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음' 이라는 단어는 가장 먼저 한대에 나타나야 한다. 장형' 두남푸' 는 "열렬하게 딸을 모집하고 남각에 앉아 연춤을 춘다" 고 말했다. 가오 는 말했다: "남형, 남음을 노래로 삼는다. 클릭합니다 문헌에' 남음' 이 기재되어 있다. 루춘추주' 는 "흥공, 도산의 여자, 만남, 유우남주 ... 여자는 노래다. 노래에서' 후인 정말 미안해!' 라고 말했다 이것은 남방음이다. 후임시' 와' 초사' 의 유사성으로 볼 때 남음은 주로 초음을 가리키며 장강 하류의 오음과 은열을 포함할 수도 있다. 양광민:' 초생고금 초탐',' 강한포럼' 제 5 호, 1980.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남음의 역사를 편집하다.
당송 시대
일반적으로 남곡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 (1) 에서 형성된 것으로 생각된다. 문헌에 따르면 광계 원년 (885), 왕초, 왕영병이 민으로 들어와 당대의 대곡을 취하여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Daqu 와 지역 민속 음악의 상호 작용과 흡수
유일무이한' 남가행' 을 만들었다. (2) 남곡의 주요 악기인 비파의 연주 자세는 비스듬히 연주된다. 사용된 피리는 엄격하게 1 피트 8 인치로 정의되었다. 이 두 악기의 자세와 조형은 구당인과 일치한다. (3) 남곡에는 당대의 대곡 법곡과 같은 곡표 이름이 많이 있다. 마하두러, 자정 노래, 청평악, 량주악, 브라만 등. (4) 송대 남극 5 대 명극:' 차이정기',' 대백토끼기',' 배월기',' 살견기',' 비파기',' 남곡에서도 노래를 부른다.
원나라
원대 문인은 희곡 창작에 참여하고, 남음은 원곡 내용을 흡수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 풍격을 모방한다. 비파, 차이징, 흰토끼, 월정, 살개 5 대 전설의 출현으로 남음문곡이 풍성해졌다. 또한, 지역 음향 공동도 남음 흡수 융합되었다. 명대 중기 이후 저장 일대에서 유행하는 곤산어, 익양어가 민남에 전해졌고 남음에도 흡수되어 창작이 늘고 있다. 청대에 이르러 남음은 이미 상당히 성숙해졌다.
다투다
남음의 기원에 관한 연구 자료가 많은데, 주로 ○ 1 이라는 몇 가지 설이 있다. 남음은 진한시대의' 화가' 에서 유래했다. 예를 들면 남음 그림자가 있는' 조류',' 혼돈',' 염연가' 와 같다. ○2. 남음은 당대의' 대곡' 과' 아악' 에서 기원했다. ○3. 남음은 원명 시대의' 곡' 에서 유래했다. ○4. 남음은 명청에서 형성되고 북곡은 남쪽으로 이동한다.
이 단락의 소개를 편집하다
남음, 일명' 현관',' 취안저우 남음' 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음악 유형 중 하나이다. 한진 당송 시대 중원 이민자들은 음악문화를 취안저우 중심의 민남으로 끌어들여 현지 민간 음악과 비교했다.
융합은 중원 고악의 정취를 지닌 문화 표현인 남음을 형성했다.
고월의 압운을 편집한 이 말.
중국 음악대사전'' 남음' 항목은 다음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① 주대 남음, 약칭' 남'. ② 진나라 시대는 줄곧 고대 음악의' 남음' 으로 여겨졌다. ③ 즉 "복건 남곡". ④ 광저우 방언으로 노래하는 민속 예술. 주강 삼각주에서 유행하다. 그것은 이미 백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청창극 위주로 한다. 남음, 남곡의 명칭은 특정 시대, 특정 지역의 음악을 특별히 지칭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곡, 남곡, 남곡, 남곡, 남곡, 남곡) 남음' 은 100 여 년 전 광동 현지 민간 음악의 이름을 딴 것이다. 왕민덕' 곡법' 은 "원원에 들어갈 때 그 제도를 전하는 데 유리하고, 소리보다 낫다. 북송의 좋은 세대" 라고 말했다. 구 () 가 현에 걸렸는지 헛소리가 가득하다. 그의 목소리는 살육에 가깝고 남방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다. 일사분기에 나에게 들어와 남송으로 되었다.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세 탄식을 불렀기 때문에 아름답고 좋았고, 매우 음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그는 또 "유자, 수련, 월만, 옥자, 오표, 추언, 오늘 희곡은 모두 남방이다" 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남음',' 남곡' 은 오늘의' 곤곡' 과 강소강, 강서 일대의 해염강, 여요강, 청양강, 여양강을 가리킨다. 따라서' 남음' 과' 남곡' 은 고대, 현대, 지역에서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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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남음은 남곡, 남악, 남관, 현관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손가락',' 스펙트럼',' 곡' 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국 고대 음악이 비교적 풍부하고 완전한 음악이다. 성당 이래 중원 아락의 정수를 모았다.
