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레드블랙 게임에 어떻게 참여했는지에 대한 답입니다.

효과적인 정보, 자유롭고 정보에 입각 한 선택, 이러한 선택에 대한 내적 헌신, 공감 < P > 는 학생들을 A, B 두 그룹으로 나누어 두 방으로 나누고, 두 그룹 간에 교류할 수 없고, 내부 토론, 투표 후 상대방에게 패를 내는데, 카드는 빨간색과 검은색일 수밖에 없다. 조교는 통신원으로, 두 그룹 사이에 상대방의 출패를 발표하는 데 사용되며, 통신원은 A 또는 B 팀의 출판 결과가 유효함을 확인한 후에야 상대팀의 출패를 발표할 수 있다. < P > 레드블랙 게임은 리더쉽 훈련에 적용된다. 참가자들은 한 번의 게임을 경험한 후 매번 많은 것을 얻는다. 흔히 윈윈, 협력, 인간과의 선함, 포용 등이다. 이 게임은 우리에게 협력과 윈-윈 상황을 말해줍니다. 이 게임이 밝혀낸 것은 단지 인간 본성 깊은 곳의 이기심, 편협함, 비협력, 배신, 승부욕, 암투, 표리가 다를 뿐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그뿐만이 아니다. 인생도 게임이 아닌가? 하지만 인생에서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우리에게는 단 한 번의 기회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생명은 우리 각자에게 단 한 번의 기회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게임은 잘 하지 못한다. 우리는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우리에게 유리한 결과를 얻기 위해 게임의 규칙을 바꿀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의 인생은? 우리는 어떤 규칙도 바꿀 능력이 없다. 심지어 게임이 끝나갈 즈음에야 이 게임의 규칙과 도덕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슬프고 어쩔 수 없는 사실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게임이 우리에게 주는 반성과 계몽: 팀의 인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