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1
"기르다" 라는 글자는 장화이 일대에서 "살다" 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장씨네는 아이를 낳으면 "장씨네는 자식이 있다" 고 말한다. 그래서 형부를 기르는 것은 며느리와 시아버지 근친상간 이후 태어난 후손을 가리킨다. 생각해 보세요: 이런 사회에서 이런 대가족에서 어느 형부가 형수에 의지해야 합니까? 어느 형수가 형부를 어떻게 부양합니까? 그러니 오해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토론할수록 더 불분명합니다. 홍루몽' 의' 양육' 자는 정말 양생이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지아 링 (Jia Ling) 은 "내 아내가 나를 키우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 나를 괴롭혔다" 고 말했다. 비치순은 "내가 이모가 키운 줄 누가 몰라?" 라고 말했다. 그래서 형부를 기르는 것은 며느리와 시아버지 근친상간 후생의 사생아를 가리킨다. Jia Rong 은 Jia Rong 에게 소리 쳤다. 그것은 Jia Rong 을 꾸짖는 것을 의미한다. "너 바보 야, 네 아빠가 녹색 모자를 쓰고있어!" 그래서 이 말은 코청과 자진의 관계를 겨냥한 것이다. 그가 임신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자살했는지 누가 압니까?
이해 2
쉬쟈 판에서 초대는 "매부, 매부" 뒤에는 "곰보 포함" 이라는 네 글자가 있다. 보옥을 뜻하는 말이다. 그래서 보옥이 누구의 형부인지, 보옥의 형수인지 봅시다. 책 속의 보옥의 동서는 주로 이면, 왕희봉, 유씨라는 세 가지이다. 책의 묘사로 볼 때, 이 세 사람은 보옥과 이런 관계가 없다. 그중 보옥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왕희봉이라 누구나 볼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초다가 닝부의 내막을 비교적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자진과 코청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왕희봉과 보옥 사이에 친밀해 보이는 상태를 보면 당연히 그들의 숙조카 사이의 간음을 연상하게 될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초대는 결국 부용에 있지 않아, 그는 실제 상황을 모른다. 그의 생각은 표면적인 현상에서 나온 주관적인 억측일 뿐이다. 초대는 당시 술에 취했고, 당시 정신이 맑지 않았기 때문에, 말을 할 때 문을 닫지 않고,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외치며, 진짜든 거짓이든, 심지어' 백칼 들어가, 붉은 칼' 을' 붉은 칼 들어가, 백칼이 나오다' 라고 말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나중에 왕희봉은 보옥에게 "모두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고 말했다. 겉으로 보면 왕희봉은' 재 오르기' 를 의미하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아마도' 형부 양육, 형부 양육' 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