후아, 나중에 원곡, 익양극, 곤곡의 특기를 흡수하고 민남 민간 음악과 융합하여 가사가 아름답고 부드럽고 멜로디가 느린 아름다운 음악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유자향수와 향수의 진지한 감정을 잘 표현했다. 분노의 소리는 남국 여름밤의 목련 꽃향기처럼 매혹적으로 사람의 마음에 스며들었다.
남음은 중원에서 왔다.
중국 황하 유역의 중원 고악과 남음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는데, 예를 들면 오음 선주, 음계, 궁조 등이 있다. 비즈니스 및 기타 다각을 중심으로 한 궁전 각도의 회전 특성; 한대의 기보법은 임한과 화음 "실크가 더 조화롭고, 축제를 지키는 사람이 부른다" 는 창법: 청 (), 상 (), 오음 () 은 모두 남음 () 에서 찾을 수 있다. (어리석은 문:' 남음 표준음의 문제' 는 이미 상술한 현상을 상세히 설명했기 때문에 이 글에서 설명한다. ) "취안저우 부지" 에는 명나라 만년 동안 진강냉유수군이 쓴 시가 한 수 있는 것도 당연하다. "오솔길은 연우로 가득 차고, 천랑은 세차게 불어온다." 강머리는 끊임없이 상가를 맑게 하고 봄바람과 후대를 남겼다. "소군은 남음의 연인이다. 만약 남음이 아니라면, 그가 가리키는 상청곡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고대에는 취안저우 남음이 상청곡이라고도 불렸을 가능성이 높다. 중원 고락이 취안저우 남음에 남아 있는 것은 역사상 몇 차례의 대이민 현상과 무관하지 않다. 영가의 혼란 (기원 304 -309 년), 진 남하. 송태평 세계기록: "동진남도, 신사는 말쑥하게 차려입고, 막히고, 땅을 많이 채집한다. 경운 2 년, 남안군 (오늘 취안저우) 이 취안저우, 진안군 (오늘 복주) 으로 바뀌었다. " 취안저우 고고학자들은 진강 계곡에서 대량의 금묘장을 발견하였다. 특히 몇 년 전, 어봉 지역 모협촌에서' 부곡음' 의 부장품이 있는 금대묘가 발견됐다는 것은 이 역사적 사실에 대한 중요한 증거였다. 그러나 남천 진 () 은 자신의 후손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일깨우기 위해 진국 고토에 대한 동경을 나타내기 위해 원래 남안강이라고 불리던 이 강을 금강으로 이름을 바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동진이 죽은 후에도 남천 강좌 100 여 년 동안 강좌는 남측 태평안정보다 못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소량 절강에서 민북으로 옮긴 후, 결국 기후가 쾌적하고 토양이 비옥하며 국부적으로 안전한 동남각강을 따라 거주하는 것은 세외도원의 진강 유역과 같다. 당추종 광계년 (기원 885-887 년) 동안 하남 봉기형제 왕초, 왕이 푸젠에 입성하여 민중 오주에 따라 왕이라고 불리며 푸젠국을 건립하였다. 이민 시간이 짧고 크다. 그 조카 왕언빈은 남안에 현나스, 황도 등 중원 신사들이 잇달아 남쪽으로 이주하여 전주가 한때' 해변 조루' 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취안저우 경제 문화는 상당히 발달하여 이미 천라지명 () 의 번영 광경이다. 중원인의 남도는 중원의 선진 생산 기술뿐만 아니라 중원의 우수한 음악문화도 가져와 당시 취안저우 경제문화 발전을 크게 촉진하고 송원 시대 취안저우 번영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남음과 이원극의 융합발전.
