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장 밖으로 날아가고 싶은 시 한 수

1. 새장에 관한 시

새장에 관한 시 1. 새장에 관한 시

두보의 절구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위에서 노래하고 있다

백로가 일렬로 늘어서서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거위, 거위, 거위

목을 구부려 하늘을 향해 노래하다

하얀 깃털이 녹색 수면 위에 떠 있다

레드 팜 다이얼 차이 견

서강월 야유신 유기병은 황사로에서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전당호 봄놀이

백거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국경노래

루런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새가 천산 밖으로 날아가서 천리에 발자국이 없다. ""

새에 관한 시

진파

날다

삶의 일부는 도로의 위험을 분명히 봅니다.

이미 날개가 돋고 젖을 빨고 뛰어들었나?

때때로 우리는 새의 출발을 탓할 수 없다.

이 작은 몸은 정말 일촉즉망이다.

게다가 높은 고도도 많지 않다.

날씨가 좋을 때 새는 날아갈 것이다.

날개의 흔적에 불의 함성을 남기다

찬 공기가 몸의 온도를 받아들이게 하다

더 많은 경우 새는 화살 끝입니다.

고독한 하늘에 고기의 날카로움을 알리다

아픈 새가 이기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모든 새는 실패한 영웅이다.

작은 몸이 날자마자 밖으로 나갔다.

사랑

하늘은 바람과 구름이 매개체임을 증명했다

사랑은 고공 쌍새에서 시작된다.

공기 중에 수시로 부딪치는 입술

키스의 의미, 그들의 행복을 넘어서

상대방의 뜨거운 몸을 끊임없이 들어올리는 것이다.

목마른 생활을 너 자신을 잊지 마라.

꽃에서 멀리 떨어져 사랑에 빠지다

펄럭이는 날개는 벌린 꽃잎이다.

피차 혈육의 향기 속에서 행복을 선언하게 하다.

숲에서 화창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새 한 마리가 다른 새의 두피를 잡고 섹스를 한다.

사랑이 가장 어지러울 때

고통을 알고 정신을 차리는 것을 안다.

새장에 관한 시

두보 () 의 두 황달 () 이 울린 녹류 () 일행 백로 () 는 백로 () 와 푸른 하늘 () 을 울며 서릉 () 돈공 눈문 () 을 함유하고 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전당호 춘유 백거이 고산사 북가정서, 처음에는 수위가 낮았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희미한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새가 천산 밖으로 날아가서 천리에 발자국이 없다. ""

새에 관한 시' 진보' 비행' 인생의 일부 위험은 길이 긴 날개를 보고 젖을 빨기 위해 뛰어들었다. 때때로 우리는 새의 출발을 탓할 수 없다. 이 작은 몸은 정말 일촉즉망이다. 그리고 하늘에 날씨가 좋은 날도 많지 않다. 새는 날개가 떨어져 불이 떨어지는 흔적을 걸으며 찬 공기가 몸의 온도를 인정하게 했다. 더 자주 새는 화살끝이 되어 외로운 하늘이 고기의 날카로움과 관통의 고통을 알게 한다. 모든 새는 실패한 영웅이다. 작은 몸은 날자마자 죽는다. 하늘은 바람과 구름이 언론에 대한 사랑을 증명했다. 처음에는 새 두 마리가 공중에 멈춰 섰고 입술이 수시로 부딪쳐 키스의 의미를 넘어섰다. 그들의 행복은 끊임없이 상대방의 뜨거운 몸을 들어 올리고 목마른 생명이 사심없는 사랑 속에서 무너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꽃의 날개에서 멀어지는 것은 서로 혈육의 향기 속에서 행복을 찾게 하는 열린 꽃잎이다. 새 한 마리가 다른 새의 두피를 잡고 사랑을 하고, 사랑이 고통을 알게 하고, 가장 어지러울 때 깨어나게 한다.

Ma Fei 의시 새장에 대한 감사

시카고에 거주하는 시인 마비 씨는' 짧은 시의 대가' 라고 불릴 수 있다.

