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람을 타고'
이 영화는 항일전쟁 당시의 기병대, 즉 지중기병연대를 소재로 하고 있다. 대중은 일본군에 맞서 필사적으로 싸웠다. 이 영화는 일군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기병 연대와 중부 허베이 인민군의 군인과 민간인을 묘사한다.
2. '시'
1969년 우리나라의 장정 1호 로켓 개발과 최초의 인공위성 발사 배경과 일반 항공우주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가족을 절개하여 부모 세대의 고난을 보여줍니다. 항공 우주 투쟁 정신과 사심없는 헌신은 중국 우주 비행사에 대한 찬사입니다. ?
3. '오리예언자'
중국 최초의 TV광고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상하이에서 자란 서정은 개혁의 물결에 과감히 앞장섰던 부모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다시 한번 상하이의 골목 생활에 주목한다. Xu Zheng이 연기한 Zhao Pingyang은 Han Haolin이 연기한 그의 아들 "Dongdong"과 함께 이 혁신 물결의 핵심 인물이 될 것입니다.
4. '청춘여정'
로봇 '싱이하오'가 특별한 임무를 짊어지고 2050년에서 2021년으로 돌아왔다. 그는 과학의 꿈을 가진 청년 샤오샤오를 만났고, 두 사람은 우연히 임시 아버지와 아들을 형성했습니다. 로봇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소년은 과학의 꿈을 굳건히 추구하게 되고, 강한 소년은 나라를 강하게 만들 것이며, 이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는 위대한 꿈과 과학 기술 혁신의 정신이 계승될 것입니다.
'아버지와 나'는 '아버지'를 주제로 국가의 성장과 시대적 변화를 반영하며, 개인의 시선과 거창한 서사가 얽혀 있는 작품이다. 이전 유사 영화의 성공 경험과 과거에 대한 성찰. 두 가지 영화 감상 사고 방식의 통합.
이 두 가지 영화 관람 사고 방식 중 하나는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큰 시대에는 작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더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캐릭터가 낮을수록 이야기가 주제를 다루면 큰 주제를 달성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고방식은 열고 닫는 것을 좋아하고, 높이 들고 높이 치고, 낭만적이고 서정적이며, 눈에 눈물이 고이는 것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런 사고방식에서 관객은 자신의 감정이 감동되었는지 여부를 영화의 좋은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게 될 것이다.
'아버지와 나'는 관객의 두 심리를 잘 이해하고 있어 '전연령'에 적합한 작품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작품의 완성도를 보면 <아버지와 나> 역시 이러한 관객 포지셔닝에 매우 근접해 청춘, 중장년, 청춘 모두가 감동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좀 더 까다로운 시청자들에게는 어쩌면 <아버지와 나>가 감정을 승화시키는 수단을 약화시키고, 사운드트랙의 고음을 줄여 관객들에게 더 단순하고 차분하게 다가갈 수도 있을 것이다. 더 나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