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을 구하다
일본이 그해 샤먼을 점령했을 때 어떤 죄를 지었습니까? 신의 도움에 감사하다
칠칠노구교 사변 68 주년을 맞아 우리 시의 문사 전문가인 홍보인은 일본군이 샤먼을 점령하는 동안 집필한' 신샤먼 가이드' 등의 물증을 발견했다. 이 물증에는 일본 괴군 통치 시기 샤먼항 오어촌 (현 용해시 항미진) 의 상황이 기재되어 있다. 목격자를 찾기 위해 기자는 사슴도에서 겨우 6 해리, 면적이 0.96 제곱킬로미터에 불과한 이 섬에 와서 생존자들이 60 여 년 전의 굴욕과 고난, 민족적 증오와 가족 증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늙은 어부 여부는 그 해의 비참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는 1937 년 9 월 28 일 일본 침략자들이 사창가에 대한 범죄를 직접 목격했다. 1940 년 8 월 8 일간지와 양곤 일간지가 매국노를 집으로 끌어들였다. 1938 년 5 월 샤먼이 함락된 후, 우유도는 일본군 비행기의 사격을 자주 받았다. 1938 10 한강간 모칭화의 지도 아래 일본군이 우유도를 점령했다. 현재 우유도는 용해에서 가장 부유한 마을이다. 섬에는 많은 건물과 별장이 새로 건설되어 오래된 집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중에 오래된 집이 하나 있는데, 겉모습은 낡았지만 여전히 그 해의 휘황찬란함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일제 통치 시기 오어' 행정원장',' 경비사령관' 모칭화의 옛집이다. 일본군이 샤먼을 침략한 후 샤먼, 금문, 오도서를' 샤먼 특별시' 로 합병하고 오서에' 행정공서' 를 설립했다. 신샤먼 가이드' 의' 오어' 부분에서 모칭화는' 29 세' 라고 한다. 오어의 명문족입니다. 어려서부터 총명하다. 석마 중학교에 재학한 적이 있다. 지역 훈련 장교를 위해 우수한 학생을 양성하다. 우유도 79 세의 어부 유복은 이렇게 말했다. 모칭화는 일본인을' 미셸 프라티니' 로 인정했고, 일본인은 그를 사령관으로 삼았다. 그는 한 무리의 앞잡이를 모집하여 오어를 통치했다. 클릭합니다 일본군은 한강간 모씨 삼형제와 채량하를 이용해' 오어 자치회' 를 조직한 뒤' 오어 행정공서' 로 바꿨다. 모칭화는 행정공서 주임, 경비사령관, 동시에 제 1 여단을 겸임한 적이 있다. 그의 형제 모포청과 모웅웅웅은 2 위와 3 여단의 대장이다. 세 명의 여단 수는 300 여 명, 일본인 편산암 임대장. 어부 가정의 여복은 일본군의 폭행을 목격했다. "일본군이 상륙했을 때 아버지는 나를 후강의 모래사장으로 데리고 가셨다. 당시 한 무리의 사람들이 큰 돌 뒤에 숨었고, 개도 거기에 숨었다. 나중에 개는 참지 못하고 뛰쳐나왔다. 일본인은 숨은 사람을 추적해 해변의 모래사장에 묶어 집단 총살했다. 일본인은 또 휘발유로 어선 40 여 척과 10 채의 집을 태웠다. " 당시 일본의 군함과 비행기는 늘 물천지를 폭격하여 해수면에 수뢰가 가득했다. 어민들은 바다를 의논할 수 없고, 해운으로 작은 돈을 벌 수밖에 없다. 일본인은 와이어 로프로 수뢰를 묶어 바닷물에 줄지어 깔아 썰물 때만 볼 수 있다. 샤먼의 한 어선이 그물에서 내려올 때 수뢰 하나를 건져냈다. 어민들은 이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을 갑판 위로 건져냈다. 그 결과 지뢰가 폭발하여 차 안의 모든 사람이 죽었다. 어민들은 고기를 잡을 수 없고, 생활원을 잃고, 나물만 먹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목매달리거나 도망가야 했다. 어민림 일가는 아들이 죽고 아내도 죽어서 목매달아 자살할 수밖에 없었다. 오어는 원래 가난한 지역이었지만, 모칭화는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어민들은 물고기와 새우를 잘못 잡아서 100 원당 20 위안을 내야 한다. 더욱이, 섬 주민들은 병이 나면 모칭화에 의해 사람이 살지 않는 호이안 섬으로 달려가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지 못하게 하고, 죽을 때까지 무의무약적인 비참한 생활을 하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화교가 협박을 당한 것은 오서가 하문과 대륙 사이에 있기 때문에, 일위군은 오서를 화교가 귀국하는' 중계소' 로 정했다. 신샤먼 가이드' 에서 일본인들은 우도서를 해외 중국인들의' 이상적인 행복의 고향' 으로 만들기 위해서라고 뻔뻔스럽게 주장했다. 