이터 간의 아카이브를 읽고 쓰는 데 사용됩니다.
그 밖에 상세한 분석이 필요한 시뮬레이터 리딩 방법이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