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가속의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CD²(1 스킬 가속 ¼100).
쿨다운 감소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가속 ¼(100 스킬 가속)= 스킬 쿨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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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환 스킬 쿨다운 감소: 스킬 가속 1 ≒ 0.9 스킬 쿨다운 감소; 스킬 가속 10 ≒ 9.09 스킬 쿨다운 감소 20 스킬 쿨다운 감소; 가속 ≒ 23 스킬 쿨다운 감소, 40 스킬 가속 ≒ 28.5 스킬 쿨다운 감소, 50 스킬 가속 ≒ 33.3 스킬 쿨다운 감소.
2. 스킬 가속 빼기: 쿨다운 감소 10 ≒ 스킬 가속 20, 스킬 가속 25, 쿨다운 감소 30 ≒ 스킬 가속 40, 스킬 가속 4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0 ≒ 스킬 가속 100 포인트.
추가 정보:
스킬 가속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메커니즘과 유사한 기능이지만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스킬 가속이 점점 약해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에 상한이 있습니다. 스킬 가속 포인트가 1포인트 증가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스킬 쿨다운 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 즉, 스킬 가속 포인트가 50포인트면 플레이어가 스킬 가속 포인트를 100포인트 더 많이 방출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스킬 쿨타임이 200 빨라지는 것과 같습니다.
스킬 가속의 알고리즘 메커니즘은 비교적 복잡하지만, 게임 내 영웅 속성 패널을 클릭하면 스킬 가속과 재사용 대기시간 전환 비율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스킬 가속은 170입니다. , 이는 스킬 쿨타임이 63으로 단축되었으며, 스킬을 더욱 빠르고 자주 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