남음고악은 왜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오래도록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습니까? 그 이유는 주로 역사 과정에서 형제의 목소리를 끊임없이 흡수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 외에, 그 결정적인 요인은 배원극과의 장기적인 융합이다. 정강 2 년 (서기 1 127), 김병남 침공, 개경 (금개봉) 몰락, 북송 몰락, 수도 린안 (금항주), 남송 건립. 조 송 왕실의 분기는 임안에서 전주로 옮겼다. 유신 유민들은 잇달아 남쪽으로 이주하여 취안저우 남송의 도성이 되었다. 이때 취안저우 항구는 한창 번영기에 있으며,' 동방 제 1 대강'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경제 발전의 결과는 필연적으로 문화의 번영을 가져올 것이다. 남음을 바탕으로 중주 샬롯 억양이 강한 전남 억양을 가사와 평론으로 한 배원극이 이때 생겨났다. 송 () 나라 남천 () 이 가져온 궁중 문화와 무관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예를 들면 가족류 (일명 가족극) 이다. 이원극은 남음을 모곡으로, 남음' 곡' 을 주요 노래곡으로 한다. 그것은 발전 과정에서 익양 곤산 경양 조조 등 민요와 기타 희곡 성강을 흡수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여' 길',' 남하',' 작은 배원' 등의 유파를 형성했다. 오랜 역사 과정에서 남음이 궁정에서 민간으로, 민간에서 무대로 나아가면서 독특한 개성, 고아함, 통속적인 전통음악을 형성했다. 남음의 기조는 간단하고, 단아하며, 완화되고, 조용하지만, 슬픔, 슬픔, 서정, 동경, 특히 사랑을 소재로 한 민간 이야기에 가장 적합하다. 따라서 매우 전염성이 있고 민심과 통하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강대하고 견고한 대중 기반을 갖추고 있다. 명대 3 부' 민난 희곡 선본' 에는 진삼오모 등 이원극의 흔적이 있다. 남음의 셔터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남음의 가사와 음악도 표기해 남음과 이원극의 관계가 오래전부터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원극의 출현은 남음' 손가락' 과' 노래' 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공연 실천을 통해 남음의 탄환, 악기, 음정을 발전시켰다. 박자의 경우, 원래의 이진 음표는 박자이지만, 4 분음표로 압축되었다. 악기는 동효가 아닌 단소로 바뀌었다. 조율 방면에서 조율 방식은' 업종' 을 표준음에서' X 를 OEM 으로' 로 바꾸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남음과 이원극은 긴 역사 속에서 서로 흡수하고 융합하기 때문에, "너 중에 내가 있고, 나 중에 네가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원, 배원, 배원, 배원, 배원) 어느 정도 이원극은 남음의 개혁에 대해 현실생활에 더 가깝고, 인민 대중도 더 받아들이고 싶어 하는데, 이는 남음을 보완하고 남음을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하여 남음 예술을 더욱 생명력 있게 만들었다. 그리고 민남의 다른 지방극 (예: 포태극, 고갑극, 대성극, 심지어 호남극) 은 발전 과정에서도 남음으로부터 영양분을 섭취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한다. 예를 들어, 노래극에서 가장 특색 있는 극종 광현이 남음 이현에서 진화한 것이 아닐까요? 마찬가지로, 민난의 각종 희곡들도 끊임없이 남음을 풍성하게 하고 실천하여 남음을 대중에 더 가깝게 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더욱 깊이 파고들어 사람들의 정신적 식량과 일상생활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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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학자의 고증과 고증에 따르면 남음의 이름, 스타일 운율, 사용된 악기의 제작 특징, 연주 자세 등을 보면 남음이 당송 대곡, 법곡, 송사, 원산곡과 밀접한 연관이 있음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부, "입체적인 중국 고대 음악사" 입니다. 당송 () 의 고전 곡조를 보존하고, 중원 () 고악 () 이 짙고, 간혹 이역풍에 녹아들기도 한다.
