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윤은 중국 미술가 협회 흑룡강분회 회원이다. 헤이룽장 nenjiang 에서 태어나 허베이 xianxian 에서 태어났다. 군법을 바꾸지 않다. 하오: 훌륭하고 멋진 집.
중국어 이름: 장 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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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명: 이군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흑룡강 연강
생년월일: 1972.05
직업: 서예와 그림 예술 창작
신앙: 부처님 교육
주요 업적: 서화 창작.
대표작품: 유천이 청운평생, 108 단 계단을 입는다.
문자 정보
장이윤, 남자, 흑룡장성 연강현, 1972 에서 태어났습니다. 북경 사범대학교에 재학하다. 중국 미술가 협회 헤이룽장 지부 회원. 중국 서화진품 감정위원회 위원, 세계자연재단 환경자원봉사자, 녹색평화기구 환경자원봉사자. 북경 유리 공장 유고재 계약 화가. 북경 하오 밍 국제 서예원 원사.
작품 소개
장 이윤 조경 작품의 예술적 특징
작품의 예술적 특징
장이윤의 채묵산수작품은 전통에서 언어자원과 풍격의 성장점을 찾아 개방적인 흡수와 표현으로 전통과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새로운 회화 언어를 만들어 전통적인 녹색 경관을 해석하고 현대 생활 이념에 녹아들어 활기차고 강력한 충격을 준다. 필묵은 주봉준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황영옥, 손돈수 선생님의 선교를 여러 차례 공부하며 황추원, 만위기 선생님의 예술적 특징을 깊이 연구했다. 전통 산수를 놓고 볼 때, 그의 그림은 송원, 명청, 현대 각 파에 반포되어 명산대천에서 경경을 취하는데, 그도 사법의 자연, 법자연을 체득해야만 고대인의 정수를 얻을 수 있고, 낡은 풍속을 없애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화면은 정말 간단하고 예쁘고, 풍부하고 촉촉하며, 풍격이 판이하다. 이것은 한 폭의 그림이자 시 한 수이다.
회화에서 시의 경지는 바로 의경이다. 장이윤은 그림 속의 시적 경지의 창조에 치중했다. 지금은 시와 그림을 겸수하는 화가가 매우 적고, 시서를 읽지 않는 화가가 많다.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수묵화는 보편적으로 시적이 부족하고, 함축적이지 않고, 흥미를 끌지 못하며, 가작과 대가가 나오기 어렵다. 중국 전통문화정신의 상실은 대체로 시적인 상실이며, 이는 내부에서 중국화의 전통적 맥락을 짬짬을 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장이윤은 다재다능한 시인이자 화가로서 더욱 가치가 있다. 시, 시, 시는 중국 전통문화정신의 핵심이며, 시의 의경은 중국 서화예술의 정수 중 하나이며, 필묵기법, 서화동원, 서예용 필만 강조하여 중국 전통문화의 정신을 전면적으로 엿볼 수 없다. 필묵기법, 시의 의경, 시화의 통일을 중시하고 시를 그림에 넣어야 중국 전통문화정신의 맥락을 근본적으로 이어갈 수 있다.
개인 파일
장이윤의 오리지널 전서 작품은 영향이 크다. 그 채묵산수 등 서화작품은 여러 차례 각종 전시회에서 상을 받았고,' 판타지 월드컵' 중국 명가 도서전 은상을 수상했다.
2003 년 중국 문인 서화 우수 스케치 전시회가 은상을 수상했다.
2004 년 태산 관광 기념품 디자인 대회 3 등상을 수상했다.
2007 년 천진시 제 1 회' 햇빛 화가' 에 선정돼 중국 서화작품 TV 인터넷 그랑프리' 햇빛 화가' 라는 칭호를 받았다.
2008 년 8 월 러시아 아무르 주 박물관에서 두 작품이 전시되었다. 2008 년 제 3 회 중국 산시 국제서전 전시회에 뽑혔다. 제 2 회 송양컵 전국 서화대회에 뽑혔다. 2008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두 작품이 제 4 회 중국 송장문화예술제에 들어갔다.
2009 년 20 10 제 5 회, 제 6 회 베이징 송장문화예술제 전시 작품.
20 10 애니메이션 작품이 흑룡강 제 14 회 전국애니메이션전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20 1 1' 칠일당 축제 기간 동안 채묵산수작품은 정협강당에서 두 번 전시되었고, 산수작품은 베이징 만성원 국제예술교류센터에서 열린 창당 90 주년' 불타는 세월' 전시회에서 전시됐다.
서화 작품은 전국 각지의 갤러리, 예술기관, 수집가들이 소장하고 있다.
작품은 시적 공간을 만들고 산수의 매력을 느낀다. 선입견의 얽힘에서 벗어나 계명의 속박을 깨뜨리다. 시간과 공간의 감각을 통해 무한한 장면을 만듭니다. 한 예술가의 미학에 대한 독특한 사고와 끊임없는 탐구를 보여 주었다!
차츰차츰 깨닫다
과거에는 마음을 얻을 수 없었고, 지금은 마음을 얻을 수 없고, 미래에는 마음을 얻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그것들에 집착하고, 과거와 미래의 견해를 버리고, 현재에 기여하고 있다.
진리는 무지하고, 지식은 무지하고, 지식은 무지하다. 그러나,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지중지이다!
인생의 중점은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능, 노력, 근면, 끈기가 아니라 올바른 선택이다.
자연 성숙은 시간이 좀 걸린다. 기다리는 것은 때로 소극적이고 잘못된 것이 아니라, 굽은 길을 걷는 것도 일종의 전진 방식이다.
고민은 지혜이고, 지혜는 고민이다.
우리가 어떤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고 말할 때, 기본적으로 그것은 영원한 진실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무상한 것이다. 진정으로' 자아' 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없다.
자신만을 위한 사람, 보통 지식은 자신의 능력만큼 제한적이다.
마음속의 모든 번뇌와 장애를 산산조각 내면 성실이 나타나고 지혜는 자연히 생겨난다.
만약 마음이 깨달으면, 행동은 자연스럽게 지혜에서 떠오르고, 적절한 결정을 내릴 것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일어나게 하세요. 우리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미리 대비해야 한다.
사람의 생명은 단편적으로는 변덕스럽지만, 본질적으로 영원하다. 과거는 시작이 없고 미래는 끝나지 않았다. 생명은 죽음의 끝에서 비롯된다. 죽음은 또 다른 생명의 시작일 뿐이다. 생은 반드시 기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죽음은 반드시 슬퍼하지 않을 수도 있다.
생활 속의 가난과 부, 귀함과 비천함, 행운과 불행의 차이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행동의 결과일 뿐이다.
네가 생활에서 배워야 할 것은 환경을 빌려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