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 안에 설명): 조동문은
바퀴의 살이 허브에 집중되어 있다. 여기서는 스포크처럼 중심에 모이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 가장자리 도로 에 따라, 사람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하나씩: 뒤에 있는 사람의 발끝이 앞에 있는 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가며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한다. ) 와 (등) 집에 가서 (사퇴) 출국하여 세 명만 보냈다. 구하라 (빨리) 부르라, 앞으로 가는 사람은 반드시 이전과 같이 돌아올 것이다. 내가 혼자였을 때, 나는 쾌락 (여기서 부나 권력의 상실) 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씨는 매번 다 보고 자기 아들 유일 (조동문 아들의 이름) 을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 정도의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예는 일찍 죽고 조예는 고통스럽게 한 손님 (양) 거주지 (게스트 하우스, 여관) 에서 죽었다. 두 손자가 격리되고 세균이 애통해하며 ('해탈',' 해탈') 아이처럼 어린 아이를 애무하고 있다. 글자 (결혼) 는 사랑하는 딸이다. 당시 조식인에게 감탄했다.
번역
조동문이 말을 타고 취임하다.
당시 문 앞에는 차가 어수선하여 그를 보러 온 사람들이 거의 도로에 줄을 섰다. 그가 면직되어 성문을 떠났을 때, 겨우 서너 명만이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독보적이었던 오씨는 거만해 보였고, 부귀 실세로 조동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세상을 떴고, 조동문은 아들을 잃어서 비할 데 없이 비통해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2. 조동문이 신의로 임명됐을 때 문 앞에 차가 어수선하여 찾아오는 사람들이 거의 길에서 길게 줄을 섰다.
그가 해산되어 성문을 떠날 때, 겨우 서너 명만이 그를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오만이 외로웠는데, 그는 부귀 실세로 조동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세상을 떴고, 조동문은 아들을 잃어서 비할 데 없이 비통해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3. 조동문이 신의로 임명됐을 때, 문 앞에 차마롱이 있었고, 찾아온 사람들은 거의 길에서 길게 줄을 섰다.
그가 해산되어 성문을 떠날 때, 겨우 서너 명만이 그를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오만이 외로웠는데, 그는 부귀 실세로 조동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세상을 떴고, 조동문은 아들을 잃어서 비할 데 없이 비통해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4. 환난에서 진심을 보다. 원문 번역 (괄호 안에 설명): 조동문은 고대 문인으로 바퀴의 살이 모두 허브에 집중되어 있다. 여기서는 스포크처럼 중심에 모이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 가장자리 도로 에 따라, 사람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하나씩: 뒤에 있는 사람의 발끝이 앞에 있는 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가며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한다. ) 및 홈 (해고), 해외, 단지 세 사람 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찾아가면, 너는 예전처럼 돌아올 것이다. 내가 혼자였을 때, 나는 쾌락 (여기서 부나 권력의 상실) 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씨는 매번 다 볼 때마다 자신의 아들 유일 (조동문 아들의 이름) 을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 정도의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며칠 후, 특히 젊은 나이에 일찍 죽고, 조이는 고통으로 손님 (양) 집 (게스트 하우스, 여관) 으로 죽었다. 두 손자는 고립무원, 세균은 천민인 ('해탈',' 해탈'), 아이처럼 어린 아이를 애무하고 있다. 글자 (결혼) 는 딸을 사랑하는 것이다. 당시 조식인에게 감탄했다.
조동문은 신의가 되었고, 문 앞에는 차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찾아오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길에서 줄을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면직되어 성문을 떠났을 때, 겨우 서너 명만이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유일무이한 오버섯은 특이했고, 조동문에 대한 태도는 부귀를 잃어서 변하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죽고 조동문도 슬픔으로 아들을 잃고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5. 환난에서 진심을 보다. 원문 번역 (괄호 안에 설명): 조동문은 고대 문인으로 바퀴의 살이 모두 허브에 집중되어 있다. 여기서는 스포크처럼 중심에 모이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 가장자리 도로 에 따라, 사람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하나씩: 뒤에 있는 사람의 발끝이 앞에 있는 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가며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한다. ) 및 홈 (해고), 해외, 단지 세 사람 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찾아가면, 너는 예전처럼 돌아올 것이다. 내가 혼자였을 때, 나는 쾌락 (여기서 부나 권력의 상실) 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씨는 매번 다 볼 때마다 자신의 아들 유일 (조동문 아들의 이름) 을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 정도의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며칠 후, 특히 젊은 나이에 일찍 죽고, 조이는 고통으로 손님 (양) 집 (게스트 하우스, 여관) 으로 죽었다. 두 손자는 고립무원, 세균은 천민인 ('해탈',' 해탈'), 아이처럼 어린 아이를 애무하고 있다. 글자 (결혼) 는 딸을 사랑하는 것이다. 당시 조식인에게 감탄했다.