악기
동효는 남음이 사용하는 주요 악기로,' 척팔' 이라고도 하며, 10 차 9 절로 길이가 0.6 미터이다. 그것은 당웃음에 의해 규정되어 있으며, 그것의 음운은 풍부하고 깊다. 몇 년 전, 일본의' 척팔' 오케스트라가 취안저우 방문하면서' 척팔의 고향' 에 와서 뿌리를 찾으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남곡을 연주하는 비파 (남파) 는 가로로 튕겨져 있고, 세로로 튕기는 북파와는 큰 차이가 있지만, 취안저우 개원사의 날으는 악사, 돈황 벽화의 날으는 모습과 비슷하다. 남음의 두 줄은 위진 시대의' 시금' 과 비슷하며, 박자는 당 이전의' 해석' 과 같다. 민남어로 남곡을 부르는 동시에 많은 고대 중원 방언의 글자와 운치가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왔다.
이 구절을 편집하여 취안저우 남음을 편집하다.
취안저우 남음은 오른쪽 비파, 삼현, 좌공피리, 이현의 형식으로 연주하고 노래하며, 박자를 가운데로 잡고 노래하며, 한대' 사죽보다 조화, 연극가' 의 화음 노래와 일맥상통하다. 그 궁지 기보법은 자율체계로 고대 음악기보법의 유물이다. 곡목 비파, 10 목 9 단 피리, 2 현 3 현 방자 등. 횡금도 고대 악기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남음의 기악, 하모니 음악은 2000 여 곡, 진, 청시대의 상업음악, 당대의 대곡, 법곡, 연악, 불교음악, 송, 원, 명 이후의 서정적 음악, 희곡 음악이 있다. 남음은 표준 취안저우 사투리 고어로 불렀고, 발음은 중원 고대 중국어의 음운을 보존했다. 노래를 부를 때는 글자를 물어뜯고 글자를 뱉고, 운율 라디오에 주의해라. 남곡 곡조가 아름답고, 리듬이 느리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완곡하고 다정하다. 취안저우 남음은' 대보',' 산곡',' 지법' (속칭' 손가락',' 스펙트럼',' 곡')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완전한 음악 체계를 형성한다. "손가락 세트", "손가락 세트", 일명 "세트 곡" 은 비교적 완전한 세트 곡으로, 단어, 노래, 지법 (즉 비파지법) 이 있다. 각 그룹은 2 ~ 7 곡의 산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0 세트의 음악은' 문 닫기' 와' 두루마리 문' 으로 나뉘는데, 주로 5 세트의' 부터',' 한 장의 아카시아',' 관화등',' 마음을 끊다',' 왕출' 을 포함한다. Pu' 는 제목이 있는 기악 모음곡으로 비파를 연주 방법으로 한다. 제목이 있고 가사가 없는 기악 모음곡이다. 비파, 동효, 이현, 삼현이 주요 악기입니다. 각 세트에는 3 ~ 10 개 이상의 곡판과 *** 16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사계절 경물, 꽃새 벌레나 분주마를 많이 묘사하는데, 그중에는' 사계절경',' 매' (매화체조),' 가' (팔마),' 귀화',' 백새가 둥지로 돌아가는 것' 으로 유명하다. "곡" 은 산곡, 일명 초곡이며, 노래만 부르고 말하지 않는다. 스펙트럼은 단어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네 가지 주요 악기, 즉 비파, 동효, 이현, 삼현을 배합한다. 내용은 대략 서정, 경물 묘사, 서사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곡사의 내용은 주로 당대의 전설, 이야기책, 송원명 시대의 연극 인물 이야기에서 취재되었다. 그중에서 널리 전해지는 노래로는' 험준한 산',' 한관에 관문',' 왕과의 계약 파기',' 송별형수' 등이 있다.
이 음악의 보물을 편집하다
의미
취안저우 남음은 깊은 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정서를 키우고 스스로 즐기는 문화표현으로 민남인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거의 모든 민남인들이 모여 사는 곳에는 민간 남음사가 있다. 민난을 제외하고요.