유부는 당시 교포들이 취안저우, 여주의 고향으로 돌아가야 할 때 샤먼에 등록해 오섬으로 운반한 뒤 오서행정공서에서 배를 보내 귀향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화교가 출국하려면 먼저 우유도를 거쳐야 하며, 섬에 설치된 교무과에서 출국증명서를 발급해야 한다. 일본 위군은 우유도의 천비궁에' 화교 게스트 하우스' 를 설치하고, 전문인이 주둔하며, 우유도의 해변에' 화교 친목 파티' 를 설립했다. 새로운 샤먼 여행 가이드는 "여기에는 현대 오락과 남북 음악이 있다" 고 말했다. 노래하고 피리를 불다.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달은 거울처럼 밝다. 청산은 그림과 같다. " 사실, 국난을 앞두고 대부분의 해외 중국인들이 화살처럼 마음을 돌리고 있는데, 그들이 어떻게 즐길 수 있단 말인가? 모칭화 등 매국노는 화교가 오어에 남아서 그들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호위' 라는 이름으로 공갈을 했다. 양곤일보 8 월 8 일 1940 은 일위군이' 보호명으로 화교를 협박하는 수법' 을 기록했다.' 오어자치회' 는 60 여 명의 위군을 배치해 마조묘에서 과거 선박을 점검하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우전, 해창, 루의 토비,/KLOC 가 있다. 수출입 선박과 상관없이 각 배는 반드시 15 원에서 20 위안을 내야 한다. 또한 항구를 드나드는 모든 화교나 대륙 노동자들이 출국할 것을 규정하고 있으며, 먼저 오우에게 엄격한 검사를 받고, 선박을 샤먼에 실어 위화남 게스트 하우스에 신고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접대비는 일인당 40 위안이다. 그들은 돈 많은 화교를 만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함정을 설치하였다. 당시 샤먼 해역에서는 표류하는 시체들이 모두 무고한 화교였다는 것을 자주 발견하였다. 오섬의 마을 사람들은 대부분 고기잡이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일상적인 쌀 야채 등 농산물은 원래 내지의 두미 해성에서 온 것이다. 함락 지역이 된 후 샤먼일본군과 여주에 주둔한 국민당 75 사단이 바다를 사이에 두고 대치하여 서로 봉쇄하여 쌍방의 물자가 부족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변 영미 상인의 필요와 당시 중립국으로서의 수요로 밀수꾼들이 탄생했다. 첫째, 샤먼 일본군에 따르면 식량, 고기, 새, 음식 등 부식의 심각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장주 연안으로 잠입해 불량배와 결탁하고 하이퐁검문소를 매입해' 적 금지' 한 쌀, 돼지, 가금류를 야간 샤먼으로 밀수했다. 밀수 장소는 샤먼 반대편에 있는 섬과 해창, 오섬 반대편에 있는 두미에서 후모와 불단까지 뻗어 있다. 유 부친은 당시 일본군이 오어호두산에 탐조등을 설치해 야간에 여주 석마의 항구 도로를 비춰 밀수선, 즉 작은 배를 보내 샤먼으로 데리고 가서 구입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밀수선이 돌아올 때 아편 양약 방직품 등이 실려 있다. 두미 불담의 밀수는 대부분 오어 통과이다. 일본인은 모경화아편을 군비로 주었고, 모경화와 그의 형제 모, 모, 채량강은' 화남무역회사' 를 설립하여 해성, 장포 등지에서 연해 밀수업자와 아편을 식량, 쌀, 닭오리, 돼지 등 생활용품으로 바꾸었다. 그들은 좋은 쌀과 닭오리들을 샤먼으로 실어 일본군을 공급하고, 불량한 쌀을 모래와 물에 섞어 오우의 마을 사람들에게 팔았다. 남화무역회사' 는 지폐' 자유이용권' 도 발행해 오어 주민에게 사용하도록 강요했다. 일본의 위선어민들이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유랑할 즈음에 모칭화 등은 섬에 자애당, 연주당 등 사창가와 15 아편관, 카지노를 개설했다. 신샤먼 가이드' 는 "아이청당은 최고의 청루추수이고, 그다음은 옥향이다" 고 밝혔다. 매춘부가 중천일 때 약 40 명의 매춘부가 있었다. " 섬의 어민들은 한때 샤먼 처녀가 생활에 핍박당해 오어촌에 가서 매춘부로 일했던 기억이 난다. 일본인과 모칭화 등 매국노는 섬에서 즐겁게 놀았다. 섬에는 유흥업소가 많아서 죽성 당구 사격 수영 펜싱이 있습니다. 일본인은 또한 섬에 팔선사, 야대, 13 맹 등 봉건건달, 영황연맹, 성모연맹, 대사연맹, 삼포연맹, 태자연맹, 천황연맹 등 미신조직을 조직했다. 