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겔스의 인생 격언

1, 위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결하기 위해 필요한 백만 대군은 항상 주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쓸데없는 흠집 때문에 방향을 잃지 말아야 한다. 2. 사람이 동물계에서 왔다는 사실은 사람이 영원히 동물성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하므로 문제는 얼마나 많이 벗어날 수 있는지, 동물성이나 인간성 정도의 차이일 수밖에 없다. 3. 대규모 공업이 달성한 생산력이 크게 향상되어야만 노동이 예외 없이 모든 사회 구성원들에게 분배될 수 있어 모든 사람의 근무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모든 사람이 사회이론에 참여하고 공공사무를 실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이제야 어떤 통치 계급과 착취 계급도 불필요하게 될 것이다. 다만 지금, 통치계급과 착취계급은 아무리 많은' 직접폭력' 이 있어도 무자비하게 소멸될 것이다. 4. 자본주의 생산방식 제품의 또 다른 분배를 기대합니다. 즉, 우리는 배터리의 전극이 배터리에 연결되어 물을 분해하지 않고, 양극이 산소를 방출하지 않고, 음극이 수소를 방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5. 집단에서만 개인이 재능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는 수단을 얻을 수 있다. 즉 집단에서만 개인의 자유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6. 회원간에 큰 분배 불평등이 있다면 이것이 바로 공사가 해체되기 시작했다는 표시다. 7. 그 조직 자체는 완전히 민주적이며, 그 위원회는 선거에서 생겨났으며 언제든지 해임될 수 있다. 그것만으로도 독재를 요구하는 어떤 음모 광신자의 길을 막았다. 전투를 위해서, 우리는 모든 힘을 하나의 끈으로 짜서 같은 공격점에 집중해야 한다. 9. 가장 고상하고 강렬하며 개인화된 고통은 사랑의 고통이다. 10. 사회에 기술 수요가 생기면 이런 수요는 과학을 10 개 이상의 대학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1 1, 어떤 행동이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12. 한 사람이 자신만을 생각할 때, 행복을 추구하는 그의 욕망은 극히 드문 상황에서만 충족될 수 있고, 자신과 타인에게 결코 유리하지 않다. 13, 언제 어디서나 그들의 유언은 항상 노동계급의 해방이다! 14, 일단 사회가 생산수단을 점유하면 상품생산이 소멸되고 생산자에 대한 제품 통치도 소멸된다. 사회 생산의 무정부주의는 계획적이고 의식적인 조직으로 대체될 것이다. 생존 투쟁이 그쳤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인재는 마침내 동물계를 벗어나 동물의 생존 상태에서 현실인의 생존 상태로 들어갔다. 15. 이 해방세계의 사업을 완성하는 것은 현대 무산계급의 역사적 사명이다. 이 원인의 역사적 조건과 성격을 고찰하여 오늘날의 억압계급이 그들의 행동의 조건과 성격을 인식하게 하는 것은 무산계급 운동의 이론적 표현, 즉 과학 사회주의의 임무이다. 16. 인류가 자연을 정복한 모든 승리는 자연의 보복이다. 19, 어떤 행동은' 인생의 최고 경지' 이다. 엥겔스의 인생 격언 2 에는 역사적 대재앙이 하나도 없다. 역사적 진보에 의해 보상된 것이 아니다. 승리의 가능성이 매우 높아야 결전을 치를 수 있다. 유머는 노동자들이 자신의 직업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상징이자 자신이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상징이다. 한 사람이 자신만을 생각할 때, 행복을 추구하려는 그의 욕망은 극소수의 상황에서만 충족될 수 있고, 자신과 타인에게 결코 유리하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변증법은 외부 세계와 인간의 사고 운동 법칙에 관한 과학이다. 일을 하는 것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네가 독립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너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위대한 목표와 단결을 이루기 위해, 이를 위해 필요한 백만 대군은 항상 주요 것을 명심해야 하며, 불필요한 흠집 때문에 방향을 잃지 말아야 한다. 