취안저우, 장주, 샤먼, 홍콩, 마카오 외에도 취안저우 남음이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미얀마, 베트남 등 국가로 전해지면서 해외 화교와 대만 동포의 향수를 유지하는 정신적 유대가 되어 민족 정체성 강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조직
취안저우 들은 남음 조직이 많다. 진강신호의 왕실 빈남음사로 명나라 숭진 3 년 (1630) 에 세워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취안저우 초기의 남음 조직은' 운죽헌',' 상영정',' 승평극',' 환풍정',' 환풍정사' 등이었다. 취안저우 주변의 거의 모든 현, 시, 읍에도 남음 조직이 있다. 특히 비교적 부유한 향진, 남음공동체 활동이 특히 활발하다. 남음동으로 불리는 부교진이 그 중 하나다. 이 부유한 작은 마을의 인문 경관은 매우 풍부해서, 강달빛이 사람을 잊게 하고, 또한 많은 남음인을 낳았다. 저녁에는 다리 옆에 있는 반얀 나무 밑에 사람들이 자주 모여 이구에 대한 나의 이야기나 관정을 인수하는 전설을 듣고 멀리서 현악 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왔다. 밤늦게 사람들이 집에 돌아와 주하골목, 사당, 광궁을 지나갔는데, 남음은 여전히 맑고 맑은 목소리, 우아한 음악이 끊이지 않았다. 당시 부교 남음의 번화함은 한 점을 볼 수 있었다. 부교 상하주촌 84 세의 연예인 채백합에 따르면 60 년 전부터 경험 많은 남음연예인들이 부교에서 정자를 열고 기예를 전했다. 당시 부교의' 임강각' 은 신문 밖에서 혁혁하게 유명했다. 당시 오연령 13 향에서 열린' 구향' 축제 남음대회는 전례 없는 사건이었다. 그 시절에 사람들은 기뻐하며 곳곳에 등롱과 커튼이 장식되어 있었다. 먼저 취안저우 시와 샤먼시의 유명 단체가 무대에 올라 공연한 뒤 13 향진 조직이 하나씩 공연했다. 임강각' 의 멋진 가창력이 다른 유명한 클럽과 정자를 감동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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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방 후 남음 사업이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남음사는 아마추어 조직뿐만 아니라 전문 조직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1960 년, 취안저우 남음악단은 시장 왕 김생에 의해 창설되었고, 시장 남음을 값진 보물로 여겼다. 40 년 이상,
남음 전문가를 양성하여 각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각종 경기와 참관 교류에서 취안저우 들에게 많은 영예를 안겼다. 특히, 일년 내내 거리의 뒷골목에서 활동하는 아마추어 남음사들이 대중과 가장 직접적으로 접촉하고 대중의 환영을 받는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들은 취안저우 남음의 보급과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한편, 취안저우 남음 애호가, 화교인들도 수시로 지지와 자금 후원을 해 취안저우 남음 사업을 추진하는 데 귀중한 공헌을 했다. 삼삼오오 무리, 가족식 남음 창법이 취안저우 중에서 가장 흔하다.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다. 음악으로 친구를 만나고, 목소리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현우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좋은 선택이다. 주인은 신인을 대하는데, 새 친구든 친한 친구든 차를 들고 죽을 건네고, 절친한 친구를 만나면 술자리도 준비한다. 남음의 예술적 매력은 그들을 매우 화목하게 만들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2007 년 6 월 8 일 푸젠성 취안저우 남음악단이 문화부에서 수여한 제 1 회 문화유산의 날 상을 수상했다.
이 인류의 무형문화유산을 편집하다
유산으로 등재되다
2009 년 6 월 65438+ 10 월 1 일 남음 (취안저우 선관) 은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정식으로 등재됐다. 이 시점에서 2002 년 5 월 취안저우 취안저우 남음 신고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 거의 8 년이 지났다. 중국 인민 60 회 탄생을 축하하는 날, 취안저우 남음이 유네스코가 발표한 네 번째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정식 선정됐다.
