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며, 여섯 군대 모두 애도하고 있습니다

참조 : 진원원

출처 발췌 "원원곡" - 청나라 오위예

정호는 그날 세상을 버리고 적을 물리치고 차지했다 수도 위관을 되찾다.

애도군 6군은 모두 사복을 입고 분노 속에 미모를 뽐내고 있다.

미인이 유배되고, 반역자가 카니발에서 멸망하는 것은 내 사랑이 아니다.

노란 터번을 전자적으로 쓸어 검은 산을 결정한 후 다시 만나겠습니다.

그해 왕은 세상을 떠났고, 장군은 적을 물리치고 산해관에서 수도를 빼앗았다. 온 군대는 통곡하며 옷을 입었다. 장군이 그의 아름다움 때문에 그렇게 화를 냈다는 것을 그들은 거의 알지 못했다. 또한 그는 아름다움을 잃는 것이 자신의 열정이 아니며 반역자들은 잔치에 집착하기 때문에 멸망할 운명이라고 말했습니다. 황건적을 쓸어버리고 흑산을 번개처럼 평정합니다. 울고 난 후, 왕과 그의 늙은 아버지는 그녀를 다시 만났습니다.

추가 정보

1. "원원곡"의 창작 배경은 1652년 오웨이예가 오기 전으로 추정됩니다. 청나라에서 권력을 잡다(청나라를 세운 순치 9년). Li Zicheng의 농민 봉기군은 베이징을 점령하고 Chen Yuanyuan은 포로로 잡혔습니다. 개인적인 증오심으로 인해 오삼계는 청군을 이끌고 관문으로 진입하여 베이징을 반격하고 진원원을 탈환했습니다. 오위예는 명나라 2등 학자이자 한린서원의 전 편집장이었습니다. 그는 오삼계가 집에 늑대를 초대하는 것을 싫어하여 오삼계를 풍자한 "원원곡"을 썼습니다.

2. 『원원곡』 감상

'원원곡'은 전체 시가 엄밀한 조직구조를 갖고 있으며 전후의 울림을 갖고 있다. 많은 구부러진 펜, 서사적, 서정적이며 토론이 얽혀 있습니다. Chen Yuanyuan과 Wu Sangui의 이별과 재결합 이야기가 주요 내용이지만 명말과 청나라 초기의 이야기도 포함되어 작가의 극도로 복잡한 것을 표현합니다. 생각과 감정.

이 시는 미술에서도 매우 독특하다. 회상, 막간, 회고 등의 방식을 통해 당시의 주요 정치, 군사적 사건을 연결하고 자유롭게 열리고 닫히며 우여곡절을 겪었다. 둘째, 시의 언어는 명확하고 다채로우며 음악적 리듬이 풍부하다. 골무기법의 능숙한 활용은 언어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실에 달린 구슬처럼 연결된 내러티브를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만들어준다. 또한 대비 기법을 사용하는 방식도 매우 독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