조동문은 신의가 되었고, 문 앞에는 차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찾아오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길에서 줄을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면직되어 성문을 떠났을 때, 겨우 서너 명만이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유일무이한 오버섯은 특이했고, 조동문에 대한 태도는 부귀를 잃어서 변하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죽고 조동문도 슬픔으로 아들을 잃고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6.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있는 고시 독서답과 원역: 도움이 필요한 친구의 독서답과 원역 조동문은 고대학자로, 차마집합 (C 유) 으로 도저히 따라올 수 없다.
그리고 집에 가는 사람, 출국하는 사람, 세 명만 보낸다. 만약 네가 찾아가면, 너는 예전처럼 돌아올 것이다.
혼자 있을 때 갑자기 쓰러졌지만 행복한 얼굴로 변하지 않았다. 조씨는 매번 다 볼 때마다 자유이를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런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며칠 후, 유이가 일찍 세상을 떠났을 때, 조이는 고통스러운 아들 (M) 을 데리고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두 손자는 고립무원, 비통함, 아이처럼 작은 녀석을 애무하며 딸을 사랑하고 있다.
그때 나는 조씨가 사람을 안다고 한탄했다. -(이 세계론에서 선택) 1.
다음 문장에 추가된 "to" 라는 단어의 사용법이 같은 두 그룹은: (? 및); (? 그리고는요. (4 점) a. 행복으로 현상 유지를 바꾸지 마라.
C. 당신의 딸을 언어로 사랑합니까? D.
충성과 용서의 길도 폐하입니까? F.
그래서 신하가 무너지는 것도 큰일이다. 웨이 샤팀 (Wei xiatian) 은이 전쟁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문장을 번역하다. (2 점) 조일은 통증으로 참을 수 없어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3. "?" 이 오래된 격언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을 얻었다.
(2 분) 4. 이 문장 쓰기의 주요 기교는.
(2 점) 참고 답변 1. 대답? B (원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 F (점수) (4 점) 2.
조동문도 슬픔으로 아들을 잃고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2 점) 3 점.
대답: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사람의 마음을 보거나, 길이 멀어서 마력을 알고, 역경은 진심을 본다. (2 분) 4.
비교 (2 점) 번역 조동문, 고대 문인으로서 문 앞에 차마가 운집하여 아첨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그가 공직에서 해임되어 베이징을 떠날 때 사람들은 삼삼오오 그를 배웅했다.
얼마 후, 그는 법원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사람이 또 예전처럼 그를 보러 왔다. 당시 오의기 혼자만 공명정대한 사람이었고, 그가 돈이 있거나 실세했기 때문에 조동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돌아서서 아들 조유의에게 말했다.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결국 이 사람을 의지하여 우리 집을 도와야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의영이 일찍 세상을 떠났고, 조동문도 아들을 잃고 비통해 집을 떠난 저택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의지할 데가 없었고, 오근기는 그들에게 슬픈 해탈을 주었고, 어린 손자를 아들로 키웠고, 그는 사랑하는 딸을 그에게 배정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동안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잘 식별한다고 한탄했다.
[1] "말의 힘, 멀리서 알고, 오랫동안 알고 있다" 는 평론을 감상한다. 이 오래된 격언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을 얻었다.
Zhaodongmen 공식, 군중; 면직된 후, 문 앞 수레와 말이 적었다. 다시 사용할 때 문 앞 차마가 끊이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익살극과 같다. 그 중에서도 세상은 차갑다.