그가 중국시에 기여한 수많은 명작 중' 새장' 시리즈가 있다. 짧은 시' 새장' 은 새장 문을 열고, 새를 날아가게 하고, 이성을 새장으로 돌려준다. 유명한 시인 선생의 대표작으로, 1973 이 대만' 시립' 잡지에 발표된 이후 국내외 평론가들이 비마 작품에 대해 논평하는 초점 중 하나였다.

그것의 장점은 가장 간결한 구어로 매우 개성이 있고 풍만한 이미지를 가진 철학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새장' 과' 새' 의 이미지는 철학의 상징으로,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대립하는 두 실체를 상징한다.

독자와 평론가는 영과 고기, 이성과 감정, 개인과 집단, 자유와 노예, 사회와 개인과 같은 대립과 보완적인 개념으로 해석할 수 있는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다. 새장 다시 봐' 는 새장 문을 열고 새가 날아가게 했다. 이 시 뒤에는 몇 년 전에' 새장' 을 썼다는 주석이 있다. "그때는 꽤 신선했는데, 오늘도 여전히 한계가 있는 것 같다.

우 (Wu) 를 새장에 가두는 것은 새와 새장 자체만이 아니기 때문이다. "1989 에 쓰여진 이 시에서 시인은 왜 새장에 다시 넣은' 자유' 를 회수하여 하늘로 돌려놓아야 하는가? 이것은 복잡한 철학적 추측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요컨대 새장을 넓은 배경, 즉 하늘에 두는 것이다. 하늘의 자유는 새의 자유로운 비행을 통해 드러난다. 새장은 새의 자유를 박탈하고, 결국 하늘의 자유를 박탈하는 것이다.

새장을 열면 개방민주적인 사회로 이어질 수 있다. 즉, 각종 금기를 깨고, 많은 자유를 얻게 하고, 사람들의 사상은 광활한 하늘을 날 수 있고, 사람들의 재능은 광활한 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이 시는 광범위한 동정심뿐만 아니라 사회학적 사고도 담고 있다.

새장' 은 새장 문을 열어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가서 새장으로 날아가게 했다. 그 이후로, 그것은 하늘이 되었다. 1995 년 봄에 마비는 이 시를 써서 미시시피 강에서 장사를 하는 또 다른 시인에게 보냈다. 시인은 외지에서 작은 장사를 하며 일년 내내 5 피트 카운터를 지키고 있다. 그는 적게 먹고, 하는 일이 많고, 단조롭고 지루하다. 그는 극도의 유물주의적 새장에 갇혀 있지 않습니까? 금전 등록기의 똑딱거리는 소리가 유일한 새이다.

이것은 냉혹하고 바꿀 수 없는 현실이다. 그렇다면,' 자유롭게 날아오는 새' 를 만드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날아가는 것은 시의 세계입니다. 날아오는 것은 사업상 최고이고, 실용적이며, 끈적하지 않고, 헛된 것이 아니라, 인생의 책임은 자신의 이익과 함께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 수준에서, 모든 장애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새장이 하늘이 되었다.

말비의 시 세 수를 보면, 나는 선종의 세 가지 경지를 생각한다.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을 보는 것이 아니라, 물은 물이 아니다. 산을 보거나 산을 보거나 물을 본다. 새장은 처음에는 하늘의 적수였고, 결국 하나가 되었다. 시인의 경지는 층층이 흘러가고, 각 층마다 독특한 풍경이 있다. 그것의 승화는 전자에 대한 부정이 아니라 시인 영감의 자연스러운 연장이다.

그것들의 다중성은 프리즘처럼 매우 다채로운 감성과 이성의 세계를 굴절시킨다.

새장 속의 새에 관한 시

새장 속의 새 (시)

저자: 가장 똑똑한 사람조차도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1)

숨길 수 없는 슬픔,

즐겁게 노래한다는 명목으로,

교환으로

먹기 싫지만 배불리 먹은 건곡.