과일
남음, 본명 현관은 역사가 유구한 고락이다. 우리나라의 진귀한 민족 음악의 보물로,' 중국 음악사의 활성화석',' 중국 민족 음악의 뿌리' 로 불린다. 남음이 우아하고 아름답고 독특하다. 수천 년 동안 취안저우 주변의 민남어 지역에서 널리 퍼져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로 멀리 전해져 세계 각지의 민남인들을 연결하는 정신적 유대가 되었다. 우리 시는 남음의 발원지이자 집중지로서 예로부터 우수한 전통문화예술을 중시하고 애호해 왔으며, 민간 관현악사, 관은 도시와 농촌, 심지어 산의 양단까지 거의 널리 퍼져 있다. 팬들은 자발적으로 자신을 즐겁게 하고, 곳곳에 오케스트라 소리가 가득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우리 시에서는 처음으로 문화부문이 조직한 오케스트라와 공공오케스트라가 등장했고, 오케스트라는 새로운 문예 종사자가 되었다. 그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사회에 봉사하며, 긍정적인 공헌을 했다. 개혁개방 이후 취안저우 현관은 생기와 활력을 되찾았고 민간 현관 단체는 500 여 개로 회복되었다. 198 1 부터 2005 년까지 취안저우 국내외에서는 8 회 남음 음악회가 성공적으로 열렸다. 1990 부터 남음이 초중고등학교에 들어와 매년 초중고등학교 노래 대회를 개최하며 지금까지 20 회를 개최했다. 취안저우 사단, 취안저우 예학교는 남음 전공 학생을 모집하여 전승의 새로운 경로를 개척하였다. 남음문화유산의 보호와 연구에 대해 1985 에 설립된 중국 남음학회와 취안저우 지방희곡 연구회가 엄청난 기초성 작업을 해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보호
관련 정부는 남음의 보호와 보급을 중시해 경제사회 발전의 중요한 위치에 두었다. 2002 년 취안저우 (WHO) 는 유네스코 (유네스코) 에 남음을 인류무형문화유산의 대표적 명부로 신고하기 시작했고, 신고 과정을 보호와 보급 과정으로 보고, 취안저우 남음예술을 보호하고 진흥시키기로 결정하고, 남음동아리 조사를 실시하고, 남음 대표전승자를 추천하고 승인하며, 문화부문이 현악기 고전저작과 연구저작을 출판하거나 출판하는 것을 지지하기 시작했다. 현재 취안저우 시 정부가 투자하여 건설한 취안저우 희곡, 남음전시관, 취안저우 남음예술원이 이미 건설되어 사용되고 있다. 전문단체와 민간단체들도 여러 차례 베이징에 와서 해외 교류 노래를 부르며 좋은 영향을 미쳤다. 취안저우 남음의 깊은 문화적 내포와 가치가 나날이 드러나고 있으며, 취안저우 남음이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에 등재된 것은 부끄럽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같은 이름의 노래를 편집하다.
노래: 남음가수: 앨범: 소울보이 노래 이름: 남음노래: 앨범: 소울보이 작곡: 작사: 임선글라스에서는 두 샘의 달빛이 얼마나 흐릿한지 알 수 없다. 그는 소년 시절 이호를 연습했을 때 현이 빨갛게 변한 것만 기억한다. 34 세 후, 그는 실명했다. 그는 어떻게 눈으로 자신의 영광을 찾습니까? 때때로 파도는 놀림을 당하고, 그들은 그가 천재 아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다음 사진에서 그는 맹동 시끄러운 식당의 붐비는 골목을 걷고 있다. 그곳에서 그는 그를 팔고 있다. 그는 누군가 그를 위해 음악에 감동을 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가 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상을 주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두컴컴한 북풍 속의 희미한 촛불 속에서 그는 자신이 항상 사람들을 위해 무지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가는 길에 청중이 밝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운명의 등불은 두 봄의 달을 반영한다. 그는 붉든 붉든 상관하지 않는다. 동그란 선글라스, 기쁨이 가득하다. 다른 사람의 가난, 이름, 뜻을 칭찬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 음악은 그가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의 아내는 그 노래를 믹스하여 가장 감동적이었다. 지나가는 관객이 공짜로 들었는지 너무 아픕니다. 가장 사랑하는 관중은 그들의 얼굴이 울고 있거나 봄바람이 충만하다고 상상한다. 아버지는 그의 영웅이다. 