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중첩과 브로케이드의 차이점 : 브로케이드는 고대시의 독특한 언어 표현 형식입니다. 그 본질은 "이미지 조합"또는 "이미지 중첩"과 "이미지 조합"입니다.
시의 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통 기법
마오쩌둥의 시 서문에는 “시에는 여섯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바람이고, 하나는 부, 세 번째는 부, 네 번째는 형, 다섯 번째는 아, 여섯 번째는 송이라고 한다. 이 여섯 가지 의미 중 '풍(鳳), 야(舌), 송(宋)'을 가리킨다. 『시경』에 나오는 시의 종류와 '부(富)·비(節)·흥(興)'은 시의 표현기법이다.
푸: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에요. 송나라 학자 주희(朱熙)는 『시집』의 주석에서 “시인은 이야기를 직접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시의 표현 기법
생물학: 사물을 묘사하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은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Liu Xie는 "Wen Xin Diao Long Bixing"에서 "그리고 비교 란 무엇입니까?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무언가를 쓰고 그것을 표현하겠다고 위협하는 사람입니다. "라고 Zhu Xi는 말했습니다. "비교는 이것을 다른 것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집』의 『카티디드(Katydid)』나 『슈오라트(Shuo Rat)』 같은 장들은 이 방법으로 쓰여졌다.
싱: 어떤 것의 시작 부분을 이용해 주제에 설명할 사물을 연상시키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글쓰기 방식이다. 당나라 공영달은 『모시정의』에서 “감동시키는 사람은 시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을 끌어당기고 자신의 마음을 일깨운다. 식물, 나무, 새, 동물을 이용해 사상을 표현하는 시와 글은 모두 말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Zhu Xi는 "Xing인 사람들은 먼저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하여 노래할 단어를 촉발합니다."라고 더 명확하게 지적했습니다. 예를 들어 "Guan Ju" 및 "Tao Yao" ""시집"에서는 "싱(Xing)"이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이 세 가지 표현기법은 전승되어 왔으며 서로 보완하여 종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역대 왕조의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시대를 초월하여 지속적으로 발전·창조되어 왔으며 그 적용도 유연하고 다양하여 과장, 복제, 과장 등 모두 설명하기는 어렵다. 오버랩, 점프 등 그러나 모든 방법은 상상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의 주요 특징일 뿐만 아니라 시의 가장 중요한 표현기법이기도 하다. 시에서 또 다른 중요한 표현기법은 상징성이다.
상징은 쉽게 말하면 '의미를 상징한다'는 뜻이지만, 현대시에서 상징은 영혼의 직접적인 이미지로도 표현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현대적 관점에서 시의 이미지 형상화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