현대 자연과학의 관점으로 전체 운동의 물질을 고찰하는데, 가장 먼저 마주친 것은 상호 작용이다. 자연과학은 이미 이를 증명했다. 。 。 。 。 。 상호 작용이 사물의 진정한 궁극적인 원인이다. 전투를 위해서, 우리는 모든 힘을 하나의 끈으로 짜서 같은 공격점에 집중해야 한다. 가장 고상하고 강렬하며 개인화된 고통은 사랑의 고통이다. 자수는 철빔을 겨냥한 것으로 크기가 다르다. 시간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법칙이다. 경향은 장면과 줄거리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야지, 특별히 지적하지 마라. 동시에, 나는 저자가 그것이 묘사한 사회적 갈등의 역사에 대한 미래 해결책을 독자에게 강요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독수리는 사람보다 훨씬 멀리 보지만, 사람의 눈은 독수리보다 사물을 훨씬 잘 인식합니다. 개의 후각은 사람보다 훨씬 예민하지만, 사람의 눈에는 각종 사물별 상징의 냄새를 분간할 수 없다. 우리는 자연에 대한 우리의 승리에 지나치게 도취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승리가 있을 때마다 자연히 우리에게 보복하기 때문이다. 사실, 모든 계층, 심지어 모든 업종은 자신의 도덕을 가지고 있다. 머나먼 사회를 지탱하기에 충분한 종교 교리는 없다. 계급 대립을 없앨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다. 사람들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식적으로 기대하는 목적에 대한 추구를 통해 자신의 역사를 창조한다. 이 역사의 결과가 어떠하든 간에, 이 많은 소망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그것들이 외부에 미치는 다양한 영향의 결과는 역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좁은 동물에서 멀어질수록 의식적으로 자신의 역사를 창조한다. 예측할 수 없고 통제할 수 없는 힘이 이런 역사에 미치는 영향이 적을수록 역사의 결과도 의도한 목적에 부합한다. 물론, 한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그의 발언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의 행동을 보는 것이다. 자신이 무엇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무엇을 했는지, 실제로 무엇인지 보는 것이다. 사람들은 좁은 동물에서 멀어질수록 자각적으로 자신의 역사를 창조한다. 문명시대는 자연제품을 더 가공하는 법을 배우는 시기이며, 진정한 공업과 예술시기이며, 필연적인 것으로 판단되는 것은 순수한 우연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른바 우연성은 필연성이 숨어 있는 한 형식이다. 사람과 사람, 특히 남녀 간의 정서적 관계는 인간부터 존재했다. 노력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성적을 낼 수 있고, 출중하다. 모든 예술에서 음악만이 대중과 협력할 수 있고, 음악도 힘을 표현하는 승자이다. 모든 사람은 전형적인 사람이지만, 동시에 또 한 개인이다. 늙은 헤겔이 말했듯이, 그것은 이것이다. 위인의 천재는 교육을 받은 사람의 지능 부족을 보완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자신에게 헌신할 때, 행복을 추구하려는 그의 욕망은 극히 드문 상황에서만 충족될 수 있으며, 자신과 타인에게 결코 유리하지 않다. 사랑에 바탕을 둔 결혼만이 도덕적이다. 자유는 자연의 법칙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환상 속에서 독립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법칙을 알고 계획적으로 자연의 법칙을 어떤 목적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일단 사회에 생산자료가 생기면 사회생산 내부의 무정부 상태가 계획의식적인 조직으로 대체될 것이다. 어떤 행동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우리는 자연에 대한 우리의 승리에 지나치게 도취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승리가 있을 때마다 자연히 우리에게 보복하기 때문이다. 인간의 지혜의 발전은 사람들이 어떻게 자연을 바꾸는 법을 배우느냐에 달려 있다. 현대의 운명은 젊은이들의 숭고하고 분방한 열정에 달려 있다. 