용서를 구하고 싶지는 않지만, 원하지 않습니다.

죽음과 싸우는 용기.

오랜 마음은 자유를 갈망한다.

욕망, 동류와

산속의 즐거움

맑고 밝은 하늘을 찾아라.

맑고 낭랑한 울음소리,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설사 배를 채우기 위해서라도.

일찍 일어나서 어둠을 탐하다.

천적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티베트에 숨어 있다.

한 달 밤,

큰 놀라움,

서식하는 나무 꼭대기에서

하늘로 돌진하다

그리고 쓰러졌습니다.

내 고향으로 돌아가다.

저는 죽었습니다.

다른 동물들의 뱃속 식사가 되고 싶어합니다.

나도 흙이 되어 습한 풀밭에 숨어 싶다.

저는 믿습니다.

내 인생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사람들은 고층 빌딩이 늘어선 거리를 누비고 있습니다.

같은 슬픈 눈을 가지고,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그들의 곤혹과 망설임.

필요한 것은,

오직

녹색 벌레의 씨앗만 입자적이다.

자연의 광활한 가슴과

너는 어떻게 통제하려는 욕망을 잊을 수 있니

이 모든 것을 장례식에 보내시겠습니까?

내 마음이 날고 있다'

제 주인을 오랫동안 쳐다보았습니다.

떨리는 목소리로 고함치다.

새장 문이 열렸습니다.

이제야 내가 날 힘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저를 쳐다봤고,

나는 그를 보고 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줄의 눈물을 흘렸다.

5. 누가 새장이라는 시를 썼습니까?

새장' 이라는 시는 말이 쓴 것이 아니다.

첫째, 시 전체 감상:

열다

새장

새를 날게 하다

가다

자유를

복구

교도소

둘째, 시 감상:

시의 주제에 대해 말하자면, 마비는' 자유' 뿐만 아니라' 새' 와' 새장', 그리고 제 3 자-그 자신-여기, 날아다니는 새의 자유, 빈 새장 자유, 독자의 자유-이른바' 독자에게 생각을 남겨라' 라고 합니다. 훌륭해요! 얼마나 위대한 예술적 수단인가!

셋째, 제작 시리즈:

마비 씨는' 새장' 을 세 번 써서' 새장' 시리즈를 형성하여 시 창작에 일종의' 가상관' 을 도입했다.

비마의 심미의식과 사유는 전인과는 달리' 비실비공, 대실대공' 의 경지를 창조했다.

새장, 새장, 하늘을 포함한 비마의' 새장' 시리즈는 이미' 물관' 을 뛰어넘어' 허상관' 으로 들어갔다.

넷. 작성자 소개:

(1936~), 본명 말, 미국계 중국인 과학자, 시인, 예술가. 저는 중국 광둥 출신으로 대만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위스콘신 대학교 핵공학 박사는 미국 아공 국립연구소에서 원자력 안전 연구개발에 종사한 적이 있다. 아마추어시 창작에는' 풍성',' 비마시',' 백마집',' 상호음 말굽 소리',' 비마단시',' 비마시선',' 비마시선',' 비마시선' 등 65,438+09 종의 시가 포함되어 있다

6. 대나무와 새에 관한 시

헝양로는 두 번째로 좋은 길이다.

송범성대

텅 빈 산죽기와집과 제비.

강변에 몇 리를 보내고, 양상경에게 선물하다.

송범성대

선미 대나무 숲이 현시를 덮기 때문에 노인은 여전히 자립하고 있다.

무협에 작별을 고하고 과수원 40 무 () 를 남경 오빠 항목에 보냈다.

돈 두보

태죽도 좋고, 평봉도 정해지지 않았다.

당성

돈 두보

숲은 바람이 나뭇잎을 불고, 대나무와 담배가 떨어지는 것을 막았다.

대나무 한 종류

돈 두보

청죽반커버, 새싹이 벽에서 나왔다.

죽순을 먹는 시

돈 바이 주이

이곳은 대나무의 고장으로, 죽순이 계곡에 널려 있다.