온 세상이 다르다. 오이길은 권력과 부를 잃지 않고 다른 사람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는 사람이다. 조동문에 대한 그의 발탁은 일관적이다. 특히 조동문 부자가 죽은 뒤 그는 조의 어린 손자를 자신의 아들로 삼았다.
오이치의 이런 품질은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우리도 이런 자질을 가져야 한다. 참고 (1) 조동문: 이름.
(2) 스포크: 바퀴의 스포크는 허브에 집중되고, 사람과 물체는 보조 차량처럼 허브에 집중된다. (3) 관찰자: 방문객.
(4) 하나하나: 뒤에 있는 사람의 발끝이 앞에 있는 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가며, 연이은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5) 에서: 에서.
(6) 와: 기다려. (7) 집에 가라: 사퇴.
(8): 신, 부 일제히 세력을 잃다. (9) 변화: 태도를 바꾸다.
(10) 유일: 조동문 아들의 이름입니다. (1 1) 주사위.
(12) 게스트 하우스: 섭외 게스트 하우스, 여관. (13) 진동: "엠보싱" 과 엠보스를 전달합니다.
(14) 단어: 결혼. (15) 검색: 빨리.
(16) 짠: 모두, 모두. 지각 1, 속물에 대한 냉정한 인식이 있어야 하고, 아첨하는 사람들의 감언이설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2. 사람은 공명정대해야 한다. 문장 속 오홍기처럼, 다른 사람이 대단하다고 영합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대단하지 않기 때문에 게을리하지 마라. 이상은 내가 정리한' 도움이 필요한 친구의 독서 답과 원문 번역' 의 전체 내용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전 시망을 계속 지지해 주십시오. 좋은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지 qq:2757920787 에 대해 토론하거나 사전시군 486 142 169 에 가입하여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7. 환난에서 진심을 보다. 조동문이 고대 고문으로 임명될 때, 문 앞에 차가 어수선하여, 찾아오는 사람들이 거의 도로에 길게 줄을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문명언)
그가 면직되어 성문을 떠났을 때, 겨우 서너 명만이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유일무이한 오버섯은 특이했고, 조동문에 대한 태도는 부귀를 잃어서 변하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죽고 조동문도 슬픔으로 아들을 잃고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감상평: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환난은 진심을 본다."
이 오래된 격언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을 얻었다. Zhaodongmen 공식, 군중; 면직된 후, 문 앞 수레와 말이 적었다. 다시 사용할 때 문 앞 차마가 끊이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익살극과 같다. 그 중에서도 세상은 차갑다. 그리고 세상도요?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오씨는 부와 권력으로 태도를 바꾸지 않는 사람이다. 조동문에 대한 그의 발탁은 일관적이다.
특히 조동문 부자가 죽은 뒤 그는 조의 어린 손자를 자신의 아들로 삼았다. 우의 이런 자질은 정말 숙연하고 경건하다.
8. 필요한 친구에게 문어문 작가 소개 저자를 상세히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청] 왕, 구름, 본명 비용, 글자, 호목안, 자호 송계자, 절강성 전당인.
명말 출생, 청나라 순치 강희 출생. 순치 4 년 진사.
직업을 버리고, 시내에 들어가 책을 읽고, 친구를 널리 사귀다. 시와 산문 작품.
수생기' 12 권,' 하국당길' 35 권,' 동강초당사' 등 여러 편의 잡저들이 있다. 이 단락의 원문을 편집하고 조동문을 감상하는 것은 고대 문인, 차마합류 (유) 이다. 그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고, 단지 세 명만이 해외로 보내졌다.
만약 네가 찾아가면, 너는 예전처럼 돌아올 것이다. 혼자 있을 때, 원이 갑자기 쓰러졌는데, 나는 오히려 희색이 없었다.
조씨는 매번 다 볼 때마다 자유이를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런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며칠 후, 특히 젊은 나이에 일찍 죽고, 조익이 객당 (D) 에서 고통스럽게 죽었다.
두 손자는 고립무원, 서로 상심하여, 아이를 달래듯 작은 것을 총애하며 딸을 장가들었다. 당시 조식인에게 감탄했다.