그의 자상한 얼굴은 남음의 거문고 소리 속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다. 남음본은' 하남어' 가 천년의 정취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송가남 이전, 직계 황족이 전주에 거주하고 147 년, 인구는 3000 여 명이다. 중원 이민은 중원 음악뿐만 아니라 고향 사투리' 하로어' 를 취안저우, 반객이 취안저우 주류 언어와 음악으로 만들어 지금까지 남아 있다. 남음' 은 본명' 취안저우 남음',' 취안저우 선관' 으로 푸젠동남연해에 보존된 고악으로' 푸젠남음' 이라고도 불린다. 하지만 남음은 역사문화명성 취안저우 출신으로 취안저우 방언으로 노래하기 때문에 국내외 현우들은' 취안저우 남음' 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이런 고악이 쓰는' 상하 4 관' 전통 악기는 소박해 보이지만, 연주할 때는 멜로디가 고아하고, 가수는' 고성',' 원망',' 울음소리' 등이 심금을 울린다. 남음 본명은' 남' 이 아니다. 사실 남음은' 남방에서 태어난 것' 이 아니라 중원이 사라진 고악과' 하로어'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1983 기간 당시 중앙음악학원 명예원장이었던 조미 취안저우 조사 후 취안저우 남음이' 중국 음악사의 활성화석' 으로 확정됐고, 취안저우 중국 남음학회를 설립하고 국내외 음악사가를 동원해 남음연구를 실시할 것을 제안했다. 당시 중국 예술연구원 음악연구소 소장이었던 황상붕도 전주남음이 역사음악과는 여러 가지 연관이 있으며 당대 음악이라는 조미 견해에 동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음악사에 따르면 중국 음악의 발전은 성당이 정상에 도달한 후 몇 차례의 전란으로 사라졌다. 송대에 이르러 당나라의 음악은 이미 찾을 수 없었다. 나중에는 고분, 돈황 막고굴, 불사, 민간 소장품에서만 귀중한 음악 사료를 찾을 수 있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pipa 크로스 그립, 피트 8 수직 연주; 진 당나라, 촬영; 둔황 벽화, 티엔 티엔 (Tianzhu) 의 "지아 링 핑 (Jialing pingjia) 음악 춤"; 서역의 각종 대나무 악기와 공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단지 역사 유적일 뿐, 그 모양은 보이지 않는다. 이에 따라 일부 음악사가들은 중국의 음악사가' 벙어리 음악사' 라고 한탄했다. 다행히도,' 예실이 바라는 밭을 잃는다', 실락도 밭에 존재한다. 음악사가가 취안저우 남음을 발견했는데, 오래되고 전해 내려왔다. 그것은 진당 음악의 역사 정보를 전승하여 역대 음악 문화의 특색을 축적하여 국내외 민남어 지역에서 살아남아 살아있는 중국 음악사가 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될 때까지 남음은 줄곧 현악기로 불렸다. 사료에 따르면, 실현관의 명칭은 한초에 시작되어 위진에서 유행했다. 김악지' 에는' 이 노래들은 모두 실현관'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당두목' 선쌍조' 의' 현관' 과' 쌍조' 라는 고악 용어는 모두 취안저우 출판된' 명극현 관선' 에 보존되어 있다. 만당 시대의' 촉오대 화훼집' 에도' 사죽타화 유류' 에 대한 묘사가 있으며, 많은' 사죽' 이 사죽의 소리를 묘사한다. 그러나' 선관' 이라는 이름은 이미 존재하지 않고' 취안저우 남음' 만 계승되고 보존되었다. 남음의 주요 창법은 다음과 같다. 오른쪽에는 비파와 삼현이 있다. 왼쪽에는 플룻수 (고대의 척팔) 와 이현수 (송대 이전의 서진) 가 있고, 가운데에는 가수들이 박자로 불렀다. 이런 창법은 한나라' 화음가-더 화음의 실크 대나무 노래, 송절자의 노래' 의 전승으로, 그 주요 악기는 모두 한당 전승으로,' 중국 음악유산 총서' 에서 출판된 고대 악기와 상호 증명할 수 있다. 남음은 쉬운, 공, 유, 사, 용이라는 다섯 개의 한자를 사용한다. 이 다섯 개의 스펙트럼 단어는' 악기' (650-683) 의 여섯 개의 스펙트럼 단어' 4, 1, 6, 범, 공, 6' 과 매우 비슷하다. 남음의 5 음절 오른쪽에 비파지법과 박자 부호를 더해' 징과 북보' 또는 비파방진보' 라고 부른다. 돈황고보의 눈에 띄는 기호와 그 근사치. 돈황고경' 은 겨우 25 편인데, 아쉽게도 프랑스로 끌려가서 보기 드물다. 남음의 기악곡은 15 세트, 스펙트럼이 있는' 손가락 세트' 는 50 세트, 산곡은 2000 여 곡이다. 성조는 4 개의' 폐쇄', 7 개의' 돼지머리', 65,438+008 개의' 구르는 문' 으로 나뉘어 리듬이 질서 정연하고 자율적인 체계로 나뉜다. 당의' 이중조',' 월조',' 등이중조' 와 당의' 화음춤',' 두비녀',' 옥수 뒷정원' 등의 곡도 보존했다. 