줄리

청포송릉

저는 특히 이 신사를 사랑하고, 제 인연을 긁고, 하늘을 닦고,

아들이 도착해서 주인과 함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주용

오금창석

손님 중에는 늘 팔보가 있는데, 향기가 산속의 들죽순과 같다.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면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언제 돌아가서 새 아내를 만날까요?

죽석

정청판교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으면, 근본적으로 깨진 바위 속에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장죽

돈 (배우)

제리의 조상은 푸른 연무에 휩쓸렸고 채용은 녹색 가지에 소환되었다.

오랫동안 남원의 비바람 밤을 듣고, 비늘을 용처럼 두려워하다.

죽석

정청판교

가벼운 연기 고대 잉크 수직 및 수평, 이 군주 의 절반 을 쓰고,

핑안 신고할 필요 없어, 너는 강풍을 본 적이 있어.

이씨, 화주, 위현의 선생님들과 인민을 배웅하라고 합니다.

정청판교

가느다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강에 낚싯대를 만들다.

양규

부지런히 대나무 꼬치를 묻자, 먼저 맛보았다.

주용

황송정이 건장하다.

죽순에는 노란 소뿔이 있고 고사리 싹에는 아이의 주먹이 있다.

사물시선

7. 새에 관한 시를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두보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돈기

한눈에 바라보니, 마름모 덩굴에 따라 모이니, 모두 갈대꽃이 나왔다. 나는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더 좋아한다, 몇 조각의 눈이 뒤집힌다.

최도융

흰 새가 파도에 서식하고, 사람이 게으른 것을 본다. 물고기를 위한 것이지 강을 위한 것이 아니다.

왕건

신 까치 신 까치 좋은 말, 행인은 일찌감치 도리에게 돌아갔다.

나는 이 마당에 좋은 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나는 너와 함께 둥지를 짓는 것에 보답할 것이다.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두목

설복, 설발, 옥구, 시냇물 그림자 속의 물고기.

멀리서 푸른 산을 비추고, 배 한 그루가 저녁 바람에 떨어진다.

작가: 이백

백로가 가을물에 떨어져 고독이 서리처럼 날아간다. 마음이 한가하여 독립 사주 옆에 있다. 새는 자연의 총아이다. 오색찬란한 봄에 새들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에게 봄의 소식을 전해 주었다. "봄날 아침, 나는 아무 걱정 없이 깨어났고, 사방에는 새들의 노랫소리가 가득했다." 중국 고대와 현대의 많은 시인들은 이 자연의 천사를 칭송하고 조류에 관한 유행시를 많이 썼다.

제비는 봄에 둥지로 돌아가는 철새이다. 그것의 가벼운 몸짓과 중얼거리는 말은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당대의 시인 이백은 "쌍연쌍비, 부러워요." 라고 칭찬했다. 남송의' 제비' 시는 "제비는 보금자리가 있고, 노여움이 다른 사람 옆에 날아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 그들은 양화동을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만리이다" 고 말했다. 남송 시인 육유도 시' 제비' 를 쓴 적이 있다. ..... 양쟁의 가십은 꿈을 놀라게 하고, 비스듬히 날아서 커튼을 피한다. 젊은이들은 벌레를 먹으면서 득의양양해야 하고, 비 온 뒤의 진흙이 더 빈번하다. "시인은 시를 통해 제비의 생활 습성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까치는 좋은 소식을 재잘재잘 보고하기 때문에 길상조로 여겨진다. 우리나라에는 또 하나의 민간 전설이 있다. 매년 7 월 7 일 까치가 다리에 연결되어 직녀와 견우가 강을 건널 수 있게 해 행복과 상서로움의 상징이 되었다. 송대 학자 구양수는' 들까치' 시에 대해 짱 말했다.' 생머리 깃털휘, 홍분벽은 푸른 가지를 걸쳤다. 따뜻한 바람은 가볍고, 말은 부드럽고, 주인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야 한다. " 지금까지 사람들은 까치가 처마 밑에서 날아다니며 기쁜 소식을 부르기를 늘 기대하고 있다.

