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 대사의 인물 경험.

1978 년 11 회 삼중 전회 이후 종교정책을 시행하고 중점 사원을 개방하다. 당시 자주법사는 60 대 중반이었고 종교관리부에 끌려와 금산사로 돌아가라고 했다. 옛 스님은 절에 돌아와 스님의 옷차림을 회복하고 스님의 모습을 재현하며 여전히 강천사의 감옥을 맡아 금산을 보수하는 중책을 맡고 있다. 대웅전을 재건하기 위해서. 칠순이 된 그는 여전히 베이징, 남경, 해외를 뛰어다니며 자금을 모으고 있다. 절 디자인에서 기둥 건설, 불상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심혈을 기울였다. 폐허에서 강천사를 복구하고 갱신하는 것은 지울 수 없는 것이다.

법사의 금산 복구 노력은 각 측의 인정을 받았으며 1984 년에 방장으로 승진했다. 당대의 영담선사는 1 세대 조사였기 때문에 자주법사가 제 81 대 방장이라고 전해진다. 1995 년, 자주법사는 강천사에' 금산불학원' 을 개설하여 승려를 양성했다. 이것은 3 년 학제의 초급불대학으로, 자주 대사가 직접 원장을 맡고 있다. 부총장 겸 교무장은 신성법사이며, 또 여섯 명의 선생님이 있다. 처음으로 24 명의 승려를 모집했습니다. 불학원의 수업은 인도 불교사, 범천, 불교개론, 고대 중국어, 중국 통사, 정치, 서예 등이다. 학원은 학연 일체, 학원 정글을 실시한다. 학원은 승려에 대한 관리가 엄격하고, 요구가 엄격하며, 매일 아침 일찍 수업을 한다. 성전에 가서 향을 타야 한다. 토지와 물법 회의에 적절히 참가하여 실제 훈련을 하다. 자주 원장이 직접 절 관리 지식을 강의하다. 매일 승려를 이끌고 대전에 올라가 절에 올라가 향불을 타고 밤에 선당에서 승려에게 경전을 들려주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그는 스님에 대한 정치사상과 사규사기 교육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금산불학원 제 1 회 학생은 1998 년에 졸업하고 제 2 회 학생을 계속 모집했다.

만년, 자주법사는 진강구용보화산 용창사 주지도 맡고 있다. 금산불학원을 설립한 후 1998 년에 그는 또 보화산에 보화법대를 설립했는데, 이는 보화산의 용창사에 위치한 초급불학원이기도 하다. 이 대학의 학제는 3 년이다. 원장은 용창사 방장, 84 세의 자주법사이다. 부총장은 임상과 신평이다. 교무장은 지옥법사로 15 명의 스님, 8 명의 선생님이 있습니다. 불교전문수업은 법기요강, 미사의궤, 삼단 공연, 무수경, 불학요강 등 70% 를 차지한다. 문화 수업은 고문, 영어, 법률 지식, 역사, 서예의 30% 를 차지한다. 보화산 로스쿨은 처음으로 승려 15 명을 모집한 뒤 점차 규모를 확대했다.

이후 1986 년부터 스님은 진강시 불교협회 회장 겸 사무총장, 진강시 CPPCC 상임위, 장쑤 성불교협회 상무이사, 장쑤 불교협회 명예회장, 중국 불교협회 이사, 중국 불교협회 자문위원회 부회장, 금산강천사 방장, 난징 보화산룡장사 방장을 역임했다.

2003 년 2 월 10 일 오전 3 시 03 분, 자주법사는 강천사 냉갈장실에서 침묵했다. 법사 속랍바 19 세, 스님랍바 76 세, 계랍바 69 여름.

당대 고승의 자주대사.

자주대사 (1877-1958), 속성량, 출가법명 푸하이. 광서 3 년 (1877) 은 후베이 수현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독실한 불교도이고, 그의 어머니 황씨는 독실한 불교도이다.

자주는 불교 세가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전통교육을 받고 유교 서적을 공부했으며, 부모님을 따라 불경을 읊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깨우쳐 연초가 약해서 현생을 보충했다-수재.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견습생으로 학교를 설립하여 지방교육 10 년 넘게 종사했다. 불경을 가르치는 것 외에, 나도 때때로 출가하려는 포부가 있지만, 부모님은 나이가 많아서 할 수 없다. 나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그는 어머니에게 다시 출가하도록 허락해 달라고 부탁하여 어머니의 동의를 얻었다. 2 년 (19 10), 수현 불사에 입성하여 스님의 이발로 계산하면 서른네 살입니다. 그의 아내는 평소에도 그와 절을 하며 경을 읽으면서 비구니 암원에 들어가 출가하였다.

자주가 출가한 그 겨울, 그는 한양귀원사에 가서 큰 그림을 그린 스님에게 발고리를 주었다. 이후 수현 천계사에서 공부했다. 19 13 년 여름 양주장사에 가서 원장승에게 가까이 가서' 골엄경' 을 듣는다. 겨울에 그는 진강초산의 강천사에 가서 무언가를 배웠다.

19 14 년, 자주는 하월대사가 설립한 화엄대학에 입학하여 하월대사로부터 화엄학설을 공부했다. 19 16 졸업.

화연대학교를 졸업한 후 푸타 구화 등 명산을 유람했다. 19 17 년, 하월 대사와 함께 후베이 한양에 가다. 하월은 원사에서' 골엄경' 을 말하고, 무창에서 거사에게 대승 신앙을 이야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자주도 대류를 따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 18 년 봄, 하남 신양선수산의 초청에 따라 자주가 신양강학대승론을 강의하는 것이 그가 불교를 강의하는 시작이다. 성공적인 강연이 끝난 후, 나는 목계 대사와 함께 오대산에 갔다가 북경으로 돌아왔다. 당시 베이징 강의는 선대사에게' 각원경' 을 말하도록 초청했고, 자주와 무도 따라 소란을 피웠다. 19 19 회무창푸도사 정수, 이듬해 귀원사에서 덕안 대사의' 경석지폐' 를 들었다.

