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서예 창작, 심미의 필수 부분!

서예는 인간의 감정 활동에 가장 가까운 시각 예술이다.

우리가 서예를 창작할 때, 감정의 운동이 주도적인 요인이 되고, 감정 운동의 리듬이 선의 움직임에 영향을 줄 때, 선은 생동감 있고, 강렬하고 깊은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서예 역사상 일류의 거작은 모두' 건망증' 상태에서 탄생했다.

장례 스티커, 냉식스티커, 조카에게 주는 기념원고 등.

소동파는 일찍이 말했다. "필묵의 흔적은 유형에 따라, 유형에는 폐단이 있다. 잠시 흥이 나지 않고 속마음을 잊고 근심을 잊는다면, 게임에서는 여전히 현명할 것이다. " 겉모습에 허망하지 않고 내면을 지키는 선현들의 숭고한 사업은 안자만이 얻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옛말 구름: "형이상학은 기이고, 형태는 아래로는 길이다."

육유는' 석옹의 발문' 에서 서예가 남보다 낫다고 말했다. 볼 때마다 약도 없고 아물고 배부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의는 한림요의에서 "희로애락은 각각 점수가 있다" 고 말했다. 기쁨은 화창하고, 분노는 거친 말은 험하고, 슬픔은 기개가 응결되고, 기쁨은 기평한 말은 아름답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감정이 진지하면 글은 간단하고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다. 서예는 잉크자국일 뿐만 아니라, 마음의 흔적이기도 하다. 고대인들은 "책은 마음으로 그린다" 고 말했다.

서예는 내면의 정리이다. 독서법은 정적인 독서 역학이자 상황에 대한 복원이다.

원대성은' 책책 고평' 에서 "한 사람이 책 한 권을 쓰는 것도 그의 마음속의 흔적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거기에 뭔가 밖에 서, 당신의 손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의 휘두르는 아름다움은 반드시 신에게 의지해야 하며, 조작의 중요성은 특히 중요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묵을 볼 때마다 점화가 정교하고 진동이 생생하며, 표지에는 나름대로 효과가 있다. "

Zhou xinglian 은 한 번 말했다: "그래서, 단어는 심장 그림입니다. 물체의 모양에만 놓을 수 있고 내 마음을 잃을 수 없다면, 그림과 글쓰기의 의미도 사라진다. " 여기서 "고정" 은 사물의 모양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지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사물을 묘사할 수만 있다면, 둘 다 의미가 상실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