두보는' 왜놈의 규칙' 이라고도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촉왕 두예사후 뻐꾸기가 되었기 때문에 뻐꾸기는 종종 처량한 새라고 여겨진다. 이백의' 두쥐안 울음소리', 두보의' 귀야통산죽균열', 장필의' 집이 있으면 돌아오지 않고 두쥐안 울면' 은 모두 두쥐안 찬양의 명문이다. 두쥐안 들은 애벌레 흰개미 등을 즐겨 먹는다. 그것은 익조이자 철새이다. 남송 시인 육유는' 새울음소리' 에서 "2 월에 규칙을 듣고 봄갈이는 늦지 않다" 고 썼다. 시인은 뻐꾸기 울음소리를 봄을 알리는 신호로 봄소식을 전했다. 봄날 아침, 맑은 새소리는 자연의 아름다운 음악이다.

갈매기는 물결을 따라 흐르고, 가볍게 날고, 호수, 바다, 사람에게 가까이 있어 인기가 많다. 당대의 유장경의' 백갈매기의 노래' 는 새에 대한 그의 사랑을 직접 표현했다. ".나는 이 창강을 좋아해서 백갈매기에서 시간을 보냈다." 송대 황정견은 "강남의 들물이 하늘보다 더 밝고, 백갈매기는 나만큼 한가하다" 고 읊었다. 두보의 글에서 백갈매기는 얼마나 자유롭고 행복한가: "강포갈매기 모양은 그 없이 자연스럽지 않지만 옥우를 뒤엎고, 마음대로 춘묘를 점할 생각이다."

황달은 조류 중의 하나이다. 시인들은 모두 그것을 봄과 연결시켰다. 예를 들면 두목의' 천리새가 청영홍, 수향산국주기풍', 서서의' 꽃 피는 홍목광창' 은 모두 황달을 찬양하는 명문이다. 당대의 김창서는 "황달을 몰고 가면 즐거움이 모두 나무에서 나온다" 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가 꿈을 꾸면서 요서대영에 가서 거기서 만났다고 그녀를 깨웠다. "이것은 황달을 중얼거리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 생각은 교묘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소리는 황달의 눈썹과 비슷하고, 음색은 맑고, 노랫소리는 듣기 좋아서, "이 곡은 하늘만 듣고, 세상은 거의 들을 수 있다" 는 시구를 떠올리기 쉽다. 노래 추출' 이라는 시는 송대 구양수가 쓴 것 중 가장 감동적인 곡인 것 같다. "백음 종동, 화홍보라색." " 나는 금장을 듣는 것이 숲 속에서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새장 속의 눈썹을 그려 우는 다양한 소리를 묘사함으로써 자유롭고 광활한 자연에 대한 눈썹을 그리는 동경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백로, 거위, 독수리, 학, 주새, 기타 새들에 대한 시를 남긴 시인들도 많다. 장시'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고 복숭아꽃과 흐르는 고등어는 지방이다', 왕웨이의' 조용한 늪-땅 위에 백로 한 마리, 망고-새가 여름 가득한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제비에는 이렇게 많은 새들이 있는데, 그야말로 노래와 춤이 찬란한 세상이다.

"가지 끝에 좋은 새는 모두 친구이고, 낙화유수는 문장." 조류는 인류 문명에 공헌했다. 새가 있으면 자연히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이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송대사의' 즐거움과 새 대화, 끊임없이 꽃나무를 만드는 것' 이다. 우리나라 총 조류 1 175 종으로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것은 인류의 중시와 보호를 받아야 하는 귀중한 천연자원이다.

8. 새에 관한 시와 성어

시: ①' 새' 라는 글자가 없는 시, 나비를 연주할 때 춤, 꾀꼬리 소리가 막 울린다.