1920 년, 상하이 화엄대학교를 졸업한 세 학생인 리아 첸, 진결, 자선은 선생님들의 유지를 계승하기 위해 (19 17 년 동여름 월대가 서호에 있었다 한 반을 모집하는 학생 1923 봄 학생 졸업학교가 끝났다. 이 화엄대학은 학생들 중 특별한 재능이 없어 앞날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자주에 대한 스님 교육의 시작이다.

구화사 화엄대학이 끝난 후 자주는 한구 은기사 주지에 초청되었다. 그해 여름, 그는 항주 영은사의 초청으로 영은사에 가서 명교서원을 창립하였다. 아직 개학하지 않아' 저장 전쟁' 발발로 휴교했다. 그는 항주에서 상해로 가서 보현보살의 소원을 이야기했다. 강의가 끝난 후, 나는 상숙우산의 소복기에 가서 혜종중이' 법학교' 를 처리하도록 도왔다. 이것은 하월 대사가 19 17 에서 창립한 것이다. 하월 사망 후, 응자씨가 주재하고, 이후 송치가 주재한다. 상흥 혜정 선월은 모두 학원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자주는 1923 년 겨울에 학원에 도착했고, 그는 학원에서 2 년도 채 안 되었다. 1925 년 하남 개봉강경, 1926 년 안후이에 가서 강설경을 하다. 1928 은 진강천고사의 초청으로 주림불학원에서 강의한다. 몇 년 후 병으로 소주 영암산으로 돌아가 휴양했다. 재활 후 영암산 방장이 되어' 1 년 7 년' 불선당을 열었다.

1930 년, 우한 불교도들의 초청에 따라 한구 불교협회, 무창 불교협회에 가서 대승 신앙 강의를 했다.

193 1 설날 무창 홍산보통사의 초청으로' 각원경' 강좌를 한 번 했다. 그해 겨울, 그는 옛 스님 허운의 초청으로 푸젠구산에 가서' 법계 서원' 을 조직했다. 1933, 법계학원이 정식으로 개학하고, 자주가 원내에서 화엄경 강의를 진행한다. 1936 년 봄에 강의가 성공하자 그는 파해사로 돌아와 푸저우에 법계학원을 설립했다. 1996 년 청도에 창산사를 건설한 서욱 대사가 그를 창산사에서' 스님의 계율' 강의를 하도록 초청했다. 그는 칭다오에 가서 잔장시 () 에서 경전을 강의하며, 하거고제 () 를 주장하며 교풍이 탁월하다는 것을 주장하였다.

1936 년 겨울, 북평련사 주지에 초청되어 푸저우 파해사 법계서원을 북평련사로 옮겼다.

1937 년 2 월, 화엄경은 서원에서 강의를 하고 1939 년 가을이 되어서야 완성했다. 그동안 그는 연이어 북평의 광제사, 연화사, 거셀린, 천진, 제남 등지에서 경학을 선포했다. 1942 년, 그는 여름에 정착할 때 대중에게' 푸돌로보살의 소원' 을 선포했다. 1943 년 봄에 그는 천진 불교 Kutokuhayashi 에 가서 아미타불경을 이야기했다.

1947, 푸젠의 진대련이 그를 초청하여 강의를 했다. 푸젠으로 가는 도중에 그는 상해를 지나 Xi 포세이키에서 흥자와 송지학생을 방문했다. 보름간 살다가 푸저우로 이사를 가서 40 리 병원에 산다. 푸저우 () 해사 () 와 지장사 () 의 주지가 계속 남아 있기 때문에, 그는 푸저우 () 에 머물렀다. 1948 년 봄, 고산용천사는 그에게 법문을 재개하라고 요청했지만, 민북에 사는 진대련은 재삼 재촉했다. 그는 여러 승려를 이끌고 민북으로 가서 소무현에 가서 서쌍천사에 살고 피서를 하며 사내 제자와 사방팔방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여름방학이 끝난 후 나는 진대련의 고향인 태닝현에 갔다. 현성에 도착하자 현성의 시민들은 향화를 들고 교외에서 그들을 맞이했다. 인파가 2 리에 달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리며, 전례 없는 성황을 이루었다. 그는 천노가, 성내에서' 푸문품' 을 이야기한 다음 성남의 고대암으로 돌아가 동굴에서' 대승신앙론' 을 이야기했다.

1949 년 봄에는 홍콩 불교계의 요구에 따라 홍콩에 가서 강의를 하려고 했지만 태닝을 떠나 푸저우에 도착했다. 전란으로 홍콩에 갈 수 없었습니다. 불교 사원에서 4 명의 청중에게 산스크리트어와 4 분경의 요령을 가르쳤습니다. 1958 아미타불 생일, 안양정사에서 서천보고. 그는 82 세를 살았고 출가하여 48 년을 살았다.

주혜 대사의 일생의 소망은 홍현에게 1 등을 가르치고, 4 분의 1 을 법대로 하고, 정토에 살고, 남북에서 수십 년을 살고, 모든 사람에게 이익을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는데, 비록 그는 붉은 꽃으로 가는 길에 결코 머물지 않는다.

그는' 인심신찰',' 금강경주',' 보살계경',' 심경과 그 의해',' 아미타불경',' 팔대각경',' 보현천직',' 개광록' 과 같은 많은 저서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