섬 사람들은 엄청난 고통을 겪으며 깊은 불 속에 살고 있다. 유복은 당시 일본 괴군이 노예화된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 섬의 채씨 종사에 공립초등학교, 학생 교장, 남녀 교사 수백 명을 운영했다고 회상했다. 그들은 또한 무료로 책을 배포하고 일본어로 강의한다. 어떤 학생들은 2 학년 때 간단한 일본어로 대화할 수 있다. 일본 괴뢰군은 또한 천비궁 앞에 신문, 서적, 정기 간행물이 들어 있는 신문 열람실을 설립했다. 위에서 발표한 내용은 모두 일본인에게 유리하다. 1943 년 일본군 침공이 붕괴될 위기에 처했다. 모칭화는 대세가 이미 갔다는 것을 알고 출로를 찾고 싶었다. 1944, 중미협력학원 제 6 기 특수기술학원 (즉' 화안반') 부주임 진대원이 모청화와 교섭해 모범을 보였다. 모 8 월 인솔팀, 백구 상륙, 두미, 어차피 여주에 가서 개편한다. 모칭화가 죽은 후, 오어의 주민들은 일본 침략자들의 보복을 두려워하여 범선을 타고 항구로 도피했다. 하지만 그들의 손에 든 위조지폐' 패스' 는 폐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하루 세 끼를 유지하기 위해 옷을 팔아야 했다. 오어 1 소개, 오어는 예로부터 우리나라 동남 연해의 중요한 군사 거점이다. 샤먼 연보' 청도광판에 따르면, "오어는 바다를 경계로 하고, 북쪽에는 절강, 남쪽에는 백월, 동쪽에는 펑후, 대만성, 밖에는 구이, 썰물, 상인 왕래가 있어 중병이 지키는 마을이다." 일찍이 명나라 홍무 21 년 (1388), 주원장은 강하후를 파견했고, 주덕흥은 복건 연해에 5 개의 물촌을 설치했는데, 오우가 그 중 하나였다. 이후 역대에는 중병을 파견하여 섬을 지키게 했으며, 포대, 연두대, 전망대 등 해방군사시설이 설치되었다. 명말 청초 청사 통치 기간 동안 오어 샤먼 금문이 정씨의 세 가지 중요한 거점이 되었다. 2. 천비궁, 본명과 안궁, 속칭 마조묘로 알려진 본도 서부에 위치한 오어의 중요한 고적이다. 건설 날짜가 불분명하다. 명만리 29 년 (160 1) 여름 재수강, 청강희 36 년 (1697) 재수강, 도광 5 년, 10 년 (/KLOC) 궁전은 동쪽과 서쪽, 면적 376.28 평방 미터, 3 실 4 홀에 앉아 있다. 제 1 전은 강희 36 년 (1697) 수도장군 심유영 재건된 천비궁과 도광 5 년 (1825) 이 재건된 오옥궁을 포함한 4 개의 재건기념비가 있다. 두 번째 홀에서 봉천공주는 청나라 성인들이 증여한 현패를 달고 있는데, 이는 세랑이 쟁탈대에서 펑펑펑할 때 엄마 조천비의' 용천집사' 와' 문보고' 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홀 앞의 정원 양쪽에는 용과 백호가 장식되어 있다. 삼묘옥낙천비는' 진당의 어머니' 라고 불린다. 사찰이 삼보불 (정화) 을 모시다. 궁전 양쪽10m 에 정성공주도에 두 개의 우물이 건설되어' 용호정' 이라고 불린다. 3. 오도서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동기펑호열도에서 대만성 해협까지, 서거리 대륙 (두미) 2 해리, 서남접장포, 동산, 북거리 샤먼 6 해, 북동 거리 대탐 3 해, 금문으로부터 약 8.5 해, 2 짐으로부터 4500 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이 지역은 원래 오징어, 고등어, 갈치, 황어, 장어 등이 많이 생산되었다. 민난 어장의 중요한 생산 기지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근해어업 자원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오서어민들은 원양어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전성의' 10 대 어업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현재, 온 마을에는 어선 450 여 척이 있는데, 그중 강철선 290 척은 모두 위성 항법기기 등 현대화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연간 어획 능력은 5 만여톤에 달한다. 이 마을에는 68 개의 제빙공장, 조선소, 어구 공장이 있다. 섬에는 물, 전기, 도로 등의 인프라가 완비되어 있어 학교, 어민 클럽, 무역시장, 백화점, 찻집, 식당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1 인당 연간 소득이 6000 여 위안으로,' 작은 홍콩' 이라고 불리는 호화로운 별장이 줄지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