-당나라 두보 \ "혼자 강변향 찾기 \" 쌍연이 언제 돌아오는지, 해안 복숭아꽃을 물에 담근다. -허숭 푸 \ "유호춘유 \" 는 그윽한 풀 기슭에서 태어났고, 나무에는 황달소리가 났다.

-당나라 웨이 우 잉 \ "서계 상 추주 \" 화해 맹그로브, 평호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허숭 원걸 \ "호수 \" 3 월, 잔화가 더 피었고, 처마가 하루하루 삼켰다.

-노래 왕령 \ "보춘 \" 날아다니며 날아다니는, 나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당두보' 외박' 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이 보냈는데, 얼굴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

-연의 송슈 \ "Huan Xisha \" 번호 초기 오리올스 따뜻한 나무, 젊은 연 펙 봄 진흙. 돈 백거이' 전당춘투어' 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바람은 밤중에 읊는다.

송신치희' 서강월 양반도 우주성닭 울음'. 당이백은'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당나라 du fu \ "네 절구 \" 독수리 눈 건조, 눈 빛. -왕당 웨이 \ "사냥 \" 2 월 잔디 길이,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돈 백주이시세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 비료. -장 송 호 지 \ "낚시 노래 라인 \" 나무 닭 을 운전, 나는 차이징 을 들었다.

돈 두보' 창촌 3 곡' 작가 나는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자신의 그림자에 신음하며 그 말이 9 개의 가을 텐트에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나라 바이 주이 \ "망월 \" 마른 포도 나무 오래된 나무 희미한 외침.

-마원조 치원 추사 구름황새가 우리 세계의 세입자가 될 수 있을까? -응? -돈 리우 Changqing "호스트" 독립. 봄비가 맑아서 흰 닭이 나뭇가지로 날아올라 울다. -예송소옹 \ "서계 \" 여기서 아침저녁으로 무엇을 들어야 합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당거이' 비파행' (2)' 새' 라는 글자를 단어로 한 시, 경산새의 달, 명천류. 위' 계 속의 새소리' 봄날 아침, 나는 경쾌하게 깨어났고, 사방은 새소리였다.

-돈 멩 Haoran \ "봄 새벽 \" 산 아니 새, 천 경로 발자국. -리우 당나라 Zongyuan \ "강설 \" 조류 서식지 풀 트리, 스님 노크 문.

-당가도' 이녕거유처' 후마는 북풍 속에서 새 둥지 남가지를 건넜다. 고시 19 곡' 은 걸으면서 다시 걷다가 새가 고향을 등지고 날아가면 여우가 먼저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시 19 곡, 고시 19 곡, 고시 19 곡, 고시 19 곡, 고시 19 곡)

굴원' 상처 9 장' 매미 숲이 고요하고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왕당기, ruoye 크릭 에, 꽃잎은 이미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이미 슬픔을 읊었다.

당나라 du fu "봄 희망" 강, 여섯 왕조 꿈 새 언어 빈. -당나라 weizhuang \ "타이시 \" 잔디는 꽃 없이 떨어지고, 봄산은 새소리를 낸다.

이화' 봄의 즉흥', 여기는 새말이 산빛을 살리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을 만지며 조용하다. -당창감 단산사 뒤의 선림채운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돈 두보' 망악' 회색 얼굴은 낙화 한 송이에 슬퍼할 수도 있고, 파란 구름이 경쾌한 새 한 마리를 부러워할 수도 있다. -돈 중심점 상원 \ "좌각 도지사 두보 차오 \", 바람과 날리, 새말 꽃 향기.

돈 두순학의' 춘궁원한' 성어: 까마귀와 까마귀의 스캔들: 고대 전설에 따르면 소무는 노무를 보답으로 먹일 수 있다. 효도를 모시는 것을 비유하다.

고대 전설에 의하면 태양은 3 피트가 있어서 태양을 태양이라고 부른다. 토끼: 옛날 전설에 의하면 달에 옥토끼 한 마리가 있어서 달을 옥토끼라고 불렀어요.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새는 비늘을 채집하고, 물고기는 비늘을 채집한다. 발췌문: 수집. 새나 물고기처럼 모이다.