인구 이전은' 남음' 역사상 정치문화의 중심지인 중원 지역에서 여러 차례의 전쟁이 일어나 그곳의 황족, 신사와 심지어 백성들까지 분분히 남쪽으로 도피하도록 강요했다. 취안저우 소는' 온령' 이라 불리며 자연조건과 인문환경이 양호하다. 김대의' 일관두남' 과 당송 시대의 여러 이주로 형성된 이민과 푸젠에 연이어 진출한 많은 장병들이 대부분 취안저우 () 에 남아 있다. 송 () 나라 남천 () 시 남외완안정사 () 가 관리하는 조윤황실 () 이 전주에 거주하며 147 년 동안 인구가 3000 여 명으로 발전했다. 중원 이민은 중원 음악뿐만 아니라 고향 사투리' 하로어' 를 취안저우, 반객이 취안저우 주류 언어와 음악으로 만들어 지금까지 남아 있다. 남음은 또한 취안저우 남극을 낳고, 연이어 이원극, 인형극, 고갑극, 대성극, 인형극을 탄생시켰다. 이 희곡들은 모두 남음을 기본 성조로 하고, 남음은 희곡에서 아름다운 창곡을 뽑아서 그 산곡과 세트곡으로 삼는다. 희곡과 연극은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자양하여 번영하는 연극 가문을 형성하여 기나긴 농경 시대 민남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정신문화 생활이 되었다. 이후 남음은 점차 주변 지역으로 전파되어 해외 동남아 각지로 끌려가 약 5000 만 명이 민남어를 구사하는 남음문화권을 형성했다. 이 남음문화권에서는 30 년 동안 * * Kloc-0/5 남음대회가 열렸다. 남음이 왜 살아남았지? 취안저우 남음 1000 여 년의 발전 과정은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지지 않고 운 좋게 살아남을 수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든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문혁 때, 어떤 사람이' 판극' 을 벽에 걸어놓았지만, 부르는 것은 남음이었다. 어떤 현우들은 층층의 기름종이로 노래책을 싸서 땅을 파서 침대 앞에 묻었다. 일부는 고분에 숨어 있다. 두 번째 이유는 국내외에서 많은 열성적인 사람들이 구조와 보호에 힘쓰고 있기 때문이다. 400 년 전 출간된' 만다춘',' 안유 이진',' 백화김전' 3 편의 목각서, 총 272 곡의 교향가사와 18 곡의 교향악기 관련 오페라가 중국에서 사라진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이후 영국 옥스퍼드대 교수인 피터 롱 (Peter Long) 은 영국과 독일 도서관에서 이들을 발견하고 20 ~ 30 년간의 조사 연구를 거쳐 긴 논문을 썼다. 100 여 년 전에 인쇄한 또 다른' 환온당지보' 는 민남에서 여러 해 동안 찾았지만 타이난의 옥기 시장에 나타났다. 다행히도, 그것은 대만 성공대학의 교수 호홍포에 의해 사갔다. 취안저우 지방희곡 연구회는 각각 두 교수와 합작해 세심한 수정과 번역을 거쳐 중국 연극출판사가' 명대 희곡 현관 선집' 과' 청대 문주' 두 권의 책을 출간해 남음의 기원을 추적하기 위한 믿을 만한 사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외 학술계의 관심을 끌었다. 대량의 민간 원고를 정리하고 수정하였으며, 대부분 편집되어 출판되었다. 2009 년 남음이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이 되면서 이 소중한 문화유산 보호를 더욱 추진할 예정이다.
동명 도서 편집 (창작 시작 예정)
작가: 전전' 연재' 잡지는 소설 이후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작과 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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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속 인물의 가장 유력한 작가는 전작작작작작과 그 자매편인 토니이다. 정남음은 정동니와 정희지의 언니이다. 행복한 가정에서 자라면서 어려서부터 가족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토끼라서 가족들에게 다정하게' 정토끼' 또는' 토끼' 라고 불린다. 정남음은' Xi 절절' 에서 귀엽고 활발하고 명랑하며 낙관적인 소녀이자 자신의 사랑을 꾸준히 추구하고 시도하는 사람이다. 토니에서 정남음은 아이를 좋아하고 여동생을 사랑하며 그녀와 같은 전선에 설 수 있는 소녀이다. 그녀는 아픈 아버지 앞에서도 강인하고 용감할 수 있다. 그녀는 철이 들고 효도하는 아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