당신이 주장한 바와 같이, 기술은 과학의 상태에 크게 달려 있다면, 과학의 상태는 기술의 상태와 필요에 더 크게 달려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유머는 지혜, 교육, 도덕적 우월감의 표현이다. 복잡한 노동은 기술과 지식의 운용과 관련이 있으며, 어느 정도 노력, 시간, 돈이 필요하다. 음악은 생활의 가장 좋은 면이다. 사회는 실제 자원과 사회 전체의 수요에 따라 제정된 계획에 따라 이 모든 것을 지배할 것이다. 자유는 자연의 법칙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환상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법칙을 이해하고, 자연의 법칙이 어떤 목적을 위해 계획적으로 봉사하도록 하는 데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또한 의지의 자유는 사물에 대한 이해를 통해 결정을 내리는 능력일 뿐이다. 어떤 사람에게 다른 사람의 의지를 받아들이도록 강요하지 않으면, 즉 권위가 없으면 일치된 행동을 할 수 없다. 엥겔스의 인생 격언 3 우리가 직업을 선택할 때 따라야 할 주요 방침은 인류의 행복과 우리 자신의 보완이다. 성실하고 이지적인 우정은 인생에서 값진 보물이다. 친구에게 충성할 수 있는지, 영원히 그에게 합당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의 영혼, 인격, 심리, 심지어 도덕에 대한 가장 좋은 시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우정은 아침의 안개처럼 순결하다. 아첨하면 우정을 얻을 수 없다. 우정은 충성에 의해서만 공고해질 수 있다. 우정은 항상 충성으로 파종하고, 열정으로 관개하고, 원칙으로 키우고, 이해로 보호해야 한다. 우정의 배는 생활의 바다에서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고, 때로는 먹구름과 폭풍을 만날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우정은 이렇거나 그런 시련을 받아야 한다. 이런 먹구름과 폭풍을 거쳐 우정은 더욱 공고해지고, 진정한 우정은 어떤 상황에서도 새로운 빛을 발할 것이다. 성실하고 이지적인 우정은 인생에서 값진 보물이다. 우정은 아침의 안개처럼 순결하다. 아첨하는 것은 얻을 수 없다. 우정은 충성에 의해서만 공고해질 수 있다. 사람은 우정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우정은 항상 충직하게 파종하고, 열정적으로 물을 주고, 원칙을 키우고, 이해하고, 보살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현실주의는 세부 사항의 진실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인물의 실제 재현도 의미한다. 수학은 실생활에서 수량 관계와 공간 형식에 대한 연구이다. 긴장된 생활일수록, 활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다. 유머는 직업에 대한 직원들의 자신감의 상징이자 그들이 우세하다는 상징이다. 성은 천성적으로 배타적이다. 우리는 역사의 계시를 의심하거나 경시한 적이 없다. 역사는 우리의 전부이다. 아버지, 자녀, 형제자매의 호칭은 단순한 영예로운 칭호가 아니라, 완전히 확실하고 엄숙한 상호 의무의 명칭으로, 이러한 의무의 합이 민족 사회 제도의 본질적인 부분을 구성한다. 자연과학이 사유적인 한, 그 발전 형식은 가설이다. 더 많은 관측 자료는 이 가설들을 순수하게 하고, 일부를 취소하고, 일부 수정하고, 결국 순전히 법칙을 형성할 것이다. 어떤 행동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무산계급이 평등을 요구하는 실제 내용은 계급을 소멸하라는 요구이며, 이 범위를 벗어나는 평등한 요구는 반드시 터무니없는 것이 될 것이다. 사회 전체의 힘을 이용하여 생산과 그로 인한 생산의 새로운 발전을 관리하는 것도 새로운 사람이 필요하며, 이런 사람을 창조할 것이다. 복잡한 노동은 기술과 지식의 응용을 포함한다. 이러한 기술과 지식은 어느 정도 노력, 시간, 돈이 필요하다. 일단 사회에 기술적인 수요가 생기면, 이런 수요는 과학을 10 개 이상의 대학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제 생각에는 현실주의는 세부 사항의 진실뿐 아니라 전형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인물을 진정으로 재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용기와 필승의 신념은 종종 전투의 승리를 끝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