모임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새가 떠나자 활이 숨었다.

일이 성공한 후 공헌한 사람을 발로 차버리는 것을 비유한다. 치킨 소스는 옛 친구를 애도하고 겸손한 희생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제비는 백조 한 마리의 야망을 안다. 즉 일반인은 영웅의 야망을 모른다. 제비는 홀에 산다. 돈: 메인 룸.

제비가 홀에 산다. 생활이 안정되어 경각심을 잃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이것도 재앙의 은유인데, 너는 모른다. 일화살 쌍조각은 원래 화살술이 뛰어나다는 뜻이고, 일화살 쌍조각이다.

후자의 비유는 한 가지 일을 해서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한다. 쌍숙이 함께 날아가다. 사랑하는 남녀의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암탉은 여명 때 운다. 과거에, 이것은 여성이 권력과 혼란을 훔치는 은유였다.

백조의 야망: 백조, 야심 찬 사람들을 비유한다. 야심: 야심. 야심만만함을 비유하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안다. 그것은 집으로 돌아가는 여행에 지친 유랑자를 묘사했다. 아니면 너무 오래 이직한 뒤 다시 직장에 복귀하는 것을 뜻한다. 군계군을 학립계군처럼 군립하다.

한 사람의 외모나 재능이 주변 한 무리의 사람들 사이에서 두드러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새장 속의 새는 자유롭지 못한 갇힌 자를 비유하고, 쉽게 잡히는 적을 비유한다. 새장 속의 새는 다른 사람을 차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메추라기 옷 백결은 옷이 허름하고 헝클어진 것을 비유한다. 한 마리 (1) 는 욕망이 적다고 권하는 데 쓰인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숲에 둥지를 틀지만, 오직 하나뿐이다" 고 말한다. 그것은 종종 결혼식 건배사로 쓰인다. 연날리기와 점프어는 대자연이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하는 비유이다. 침묵은 시끄러운 군중이 조용해지는 것을 비유한다. 백조의 뜻은 야망이 높고,' 청운' 의 뜻과 같다는 것을 비유한다. 붕정만리 () 는 다른 사람의 앞날이 밝았으면 좋겠다, 예를 들면 리 (). 꾀꼬리제비어는 새의 노래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또는 여성의 목소리의 유창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영영연은 많은 소녀들의 은유이다. 새가 먼저 날고, 새가 먼저 난다.

비유는 어리석지만 먼저. 2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한 걸음 앞서고 있다.

예의를 많이 갖추다.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아간다-① 비유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일을 하는데, 다른 사람을 따라잡지 못할까 봐 기회를 빼앗았다. (2) 겸손 단어로 새장 속의 새유인원의 다정하고 귀여운 모습, 즉 새장 속의 새유인원 새장을 묘사한다.

한 사람이 구속되었지만 자유롭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불쌍한 새 한 마리가 곤경에서 발버둥치며 남에게 보답하는 것을 비유한다. 불쌍한 새 한 마리를 비유하여 살 곳이 없다. 가난에 빠져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불쌍한 새가 사람을 향해 달려든다. 지금도 불쌍한 새가 새와 짐승처럼 사람의 품에 흩어져 있다고 한다. 패배하여 도망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블랙버드 사건-블랙버드 반포사건. 인자효를 비유하여 타조가 날개를 낳는다고 생각하는 타조 불효의 오래된 전설, 어미가 날개를 먹고 목엽을 쪼아먹는다.

예를 들어, 배은망덕한 새 한 마리가 양장으로 갑니다. 좁고 험한 산길에 있는 새 한 마리가 활을 맞고 숨어 있습니다.' 새가 활로 간다' 와' 새사오어 부패' 를 참조하십시오.-루이:' Xi 공 19 년 숫양전':' 그 말은 어떻게 죽는가?' " 자멸. 자신의 죽음은요? 물고기가 썩어 죽다. ""

나중에 안에서' 새사오위썩은' 이라고 소리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