조동문이 고대 고문으로 임명될 때, 문 앞에 차가 어수선하여, 찾아오는 사람들이 거의 도로에 길게 줄을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문명언) 그가 해산되어 성문을 떠날 때, 겨우 서너 명만이 그를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오의기만이 외로웠는데, 그는 부귀 실세로 조동문에 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순항이 일찍 세상을 떴고, 조동문은 아들을 잃고 비통해 외국 호텔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의지할 데가 없어, 오을은 이미 조문하여 장례를 치르는 것을 도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평론을 감상한다. "마권원관, 오래간만이다." 이 오래된 격언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을 얻었다.
Zhaodongmen 공식, 군중; 면직된 후, 문 앞 수레와 말이 적었다. 다시 사용할 때 문 앞 차마가 끊이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익살극과 같다. 그 중에서도 세상은 차갑다.
세상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 오홍길은 부귀득실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는 사람이고, 조동문에 대한 발탁은 일관적이다. 특히 조동문 부자가 죽은 뒤 그는 조의 어린 손자를 자신의 아들로 삼았다.
오이치의 이런 품질은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우리도 이런 자질을 가져야 한다. 주 (1) 조동문: 이름 (2) 방사선: 원바퀴의 살이 허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동차의 스포크처럼 중심에 모이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3) 전후후: 뒷사람의 발끝이 앞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간다. (4) 파업: 해고. (5) 행복해야 한다: 이것은 부를 의미하거나 권력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6) 태도를 바꾸다. (7) 유예: 조동문 아들의 이름. (8) 죽다. (9 구제 (1 1) 단어: 결혼 (12) 요청: 곧 (13) 및::
9. 급용 [청] 왕동문 고사, 차마는 스포크를 하고, (스포트: 본의는 바퀴의 스포크가 모두 허브에 집중되어 있다.
여기서는 스포크처럼 중심에 모이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 가장자리 도로 에 따라, 사람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하나씩: 뒤에 있는 사람의 발끝이 앞에 있는 사람의 발꿈치를 따라가며 사람이 많은 것을 묘사한다. ) 및 홈 (해고), 해외, 단지 세 사람 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찾아가면, 너는 예전처럼 돌아올 것이다. 내가 혼자였을 때, 나는 쾌락 (여기서 부나 권력의 상실) 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조씨는 매번 다 볼 때마다 자신의 아들 유일 (조동문 아들의 이름) 을 불러 "백년 후에는 결국 이 정도의 인력에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며칠 후, 특히 젊은 나이에 일찍 죽고, 조이는 고통으로 손님 (양) 집 (게스트 하우스, 여관) 으로 죽었다.
두 손자는 고립무원, 세균은 천민인 ('해탈',' 해탈'), 아이처럼 어린 아이를 애무하고 있다. 글자 (결혼) 는 딸을 사랑하는 것이다. 당시 조식인에게 감탄했다.
조동문은 신의가 되었고, 문 앞에는 차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찾아오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길에서 줄을 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면직되어 성문을 떠났을 때, 겨우 서너 명만이 배웅하러 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조정에 소환되어 이전에 떠난 그 사람들이 다시 예전처럼 찾아왔다. 당시 유일무이한 오버섯은 특이했고, 조동문에 대한 태도는 부귀를 잃어서 변하지 않았다.
조동문은 늘 그가 외출하는 것을 보고, 오히려 아들에게 "앞으로 내가 죽은 후에 일을 하는 것은 결국 이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이가 일찍 죽고 조동문도 슬픔으로 아들을 잃고 외국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그의 두 손자는 무력하다, 오 애도하며 장례식을 돕는다. 나는 그들을 도우면서 막내를 아들로 삼아 딸을 그에게 시집갔다. 이때, 사람들은 조동문이 다른 사람을 식별하는 데 능숙하다고 감탄했다.
감상평: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환난은 진심을 본다." 이 오래된 격언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을 얻었다.
Zhaodongmen 공식, 군중; 면직된 후, 문 앞 수레와 말이 적었다. 다시 사용할 때 문 앞 차마가 끊이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익살극과 같다. 그 중에서도 세상은 차갑다.
온 세상이 다르다. 오씨는 부귀득실에 따라 태도를 바꾸지 않는 사람이다. 조동문에 대한 그의 발탁은 일관적이다. 특히 조동문 부자가 죽은 뒤 그는 조의 어린 손자를 자신의 아들로 삼았다.
우의 이런 자질은 정말 숙연하고 경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